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 의 여러 세대가 어떻게 줄을 섰는지, 정 (), 대 (), 중 (), 한 () 은 위 아래가 무엇입니까?

장 () 자대 () 는 가족 세대를 대표하는 글자로, 속칭 학파로 불린다. 그 의미는 자기 재배, 가족 계획입니다. 인민이 나라를 다스리는 것은 길조, 건강, 번영이다. 송대에서 유래한 글자는' 계보학' 에 기재되어 있다. 립 13' 모범자'-계승하여 아들, 맹우이,' 선택' 자 * * */Kloc. 이것은 아마도 중국 최초의 자대일 것이며, 사람들이 윤리도덕에 근거하여 명명한 규칙일 것이다. 입사할 때, 학부모들은 왕선생에게 대대로 아이에게 학명, 즉 그의 이름을 바꾸라고 요구했다. 자대, 이것은 각족 사당의 산물이거나 집단 창조이다. 또는 유명 인사 가 쓴, 가족 문 messire, 리프트 또는 뭔가 에서, 종종 가족 에 대한 파벌 을 구축, 계속 보내; 황제가 준 것이고 공자라는 대자는 명청 황제가 준 것이다. 그것은 오늘날 전국 최고의 통일자대이다. 단어 세대, 또는 4 단어, 또는 5 단어, 또는 7 단어, 길고 짧을 수 있습니다: 긴 5 ~ 6 크로스, 짧은 12 개 이상의 단어, 일반적으로 2 ~ 3 개의 크로스. 봉건 일족의 색채를 띠고 있지만 문학적 관점에서 보면 알록달록한 시 한 곡이다. 각 민족의 성씨는 서로 다른 족보를 가지고 있으며, 대자는 족보의 핵심이자 유대이다. 1 .. 일반인이 먼저, 숭덕이 성인과 같다. 모델 무결성, 품질 및 안전 충효절의는 성성광원이다. 한 세대는 지혜가 있고, 천하는 매전에 심어져 있다. 시는 따뜻하고 부귀는 연연하다. ("장씨 종보" 에서 발췌) 2. 발췌:' 장씨 삼수보보' 43 권 13 3. 에서 발췌: 강서감주' 장씨 팔수 신풍안식란주 족보' 는 분할되지 않았다. 장시원 등 민국 38 년 전수 9 권: 고, 옥은 금, □ 순창, 충의상명, 학사가 용봉에 오르고, 수재진강강, 인의는 보위, 시서는 양으로, 조상은 후한 축적을 하고, 가문은 혁혁하다. 4. 발췌: 장씨 계보, 권 64, 민국 1 1 년, 금상감당, 권14-학파 언어에는 여전히 파벌: 인양이 있다 성제종, 중흥 원옹정종, 손진창 잘생긴, 현성은 조공 오계에 이어: 대대로 시를 계승하고, 선행충을 나타내고, 선행을 쌓고, 덕을 쌓고, 경유, 자급자족, 덕택의를 배우고, 태의를 구한다. 5. 성남 장씨 오과 (권 16) 민국은 줄곧 장현병 등 전공 65433 을 전공했다. 총보파: 덕무광조사제 상의는 객가에 부지런하고, 보옥에 공손하며, 겸손하게 머리를 날리며, 구도에 떠다니며, 분휘 () 장 () 제품 일가 Xi 진금 () 으로 초빙을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겸손명언) 6. 에서 발췌: 장시 shangrao Qinghe zhangjiali 족보, 8 권 장 zhuqing 편집 중화 민국 30 년 yuhaitang 8 권: 금기 단어 학교: 우 wenlie 에서, 시 서예 법령, 효신 헌신 한쉐 숭배 당명, 그 기원이 회복되었다. 날개를 꽂은 후, 조코의 집은 우렁차고, 천고에 명향을 남겼다. 7. 산시 학사교 장씨 족보 1 1, 민국 17 년, 서현당, 1 1. 원교어는 제가한이다. 계속되는 교어: 공명정대하고, 충효절의이며, 계속되는 교어: 제 1 지를 전승하는 것은 서향보다 훨씬 못하다. 8. 