왕붕 외에 당대 구금 대가는 또 누가 있습니까?
하지만 이 문장 글은 비교적 일찍 썼고, 일부 뮤지션들은 수록하지 않았다.
예순 네, 예명배
예명배 (기원 1929-), 절강 온주인, 현대 여성 바이올린 연주자.
예 mingpei, 상하이 청소년, 초급 피아노, 장 ziqian 에서 교사, 후 항주 부문 쑤 에서 피아노 를 배울 수 있습니다. 나중에 소주에 정착하다.
1986 년, 그녀는 오와 함께 쑤저우 오문금사 설립을 공동 발기했다.
예명배의 피아노 스타일은 완곡하고 섬세하며 신선하고 편안하며 온유하고 남을 돕는다. 그녀는 60 여 명의 제자를 가르쳤다.
65, 첸 창린
진창림 (기원 1932-), 푸젠푸저우 사람, 근대 푸젠 피아니스트, 컴퓨터 전문가.
진장림은 중국과학원 계산기술연구소의 연구원이다. 중국 컴퓨터연합회 정보저장기술위원회 상임위, 대용량 저장팀 팀장을 역임한 적이 있다. 우리나라 최초의 컴퓨터' 103' 개발에 참여한 것은 우리나라가 자체적으로 설계한 최초의 대형 컴퓨터' 1 19' 주변 장치의 기술 책임자이다.
진창림도 현대의 유명한 피아니스트, 베이징 구금연구회 이사, 중국금학회 상무이사, 북미금학회 고문이다. 14 살 때 그는 아버지 진금과 사촌 우즈를 따라 피아노를 배우고 기록에 따라 독학했다. 19 세 이후 사단은 오경요, 장자겸 차복희 등에서 왔다.
진창림의 피아노 스타일은 푸젠파를 기초로 박채중장을 형성하여 음조가 적당하고 눈빛이 맑고 강유하며, 부드럽고, 정취가 깊다. 따뜻하고, 밝고, 둥글고, 섬세하고, 세련되고 매끄럽습니다. 지아, 용, 평사 등 구금 연주에 능하며, 솔로 앨범' 민강' 은 세계 각지에서 멀리 팔린다.
진창림은 음악 연주에 정통하여 거의 60 곡의 악곡을 창작했는데, 그중 가장 대표적인 것은' 용' 이다. 그는' 악보주곡 읽기' 와' 거문고 연주' 방식으로 작곡하고 리듬과 멜로디를 중시하며' 악기와 음준의 조화' 를 강조하며 원작을 존중하고' 주관은 고악을 고치지 않는다' 고 주장했다. 음악 연주에 대한 그의 공헌은 현대 피아노 과학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육십육, 리
이 (기원 1933-), 섬서성인, 현대 피아니스트.
이 () 는 채복계 () 와 중앙음악학원 민족음악학과 구금 () 전공을 졸업했다. 중국 93 학사, 중국 음악가협회, 상하이 금우금 학회 회원. 섬서성악단 구금 연주가, Xi 음악학원 민족음악학과 부교수를 역임한 적이 있다.
예순일곱, 위가리아
위갈리, 쓰촨 낙산인, 현대 피아니스트.
위가리는 옥산 오문인 오경략, 스승은 진악가 차복희, 장자겸, 왕결로, 여등. 어목질의 문답',' 고인을 회상하다',' 샤오샹',' 푸안 저주',' 매화 삼환' 등의 음악 작품에 능하며' 황전',' 4 월 8 일',' 추억' 등이 있다. 다채로운 멜로디 (3) CD 에는 그의 피아노' 4 월 8 일' 이 수록됐다.
Wei Jiali 는 Guizhou Zunyi 예술단 대장을 28 년 동안 역임했습니다. 서기 1986 년, 보주 구금 연구회가 준의에 설립되어 회장으로 취임했다.
68. 한야오팅
한 (기원 1934-), 베이징인, 현대예술사.
청화대에서 공부하는 동안 한사는 유명한 연주가 관중행이었다. 후사는 구 () 관평호 (), 진장림 () 등의 명가. 나중에 정주 개봉 등지에서 수업하여 명가 예술학을 보급하였다. 그의 음악 작품으로는' 역풍의 열자',' 바다의 용은자',' 이나이',' 고산' 등 피아노 곡이 있다.
