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년 후, 양조위 마침내 진실을 말했다: 영화는 가짜 연극이다, 탕웨이 응답은 더욱 일품이다, 상황은 무엇인가?
영화가 개봉된 지 10 년이 지난 뒤에야 양조위 (WHO) 가 진실을 말했지만 모호하기 때문에 여러분 스스로 상상력을 발휘해 이해할 수밖에 없었고, 이후 탕웨이 () 가 여러분에게 준 답은 일절로 변장한 인정과 맞먹는다.
< P > 양조위 및 탕웨이 촬영' 색계' 를 촬영할 때, 그들은 가짜 연극이라고 할 수 있지만, 직접적인 그런 명백한 것은 아니다
영화가 처음 개봉했을 때 한 가지 간단한 이유로 논란을 불러일으켰는데, 주로 이 작품에서 둘 사이의 상호 작용은 놀라운 생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10 년 후 양조위 마침내 진실을 말했다
도대체 진짜 가짜 연극이 있는지 아닌지는 여전히 삭제된 20 분짜리 에피소드를 떠올리게 한다. 하지만 두 주인공과 제작진 감독 모두 이 문제에 대해 긍정적인 답변을 하지 않았고, 10 년 후 양조위 이 작품에 대해 의견을 발표했을 때 당시 진짜 입극이 실제로 이뤄졌다는 것을 알게 됐다.
그러나 양조위 답은 흐릿한 느낌을 준다. 두 방면은 단지 네가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달려 있다. 그렇다면 순결의 다른 방향으로 생각하는 것도 문제없지만, 양조위 대답은 분명히 네가 추측하게 하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영화는 가짜 연극인
< P > 가 대중에게 진실의 여러 해를 기다리는 해석이 아니라는 반응을 보였다. 양조위 대답에 비해 탕웨이 대답은 너무 간단하지만 좀 보기 흉한 느낌을 준다. 탕웨이 답변은 탈속적인 이해를 준다. 아이를 낳으려면 먼저 무엇을 해야 합니까?
이번에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었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의 의문이 풀렸습니다. 정말 가짜 연극이었습니다. 이 의혹의 여러 해 동안의 소문은 정말 실추를 얻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떤 사람들은 또 탕웨이 대답에 불만을 품고, 완전히 설명하지 않았다고 말했지만, 누가 직접 묘사해서 분명히 말할 수 있을까?
영화작품이 개봉 후 효과가 매우 좋아 많은 양조위 팬들이 다소 놀랐다. 이것은 여전히 삭제한 작품이다. 유가령은 이 영화에 대해 어떤 견해를 가지고 있나요?
유가령도 배우다. 물론 영화 촬영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고 있다. 유가령이 양조위, 탕웨이, 이 영화에서 연예 협력 과정에 화를 내지 않는 것은 불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연기만 해도.
유가령이 보고 안색이 좋지 않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그녀가 영화관을 떠나면서 남편이 배우라고 해도 촬영은 정상이지만, 여자의 입이 하는 말은 당연히 반말이다. 삭제된 부분은 영화보다 훨씬 과도하고 더 용납할 수 없다. 이 작품에 대한 탕웨이 견해
가 인터뷰에서 말한 줄거리는 더욱 상상력이 풍부하다. 탕웨이 (WHO) 는 합작으로 함께 영화를 찍을 때, 양조위 () 가 그녀를 잘 배려하고, 그녀와 함께 일할 때 편안함을 느낀다고 말했다.
그녀가 어떻게 말하는지 해석하는 방법에 대한 의견이 다르다. 영화계에 처음 진입했을 때 탕웨이 19 세, 아마도 무지한 시기일 수도 있고, 미래를 위한 거짓말일 수도 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영화' 색계' 가 다른 사람들이 감상하면 다른 관점과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예술 영화라고 생각하는데, 어떤 사람들은 이 영화가 개봉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반대로 원작을 본 적이 있다면 왜 영화에 친밀한 장면 장면이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이 세 장면은 탕웨이 여요원과 양조위 역을 맡은 배신자 역할 사이의 감정적 갈등의 원인을 보여줄 수 있다. 이 세 장면을 생략하면 영화에서 영혼이 적어져 두 사람이 각자의 신경을 가지고 서로 신뢰하지 않고 두 사람이 사랑에 빠질 때까지 이해할 수 없다.
이 세 단락의 줄거리는 항상 자극적이다. 감독 이안, 영화 예비 촬영 시기는 분명 막막할 것이다. 비록 당시 이 장면을 찍었지만, 재판을 통과할 때는 반드시 삭제해야 하는데, 관중들은 이것으로 호평을 받는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렇죠? 이안 당시에도 촬영 시기에 큰 스트레스가 있었다고 말했다. 이 영화의 진정한 가치
전문 감독으로서 그는 당연히 이 영화를 어떻게 찍어야 할지 알고 있다. 일반적으로 이 연극을 찍으려면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영화의 원작이 너무 고전적이기 때문에, 그 안에 포함된 특색 세부 사항은 매우 독특해서 어떤 세부 사항도 빼놓을 수 없고, 적으면 에센스가 없다.
감독을 바꿔 이 연극을 찍으면 정말 지루할 거예요. 많은 배우들과 감독이 감히 촬영하지 못하는 이유는 많은 감독들이 느낌을 찾지 못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원판이 삭감되어 끝이 없다.
이것이 바로 이 작품을 촬영한 갈등이다. 원작을 뛰어넘는 고전 영화인데, 사실 원작의 추억을 더욱 흥미롭게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이러한 감정을 이해 하 고 다시 보면, 당신은 서로 다른 경험 사이에 서로 다른 감정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 이다, 오직 이런식으로, 우리는 이해할 수 있는, 가족에 대 한 증오에만 서로를 테스트 합니다. 총결
사실 왕가지와 이모청두는 이기지 못했다. 사랑으로 장식된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본질적으로 모순과 갈등이다. 그 시대의 사랑은 네가 나를 농하는 것이 아니라,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이 작품의 원작은 방금 2 만여 자였지만 모두가 맛볼 만하다. 다 읽은 후에, 반대로 이 영화를 되새기면 작가의 심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이안도의 이 영화도 가치 있는 응답을 할 만하다. 너는 이 영화에 대해 어떤 견해를 가지고 있니? 여러분의 토론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