장' 계궁지보' 16 권, 광서 23 년, 효우당, 8 권, 32.823.4 품차파어 7 명의 영어 후예의 합어: 영국계 푸학메이, 콜리브천수, 1 위, 은륜푸택우. 정진성 대업, 효, 효, 효, 유, 집 소리, 영구. 궁현 후예 통포파: 덕광무조상, 한때 코가에 있었고, 근면하고 실용적이었고, 겸손하고 대범하며, 용용용용용화귀하고, 좋은 취향, 견용, 초빙, 백화제방. 9. 양호 장삼수 족보 15. 민국은 26 년 말 청화당, 16 권, 정충보국위, 효가 우선이고, 기업이 깊고 덕행이 연연해진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10. 장삼수 족보 37 권 1 민국모자 연효우당 제 43 권. 제파 언어: 노파 언어: 세계의 대, 빛의 빛, 인문전승, 도학은 늘 두드러진다. 신학사: 공을 세워 사업을 세우고, 덕육을 연구하고, 선성을 회복하고, 명철이 보신하다. 관당 장교어: 덕무광의 조상, 선행은 객가, 근면 실무자, 겸손하고 유아하다. 안염분혜 □, 계장품 이가, Xi 견은 초빙, 안조찬 하운 1 1. 청하당, 장종남이 32 년 편찬한' 장사수족보' 15, 제 1 권 1, 내용이 완전하다. 셋째, 학교의 계속: 명효우가 원칙이고, 충후선함이 선하고, 여덕이 고명하고, 배계택이 깊다. 지청만 원학교: 국학온은 광종이어야 하고,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관청대학은 영원히 존속된다. 칠리사원 학교: 하나, 하마련 작은 과일 정천심순은 영원히 청대를 관리한다. 사수보보 계속: 우서현충, 덕부잣집은 멀고, 시서는 영원하다. 12. 호남 이양 장씨 계보, 64 권, 민국 1 1 년, 김상당, 14 권, 송문 민국 12 년, 효우당은 권수 4 권, 권 9 권, 메시지: 운텐해변, 승종, 중흥산원. 조정에는 흠모만 가득한, 천왕준랑, 현혜가 있어야 한다. 대형 송악 14. 발췌: "장씨 족보" 김건당, 광서귀년 5. 교어 노학교: 정원영화, 행복영부흥, 나라와 자연이 하나가 되고, 관청민청이 새로워진다: 경천하, 개방, 집에서 수양, 소택현재 15. "장씨 오육가" 정통 문학의 가르침에서 발췌, 육상은은 교어를 계속했다. 표준, 품탁관 □ 현, 김성진, 주덕언신학어: 개기, 이기다 백대창, 온공타운 효우, 후직운 유방통교어: 덕무광조 백천공학: 하늘의 벽다문, 상초적인성복기 공학: 한도 여단단, 대본은 진성 병신열자학교와 같다. 학교는 재건되지 않았다: 광서, 시 서화, 서화 모두 영광, 우명 방송덕, 사람은 늘 참고, 사업은 천추에 이르고, 공명은 만원인, 사이엽염추이다. 학교는 이미 재건되었다: 광서 () 시 서화 () 가 시들지 않고, 그 집은 효우 () 이며, 그 물건은 말단에 있다. 새 학교: 빛을 비추게 하고, 공 () 유순조 () 를 천중경 () 으로 만들고, 덕행을 양양하게 하다. 18. 류택 등 전공은 호남 장사의' 백면 유씨 4 대 족보', 16 입니다. 18 년, 존장당, 목활자서, 1 1 권학교 언어학 성지, 이름 사방, 덕장, 오래갑니다. 19. 강서 장흥국 오수족보 1 1 권선조전문민국 36 년 1 1 권파: 광대덕청 푸정경 운룡, 부가재 시례, 효와 충성에 매달려있다. 수양기간이 너그럽고, 고전이 널리 읽히고, 순이 전범이다. 당유희가 상봉하고, 복장발, 부귀리민을 쌓다. 20.' 저장 훈현 복희부윤장씨 족보' 권 10 장은' 동치신미년 목활자 책' 10 권11을 기다리고 있다 신항: 이리링 케학, 부윤인, 홍기 후예. 2 1. 