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 음악의 유래와 뛰어난 인물에 대해 물어봐도 될까요?
로큰롤의 기원
역사상 최초로 로큰롤이라고 명명된 작품은 미국 백인 음악가 빌 헤일리(Bill Haley)가 녹음한 것입니다.
1950년대 중반 "Rock Around the Clock". 당시
빌 헤일리는 뽀송뽀송한 양복과 넥타이를 매고 있었고, 이런 사람이 길을 걸을 때, 혹은 위에 섰을 때 윤기나게 머리를 빗고 있었다. 오늘 무대에서 이 노래를 부를 때 그가 록 음악을 부르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역사는 이 노래를 최초의 록 노래로 정의했습니다. 사람들이 여전히 하늘은 둥글고 땅은 사각형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시대가 우리에게 던지는 농담이라고 볼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사실 어떤 구체적인 정의도
상대적인 것처럼 보입니다. 왜냐하면 시대가 변하고 사람들의 이해 분야가 끊임없이 확장되고 변화하기 때문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 무엇인가를 정의하는 일이다. 정확하고 간결한 설명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은 무엇인가를 정의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자신의 이해 방식과 이해 수준에 따라 개념을 제시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오래전 중국인들의 전통 의식에서는 긴 머리와 가죽 자켓이 락앤롤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사람들은 록이 기타의 솔로, 베이스의 베이스, 드럼의 리듬이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어떤 사람들은 로큰롤이 일종의 정신이라고 말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틀렸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점점 더 많은 의심을 품고 관련 서적과 정보를 뒤지기 시작했고 소위 록 전문가에 대한 다음과 같은 정의를 발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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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렐 마커스(Grell Marcus)는 유명한 록 클래식 "미스터리 트레인(Mystery Train)"의 저자입니다. 그는 엘비스 퓨(Elvis Pugh)가 "미국의 느낌을 극화하는 것"에 불과한 것처럼 로큰롤도 "미국 문화"에 불과하다고 믿습니다. 미국인이라는 것과 미국 생활의 의미, 가치, 장단점을 그래픽으로 표현하는 것입니다."
칼 벨즈(Carl Belz)는 자신의 저서 '록 스토리(Rock Story)'에서 로큰롤을 무의식적인 속어 표현인 '민속 예술'로 간주했습니다.
찰리 루터는 로큰롤을 '도시의 소리'라 부르며, 그것이 도시 청소년들이 만들어낸 새로운 음악적 외침이라고 믿는다.
Jonathan Eisen은 "Rock of Ages"에서 록 음악을 "서구 문화의 위선에 대한 반항... 심오한 형태의 전복"이라고 불렀습니다.
데이브 하크(Dave Haack)는 "For What It's Worth"에서 록 음악을 분석하기 위해 마르크스주의 계급투쟁 이론을 사용했으며 이를 "노동계급 문화"로 간주한 반면, 폴 존슨은 " 뉴 스테이츠맨(New Statesman)은 부르주아 음모로서의 록 음악을 매우 중요하게 여긴다
잠재적인 혁명가를 모집하여 그들을 "그것에 빠져 무감각하고 게으르고 자유로워지게" 만드는 것이 목적이다
far 현실에서”.
리차드 골드스타인은 '바위의 시'에서 록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여전히 젊음의 활력을 무자비하게 낭비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렇게 말하면 다음과 같은 생각이 듭니다. 아프리카계 미국인 음악가 척 베리(Chuck Berry)가 자신의 작품을 활용하여 록 음악을 정의한 것입니다.
이 역시 1950년대 록 음악 탄생 초기의 조니 B(Johnny B)가 작업한 작품입니다. 기타를 연주하며 성공을 이룬 청년의 이야기를 서사적 방식으로 풀어내며 록 음악에 매력적인 아우라를 더한다.
록 음악은 사람을 감동시킨다. 평범한 사람은 성공과 영광으로 이어진다. 이 평범한 사람은 음악 이론에 대한 지식이 있거나 음악을 이해할 필요가 없으며 이상만 있으면 마음 속 생각을 노래할 용기가 있는 한
< p>원해요. 미국이 외계 생명체를 향해 발사한 우주선에서 인류 문명의 정수를 담은 이 노래가 CD에도 수록됐다는 점도 언급할 만하다. 문명.록 음악이 뭔가요? 누군가가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우바이에게 왜 대만의 록 음악이 인기가 없냐고 물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는 대만의 도로가 넓지 않기 때문이라고 대답했습니다. . 정말 멋진 답변이네요!! 록 음악에 대한 해석은 다양합니다. 그 중 하나는 흔들릴 수 있는 음악이라는 것입니다. 저는 이 설명이 정말 마음에 들고, Wu Bai의 멋진 답변과도 일치합니다.
사실 1930년대 초반 미국에도 락앤롤(Rock & Roll)이라는 노래가 있었지만 당시에는 그런 음악명이 없었다.
이 용어의 가장 잘 알려진 이름은 DJ-Alan Freed로, 1951년 자신의 라디오 쇼에서 처음으로 '록 콘서트'라는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뉴욕은 지금도 여전히 King of Rock으로 불린다고 합니다. 락앤롤. 그리고 1955년 Bill Haley와 그의 밴드 His Comets는 Rock Around The Rock이라는 노래로 8주 동안 차트에 머물렀고, 이 노래의 성공에 힘입어 Rock은 전 세계에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1955년을 록 시대라고 불렀고, 빌 헨리는 록의 아버지라고도 불렸습니다.
