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크 게리 상세 정보 백과 사전

프랭크 개리 (Frank Owen Gehry) 는 1929 년 2 월 28 일 캐나다 토론토에서 태어난 한 유대인 가족으로, 17 세 이후 미국 캘리포니아로 이민을 가서 현대의 유명한 해체주의 건축가로, 특이하고 불규칙한 곡선 모양의 조각 모양을 가진 건물을 설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현재 미국 국적으로 귀화되어 로스앤젤레스에 살고 있으며 뉴욕 콜롬비아 대학에서 유명한 건축 교수이다. 게리의 디자인 스타일은 후기 모더니즘 (late moderni ***) 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 중 가장 유명한 건물은 스페인 빌바오에 위치한 티타늄 지붕이 있는 빌바오 구겐한 미술관 (Museo Guggenheim Bilbao) 이다. 중국어 이름 기본 소개: 프랭크 개리 외국어 이름: FrankOwenGehry 국적: 캐나다 출생지: 캐나다 토론토 생년월일: 1929 년 2 월 28 일 직업: 건축가 졸업원: 남캘리포니아대 주요 업적: 프리츠크 건축상 Wolf 건축예술상 대표작: 월트 디즈니 콘서트 홀, 구겐하임 예술박물관, 유럽 디즈니 엔터테인먼트 센터 생애 소개, 디자인 스타일, 작품 소개, 주요 작품, 명작 감사, 건축작품, 가방 작품, 액세서리 작품, 캐릭터 일화, 인물 전기, 인물 전기 17 세 이후 미국 캘리포니아로 이민을 가서 당대의 유명한 해체주의 건축가가 된 것은 특이한 불규칙곡선 조형처럼 보이는 건물을 설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미국 국적으로 귀화되어 로스앤젤레스에 살고 있으며, 뉴욕 콜롬비아 대학에서 유명한 건축 교수인 게리의 디자인 스타일은 후기 모더니즘 (late moderni *** *) 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 중 가장 유명한 건물은 스페인의 빌바오 시, 티타늄 지붕이 있는 빌바오 구겐하임 박물관 (Museo Guggenhen 박물관) 이다. 1929 년에 프랭크 게리는 캐나다 토론토에서 태어나 캘리포니아주로 전입해 남캘리포니아대학교에서 건축학 석사 학위를 받았고 졸업 후 하버드대에서 도시계획에 종사했다. 1962 년 자신의 회사인 ——Frank O.Gehry and Associates, Inc. 를 설립하기 전에 그는 로스앤젤레스의 Victor Gruen(1953-1954) 과 Pereira amp; 와 함께 Luckman(1957-1958), 파리의 Andre Re-mondet 등 건축가들의 연수생. 그는 남부 캘리포니아 대학 (1972-1973) 과 캘리포니아 대학 로스앤젤레스 분교 (1988-1989) 에서 조교수 및 하버드 대학 (1983), 라이스 대학 (Rice, 1976), 캘리포니아 대학 (1977-1979) 을 역임했다 1982 년, 1985 년, 1987 년, 1988 년, 1989 년에 그는 예일대 건축학과 Charlotte Davenport 교수의 직위를 가지고 있다. 1984 년에 하버드 대학의 Eliot Noyes 강의를 맡았습니다. 1986 년 10 월 워커 아트 센터가 주최한 그의 작품에 대한 중요한 회고전은 미니애폴리스에서 애틀랜타, 휴스턴, 토론토, 로스앤젤레스로 순회하며 뉴욕의 미주예술 휘트니 박물관에서 폐막했다. 1974 년에 그는 미국 건축가 협회 (AIA) 의 학원 회원으로 선출되었다. 그는 1987 년에 미국 예술과 문학학회의 일원이 되었고, 1991 년에는 미국 예술과 과학학회의 일원이 되었다. 1989 년에 그는 프리츠크 건축상을 받았고, 같은 해 로마에 있는 미국 건축학회 이사로 지명되었다.