예순아홉, 무조
무조 (기원 1935-), 쑤저우, 현대 바이올린, 구금사가.
무조는 서향문제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곤곡, 구금 등 전통문화의 영향을 받았다. 서기 1953 년, 스승은 유명한 범전 연예인 차복희로부터 피아노를 배웠다. 천진 남개대학교 역사과에 입학한 후, 사단은 오경략, 오문, 옥산 등에서 피아노를 배웠다. 대학을 졸업한 후 그는 중앙음악학원 민족음악학원에 입학했고, 스승은 음악사학자 양에서 중국 음악사를 공부했다. 1985 년 중국 예술연구원 부연구원, 베이징 구금연구회 사무총장이 되었다. 199 1 년 연구소 연구원, 베이징 구금 연구회 회장 중국 예술연구원 중국 음악사 연구실 주임을 맡다. 그는 일찍이 중국 진휘의 주석이었다.
무조의 피아노 스타일은 도톰하고 유유하며 노래가 풍부하다. 잘하는 피아노 곡으로는' 고인 기억',' 갈매기 망기',' 한궁 가을월' 등이 있다.
칠십, 리우
유 (기원 1935-), 남경인, 현대금릉학파 뮤지션.
유 15 세 때 여러 도시 피아니스트 왕, 그리고 번천의 주, 하일봉, 광릉의 유, 매안의 여정, 금릉의 조운경. 그 피아노 스타일은 금릉파를 기초로 다른 유파의 길이를 취하지 않고 조용하고, 편안하고, 아름답고, 먼 풍격을 형성한다. "가을강 밤박" 과 같은 피아노 곡에 능하다.
유현대금릉학파 대표인물, 금릉음악학회 회장, 중국구금학회 전문위원, 학술위원회 상무이사, 중국음악학회 상무이사, 장쑤 성문사 연구관서, 중국음악가협회 회원, 남경시 뮤지션협회 명예이사.
칠십일, 팡 옥주
방옥주 (기원 1935-), 산둥 텍사스 사람, 여러 도시의 현대 피아니스트.
방옥주는 산둥 예술학원 음악학과를 졸업하고 여러 도시 피아니스트 장옥진에서 피아노를 공부했고, 이후 중국 피아노 클럽 이사, 랴오청대 예술학원 객석 교수, 산둥 피아노 클럽 부회장, 제남피아노 클럽 명예의장으로 재직했다.
일흔두, 영천치
영천치 (기원 1936-) 푸저우 사람, 현대 대만 피아니스트, 수묵화가.
영천기는 푸저우에서 태어나 중산에서 손님으로 일하다가 대만성으로 왔다. 27 세 때 대만에서 스승이 후진타오에서 피아노를 공부했다. 그는 후진타오의 피아노 스타일을 계승하여 대량의 피아노 작품을 창작하여 대만에서 큰 영향을 미쳤다.
이씨는 영천치의 제자로 나중에 대만에서 꽤 영향력 있는 피아니스트가 되었다.
일흔셋, 강
장 (기원 1937-) 은 상하이, 현대 피아니스트에서 태어났습니다.
장 () 의 초창기 스승은 위충악 () 에서 비파를 배웠고, 후사 () 는 박학재 () 에서 피아노를 공부했고, 이후 사복계 () 에서 공부했다. 그는 베이징 구금 연구자의 초기 성원으로, 나중에 중국 가무단에 가입했다.
강 피아노 스타일은 점잖고 대범하여' 학무용동',' 흐르는 물' 에 능하다. 그는 피아노 활동에 열중하다가 나중에 청도에서 피아노를 가르쳤다.
칠십사, 다이 shuhong
다이 숙홍 (기원 1937-), 장쑤 태주인, 현대퉁소 전문가, 피아니스트.
Dai Shuhong 은 상하이 음악원 부교수, 중국 뮤지션 협회 상하이 지부 회원, 상하이 골든 코너 클럽 사장, 중국 피아노 사회 상무 이사, 소주 민악 공장 고문으로 재직했습니다. 쇼로 유명하기 때문에' 쇼신' 이라고 부른다.
장자겸사께서 오신 다숙홍 피아노는 장자겸의 피아노 스타일을 계승하여 장자겸의 지음으로 불린다. 그는 또한 장자겸과 함께 피아노와 플루트 합주를 자주 연주한다. 장자겸은 세계 각지에서 전해 내려오는 피아노와 플루트 합주의 녹음이 모두 다숙홍과 합작하여 제작된 것이다.