록 음악은 재즈, 블루스, 컨트리, 웨스턴 등 다양한 곡이 얽힌 새로운 음악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여전히 대부분의 요소는 블루스에서 따온 것이며, 심지어는 어떤 사람들은 록 음악이 단지 블루스의 증폭일 뿐이라고 말하지만 나는
이 말을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록 음악을 부른다고 해서 반드시 너무 많은 노래 실력을 보여줄 필요는 없습니다.
포효하는 창법은 감정을 마음껏 발산하게 해주지만, 블루스와는 달리 슬픈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삶이 불안했던 시절에 열풍을 일으켰던 것은 당연하다. 급속도로 퍼져나갔고, 제리 리 루이스, 엘비스 프레슬리, 비틀즈 등 선구자들의 주도 하에 로큰롤 열풍이 시작됐다.
수십 년 동안 이어졌지~
원래의 록 음악 미국에서는 마침내 1960년대 초에 엄청난 변화를 겪었다. 즉, 영국의 밴드 그룹인 비틀즈를 시작으로
순간에 그들이 침입하기 시작했다. 미국 시장에서는 이것을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불렀다. 다행스럽게도 당시 미국에는 여전히 빛과 아름다움, 파도보드 등 캘리포니아의 아름다움을 즐기는 그룹이 있었습니다. 또한 곧이어 국민음악이 가득한 발라드 로큰롤도 등장했다. 밥 딜런 외에도 게르티안이나 아일랜드 음악 등 독특한 스타일을 지닌 영국 가수들도 많이 등장했다.
1960년대에는 미국 밴드들이 다시 한 번 선두를 차지했다. 즉 3J(짐 모리슨, 지미
헨드릭스, 재니스 조플린)가 이끄는 사이키델릭 록이 당시 가장 인기 있는 록 음악이 되었지만
p>그레이트풀 데드(Grateful Dead)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사이키델릭 그룹은 꽤 일찍 사망했고, 사이키델릭 록이 쇠퇴한 후 곧바로 영광스러운 록 시대에 돌입했다
.
1960년대 이후 1970년대 록 음악 스타일은 데이비드 보위(David Bowie)를 중심으로 극도로 풍부해졌다.
그리고 글램 록은 1970년대 초반부터 시작됐다. 기존의 록 종류인 아방가르드 록, 클래식 록, 아트 록도 등장해 당시 음악계의 새로운 이미지가 되었고, 재즈 록도 점차 유명해졌다. 그리고 1970년대와 1980년대에 걸쳐 가장 오래 지속되는 헤비 록(헤비메탈)이 생산됐는데, 아마도 지금은 레드 제플린, 딥 퍼플, 블랙 사바스의 데시벨 소소가 나오는데, 당시에는 귀청이 터질 듯한 록 형식이라고 할 수 있다. 이후 헤비메탈은 지속적인 진화를 통해 록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1970년대에는 HM와는 사뭇 다른 음악 스타일도 등장했고, 캘리포니아 록, 서던 록도 인기를 끌었다.
1960년대의 가장 큰 사건이 브리티시 인베이젼(British Invasion)이었다면, 1970년대의 가장 큰 사건은 1970년대 후반에 갑자기 등장한 펑크 록일 것이다. 그러나 1960년대 후반의 사이키델릭 록처럼 펑크도 그렇지 않다. 오래 살지도 않아요.
1980년대에는 초기에도 여전히 존재했던 펑크 스타일에 더해 1970년대의 잔존세력 사이에 끼인 헤비메탈이 선두를 달리게 됐다
그리고 거의 모든 1980년대의 영광은 헤비록(헤비메탈)이 지배했지만, 여전히 혁신과 변화를 추구하고 있으며, 그들의 스타일은 과거와는 전혀 다르기 때문에 헤비메탈의 강인함으로 불리기도 한다. 록, 블루칼라 록 외에도
팝 록, 레게 스타일을 접목한 록 외에도 돌파를 하려면 실력이 있어야 승리할 수 있기 때문에 일부
빠른 폭탄과 속도를 강조하는 록이 탄생했고, 그것이 트렌드를 주도했고, 수진은 현재까지도 폭넓은 청중을 보유하고 있다.
1990년대 초 다음 록 트렌드는 시애틀 사운드 그런지 록이었지만, 곧 일렉트로닉 음악이 가득한 영국 록 음악에 압도당했다.
이런 밴드들이 각지에서 모여들었기 때문이다. 영국 밴드는 새로운 세대의 록 팬을 빠르게 사로잡았고, 그래서 제2의 브리티시 인베이전(Second British Invasion)이라고 불렸습니다. 또한 1990년대 후반 펑크나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가미한 얼터너티브 록 스타일도 꽤 많은 팬을 확보했다. 아마도 록 트렌드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맥아더가 말했듯이 노병은 결코 죽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죽어가고 있을 뿐이지만 일렉트로닉 뮤직, 인더스트리얼, 힙합 등 록큰롤의 새로운 피가 끊임없이 생산되고 있습니다. .. 어쩌면 록 장르는 더 이상 예전의 장르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과거에는 적어도 다른 록 장르의 연속이었을 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