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를 배우려면 반드시 페달을 써야 합니까? 아뇨, 괜찮으세요?

너는 반드시 페달을 사용해야 한다.

20 세기 피아니스트 중 두 개의 고봉이 있는데, 하나는 호로비츠, 하나는 루빈스타인이다. 그들은 모두 피아노 연주 중의 페달에 대해 심상치 않은 중시와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다.

루빈스타인은 "페달은 피아노의 영혼이다" 라는 명언을 가지고 있다. 홀로비츠의 일생에서 유일한 학술 저작은 부드러운 페달의 사용에 관한 것이다. 마스터 자신이 말했다: 피아노 연주자로서, 그의 업적은 손에 있지 않지만, 발바닥에서는 종종 간과된다.

확장 데이터

페달의 고급 게임성:

1, 가속 페달

승압 부분 중간에서 천천히 상승압 페달을 밟아 상승운동이 끝날 때까지 페달을 깊어지게 하고, 또 다른 힘 수준으로 들어가 전체 페달을 사용하기 시작하므로 손가락이 승압과 음악적 정서 상승의 효과를 더 잘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음악, 음악, 음악, 음악, 음악, 음악, 음악)

2. 천천히 페달을 밟아요

감소 디딤판은 증가 디딤판과 반대로 점점 약해지는 후반부에서 천천히 디딤판을 들어 올리고, 페달을 가늘게 하여 점점 약해지는 효과를 얻는다. 이 두 페달은 발의 제어 능력에 대해 더 높은 요구를 했다.

3, 클라이 막스 긴 페달

클라이맥스 긴 페달: 음악의 클라이맥스 부분에서, 때로는 오랫동안 페달을 사용하여 화음, 그들의 통과성, 보조음을 결합시켜 음악의 힘을 높이고 음악의 클라이맥스를 형성하여 음악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예를 들어 리스터' G 장조 제 6 피아노 연습곡' 의 마지막 4 절의 클라이맥스, 타란테라 끝의 클라이맥스, 라웰' 물에서 연주' 의 화채단은 모두 긴 페달을 사용할 수 있다.

바이두 백과-소프트 페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