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론극은 어느 곳에서 나왔습니까
질문 1: 평가는 어디서 나왔나요? 중국 북부의 연극 품종입니다. 허베이 () 현 () 일대의 소곡 () 이' 대구연화락 ()' 을 기초로 형성되어 먼저 허베이 농촌에서 유행하다가 당산에 들어가 당산낙자 () 라고 부른다.
질문 2: 경극은 어디서 나왔나요? 어디서 나왔나요? 황매극은 어디서 나왔나요? 경극은 어디서 나왔나요? 경극은 베이징에서 나왔고, 월극은 절강에서 나왔고, 예극은 하남에서 나왔고, 황매극은 안후이에서 나왔고, 평가극은 하북
에서 나왔어요.질문 3: 곤곡 진강 월극은 어디서 나왔나요? 진강
진강 역사 진강 () 은 서진강 () 에서 유래한 것으로, 우리나라 서북 지역의 산시 (), 간쑤 (), 청해 (), 닝샤 (), 신장 () 등에서 유행하고 있으며, 대추목 () 을 타절 악기로 삼았기 때문에' 방자강 ()' 이라고도 하며, 흔히' 유효성 검사 ()' 라고 불린다. 명말 무명씨' 발중련' 전설에 [서진강 2 범] 의 곡패를 사용했기 때문에 간쑤에서 유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간쑤 고대에는 서진이라고 불렸는데, 옛 이름이다. 청강희 때 산시 () 양 () 인 장정왕 () 이' 진강론 ()' 을 썼을 때, 진강 () 이 이미 성숙기로 발전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건조 긴 년 동안, 웨이 장생 베이징 공연 진강, 센세이션 자본 까지. 각지의 방자성강 형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진강 창곡은 판형 변화체로, 환음 (), 고음 () 두 가지로 나뉘는데, 전자는 쾌활함 () 과 기쁨 () 을 표현하는 것보다 길다. 후자는 슬픔과 처량한 감정을 잘 표현한다. 극 중 줄거리와 인물에 따라 사용할 것을 선택해야 한다. 판판에는 느린 판, 이육, 대판, 판자, 뾰족한 판, 롤러판, 화강이 있는데, 견인강은 특히 특색이 있다. 주주악기는 판후로 발음이 가늘고 선명하다.
진강의 공연은 소박하고 거칠고 섬세하며 심오하며, 감정으로 사람을 감동시키고 과장성이 풍부하다. 발색 업종은 사생, 육단, 이순, 추함, 13 개 문, 일명' 13 개 그물' 으로 나뉘어 공연을 하고 노래를 잘 부른다. 신해혁명 이후 서안은 이속사를 설립하여 진강, 예기 개혁, 경극 등 극종의 영양을 흡수하고, 창곡은 고조에서 격앙되어 부드럽고 청려하며, 원래의 풍격을 보존하고 새로운 격조에 녹아들었다.
진강은 그 유행 지역에 따라 유파가 다르다. 관중 동부 위남 지역 대려, 푸성 일대에서 유행하는 동로 진강 (즉, 동주 결자, 노진강, 동로 방자) 이라고 불린다. 관중 서부 바오지 지역에서 유행하는 봉상, 기산, 산현, 간쑤성 천수 일대의 서로 진강 (서부 진강, 서로 방즈라고도 함) 이라고 합니다. 한중 지역에서 유행하는 양현 (), 성구 (), 한중 (), 면현 () 일대에 한조 () 가 문득 () 을 띠고 있다. 서안 일대에서 유행하는 중로 진강 (서안 난탄) 입니다. 그 중 서쪽 도로 는 bangzi 가 될 후 강 에 들어갔다; 동로는 산서에서 진극으로, 하남에서는 예극으로, 하북에서는 방자가 되기 때문에 진강은 경극, 예극, 진극, 하북방자 등 연극의 원조라고 할 수 있다. 각 길의 진강은 각지의 방언과 민간 음악의 영향을 받아 음성, 노래, 음악 등에서 약간의 차이가 있다. 최근 50 년 동안 동, 서, 남삼로 진강의 발전이 침체되어 중로 진강으로 대체되는 추세가 있다.