일흔다섯, 이옥현
이옥현 (기원 1937-), 일명 조진, 진통, 산둥 환대인, 현대 피아니스트, 화가.
이옥현 16 살 때부터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고 장의 계몽을 받았다. 후사는 하일봉, 유경소, 장자겸에서, 그리고 관평호, 오경략에서 상하이 음악학원을 졸업했다. 수십 년 후, 그는' 조금당진' 을 창설하여 푸젠 예술학교에서 교편을 잡았다.
이옥현의 거문고는 금릉학파에서 출발해 매암학파의 기초를 다지고 광릉학파의 방향에 따라' 운율, 운중 정, 정, 경경, 장면에 나, 취하다' 는 체험이 있어 강건하고 온건한 거문풍을 형성했다. 만강홍'' 흐르는 물' 등 피아노 곡에 능하다.
이옥현은 국화도 잘한다. 특히 화조화는 거문고 서화의 명성이 있다.
일흔여섯, 서효영
서효영 (서기 1937-), 일명 하영, 절강구현인, 근대 저장파 여성 바이올리니스트.
문사학자 서영프의 딸 서효영은 어려서부터 가정 교육을 받았다. 그녀는 중국 고대 시사에 깊은 조예가 있어' 삼절재녀' 로 불린다.
서기 1954 년부터 스승은 저장의 저명한 학자인 쑤 () 에서 피아노를 배우고, 이후 경하 () 등의 지사로 가서 차복희 (), 박학재 () 등의 명가를 찾았다. 동시에, 그는 또한 유명한 guzheng 교사 로부터 guzheng 을 배웠다; 나중에 항주 가무단에 가입하여 구금, 고연 연주가를 맡게 되었다. 그녀는 제 4 회와 제 5 회 CPPCC 의 회원이자 중국 진휘의 상무이사이다.
일흔일곱, 손계생
손계생 (기원 1937-), 상해인, 현대 피아니스트, 플루트, 플루트 연주가.
일 guisheng 청소년 플루트와 플루트 를 배우고, 팬 사천 학교 교사 chafuxi 피아노 를 배우고, 또한 guangling 에서 교사 장 ziqian, yushan 학교 교사 우 경략 을 보냈다. 나중에 스승은 판와이소 변호사로부터 중국 악리를 배워서 음률을 전공했다.
손계생은 중국 영화악단 관악부 주임으로 30 여 년 동안 영화음악 수백 곡을 녹음했다.
78 세, 토니
토니 (기원 1938-), 학명 진창, 시호 광우, 소주인, 현대오문 피아니스트.
토니의 생모 오상천 () 은 오씨의 딸이다. 그의 삼촌 오씨는 오문시의 유명한 피아니스트이다. 토니사는 오학금 () 에서, 청성도사 오춘백 () 에서 스승을 모시고 있다.
왕도금의 바람은 고요하고 움직이지 않고 영영하고 소박하다. 그는 오문금파의 문인 거문풍을 계승할 뿐만 아니라 도교와 관련된 피아노 곡도 정리하는데 열중하고 있다. 일찍이 작곡한 적이 있다. "진유", "추주몽나비", "유선", "노씨 사방" 등.
2002 년에 토니는 무성진설연구소를 설립하고 구금 간행물' 금도' 를 편집했다.
일흔아홉, 임우인
임우임 (기원 1938-), 상해인, 대만성, 현대광령 피아니스트.
임우인의' 금' 은 금릉학파 하일봉의 깨우침을 받았고, 스승은 광릉학파 유에서 영감을 받았다. 상해음악학원 민악과에서 구금을 공부할 때, 스승은 위충악에서, 또 스승은 유경사오, 구, 심초농에서 스승이 되었다. 상해음악학원 민악연구실에서 근무하고, 중국 고대 음악사를 연구하고 가르치며, 구금도 가르친다. 음악연구소에서 근무하면서 중국 음악연구실 부주임을 역임한 적이 있다.
임우인의 피아노는 질박하고 자연스럽고, 넓고 순하며, 흐르는 물, 푸안 저주, 취한 어부가 늦게 부르는 것, 평사낙기러기, 매화삼골목 등에 능하다.
임우인은 교학에서 복귀수양을 강조하며 마음을 편다.
