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이머우, 장위평의 원한, 정동수족에서 반목까지, 궁리 역시 말려들고 있는데, 어떻게 된 일입니까?

는' 공황' 이 흰색 셔츠를 입고 장궈롱 옆에 기대어 렌즈를 향해 수줍게 웃는 것을 보았다. 그해, 그녀 의 각광 이 한창 성행하여,' 오랜 친구' 와 장이머우 는 더욱 애정이 넘쳤다. 이제 몇 년 후, 장이머우 은 첸 팅 결혼, 두 아들과 한 딸을 낳았다; 궁리 멀리 타향으로 가서 다른 전설을 이루다.

그런데 왜 그해 궁리 모두 원래 짝을 "내쫓" 았지만 결국 장이머우 시집갈 수 없었을까? 옳고 그름, 도대체 어떻게 판단할 것인가? 1987 년, 장이머우 촬영 카메라 앞에서 이동해 이마를 두드리며 발을 동동 구르며 정신을 차린 뒤 감독계에 발을 들여놓고' 붉은 수수' 를 촬영하기로 했다. 그 당시 국내 영화 자원이 부족하여 참고할 수 있는 모본이 적었다. 마음에 드는' 구아' 를 찾기 위해 장이머우 천남지북을 두루 돌아다녔지만, 결국 적당한 얼굴을 찾을 수 없었다.

궁리 장이머우 곁에서 8 년을 보냈지만, 그는 시종일관 결혼에 들어갈 생각이 없었고, 궁리 그를 떠나기로 결심했다. 사실, 장이머우 작품, 누군가가 투자 하는 이유는, 공상 궁리, 그녀는 살아있는 간판입니다. 일단 그녀가 없으면, 장이머우 아무리 좋은 생각이 있어도 현실에 떨어질 수 없다. 궁리 () 가 장이머우 () 와 헤어지자 장이머우 () 가 걱정되었다. 영화 한 편의 투자자가 자금을 철수했기 때문에 그는 단번에 경제원을 잃었다.

장이머우 장위평에 대해 말하면 두 사람의 만남도 인연으로 간주되어야 한다. 두 사람의 공식 협력은 1996 년' 할 말이 있으면 잘 말해라' 라는 영화로 시작됐다. 두 사람은 이전에 다른 사람의 소개로 만났지만, 심도 있는 교류는 없었다. 1996 년 장이머우 감독이' 할말이 있다' 라는 영화를 연출할 준비가 되었을 때 자금 사정으로 영화 촬영도 곤경에 처했다.

장위평과 채팅하는 과정에서 자금난을 제기한 이 딜레마는 당시 영화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장위평이 상인의 예리한 후각으로 장이머우 협력을 제의했다. 성공한 남자 뒤에는 묵묵히 지지하는 여자가 있는데, 장이머우 성공 뒤에는 장위평이라는 상인의 지지가 빼놓을 수 없다.

그래서 두 사람의 이 협력은 16 년 * * * 10 여 편의 작품으로, 그중에서도 국내외에서 유명한 우수한 작품들이 있다.' 하나도 빼놓을 수 없다' 에서' 영웅',' 10 면 매복' 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품들이 큰 성공을 거두었다

현재 이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사회에서는 다른 사람이 종종 다른 사람이 도살할 대상이 될 수 있다고 지나치게 믿지만, 많은 초년생들에게 신뢰는 다른 사람의 위챗 모멘트 문을 두드리는 벽돌이라고 생각하는데, 자신의 신뢰가 다른 사람의 이용일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 P > 사회에서 여러 해 동안 뒹굴어 온 베테랑이라도 다른 사람의 쟁반일 수도 있다. 유명 감독 장이머우 감독은 다른 사람의 손해를 너무 믿고 손해를 보고, 썩은 영화를 찍고, 심지어 자신이 사랑했던 여자까지 그의 도발로 헤어지게 된 적이 있다. 그 마음이 깊은 사람은 도대체 누구일까? 장이머우 도대체 이 사람의 진면목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

당초 장이머우 궁리 정정당당하게 함께 있을 수 있도록 아내와 이혼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다. 두 사람은 실제로 함께 온 이후 관계가 매우 친밀했고, 장이머우 파생 작품까지, 그 중 여주인공도 기본적으로 궁리 () 이었다. 두 사람은 생활 속 연인일 뿐만 아니라 직장에서 서로 성취한 파트너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자본으로 영화를 찍으려면 자본가의 개입이 없어서는 안 된다. 하지만 예술을 위해 영화를 만드는 장이머우 초심은 자본에 대한 지나친 적이 없었고, 궁리 증치가 있었다. 자금이 부족해도 영화의 반응이 여전히 좋았기 때문에 많은 자본가들이 장이머우 문밖으로 막혀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한 명은 예술을 추구하는 감독이고, 한 명은 이윤이 많은 사업가로, 길은 다르지만, 협력은 여러 해 동안 의리가 있어 결국 대부 법정으로 끝나며, 사람을 놀리지 않을 수 없다. 천하가 왁자지껄하고, 모두 이래라 왕래하며, 인생도 본래 함께 모이기 좋은 산산이 되는 과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하지만 한때 가장 신경을 썼던 사람은 서로의 아픈 곳이 어디인지 알기 때문에 손을 쓰는 것도 가장 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인간성은 영원히 종잡을 수 없다. 상인은 이익을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을 수 있지만 예술가는 그렇지 않다. 아마도 처음부터 두 사람이 오래 가지 못할 운명이었을 것이다.

71 세의 장이머우, 주위에는 더 이상 장위평의 그림자가 없다. 그는 예술에 전념할 수 있다. 이 예술은 그의 모든 심혈이며 장위평이 끼어들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