1992 년에 그는 Wolf 건축예술상을 수상하여 1992 년 건축계 최고 영예상 수상자로 지명되었는데, 이 영예상은 일본 예술협회에서 수여했다. 1994 년에 그는 Lillian Gish Award 의 평생 공헌예술상 1 위 수상자가 되었다. 같은 해 그는 국립디자인학원에 원사 칭호를 수여받았다. 그는 캘리포니아 예술기술대학, 노바스코티아 기술대학, 로드아일랜드 디자인학교, 캘리포니아 예술대학, Parsons 디자인학교 Otis 예술대학원에서 명예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는 미국 예술 문학회 Arnold W.Brunner 건축 기념상 수상자이기도 하다. 프랭크 게리의 작품 디자인 스타일인 프랭크 게리는 남캘리포니아대 문화의 격려를 받았지만 이상화 형식이 부족해 예술계의 추상적인 조각과 도시 환경 등에서 단편적인 보충을 광범위하게 흡수했다. 게리의 작품은 상당히 독특하고 개성이 있다. 그의 작품 대부분은 사회화와 이데올로기가 섞여 있는 것이 거의 없다. 그는 보통 다각 평면, 기울어진 구조, 반전된 형태, 다양한 물질적 형태를 사용하고 시각 효과를 패턴에 적용한다. 게리는 부러진 형상을 사용하여 전통 풍습을 깨뜨렸는데, 그에게 있어서 단절은 모호한 사회질서를 탐구하는 것을 의미한다. 프랭크 게리의 작품 많은 경우, 게리는 전체 건물 구조가 아니라 성공적인 생각과 추상적인 도시 기관을 만드는 기능으로부터 형태를 분리했습니다. 여러 방면에서 그는 건축 작업을 조각처럼 다루는데, 이 세 자리 구조도는 집중 처리를 통해 다양한 형태를 가지고 있다. 예술은 종종 게리의 영감의 발원지이며, 예술에 대한 그의 관심은 그의 건축 작품에서 알 수 있다. 동시에, 예술은 그로 하여금 열린 건축 구조를 처음 사용하게 하고, 사람들로 하여금 의도하지 않은 변화라고 느끼게 한다. 게리가 설계한 건물은 보통 초현실적이고 추상적이며, 때로는 사람을 매우 혼란스럽게 하기 때문에, 그것이 전달하는 메시지는 종종 오해를 불러일으킨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리가 디자인한 건물은 독특하고 고귀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게리는 미국 도시와 양립 할 수없는 것처럼 보이며 다양한 재료 재료를 사용하고 다양한 건축 양식을 사용하며 유머, 신비, 꿈 등을 건축 시스템에 통합했습니다. 그는 "건축 과정에서 볼 수 없는 이런 아름다움을 좋아하는데, 이런 아름다움은 종종 기술 제조 과정에서 실의에 빠진다" 고 말했다. 게리는 초기 업무에서 넓은 공간, 각종 원자재, 구애받지 않는 형식을 과감하게 활용해 건설했다. 게리의 건물에는 지속적인 생명, 진화 중인 생명, 성장 중인 생명 등 일반적인 과정도 포함되어 있다. 프랭크 개리의 작품 소개 개리의 작품은 상당히 독특하고 개성이 강하며, 그의 작품 대부분은 사회화와 이데올로기가 섞여 있는 것이 거의 없다. 그는 보통 다각 평면, 기울어진 구조, 반전된 형태, 다양한 물질적 형태를 사용하고 시각 효과를 패턴에 적용한다. 많은 경우 그는 건축 작업을 조각처럼 다루는데, 이런 3 차원 구조도는 집중 처리를 통해 다양한 형태를 가지고 있다. 프랭크 게리는 미국 도시와 양립 할 수없는 것처럼 보이며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고 다양한 건축 양식을 사용하며 유머, 신비, 꿈 등의 요소를 건축 시스템에 통합했습니다. 게리는 초기 업무에서 넓은 공간, 각종 원자재, 구애받지 않는 형식으로 건물을 과감하게 지었다. 개리의 디자인 범위는 쇼핑몰, 주택, 공원, 박물관, 은행, 식당, 합판 가구, 구불한 의자 등 상당히 광범위하며 합판 의자는 시장에서 상당히 핫하다. 그래서 평론가들은 예술의 간판을 걸고 함부로 행동하는 것을 비판하지만 개리는 자신의 창작을 멈추지 않았다. 그가 사용하는 재료는 대중이 받아들이는 목재부터 예상치 못한 금속철조망에 이르기까지 그의 작품은 다른 작품과는 크게 다르지만, 어떤 범주에서는 다소 연관이 있지만, 전통적인 도시 기능, 형식, 공간, 전반적인 외형과의 비교에서는 게리의 작품이 상당히 우월감을 가지고 있다. 그는 독특한 스타일을 창조했고 건축 형식에도 새로운 장을 열었다.