여든, 유적성
류적성 (기원 1938-), 장쑤 남통인, 근대 메이암 피아니스트.
유적성은 어려서부터 아버지 유와 함께 피아노를 배웠고, 스승은 쑤 () 에서, 이후 또 사단은 상하이 음악학원 유경소 () 에서 배웠다. 안후이예술대학에서 교편을 잡은 후 안후이성 가무단으로 전입하여 구금 독주와 연구에 종사한 적이 있다. 그는 구금을 수십 년 동안 연주하여 기초가 깊다. 그 피아노 스타일은 아름답고 시끌벅적하며, 도톰하고 분방하며, 음표가 과장되어 있다.
팔십일, 주자이
주자이 (기원 1938-) 장쑤 금단인 현대도시 피아니스트.
스승은 제성 명사로부터 피아노를 배워서 비파에 능하다. 오랫동안 전문 문예 단체에서 비파 연주자로 일하다가 나중에 정부기관과 이론 업무를 한 적이 있다. 정년퇴직 후 그는 고금 연구에 전념하여 학생, 제자 60 여 명을 가르치기 시작했다. 산둥 성음협 구금 전문위원회 회장, 산둥 전운금학회 회장, 중국 구금학회 상무이사.
사이토 유자 진이는 풍격이 두껍고, 힘차고, 자유로우며, 전통의 기초를 계승하고, 또 현대의 맛을 융합했다. 그는 피아노를 배우기 전에 기초를 잘 다져야 한다고 주장하고, 작은 곡들을 통해 실제 응용에서 구금의 상용지법을 체계적으로 정확하게 파악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또한 각 파벌의 성숙한 곡과 연기 경험을 광범위하게 흡수하여 끊임없이 완벽을 추구할 수 있도록 겸업을 제창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82, 타오 주홍 리터
타오 (기원 1938-), 본적 강서남창 () 은 현재 타이페이, 메이안 현대피아노 연주가에 거주하고 있다. 서기 1969 년 사단이 오종한으로부터 거문고를 배우고, 매안가를 연주할 줄 아는 것은 대성에서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또한 그는 고쟁, 플루트, 피리를 알고 있으며, 중악단에서 플루트와 피리 배우로 일한 적이 있다.
여든셋, 정운피
정 (기원 1938-), 항저우인, 현대 절강 피아니스트.
정사는 절강의 저명한 학자인 허학금 이후 항교에서 교편을 잡고 제자가 40 여 명이다. 그는 연극을 많이 보고, 음악을 많이 듣고, 그림을 많이 보고, 산에서 물놀이를 하는 등 여러 방면에서 지식을 흡수할 것을 주장했다. 다양한 예술을 흡수하고, 구금관을 키워줍니다. 특히' 선상속, 후발전' 을 강조하지만 전통에서 벗어나지 말고 전통 구금 지법으로 곡을 만드는 것이 좋다.
84, 구 zechang
구 zechang (기원 1939-), 쓰촨 화양인, 현대 범천 피아니스트.
쓰촨 유명 음악파의 맏아들인 구제창은 쓰촨 악파 고박, 차분함, 가파른, 분방한 피아노 스타일을 계승한 뒤 심양 음악학원 교수, 랴오닝 () 성 구금 연구회 회장을 역임했다. 또한 그는 전통적인 피아노 연주 방법에 정통하다.
85, 리 xiangting
이향정 (서기 1940-), 만주족, 길림성 랴오원시인, 조상의 요녕현암, 현대 피아니스트.
이향정 출신은 한의학 세가로 어려서부터 전통예술을 편애했다. 그는 플루트 연주, 고전시, 수묵화를 배웠다. 나중에 나는 라디오에서' 관산월' 을 들었기 때문에 피아노에 푹 빠졌다. 서기 1957 년, 스승은 차복희에서 영감을 받아 거문고를 배우기 시작했다. 1958 년 중앙음악학원에 입학했고, 사단은 오경략에서, 관평호, 박설재 등 뮤지션에서 스승을 지냈다. 1963 졸업 후 유학하여 교편을 잡는다. 65438-0958 년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구금을 즉흥적으로 연주하고, 런던대학교 아시아비학원 음악연구센터에서 객석 교수로 재직하며 구금과 플룻을 가르쳤다. 1994 귀국하여 중앙음악학원에서 계속 교편을 잡는다. 역대 중앙음악학원 교수, 베이징 구금 연구회 회장, 중국 구금 학회 회장, 중국 구금 학회 회장, 영국 동방예술협회 회원, 중국 뮤지션협회 민족음악위원회 위원, 중국 국제문화교류센터 주임, 타이페이와 진문사 고문, 일본 독경도 패주 장영주사 명예고문, 북미 거문사 고문.
