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례합니다: 원본 음반의 소개는 정품입니까? (미카 \ 워너)

국내에서 이른바 정품이란 정규 채널에서 도입된 해적판이다! 포장을 보면 알 수 있어요! ~ ~ 이제 나는 소위 수입판을 사지 않는다! ~ ~

네가 이런 견해에 동의하는지 모르겠다.

중국에서 수입한 유럽 음반의 판매량은 가수 공식 음반 판매량에 포함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우리가 음반을 구입하면 가수가 그의 음반회사의 수입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그들은 앞으로 가수의 음반을 도입하는 것을 고려할 것이다.

그리고 가수는 수입판 음반의 1 점 판매를 받지 않습니다!

체제상의 이유로 외국 문화 단위는 중국 내지에서 직접 판매에 종사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내지는 줄곧 외국 판권을 매입한 후 문화부서에 보고하여 비준하고 다시 판매를 복제하였다. 그리고 이런 표절한 제품은 국제적으로 판매할 수 없다. 수입 CD 의 뒷면을 보면 다 쓴 것 같지 않니? 국내에서만 팔고, 홍콩 마카오 대만은 제외한다. 다른 지역에서는 가수가 속한 음반사가 직접 발행하여 마음대로 유통할 수 있다. 중국의 수출/수입 시디는 외국에서 살 수 없다.

예컨대' 미카 오디오',' 문경 음반' 등

이것들은 음반 수입판 뒷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원판을 샀다면, 그들은 모두 바로 뒷면에 음반회사의 이름을 인쇄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다른 배급사나 출판사를 거치지 않는 것이 진정한 어쿠스틱 음반이다.

중국 본토를 제외한 거의 모두 가수 소속 음반사가 직접 발매한 것이다. 예를 들어, 브리트니는 JIVE 음반사에 속하며, 일반적으로 JIVE 음반사나 JIVE 음반사의 모회사인 소니 BMG 에서 발행한다. 그리고 이런 발행은 저작권을 양도하지 않는다. 가수의 음반사가 직접 압판, 생산, 품질 보증을 합니다. 그래서 이것들은 모두 원본이다. 일반적으로 일본판, 영국판, 유럽국제판, 미국판, 아시아국제판, 홍콩판, 대만성판이라고 불린다. .....

또 대륙이 수입한 이른바 정품 음반은 어떤 곳에서는 상당히 신경을 쓰지 않는다.

나는 심지어 수입 CD 의 뒷면에서도' 미국 인쇄' 라는 글자를 보았다! ! !

사람들이 이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

외국 어쿠스틱 수입 CD 도 있습니다. 이런 음반 제작은 프로가 충분합니까?

그럼 왜' 정품 음반' 이라고 불러요?

중국에서는 합법적이기 때문에 발행인은 저작권을 소유하고 관련 세금을 납부한다.

따라서 국가는 그러한 시청각 제품의 합법성을 인정합니다.

따라서 "정품" 의 정의는 합법적입니다.

더 과장된 것은, 네가 지금 사고 있는 원판과 CD 가 모두 밀수입되었다는 것이다.

관세가 없기 때문에 국가는 그것들을' 해적판' 음반으로 여긴다.

그것들은 유럽과 미국에서 만든 오리지널 음반이다.

기타, 수입 음반 한 장, 가격 150 정도 관세를 냈어요.

그래서 정품이라고 하는데, 사실 저가 오리지널과 별반 다르지 않아요.

* 위 정보는 정보 제공과 토론만을 목적으로 하며, 스스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정: 소위 원판과 tap 는 모두가 알고 있는 밀수 음반이 아니다. 사실 외국 음반사들이 팔 수 없는 백로그 제품이다. 그런 다음 합법적인 채널을 통해 폐플라스틱 쓰레기로 중국에 팔아 해체하고 분해한다. 어떤 사람들은 기록의 입이 우리 세관에서 나왔다고 말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음반의 입은 외국에 의해 쓰레기로 찍힌 표지이다. 광둥 연해의 소위 집산지는 사실 외국의 큰 쓰레기장이지만, 쓰레기를 정상 음반으로 팔기에 충분히 똑똑한 사람이 있어 소위 핫캐스트와 원판이 생겼다. -멜론 셰퍼드

* 고대 아고아의 연설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그것에 관한 문장 한 편을 아래에 붙일 것이다. 시간에 관심이 있는 친구들은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내가 여러 해 동안 수집한' 뉴스위크' 가 시디를 두드리는 것에 관한 소식이다.