출처 (62. 호남 류양 금항단 장씨 제 2 족보) 돌, 곽영장, 엄선택, 인문제서상, 순유 진작운, 동업 야오명창, 효우푸, 충량만대양 22. 발췌 (창사 청 장 족보): 서안. 23. 장상생 족보 등에서 발췌했습니다. 권 14 제 9 권 민국 오자년 메트로폴리탄 홀 활자: 파: 도산 청명적선 경문단영, 상소방 승농시, 선서, 조영일, 견모, 서열 24. 장씨종보' 권 14, 광서 65 년. 첫째, 쿤광, 군자, 택, 성, 광서년 사이에 재립파: 담인성 1 위, 임치세창, 가보, 숭덕김현량 25. 원년 장족보' 볼륨 6' 효우당 모성' 볼륨 6' 떡어: 국치조, 만물은 모두 배운다. 그중 운대에는 가정을 회복하려는 조조 소원이 하나 있는데, 아들은 상보 26 에 달한다. 장영정의 족보. 438+09 권 수필: 원과 성세택, 조가의 창시자이자 충성스러운 선조들이 경륜대로에 모였다. 27.' 면계 장씨 족보' 장민국 5 년 전문, 목활자 4 권, 수업 5 권: 곽정충문학, 안방본덕능, 영회선사택, 소수정. 딸반: 란수방은 야심차고, 온화하고, 화영은 총명하고, 예의바르다. 28. 장은 동시에' 김감당 목활자' 5 권을 전공하고, 반서 5 권: 안방종도, 요족호, 성소감, 통재경부, 디광돈, 이익, 두청보, 저명한 유교, 인덕부양훈, 서향정원 29 권. 장은 김건당 목활자 5 권, 5 권 수업을 동시에 전공했다. 일반 존경 플루트 넓은 런던 의례, 숭유부명, 현인덕이 푸량훈에 있다. 서원묵 30. "장씨 족보", 광서병자년판, 권 8, 조판: 덕의 조상, 근면, 근면, 머리질이 온유하고, 의모가 우아하고, 향이 바르지 않고, 용모가 정교하다. 억가의 견은 남아서 계속 일했다. 장족보에서 발췌한 장 등은 광서 14 년 효우당에서 약혼. 작문 언어: 선택을 지키기로 결심하고 시대와 함께 전진하고, 유명인인 온사웨이가 화국회 가문에서 발돋움했다. 작문 언어: 덕광모조사 양이, 객가 부지런함, 손님 대접, 발질이 부드럽고, 용모가 우아하고, 용모가 청초하고, 풍채가 멋스럽다. 견은 여전히 채용을 기다리고 있다. 장씨 종보 > 장종도민국 4 년 전공도친당, 목활자 28 권, 자대 28 권: 덕소종방우, 부가기선장, 시일위효우, 허정정에 이어 울린다. 33.' 장씨 족보' 에서 발췌, 장자덕 등 편찬, 18, 19, 14, 김건당 활자 만대 영흥창 신편 시: 효는 먼 곳에서 왔고, 세상에 크게 기여했고, 승현타운의 의리, 항대룡의 가업, 빙과 9, 역대 조, 양입니다. 지덕은 인을 싫어하고, 명전명 후. 34. 징 양 장 족보에서 발췌, 장 zhaofeng 및 기타 편집 "용인 사당 활자" 4 권, 단어 세대 20 권: 생명, 세계, 연, 본, 정의, 수명, 상, 시, 소, 원, 선, 축하 35. 등수 9 권 9 권 9 권 자대: 푸성량 () 이 문제 () 를 예금할 때, 호, 코성선덕엽, 대창대룡 () 을 뽑았는가? 36.' 단 이주 장씨 족보', 8 권, 4 권, 목활파 유파: 예배, 조상, 승방, 원, 푸, 집, 얼굴, 서, 범. 37.' 야오강 삼벽 장씨 족보' 에서 발췌한 장재생은 민국 5 년 수덕당 학파, 28 권, 28 권, 목활자 학파: 하늘, 대, 야. 38.' 영공족보' 권 1 민국 29 년: 공고택페론, 충후한 가보, 옹배드, 복수, 증길, 직조승조, 윤화운, 39 년. 최고봉' 족보' 권 1, 장슬로 함풍 2 년 학사, 1 행: 석, 덕, 케이, 종. 