이향정은 무산오문, 판천 스타일을 한 난로에 모아 음악의 의미에 따라 표현 기법을 결정하는 것을 강조했다. 그 거문고 바람은 부드럽고 아름다우며, 대정적이며, 창장 경뢰처럼, 고산송백처럼 특색이 뚜렷하고, 일가가 되어 즉흥 창작에 능하다.
86, 쳉 gongliang
쳉 공량 (기원 1940-), 장쑤 이흥인, 현대 광릉 피아니스트.
청공량 1960 상하이 음악학원 부중구금 전공을 졸업했고, 1965 는 민족음악리작곡과를 졸업하고 난징예술학원 음악음악음악음악음악음악학과 부교수가 되었다.
쳉 gongliang 한 번 진 을 배우고, meian 에 리우 jingshao 을 보내, 나중에 guangling 에서 장 ziqian 을 보냈다. 그 거문고 바람은 넓고 깊고, 기복이 심하며, 강유하고, 강유하며, 광릉을 기초로 하고, 다른 유파를 보조한다.
87, 시에 다우 쇼
사도수 (기원 1940-), 광둥 매현인, 근대 영남 명가.
사도수는 소년 시절 이호, 양금, 플루트 등 악기를 공부한 뒤 광저우 음악학원 (현성해음악학원) 민악구금 전공에 입학했고, 스승은 영남 명교 양신륜에서 입학했다. 졸업 후 줄곧 구금 연구에 종사해 왔다. 그는 영남 풍격을 물려받았고, 또 자신의 특색을 가지고 있다. 또한 그는 연, 이호, 소, 수나, 플루트, 조롱박 등의 악기에 익숙하다.
사도수는 양신륜과 광둥 구금 연구회를 설립하고 사무총장을 역임한 적이 있다. 양신륜이 사망한 후 회장을 역임했으며, 중국 구금학회 상무이사, 학술위원회 전문가 위원, 중국 뮤지션협회 회원, 광동성 뮤지션협회 회원을 역임했다. 그는 양신륜과 함께 고항의 유산을 책으로 엮었다.
사도수의 피아노 스타일은 진하고 시끌벅적하며 광둥 음악의 특색이 가득하다.
팔십팔, 왕영창
왕영창 (기원 1940-), 장쑤 남통인, 현대메이암 피아니스트 겸 비파 연주가.
왕영창, 중국관리과학연구원 특임연구원, 중국음악가협회 회원,' 중국당대 뮤지션사전' 부편집장. 쩡 Xueqin, "pingsha 거 위", "불평", "드레스", "캐치 헤드", "원톈" 등 피아노 작품에 좋은 쑤 meian 피아노 스타일을 상속 합니다.
89, 공 이순신
정의 (기원 194 1-), 남경인, 현대 피아니스트.
열세 살 때부터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고, 열다섯 살 때 차복희의 호평을 받았다. 상해 음악학원 부중, 상해 음악학원 구금 전공에 재학하다. 사단은 장, 하일봉, 유, 왕, 조운경, 장자겸 구, 심초농, 유경소 등 12 명의 음악가로부터 광릉, 금릉, 판천, 여러 도시, 매를 광범위하게 연구했다. 그는 피아노를 연주하는 것은 "마음속에 옛사람이 있고, 눈앞에 현인이 있어야 한다" 고 강조했다. 구진과 민악단 합주도 그 특징이다.
구십, 용영이 일찍이 있었다
용홍증 (기원 194 1-), 홍콩인, 현대 피아니스트.
홍영은 홍콩의 유명한 학자이다. 홍콩대 중국음악교수, 미국 피츠버그 대학교 음악교수, 홍콩대 문학원 부원장, MIT 물리학 박사, 하버드대 음악박사 등을 역임한 적이 있다.
용홍증의 구금사는 판천 피아니스트 채덕운에서 왔다. 그는 구금 음악이 중국 문화에서 빛나는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여, 그는 구금의 발전에 매우 열중하고 있다. 그는 류초화와 함께 채덕운의' 구금실곡' 을 책으로 엮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