프랭크 게리의 작품인 게리는 건축과 예술 사이에서 * * * * 를 찾았고, 분명히 모호함, 자연과 인공, 새롭고 오래된 것, 어둠과 투명성, 막힘, 공허함 등을 찾아냈습니다. 이것이 게리와 다른 건축 작품들의 가장 뚜렷한 대조였기 때문에 게리는' 건축계의 피카소' 라고 불렸습니다. 로스앤젤레스의 도시 문화적 특성과 현지 급진 예술가의 영향을 많이 받아 개리의 초기 건물은 철조망, 파형판, 가공이 거친 금속판 등 값싼 재료를 건축에서 운용하는 것을 예리하게 탐구하고 타일, 혼합, 병행, 오차, 모호한 경계, 중심화, 비등급화, 무방향성 등 다양한 수단을 취하여 사람들의 정해진 건축 가치와 묶음에 도전하였다 그 작품은 건축계에서 끊임없이 준란 * * * * * 을 불러일으키고, 사랑하는 사람은 천재라고 칭송하고, 미워하는 사람은 쓰레기로 망가뜨리고, 게리는 예전처럼 창의력이 팽배해 막을 수 없다. 마지막으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게리를 용인하고, 게리를 이해하고, 게리의 창작이 세상에 미치는 가치를 점점 더 인식하고 있다. 프랭크 게리의 주요 작품인 월터 디즈니 콘서트홀 구겐하임 예술박물관 Chiat/Day/ 모조 본사 EMR 통신 기술 센터 비트라 본사 노턴 주택 프랭크 개리 작품 유럽 디즈니 엔터테인먼트 센터 산타모니카 자택 비트라 가구 박물관 신시내티 대학 분자 연구센터 신세관 빌딩 인디애나거리 주택 와이스만 박물관 아이오와 대학 실험실 빌딩 네덜란드 국제 오피스 빌딩 파리 미국 센터 토레도 대학 시각 예술 센터 CONDE N AST 카페 베를린 DG 은행 Edgemar 쇼핑센터 프랭크 개리 작품 Loyola 로스쿨 안나한 커뮤니티 스케이트 센터 보스턴 아동박물관 마길암 센터 프라하 네들랜드 빌딩 춤을 추는 집 (네덜란드 국민생명보험사 빌딩) 루이비통 재단 명작감사 건축작품 빌바오 구겐하임 박물관 장소: 스페인 디자인: 프랭크 게리 (F.O. Gehry) 빌바오 구겐하임 박물관은 1997 년에 정식으로 완공되어 공업도시 빌바오 전체 도시 갱신 계획의 일환이다. 당초 1 억 달러를 투자하여 건설을 시작했는데, 전체 구조는 캘리포니아 건축가 게리 (F Frank O. Gehry) 가 V 공기역학으로 사용하는 컴퓨터 소프트웨어로 점진적으로 설계되었다. 박물관은 건설재 방면에서 유리, 강철, 석회암을 사용하며, 일부 표면에는 티타늄도 덮여 있어 그 시의 오랜 조선업 전통과 멀리서 호응하고 있다. 박물관의 전체 면적은 2 만 4 천 제곱미터, 진열된 공간은 만 1 천 제곱미터로 19 개의 전시실로 나뉘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세계에서 가장 큰 미술관 중 하나이며 면적은 130 미터에 30 미터를 곱한 것이다. 이 문화 명소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빌바오를 방문하여 매년 26 만 명에서 100 만 명으로 증가하였다. 박물관은 현지 경제를 활성화시켰고 (바스크주의 공산품 순액으로 5 배 이상 성장했다), 그 주가수익률에 신입생을 가져왔다. 1997 년 스페인 중등도시인 빌바오 횡공에서 석파천경한 건축 걸작이 태어났는데, 기미의 조형, 특이한 구조, 참신한 재료로 즉각 세계적 주목을 받아 신문계에 의해' 기적' 이라고 불리며' 세계에서 가장 의미 있고 아름다운 박물관' 이라고 불렸다. 구겐하임 미술관입니다. 프랭크 게리의 작품은 1991 년 스페인 북부 도시 빌바오시 * * * 와 구겐하임 재단 * * * 과 함께 도시의 미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결정을 내렸다. 