위안, 중, 시, 정의, 리, 지혜, 개방, 얼굴, 빔, 공공, 건설, 정의, 보, 지아, 문, 팅, 지아, 지, 시간, 영국, 현 견권 40. 정강족보에서 발췌, 볼륨 20, 장광서 13 년 전문, 볼륨 20, 배유: 효의 조명 조응창 시절, 업홍희선문화, 양덕치, 계승, 한마음 경배, 4 1. 영암 장세족보' 볼륨 3' 광서해년 백인당' 볼륨 3 에서 발췌: 주빈, 석창, 현덕, 인의, 예치, 효도학정은 명부직에서 덕, 현푸, 국가, 국가, 업계에서 유명하다. 그 소리는 깊고, 신중하며, 천고의 번화함을 추구한다. 42.' 신평당 장씨 족보' 4 권 동치 7 년 전공, 4 권 수필: 조명, 원덕, 영정 씨, 소우, 성헌제, 문화, 영, 43 권. 청하 장씨 족보, 민국 34 년 45 권, 65,438+00 권' 종노당' 은 조, 본, 리, 전, 푸, 이순신, 종, 후, 데이, 여행, 정, 임, 임 46.' 장정천 족보' 3 권, 명만력 각본 3 권, 순위: 모수. 공자 등 수경당 제 1 파: 많은 시가 유 슈타운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항상 동거훈을 지키며 그 성황이 경축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48.' 유천마장 장씨 족보' 권 15' 도광오자' 20 권' 사슴읍당' 학파 (장씨 동종파): 체스, 천, 별, 별, 청 Webid = 일반 그림 & ampuserid= 1578482. 열 번호 =14 & 아티클 id =179 감사합니다! 응답자: 꿈에서 그를 찾는다-학자 3 급 2007-1-3114: 00 사서; 족보는 고대 씨족 가계에 관한 책이다. 진한 () 나라 이전에는 제왕만이 장상 족보를 가질 수 있었다. 위진 남북조 시대에는 귀족 가정이 자신의 정치적 특권을 지키기 위해 가족, 족보, 결혼의 순수성과 배타성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였기 때문에 귀족과 평민은 모두 족보를 갖게 되었고 족보는 특별한 학문이 되었다. 당송 () 에서 명청 () 에 이르기까지 각 성은 끊임없이 자신의 가보와 가사를 수정하였다. 현존하는 족보와 종보는 대부분 명청 시대에 편찬된 것이다. 악보법은 권세 가문과 옷감 중 냉인의 장벽을 깊어지게 하고 권세 가문 내부의 비천함과 비천한 관계를 강화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권세, 권세, 권세, 권세, 권세, 권세) 그것은 혈연 관계를 유대로 하는 계급의식을 모호하게 하고 봉건종법 제도를 유지하고 공고히 했다. 그러나 가족사와 족보도 큰 문헌 가치를 가지고 있다. 장씨 족보의 경우 장씨 가문의 족원, 세대제도, 인물전기, 이주와 거주, 결혼과 결혼, 후손 번식 및 관련 정치, 경제, 문화 상황을 기록한 것은 가족사와 사회사를 연구하는 중요한 원시 자료다. 웨이, 진, 남, 북 왕조 때, 수리 스펙트럼의 바람이 상당히 성행하여 장 같은 대성도 집 여행, 족보 편찬이 있어야 하는데, 연대가 오래되어 보존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제 우리는 장씨의 가문과 족보를 이해할 수 있다. 당대의' 돈황장씨보' 20 권, 그리고 이후' 곡강 장씨보' 를 포함한다. 송, 원, 명, 청, 각지에서 끊임없이 장씨 계보를 개정하여 전국을 통일시켰다. 