대구산업 체인

본보 기자/이건민

다른' 흑경제' 와 마찬가지로 싸우는 장사는 줄곧 지하에 있었고 장사는 모두 천기백괴했다. 지난 10 년 동안 중국이 얼마나 많은 테이프와 시디를 소화했는지, 또 얼마나 많은 속크장수가 큰돈을 벌었는지 아무도 알 수 없다.

물론 싸우는 날도 항상 그렇게 좋은 것은 아니다. 그것은 정품과 해적판과 시장을 쟁탈해야 할 뿐만 아니라 주관 부서의 봉쇄를 경계해야 한다.

& gt& gt& gt 중국 큰 입 소스

공인된 할교의 원천은 광둥 () 산 터우 () 조양 () 이다. 광둥 () 은 중국의 남대문에 위치해 있으며, 홍콩과 마카오에 인접해 있고, 육지 해안선은 3300 여 킬로미터에 달하며, 중외 문화의 교차점이다. 조산인은' 동방유대인' 이라고 불리는데, 바다를 먹어서 장사에 능하고 머리가 활발하다.

1990 년대 초, 플라스틱 가공과 테이프 제작의 필요성으로 인해 산 터우는 대량의 플라스틱 재료가 절실히 필요했다. 해외에서 방도가 있는 사람들은 외국 음반회사에서' 양쓰레기' 를 수입함으로써 일부 원자재 압력을 완화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외국의 음반업은 매우 발달했지만, 자기만의 문제도 있다. 음반사는 거의 매달 대량의' 구식' 테이프와 CD 를 처리해야 한다. 가수와의 계약이 취소되어 창고를 청소하고 과잉 생산이나 품질 불합격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이론적으로, 이' 기한이 지난 상품' 들은 다시 시장에 진입하는 것을 막기 위해 으깨지거나 불태워진다. 하지만 사실, 음반사들은 종종 섣불리 일을 하는데, 단지 틈을 타서 그들이 이미' 망가졌다' 는 것을 보여준다.

원래 이런 물건들은 재활용할 수 있었지만 미국이나 캐나다에서는 재활용 비용이 더 많이 들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을 쓰레기로 버리거나 개발도상국에 팔면' 일거양득' 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이 "구식 상품" 은 물질적으로 완전히 제거되지 않았지만, 중개인에 의해 부두로 이송되어 폐 플라스틱이라는 이름으로 상자에 포장되어 먼 동유럽, 라틴 아메리카, 동남아시아로 보내졌습니다 ... 그리고 중국.

중국 산두에서, 그들의 사업 파트너들은 이' 양쓰레기' 가 오기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화물선이 해안에 닿은 후, 방도가 있는 몇몇 사람들이 직접 부두에 가서 물건을 수거했다. 그리고 이 큰 사장들은 톤별로 조양지역의 1 급 도매상에게 팔렸고, 중국이 코를 골는 원천이 탄생했다.

조양의 도매상은 가장 큰 수혜자라고 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무게에 따라 샀지만, 결국 장수에 따라 팔았기 때문에, 안의 이윤이 형편없다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이다.

별빛 미디어 고위 매니저, 낙평인 방호는 기자들에게 이런' 양쓰레기' 의' 최종 목적지' 가 현지 플라스틱 가공 공장에 배달된 후에야 장사가 되었다고 말했다. 기본적으로 이 사업을 하는 사람은 모두 현지 어부들이었는데, 나중에는 규모가 생겼고 어부들이 집 부두에 화물차를 사 주었다.

"만약 우리가 그렇게 한다면, 지금 어떤 사람들은 억만장자가 될 수 있다." 하오 웨이 는 말했다.

& gt& gt& gt 지하 상업 왕국

1992 방호와 한 친구가 조양에 갔었는데, 그때 전화한 사업이 막 시작되었다. 그의 친구는 음악을 잘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가 물건을 고르는 것을 도와줄 사람을 찾아야 한다.

