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꽃잎 점수 8.8' 내 세상에서 뛰어내린다': 1 1 세 소년이 남자가 감히 할 수 없는 일을 했다.
0 1
너는 춤을 출 때 어떤 느낌이 드니? ""
잘 모르겠어요. 기분이 좋고 좀 뻣뻣한데 ... 하지만 일단 춤을 추면 모든 것을 잊을 것이다. 그리고 ...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모든 것이 사라졌다. 내 몸이 변하고 있는 것 같아 안에 불이 난 것 같아. 나는 그곳에 남아서 새처럼 날았다. 전기를 좋아해요. 맞아요. 전기를 좋아해요. ""
이것은' 내 세상 밖' 의 작은 마을 소년 빌리가 영국 왕립 발레단 수강생과의 인터뷰에서 한 문답이다.
심리학자 미하리? 체 호프 미하일 (Chekhov Mihayle) 은 진정한 행복은 실제로 한 가지에 대한 투자이며, 심지어 시간과 모든 것을 잊고 내면의 질서와 평화를 얻는 상태라고 믿습니다. 그는 이런 상태를 심류라고 부른다.
1 1 살 어린 소년, 발레를 처음 보면 눈을 뜰 수 없다. 그는 어쩔 수 없이 어쩔 수 없이 발레 공부에 동참하고 형의 이어폰을 끼고 춤을 추며 긴장할 때 마음속에서 춤을 추고, 기쁠 때 뛰어올랐다. 이것이 바로 사랑이다.
02
"나는 너에게 퇴색한 기억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것은 아마도 좋은 일일 것이다. 왜냐하면 너는 더 이상 슬퍼하지 않기 때문이다. 나는 네가 자라는 것을 지켜볼 수 없지만, 너와 함께 울 수 없고, 너와 함께 웃을 수 없고, 너의 소리를 들을 수 없고, 너를 욕할 수 없지만, 나는 항상 네 곁에 있어, 너와 함께 모든 것을 보냈다. "
빌리는 미리 그의 어머니의 편지를 열었다. 그가 냉장고를 열고 우유를 마셨을 때, 그의 어머니가 나타난 것 같았다. 병 입구에서 그가 마시는 것을 막고, 다 마신 후에 우유를 냉장고에 넣으라고 말했다. 하지만 그가 문을 닫았을 때, 그의 어머니는 사라졌습니다. 어머니의 모든 가르침은 이미 그의 생활에 녹아들어 마치 항상 그와 함께 있는 것 같다. 부모님의 잔소리에 직면하여 우리는 결코 소중히 여기지 않고, 오히려 짜증이 나고, 주변 사람들을 소중히 여긴다. 언젠가는 잔소리를 한 번 듣고 싶은 것은 사치일 수 있기 때문이다.
03
성장의 길을 되돌아보면 꿈의 실현이 좌절로 가득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천부적인 재능이 있더라도 빌리도 아버지의 반대, 내면의 불확실성, 외부에 대한 부정을 겪었다. 무단결근 가정에서 태어났고, 아버지와 형은 모두 무식쟁이였다. 내가 생각한 모든 것은 대항과 폭력이었다. 이야기의 배경은 대파업이다. 검은 경찰차, 유니폼, 강경한 조치는 냉혹한 현실을 반영한다. 이런 환경에서 꿈의 꽃은 가련하고 희망으로 가득 차서 사람을 분발하게 한다.
이 아버지는 아들 빌리가 완전한 춤을 추는 것을 처음 보았을 때 눈물을 글썽이며 감동과 자부심, 심지어 후회까지 했다. 가족 관계 때문에, 그는 어린 시절부터 자신과 주변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권투를 배워야 한다고 아이에게 자신의 관념을 강요해 왔지만, 주먹은 현실을 이기지 못했고, 큰아들이 폭력으로 인생을 거의 망치는 것을 눈 뜨고 지켜보았다.
아버지의 변화는 온 가족의 지지를 가져왔지만, 이번에는 빌리가 바둑을 둘 차례가 되었다. 빌리는 자신과 가족들이 왕실 무용학원 면접을 보기 위해 얼마나 노력했는지 잘 알고 있다. 그는 스트레스가 심해서 초조하고 초조한 상태에 처해 있고, 심지어 면접에 들어가기 전에도 포기했기 때문에, 전체 과정은 전혀 상태가 아니다.
대기구역에서 가정 형편이 넉넉한 어린 남자아이를 만나 시험을 보고 농담을 했다. 나는 내년에 돌아올 것이다. 빌리에게 이것이 익살극이라고 생각하게 하고, 심지어 이 모든 것이 상류 사회의 게임이라고 의심하게 하고, 심사위원은 그와 같은 가난한 녀석을 전혀 통과시키지 않을 것이다. 다행히 마지막 결말은 아름다웠고 검은 백조는 비약했다.
04
사회심리학자 하이디 그랜트는 사람들이 자신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는 착각을 자주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사실 우리가 다른 사람을 말하지 않아도 알기가 어렵다.