명나라 jiajing 년 (1522- 1566), 장준 등 편찬된 장씨 족보는 18 권으로 2l 권으로 확장한 뒤 문헌 l/kloc 가 첨부되어 있다 이 족보서에는 당시 전국 각지의 장씨 가문에 관한 모든 자료가 수록되었고, 이 책에는 17 장의 고금의 이주 지리도가 첨부되어 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장 씨 족보이다. 민국 시대에는 장가 () 의 속보가 우세했고, 건국 후 일부 지방도 속보를 이어갔다. 족보의 분포 소장품과 목록서에 기재된 장성족보는 100 여종이다. "중국 족보 목록" 이라는 책에는 1 14 종의 족보 949 권이 수록되어 있다. 이 장씨 족보서들이 지역별로 구분되면 장쑤 성이 가장 많아 25 종에 이른다. 다음은 후난성으로 18 종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산시 (), 저장 () 두 성 () 이 각각 12 종류가 있다. 또한 후베이 () 성 8 종, 산둥 () 성 6 종, 허베이 (), 안후이 (), 푸젠 (), 쓰촨 5 종, 광시 (), 간쑤 (), 닝샤 () 3 성 2 종, 허난성 ()/Kloc-0 종. 지역을 가리지 않고 네 가지가 있다. 부족의 관점에서 볼 때, 청하 장씨 족보가 가장 많아 10 여 종에 이른다. 다음은 샹탄 장입니다. 6 종류가 있습니다. 세 가지 장이 있다. 남장, 야오강, 여요, 종상, 샹향. 절강, 안추, 남피 장은 각각 두 가지가 있다. 다른 지역에는 장 부족 1 종이 있다. 족보의 종류 이 장성의 족보서는 이름이 다르고, 종보, 보보, 보보, 보보, 보보, 보보, 보보, 스펙트럼, 스펙트럼 등이 있다. 이름은 종종 구체적인 현명, 종파 또는 조상 이름, 그리고 현명, 현명, 향명을 포함하여 다른 종보와 구별한다. 어떤 명칭에는 "계속", "삼수", "사수" 등의 글자가 더해져 있다. 계보장 각종 계보, 종보의 내용은 기본적으로 같다. 서문, 총례, 가족족보, 가법가규, 조상행위, 가족문헌 등이 있다. 비록 단어가 다르더라도 서술 범위도 다르다. 그중 가족 가계는 족보의 중심 내용이며 족보 서적에 필수적이다. 족보서에서 가족 가계에 대한 묘사는 수직관계에 주의해야 할 뿐만 아니라, 원류도 분명히 해야 한다. 좌우 측면 관계에 주의를 기울여 인물의 사적을 상세히 열거해야 한다. 장의 족보서는 왕왕 먼저 그 가문의 연원을 천명한 다음 각 파의 사적을 상세히 서술한다. 족보는 씨족의 인물명을 기재해야 할 뿐만 아니라, 문자를 보내 인물의 문파와 세대를 설명해야 한다. Maoling (현재 산시 Xingping) 장 종규 에 \ "종친 전송 문자표 \" 가 있습니다. 이 부계 가문 * * * 은 10 부락으로 나뉘어 남송대 주자인 주씨의 10 자' 충효가 집에서 멀리 떨어져 시 서예가 오래 산다' 는 말을 받아 부족마다 한 글자를 공유하게 했다. 그런 다음 이 글자를 시작으로 5 자 4 문장을 학교 용어로 조합한다. 예를 들어, "충성" 이라는 단어는 학교 용어입니다. "충근정, 청렴결백한 교육." " 용호가 만나면 천하가 태평하다. "이 파의 1 세대는' 충성' 자, 2 세대는' 근면' 자, 3 세대는' 항목' 자 등을 사용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한 사람의 이름을 통해 그가 어느 파벌에 속하는지, 어느 세대에 속하는지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