조양의 사장이 수습한 후 중국 최초의 소매인후가 탄생했다. 물론, 포장이 정교한 클래식 음반, 밀러 데이비스 앨범 수십 장, 유명 재즈 브랜드 Blue Note 와 같은 일부 회사의 전집, 직접 소장하거나 나중에 물건이 부족할 때 배포하는 등' 뾰족한 물건' 을 남기기도 한다.

나머지는 직접 골라서 상급 도매상이나 직접 내려가 물건을 고르는 소매상에게 건네준다. 그런 다음 사통팔달의 은밀하고 매끄러운 화물 운송 시스템을 통해 중국의 많은 중소 도시로 보내졌다.

이런 식으로 자본주의의 진정한 정신으로-무에서 유무에 이르기까지, 이 목구멍들은 지하 상업 왕국을 창조했다.

1 개 컨테이너 (컨테이너 1 개 12m) =400 장 =4800 장 =96000 장 CD 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10 지금까지 몇 개의 구기가 중국으로 유입되었습니까? 하늘의 별처럼 누가 셀 수 있겠는가?

베이징을 예로 들다. 베이징의 목구멍의 70% 는 남방 두 도매상이 분배하고 나머지 30% 는 소매상 자신이 입고한 것을 제외하고는 기본적으로 상해인이라고 한다. 이러한 중간 과정을 거쳐 목구멍 가격이 크게 올랐다. 도매상으로부터 1 ~ 2 원 정도 받지만 소매상에서는 종종 10 원 이상 팔 수 있습니다.

원판 (구멍이 뚫리거나 천공되지 않고 내용이 다치지 않음) 이 더 비싸요. 초기에는 평균 20 원 정도였습니다. 마이크에는 정가가 명시되어 있지 않고, 거래 과정에서 흥정을 하면 가격이 바뀔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운임을 공제하는 등 이윤은 적어도 몇 배로 늘려야 한다.

가장 초기의 테이프는 대부분 구교를 하는 데 쓰였다. 이런 보잘것없어 보이는 물건들은 당시에는 놀라울 정도로 비쌌다.

방호는 기자들에게 1994 열반 밴드의 리드 보컬인 코트 코벤이 자살한 후 그들의 물건이 갑자기 희귀하고 깊어 70 ~ 80 원에 팔릴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스스로 50 원짜리 테이프 두 개를 샀는데, 모두 잘랐다. 하나는 음속 청년의 유토피아야, 다른 하나는 스미스 부부의 선집이다.

& gt& gt& gt "전투": 해적이 되어 없애라.

1998 이후 격투의' 황금시대' 는 기본적으로 지나갔는데, 주로 해적판의 흥성 때문이다. 흥미롭게도, 처음에는 해적판 (해적판에는 대량의 플라스틱 재료가 필요하기 때문) 으로 인해, 그 후 몇 년 동안 해적판의 각광을 빼앗았지만 결국 실패를 인정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해적판, 해적판, 해적판, 해적판, 해적판)

방호는 "사실 해적판은 정품 음반업계뿐만 아니라 이 투쟁도 무너뜨렸다" 고 말했다.

해적판의 번영에 대해 말하자면, 사실 일부분은 공로 때문이다. 나중에 많은 마이크가 해적판으로 바뀌었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가창쇠의 세례를 거쳐 이들은 서방 대중음악에 대한 인식이 질적인 도약을 하고, 팬들이 어떤 음악을 좋아하는지, 시장에서 어떤 음악이 유행하고 있는지, 해적판 음악의 종류와 수가 많아 가창쇠할 수 없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비록 그들의 해적판 범위는 비교적 작지만, 이런 품위 있는 해적판은 항상 품절되었다고 한다. 이들 제품의 포장과 공예는 국내 대부분의 어쿠스틱 음반보다 프로페셔널하다. 말을 좋아하지 않는 많은 화이트칼라와 중산층이 받아들일 수 있다.