진강이 연기하는 극목은 현재 약 3000 개로, 대부분' 열국',' 삼국',' 양가장',' 설악' 등 설부의 영웅 전설이나 비극 이야기, 신화, 민간 이야기, 각종 공안극 등을 취하고 있다. 그것의 전통극목은 풍부하고, 이미 베껴 쓴 ***2748 부이다.
월극월극은 절강성 지방극종 중의 하나이다. 소가반',' 베네딕토 판',' 사오싱문극' 이라고 불렸다. 사오싱 지역 여주 신창 일대에서 발원한다. 저장 상해 장쑤 등지에서 주로 전해지는 전국 16 개 성 자치구 직할시. 1930 년대 후반 사오싱은 구월도성으로 1938 년 월극으로 개명되었다.
월극은 처음에는 곡예지 착창서에서 발전했다. 착지창서는 여주 일대의 곡예 형식이다. 초기 곡조는 불도의 선권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청함풍은 12 년 (1852 년) 여현 서향마당촌 농민 금자루에 의해 창설되었다.
후경은 끊임없이 발전하여' 음가조' 로 변해 월극 형성 이후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착지 노래 책은 월극 발전에 6 단계로 나뉜다.
첫째, 작은 노래반 (일명' 베네딕토 판' 단계) 광서 30 년 (1906) 청명절, 여현 동왕촌 연예인 고병불, 이세천, 돈경송 노래책 연예인이 훈현에서 현지에서 무대에 오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소가문서반' 이라고 불리며, 후약칭' 소가반' 으로 소흥대반 (소극) 과 구별된다. 그 이후로 노래책 연예인들이 잇달아 무대에 올랐다. 이듬해에는 이미 13 개의 작은 노래반이 각지에서 공연했다. 광서 23 년 (1908 년), 작은 노래반은 세 가지 길로 외지로 향했다. 하나는 신창 여요에서 닝보로, 북동쪽으로 발전하는 것이다. 둘째, 동양, 제정에서 김화까지 남서쪽으로 발전한다. 셋째는 상우 사오싱에서 북서쪽으로 항가호 지역으로 흐르는 것이다. 선통 2 년 (1901), 전경송 등의 작은 노래반이 항주에 들어갔다.
둘째, 남자반 사오싱문극 단계 1961 년 이후, 작은 노래반이 여러 차례 상해에 입성했고, 1920 년, 작은 노래반 연예인 40 여 명이 모여 상해에서 공연을 했다. Gt;
질문 4: 황매극은 어느 곳에서 나왔나요? 황매극, 이전의 황매조 또는 채차극은 경극, 평극, 월극, 예극과 함께 중국 5 대 극종이라고 불린다. 그것은 후베이, 안휘, 강서 3 성의 교계인 황매도운산에서 발원한다. 오동 () 과 동북 () 의 채차극 () 과 같은 근원에서 유래한 것으로, 원래 형식은 후베이 황매 () 일대의 채차가였다.
질문 5: 두 사람은 어느 곳에서 전출되어 요녕 길림 헤이룽장 3 성 내몽 동부 삼맹시 (현재 호렌벨시, 흥안동맹, 통요시, 적봉시) 에서 유행한다.
두 사람은 동북 양코 () 를 기초로 하북성의 연꽃을 흡수하고 춤, 몸, 걷기 등을 증가시켜 진화했다.
두 사람은 초창으로부터 지금까지 약 3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연예인 사승관계는 청나라 가경 말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두 사람은 역사에 전전하여 일찍이 동, 서, 남, 북의 네 유파를 형성한 적이 있다.
동로는 길림시를 중점적으로 하고, 채색봉을 춤추며, 무타 성분이 있다.
서로 () 는 랴오닝 몬테네그로 () 현을 중점으로 하북 연화 () 의 영향을 많이 받아 판자를 중시한다.
남로는 랴오닝영구시를 중점 해골로 하여 큰 모가의 영향이 크며, 가무를 병행한다.
북로는 흑룡강북대황에 중점을 두고 현지 민요의 영향을 받아 노래 곡조가 아름답다.
남향 파도, 북향 노래, 서강판 머리, 동요봉' 이라는 속담이 있었다. 나중에 각 유파는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완하고, 서로 화기애애하여 오늘의 두 사람이 바뀌었다.