어린 소년 빌리는 항상 아버지가 발레를 배우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왜냐하면 그것은 소녀의 전속 기술이기 때문이다. 남자아이는 권투를 배우고 힘이 넘치는 남자가 되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래서 그는 몰래 돈을 가지고 복싱반에 보고하고 발레 선생님께 보고했다. 매일 백조 무리 속에서 그는 모두 뒤로 쭈그리고 앉아 오른손으로 장대를 받치고 왼팔을 앞으로 벌리고 고개를 들었다. 그가 음악을 들었을 때, 그는 춤과 점프를 원했다. 발레 선생님은 산전수전 다 겪은 중년 여성이다. 때때로 그를 독립지도로 골라서 발레 신발 한 켤레가 그에게 던져져 계속하도록 격려하고 매달 제때에 학비를 받으라고 요구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빌리의 아버지는 그가 여자 사이에서 발레를 추는 것을 처음 보았을 때, 일부 부모들이 자신의 아이가 동성애자라는 것을 발견한 것처럼 놀라고 분노한 표정을 지었다. 어린 소년 빌리의 형은 항상 그를 낭자한 말투라고 부르는데, 아마도 그가 어머니를 잃은 이후로 줄곧 허약했기 때문일 것이다. 결국 그는 1 1 나이다. 그의 어머니의 갑작스러운 죽음은 그를 적응하기 어렵게 했다. 그의 생활은 항상 그녀의 선의의 암시가 울려 퍼지는데, 이것은 그를 더욱 독립적이고 동정심이 있게 한다.
그는 그의 어머니처럼 음악을 좋아한다. 그는 거실에서 피아노를 자주 쳐서 곡조를 다 틀었다. 우리 아버지는 항상 그에게 다시는 놀지 말라고 말씀하셨다. 그래서 그는 아버지가 절대 춤을 배우게 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고, 그는 발레를 하러 갔는데, 그것은 소녀만이 배운 것이다. 그는 고개를 들어 피아노 선반 위에 있는 그의 어머니의 사진을 바라보았다. 만약 우리 엄마가 계시다면, 그는 분명히 나를 계속 놀게 할 것이다. 발레도 가능할 것 같아요. 그래서 그는 아버지의 동의를 바라지 않고 몰래 더듬으며 전전긍하며 발레를 공부했다.
빌리는 항상 그의 아버지가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하고 무의식적으로 이런 가능성을 부인했다. 두 번째 몰래 춤 연습을 하다가 잡혔어요. 우리 아버지는 너무 술에 취해서 아버지와 아들은 오랫동안 서로 쳐다보았다. 이번에는 빌리가 말을 하지 않고, 단지 춤으로 자신의 확고한 꿈을 표현했다. 뜻밖에 아버지는 눈물을 흘리며 밤새 발레리나 선생님을 찾아 돈을 모아 빌리를 로열 무용학원 면접에 데려가겠다고 했다.
앞서 천샤오춘 (WHO) 는 그의 아들 재스퍼를 데리고 예능 프로그램을 보러 갔다. 아침에는 모든 아이들이 마을에 가서 아침을 먹어야 하지만, 임무를 완수해야 아침을 잘 먹을 수 있다. 바구니 안의 땅콩을 항아리에 넣는 것이다. 방송팀이 일부러 항아리 밑부분을 깨뜨리면 쏟아진 땅콩이 바로 흘러나온다. 아버지들은 아이들이 이런 상황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은밀히 관찰하고 있다.
아이들은 실린더가 고장난 것을 발견하여 매우 조급해서 모두 수리할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 천샤오춘 아들이 이런 상황을 보았을 때, 그는 즉시 촌장에게 전화를 걸었다. 우선 그는 촌장에게 전화를 걸었다. 촌장은 어쩔 수 없다고 말하자 카메라 형에게 도움을 청하기 시작했다.
도움을 구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도움을 청하면 취약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분업이 점점 가늘어지는 현대사회에서는 혼자 성공할 수 있는 사람이 없다.
그린북 속 토니도 세상에 첫걸음을 내딛지 못하는 사람이 너무 많다고 말했다.
반대로, 우리가 이 걸음을 내딛는다면, 우리는 이 세상이 점점 더 포용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빌리의 급우이자 친구 마이크는 특히 여성복을 즐겨 입는다. 사실, 그는 숨겨진 동성애자입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그는 빌리의 볼에 입맞춤을 하며 용감하게 자신을 탐구하고 감지하는 첫걸음을 내디뎠다. 만약 네가 나에게 말하지 않는다면, 너는 다른 사람이 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니?
마지막에 쓴다:
감독은 빌리와 그의 죽마고우의 감정을 약화시켜 부패한 나라에 대한 새로운 견해를 갖게 했다. 아이의 발전을 방해하지 않고 이 연극은 뮤지컬일 뿐만 아니라 빌리의 자의식과 개인의 성장에 관한 작품이다. 동시에 아이들에게 결코 소통을 포기하지 않도록 가르쳐야 한다. 세상이 너에게는 무한하다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알리라. (존 F. 케네디, 공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