미국 건축사 프랭크 게리를 초청해 곧 건설될 구겐하임 박물관을 위한 건축 설계를 진행했다. 프랭크 게리의 작품 가방 작품인 프랭크 게리는 루이비통의' 경의모암' 프로젝트를 위해 이 모노그램 캔버스 핸드백을 설계했을 때, 한쪽에 놓인 부드러운 핸드백의 불규칙한 모양을 상상하며 하드박스 재질을 부여해 조각 개념으로 이 상태를 완벽하게 기록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절묘한 Twisted Box 핸드백은 전체' Monogram' 시리즈 중 가장 공예적인 도전이 되는 작품으로 루이비통 하드 박스의 트레이드마크인 강성 라인과 우아한 곡선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손을 놓을 수 없다. 골드 놋쇠 스프링 훅을 눌러주면 당신 앞에 보이는 것은 정교한 블루 양가죽 안감으로 Frank Gehry 로 손으로 그린 Monogram 패턴으로 엠보싱되어 있습니다. 액세서리 작품인 프랭크 게리 작품 프랭크 게리 (FrankGehry) 는 캐나다 토론토에서 태어나 유명한 건축디자이너로 티파니를 위해 디자인한 시리즈 액세서리다. 그는 흑금, 페르난부고목, cocholong 돌 등 다양한 일반 재료를 사용했고, 순은, 다이아, 보석과 같은 다른 재료와 함께 이 시리즈의 6 대 주제를 창조했다. 아이디어는 구조요소, 어린시절 기억, 르네상스 대사, 당대 화가로부터 나온다. 인물 일화 또 다른' 프랭크' 미국인들은 프랭크 게리를' 또 다른 프랭크' 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앞에 유명한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가 있기 때문이다. 게리는 끊임없이 라이트와 비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는 항상 라이트 같은 타입의 사람이 아니라고 강조하지만, 그는 이미 다른 프랭크를 제외하고는 이미 널리 알려진 이름이 되었다. 금세기 이후 다른 건축가들은 우열을 가리지 못했다. 스타이기 때문에 개리도 순회강연을 시작했는데, 이번 강연은' 개리 말건축과 진행' 이라는 그의 새 책을 홍보하기 위한 것이다. 프랭크 게리의 따뜻한 와인 프랭크 게리의 진정한 명성은 빌바오에서 나온 것이다. 구겐하임 미술관이 완공된 후, 그가 이곳에서 디자인한 외계인 방문객 같은 박물관, 건축계와 예술계에 대한 평가가 다르다. 대중문화계에도 뚜렷한 태도가 있다. TV 유명인들이 그에 대한 혐오감을 분명히 표현하고, 유명 가수들이 법정 앞 잔디를 골라 춤을 추고, 관광객과 건축애호가들은 더욱 완전히 빠져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쨌든 빌바오 이후 게리는 그가 건축에서 표현한 야성적인 조각품 같은 형식으로 워싱턴, 뉴욕, 보스턴 수많은 사람들의 마음, 그리고 스페인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스페인 바스크 시장 (Basker University) 는 작은 양조장을 만들 수 있도록 따뜻한 공격 기술을 사용하여 1929 년 와인 한 병을 보냈습니다. 그가 1929 년에 태어났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래서 그는 이 일을 하기 시작했다. 시애틀의 록박물관이 스타가 되면 항상 꽃무늬가 나옵니다. 이 게리가 다시 한 번 하는 패턴은 시애틀의 록박물관을 위한 디자인입니다. 이 박물관은 마이크로창립자 중 한 명인 폴 애륜 (Paul) 가 의뢰하여 지은 것이다. 