질문 6: 평가극의 역사 연혁동로 평가극의 발전 과정은 대략 5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첫째, 대구연화 낙락 단계 청가경 (1796-1820) 이후 동롄현, 보디, 천안, 삼하 등 농촌에서 유행하던 연꽃낙하가 채복 (대구연화락) 형식으로 발전했다. 현지 농민들은 설이나 상집, 마당, 외출 판매 바늘과 향면을 만날 때 왕왕 조직하여 노래를 부른다. 형식은' 단일 보드' 와' 대구' 두 가지가 있다. "베니어" 는 한 사람이 대나무 판을 치는 것 (한 손에는 대나무 5 개, 한 손에는 대나무 7 개) 으로 자창, 곡조 하나, 앞뒤로 반복한다. 일반적으로 작은 부분을 부르고, 때로는 비용 이야기도 부른다. 예를 들면' 양이사화연' 등이다. 대구' 는 채상이다. 두 사람이 노래를 부르고, 상하복 (위, 아래 끈이라고도 함) 을 나누었다. 댄, 가방 반 머리, 머리 뒤에 가짜 땋은 머리, 손수건 또는 팬을 들고 설치; 하복은 추함 (주로 주인공) 으로, 패왕 채찍 (화채찍 위주, 죽판 치는 사람) 으로 가장한다. 상하복은 모두 남성이 연기한다. 반주는 박자를 누르는 것 외에도 현, 피리, 징, 드럼 등을 사용하거나 "한 장" ("이중 스팬" 이라고도 함) 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
즉, 한 사람이 선반에 있는 모든 공, 드럼, 텅스텐 등을 타격하고, 연기자가 동시에 몇 가지 역할을 하고, 말하고, 부르고, 노래도 부르고, 때로는 한 사람 혹은 몇 명의 방조가 있다. 당시 사람들은 이런 예술 활동을' 쌍물건',' 낙자',' 꽃등' 이라고 불렀다. 또 공연 전에 항상' 한가하지 않은 것' 을 먼저 연기해야 하기 때문에' 한가하지 않은 것' 이라고도 불린다. 공연극은 대부분 민간 이야기이다. 예를 들면' 사부',' 10 수 커튼',' 양이사화연',' 작은 차용년',' 시고모현',' 서방',' 추락프레임' 등 소량의 전체 이야기도 있다. 광서 7 년 (1881) 전후로 당산지역 개평광무국 건설철도 공장 광산이 잇따라 등장하면서 연꽃이 향진 부두 판매예사로 진입하기 시작했고 반사를 설립했다. 광서 17 년 (1891) 전후로 동북두 사람이 관내로 전입했고, 가장 먼저 관문을 통과한 것은 금주 왕영이었고, 그 뒤에는 큰 사발 죽 (주), 양반 부부 등이 있었다. 이때 지동에는 이미 십여 개의 연꽃 낙반 동아리가 있는데, 예를 들면 락정 최팔반, 배우는 장래, 장근, 석봉 등이 있다. 풍윤한 맹광무반, 배우는 동홍조, 동백화 등이 있다. Luanxian weizhuangzi 의 Zhao jiaban, 배우는 동홍, 동광, 동백화 등이 있습니다. 여현 위장자의 조자반, 배우는 성조재, 배추심, 산노지, 불심, 왕영 등이 있다. 또한 동부 3 개 성의 양발반이 있다. 세 소녀, 리 순 왕 만두 클래스; 양반 부부의 큰 사발죽반 등 반사. 반사가 설립됨에 따라 연꽃은 원래 3 ~ 5 명이 흩어져 있는 묵묵한 공연에서 8 ~ 9 명의 조직적인 전문 공연으로 발전했다. 공연 형식도 다양해지고 있다. 각 공연은 4 명의 드럼꾼이' 사희' ('한 장' 으로' 한가하지 않다' 를 부르는 것도 유용하다), 그리고 연꽃을 부르고, 마지막으로 대구연화로 압권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공연은 이미' 출전' 과' 입장' 의 구분이 있다. 이 시기의 주요 배우는 금국화 (두의 뜻), 버드나무 녹색 (여용), 석류꽃 (유영태) 등이었다. 