팬들의 입맛이 점점 까다로워지고, 목구멍은 기본적으로 대기업의 주식으로, 스타일이 다르고, 자주브랜드의 물건은 거의 없다. 지금은 이미 중국 팬들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없고, 장사가 오늘까지 한산한 몰락도 이치에 맞는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구기는 점점 줄어들고 있지만, 품질은 갈수록 좋아지기 때문에, 원판과 아무런 차이가 없는 원판이 구기 시장의 주류가 되었다. 90 년대 중반에 이르러 그 구구가 파손되고 눈길을 끄는' 쓰레기' 가 점차 몰락하고, 원판이 바로 팬들이 원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원판, 원판, 원판, 원판, 원판, 원판, 원판)

왜 이렇게 많은 원판이 있는지 중매인이 외국 음반회사에 뇌물을 준 사람들이 자비를 베풀었다고 한다.

방호는 그가 작년에 미국을 돌아다녔고, 일부 중고시장에서 담배 몇 개를 찾았다고 말했다. "그것을 사업으로 여기면 중국밖에 없을 것 같다."

중국의 큰 입 산업의 싹을 고찰하면 우연한 필연이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애초에 누가 처음으로 파괴되지 않은 구기들이 팔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까? 지금은 증명할 방법이 없다. 그러나 이 사고의 배후에는 깊은 필연성이 있다.

& gt& gt& gt "입" = "수요"

개혁개방 이후 중국의 젊은 세대는 음악을 포함한 서방 문화에 강한 열망을 보였다. 그러나, 중국은 여전히 음향제품 수출입 독점을 유지하고 있다. 중국 도서 수출입 회사 (중국 사진) 는 여전히 중국 유일의 외국 정품 음반 (완제품) 수입권을 보유한 기관이다. 이 업무에 종사하는 다른 기관과 회사는 모두 불법으로 여겨진다. 그러나 중국 도서관에서 수입한 물건은 중국 팬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가 어렵다.

가격 문제도 있습니다. 대부분 수입 정품 음반 가격은 100 원 이상, 수입판 60 원 정도, 일반 샐러리맨, 특히 음향제품의 주요 소비층인 청소년에게는 감당하기 힘듭니다. 가격이 비싸고 품종이 적다. 공급이 수요를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 위조나 해적판의 출현과 번영을 피하기 어렵다.

중국 음향협회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매년 시디 (음악과 동영상 포함) 판매량은 약 50 억 장이지만 현재 우리나라의 모든 합법적인 생산 라인의 연간 생산능력은 6 억 장에 불과하며, 이곳의 거대한 시장 격차는 위조와 해적판으로 메워져 있다.

따라서 가짜 노래는 해적판처럼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욕설을 짊어지고 있지만,' 싸고 보기 좋은' 가짜 노래는 거부할 수 없다.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한 접시씩 가짜 테이프를 자신의 음반 소장품에 넣을 수 있게 해준다. 그 위에는 수치스러운 표지가 새겨져 있다.

카드를 찍는 것은 교묘하게 법률의 허점을 뚫었다고 할 수 있다. 그것은 폐플라스틱이라는 이름으로 중국에 들어가는 것은 합법적이지만, 음향완제품의 형태로 시장에서 판매하는 것은 불법이다.

관할 당국은 입북의 성격을 정의할 때 일반적으로 해적판이나 밀수, 또는 일반적으로 불법 오디오 간행물이라고 부르지만, 결코' 입본' 으로 정의되지 않았으며, 처리 방식은 해적판, 밀수와 같다.

중국 도서관 음향부 관계자에 따르면 1994 이전에 중국 도서관도 시디를 수입했지만 이후 관련 방면의 개입으로 회사는 이 업무를 중단했다. 아직도 한 무더기의 물건이 창고에 보관되어 팔리지 않는다.

그러나, 중국 도서관 음상부 직원들은 이 시디들이 정규 채널을 통해 중국에 진입하여 심사를 통과했지만, 그 가격은 해외에서 정상 가격으로 판매된 동종 제품보다 훨씬 낮다고 강조했다. 본질적으로 중국 도서관에서 수입한 시디는 시장의 시디와 다르다.

따라서 "입" 과 "수요" 를 동일시하는 것은 쉽습니다.

대구 (또는 지금의 원판) 가 결국 사라지지 않을지, 악평인 엄군의 말에 따르면, "중국 음향제품의 출판과 수입이 독점되고 봉쇄되는 한, 중국인의 구매력이 충분히 강하지 않다면, (큰 입) 사라지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뉴스위크" 에서 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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