뉴스위크 기자가 그가 이 박물관을 어떻게 지을 것인지 물었을 때 게리는 "애륜 사람들은 좋다" 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어떤 것을 원하는지 물었다. 그는' 잘생긴 애버딘', 매우 푸니의 모습, 즉 달콤한 모습을 원한다고 말했다. " 게리는 혼란스러워 보였기 때문에, 애륜 사무실을 사무실로 데리고 가서 여러 가지 모델 중에서 어떤 것이 멋진 사람인지 스스로 지적해 달라고 했다. 그 결과 그는 베를린 DG 은행을 골라서' 마두' 라는 별명이 붙은 컨퍼런스 센터를 골랐는데, 그것도 게리의 걸작 중 하나였다. 게리가 디자인을 시작했습니다. 프랭크 개리의 작품 인물 전기 원작: Conversations with Frank Gehry 작가: [미국] 바바라 아이젠버그 번역사: 수단풍아 출판사: 중신 출판사 출판년: 2013-4-1 페이지: 340 가격: 98 그는 알파벳순 형식감 때문에 게리를 개명했다. 그는 미 육군전대에서 군 화장실의 표어를 성당의 장식용 사본처럼 디자인하기 시작했다. 그의 작품은 면전에서 "that piece of shit!" 이라고 불렸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그는 개집을 설계했고, 바이어에게 진도가 너무 느리다는 불평을 받았다. 그의 디자인 방안은 * * * 대통령과 토론에 참여하게 되었다. 그는 또한' 심슨 가족' 에 의해 쓰레기통에서 영감을 찾는 건축가로 놀림을 받았다 ... 그는 프랭크 게리로, 당대의 가장 혁신적이고 영향력 있는 건축가이다.

그는 랜드마크를 가장 많이 보유한 당대 거장으로 건축계 최고 영예인 플리츠크 상을 비롯한 수많은 긍정을 누리고 있다. 그는 지독하지 않고, 솔직하고, 그에 대한 오해와 그에 대한 추앙이 거의 똑같이 맹렬하여, 주위의 억압적인 목소리에 직면하여 시종 자신을 고수했다. 빌바오 구겐하임 미술관, 로스앤젤레스 디즈니 콘서트 홀, 프라하의' 춤추는 집', 티파니의 보석 ... 그는 끊임없이 창작으로 의혹에 응답하고 대담하게 탐구하며 자기표절과 자기제한을 거부한다. 그의 작품은 그가 책에서 그린 인생 이야기와 마찬가지로 영원히 너의 상상을 초월한다. 이 책은 건축가인 프랭크 게리의 인터뷰 전기입니다. 게리는 80 여 년의 인생 경험, 그의 소년 시절의 경험, 건축가로 성장한 힘든 길, 건축과 혁신에 대한 그의 생각, 그리고 그의 삶에 대한 신념, 그의 작품 뒤나 기묘하거나 가슴 아픈 이야기, 그리고 그에게 깊은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독자들과 공유했습니다. 이것은 단지 건축과 건축가에 대한 책이 아닙니다. 저자 소개 바바라 아이젠버그 (Barbara Isenberg) 는 예술가와 예술 작품에 관한 문장 작성에 능하며 관련 강의도 했다. 월스트리트저널과 로스앤젤레스 타임즈의 전임 기자로서 그녀는 패션선생, 시대, 담객, 국가, 그리고 여성에 여러 차례 있었다. 동시에 그녀는 로스앤젤레스 음악센터에서 수여한' 걸출한 예술상' 을 수상했다. 1980 년부터 그녀는 프랭크 게리를 여러 차례 방문해 신문잡지와 책에 게리의 건축 설계 궤적을 기술했다. 카탈로그 추천 서문 디자인 드림하우스 제 1 장 학습의 길 시작-토론토에서 로스앤젤레스 개리 대병까지 군생활이 용감히 앞으로 나아가는 하버드인 예술품이 되는 화장실이 있어야 하나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게리와 예술가의 만남 제 2 장 혁신의 길 게리는 해외 미시시피 강변의 사당인 영감, 예술, 전시공간을 칭송했다. 