청나라 중엽, 지동 일대의 무술이 성행하고, 연화락도 그 영향을 받아 무극을 일으켰다. 청말까지는 습무 중 많은 사람들이 대구연화가 떨어지는' 달리기 창고' 에 참가했다. 매번 공연 전에 먼저' 무술식' 을 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진칼을 많이 써서 낫, 호미, 삽 등 무예를 만들었다. 둘째,' 해체' 단계 대구연화락은 동북 두 사람의 전향에 영향을 받아 특히 그' 광장극' 이라는 공연 형식을 받아들여' 대구' 의 노래, 백분해, 이야기를 차례로 나누고, 원래의 3 인칭 서술을 1 인칭 공연으로 바꿔' 해체' 라고 부른다 음악 방면에서도 두 사람이 돌리는 가창곡을 흡수했다. 나팔 브랜드, 문기침, 무기침 등으로 꼬리음이 짧아지고 행강이 느려진다. 악기 측은 허베이 () 방자 () 의 대현 (), 피리 (), 수나 (), 징과 북 (), 방자 () 등을 추가했지만, 징과 북점은 변하지 않았고, 죽판은 여전히 보존되었다. 해체 시기의 극목은 주로 공책과 자제서곡에서 나온 것으로,' 시고모현',' 여조효',' 블루브리지',' 유금정관성' 등을 뜯어 노래를 부르며 대구련화의 희곡에 대한 발전을 촉진시켰다. 광서 20 년 (1894), 이합, 경순, 의순 등 8, 9 개 반사가 먼저 천진에 들어갔다. 27 년, 성조재, 불심, 동광 등은 또' 대구' 와' 해체' 드라마' 시고모현',' 작은 차용년' 등을 가지고 천진으로 들어갔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천진 당국은' 감기화, 영력금지' 라는 금지령으로 이 동아리들을 모두 내쫓았고, 연예인들은 어쩔 수 없이 시골로 돌아가 군벌 혼전,' 국상' (광서와 자희태후 사망) 두 번, 기화기 금지, 연화낙반 사회의 대부분 해체, 해체도 했다. 셋째, 당산낙자 (즉 평강 방자극) 단계 1908 년 성조재, 장화문, 금국화 등 ... GT; Gt;
질문 7: 월극이 어디서 나왔는지, 월극은 저장성주에서 기원했고, 상해에서 기원했다.
2, 소개
월극 (한어병음은 유 J 욕, 영어는 유 오페라)-중국에서 두 번째로 큰 극종으로, 제 2 국극이라 불리며,' 가장 널리 퍼지는 지방극종' 이라고도 불리며,' 가장 큰 지방극종' 으로 불리며, 외국에서는' 중국 오페라' 라고 불린다 중국 5 대 희곡 극종 (경극, 월극, 황매극, 평극, 예극 [8]) 중 하나이기도 하다.
저장성주에서 발원하여 상해에서 태어나 전국에 번영하여 세계에 널리 퍼지며, 발전중에 곤곡 연극 소극 등 특색 극종의 대성을 배웠으며, 남자 월극에서 여자 월극 위주의 역사적 진화를 거쳐 최초의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명부를 거쳤다.
3, 예술 명가
월극 구세대의 유명한 월극 공연 예술가는 원설핀 (원파), 윤계방 (윤파), 판서연 (범파), 푸전향 (부파), 서옥란 (서파), 왕문연 (왕파), 치야선 (왕파) 이다
질문 8: 월극은 우리나라 어느 곳에서 나왔나요? 월극 (한어병음은 유 J 욕, 영어는 유 Opera)-중국에서 두 번째로 큰 극종으로, 제 2 국극이라 불리며' 가장 널리 퍼지는
라고도 불린다.더 많은 사진 (52 장)
지방극종' 은' 가장 큰 지방극종' 으로 해외에서' 중국 오페라' 로 불리고 있다는 견해가 있다. 중국 5 대 희곡극 (경극, 월극, 황매극, 평극, 예극) 중 하나이기도 하다. 절강성 여주에서 발원하여 상해에서 태어나 전국에서 번영하여 세계
에 전해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