현지 영웅-디즈니 콘서트홀의 우여곡절과 성공 빌바오 효과 3 장 꾸준한 확장 작업 프로필과 천재가 손잡고 * * * 창창-MIT 스타타 센터가 큰 스크린과 티파니 전시대 쌍해안: 대서양원과 그란대로 게리가 개집을 짓고 늦게 귀가한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랭크 게리의 건축 작품을 절개하면 우리는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빌바오 구겐하임 박물관은 복합 표면 포장 뒤에 여러 가지 잣대가 다르고 직사각형 상자의 조합이 전통 미술관 내부의' 백입방체' 공간 특징에 대한 기본적인 호소를 실현한 생생한 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개성적이고 예술적인 형식과 현대 기능주의의 논리는 프랭크와 비슷합니까? 개리 건축생활 중 DNA 가 서로 얽힌 두 곡선은 그의 건축생활의 궤적을 분명하게 그려냈다. 건축평론가들은 종종 프랭크에 중독되어 있습니까? 개리는 방탕한 조각품 형태와 그의 개인 예술가의 개성과 풍격을 간과하며, 종종 진실한 현대주의의 신도로서, 그가 여전히 현대 기능주의의 건축가라는 것을 본능적으로 보여 준다. 이런 본능은 DNA 와 같다. 그의 건축생활에 깊이 뿌리박혀 있다. 그가 성장하고 교육을 받은 시대에서 유래했다. 프랭크 게리는 예술가가 아닙니다. 오늘날에는 이렇게 큰 도시 조각을 통제할 수 있는 기회가 아직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는 평론가의 눈에는 순수한 건축가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는 항상 주관적으로 "예술을 제외하고는 건축이 아무것도 아니다" 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우리는 오늘 건축학의 체계로 그의 건물을 정의하기가 매우 어렵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의 이론이 없고, 책을 쓰지도 않고, 가르치는 일도 거의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프랭크 게리는 우리 시대의 가장 위대한 건축가이자 예술가로서의 건축가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이 시대를 위해 말하는 건물, 감정, 예술적 정취로 가득 찬 건축 신화 등을 남겼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유명한 건축가 주황 인물의 평가는 어느 정도 게리가 정통한 이런 형태가 자국의 전반적인 유행을 생생하게 파괴했다. 그의 작품은 다른 작품과는 크게 다르지만, 어떤 종류에서는 다소 관련이 있다. 하지만 게리의 작품은 전통적인 도시 기능, 형식, 공간, 전반적인 외형 등과의 비교에서 상당한 우월감을 가지고 있다. 그는 독특한 풍격을 창조했고, 건축 형태에서도 새로운 장을 열었다. 게리는 건축과 예술 사이에서 * * * * 를 발견했는데, 이는 대중도 건축에 예술을 통합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시사한다. 이 두 가지 역시 예측할 수 없고 놀라움으로 가득 차 있다. 이런 합성은 주로 뚜렷하고 모호함, 자연과 인공, 신구, 어두움과 투명성, 막힘, 공허 등에 나타난다. 이것이 게리와 다른 건축 작품들이 가장 뚜렷하게 대조되는 것이기 때문에 게리는' 건축계의 피카소' 라고 불린다. 프랭크 게리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