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은 수천리 떨어져 있고 가을은 맑고 물은 하늘을 따르고 가을은 끝이 없습니다.> 이 시의 의미를 설명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ci?

Xin Qiji의 "수용음. 초하늘은 수천리 맑고 가을은 맑다"

추하늘은 수천리 맑고 가을은 끝이 없고, 물은 하늘을 따르고 가을은 끝이 없습니다. 눈은 멀리 떨어져 있어 슬픔과 원한, 옥비녀, 달팽이빵을 제공합니다. 건물 위의 노을, 부서지는 종소리 속에 양쯔강 남쪽에서 온 방랑자들. Wu Gou를보고 복도 전체를 촬영 한 후에도 아무도 그것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서풍이 불면 농어가 칭찬받을 만하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Liu Lang은 당신을 만나면 부끄러워 할까 봐 밭과 집을 요구하는 재능이 있습니다. 지나간 세월이 슬픔과 바람과 비, 나무들이 이렇다는 게 안타깝습니다! 빨간 스카프와 녹색 소매를 위해 나를 부르고 영웅의 눈물을 찾으십시오!

[번역]

추디의 하늘은 청량한 가을 공기로 가득 차고, 강물은 수평선으로 흐르고, 하늘은 가을빛으로 물든다. 먼 산을 바라보면 마치 옥 비녀를 꽂은 빵처럼 사람들에게 슬픔과 슬픔을 안겨줍니다. 양쯔강 남쪽에 사는 방랑자. 해가 질 무렵, 길 잃은 거위들이 울부짖는 가운데, 나는 위층에 서서 지켜보았습니다. 보검과 우훅을 바라보며 난간 사진을 찍었지만, 내가 발코니에 오르는 목적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농어는 잘게 썰어서 요리해서 맛을 내는 게 딱 좋은 건 말할 것도 없고, 장지영은 왜 고향으로 돌아오지 않는 걸까? 단지 서시처럼 땅과 집을 사고 싶다면 재능 있는 유비를 보면 부끄러울 수도 있습니다. 세월이 물 흐르듯 지나가고, 나무들도 슬픔과 바람과 비로 이대로 가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밝은 옷을 입은 아름다운 여인에게 빨간 스카프를 들고 영웅이 흘린 눈물을 닦아달라고 누가 요구할 수 있겠습니까?

이 시의 시작은 갑작스럽고 사상의 폭이 넓다. 동포의 명언인 '강은 동쪽으로 가고, 파도는 사라지고, 시대의 낭만은 그대로다'라는 명언에 비하면 기세는 조금 뒤떨어지지만, 영역이 넓어지고 마음이 열리는 것은 같다. 마치 하늘로 솟아오르고 눈을 크게 뜨고 여행을 떠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올려다보면 하늘이 높고, 내려다보면 물이 멀다. 하늘은 높고 물은 멀고도 끝이 없습니다. 보통 사람들이 이토록 장엄한 광경을 감상하는 것은 드문 일이지만 굴뚝새와 쥐새끼들은 참을 수 없습니다. Fan Kai는 한때 "Jiaxuan Ci의 서문"에서 "훌륭한 악기를 가진 사람은 큰 소리를 낼 것이고, 높은 야망을 가진 사람은 원대한 의도를 가질 것입니다"라고 주장한 적이 있습니다. 더 본질적인 방법.

남송시대에는 민족 갈등이 곳곳에서 치열하고 긴장됐다. 신치기는 북진 진나라에서 태어났으나 어릴 때부터 할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남송을 사랑하는 마음을 갖고 애국심을 소중히 여기며 외세의 탄압을 타도하고 성취하려는 의지를 갖고 있었다. 조국의 통일. 이런 이유로 그는 일찍부터 반금투쟁에 헌신했다. 스물한 살이 되던 해, 그는 2,000명이 넘는 지원자를 모아 경경군에 입대하고 진 정권을 손가락질했다. 나중에 무슨 일이 일어나 적군 5만명 가운데 혼자서 50명이 넘는 기병을 거느리고 혼자서 반역자 장안국을 포로로 잡았다. Xin Qiji는 항상 세상을 돕고 국가에 봉사할 재능이 있다고 자랑했지만, 그의 남다른 용기와 큰 야망 때문에 그는 평범한 삶을 살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그의 예술적 창작에 반영된 그의 가사는 쓸 때 대담하고 자유분방하다. 그러나 소동파는 담대한 시인으로서 인생에 대한 이해가 깊고 성공과 실패에 관심이 없는 것 같아 그의 시는 낙관적이고 절제되지 않으며 유머가 넘친다. 반면 Xin Qiji는 자신의 성실함과 업적에 자부심을 갖고 삶의 이상을 추구하는 데 집착하므로 그의시는 항상 실현되지 않은 야망의 우울, 슬픔, 분노 및 슬픔을 드러냅니다. 그래서 우리는 첫 번째 문장에서 물과 하늘이 같은 색인 먼 곳에서 Xin Qiji의 펜이 약간 줄어들 때 머리핀 같은 산 그림자가 그의 오랜 슬픔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온갖 슬픔이 지는 해에 비쳐지고, 외로운 기러기의 울부짖음과 함께 고정되지 않은 곳을 헤매고 있는 신치지는 이에 전례 없는 적막감을 느낀다. 순간 허렝지는 송나라 남쪽으로 돌아온 이후로 국가에 봉사하고 업적을 세울 기회를 기다리며 열정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정치에서는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기회를 얻지 못했다. 그와 북방 원정을 논의하러 오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을 뿐만 아니라 공화국의 유력 간부들을 질투하여 그의 야망을 이루기가 어려웠다. 이것을 보고 그는 세이버를 벗고 오랫동안 말없이 바라보다가 난간을 치고 한숨을 쉬었습니다. 이것은 이 검은 원래는 적을 죽이고 공덕을 행하는 데 사용되었다는 뜻입니다. 이제는 언제 사용됩니까? 그는 외로웠고 이해심 많은 친구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첫 번째 영화에서 Xin Qiji는 높은 곳에 올라가 먼 곳을 바라보며 풍경에 감동을 받았고, 그의 감정은 풍경과 함께 먼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한 겹씩 전진하며 마지못해 움직였습니다. 그의 높은 야망과 실현되지 못한 야망의 쓰라림을 표현했습니다. 다음 영화에서 작가는 자신의 삶에 대한 믿음이 확고하고 흔들리지 않는다고 밝히며, 비록 한동안 성공하지 못할지라도 결코 우울증에 빠지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농어를 잘게 썰어야 맛이 난다는 말은 하지 마세요. 장한은 고향으로 돌아갔나요? 『금서』에 따르면 장한은 제왕 재상 조조(曹操)로 재직할 당시 상류층의 권력 다툼의 희생양이 될까 봐 두려워서 동시에 천성적으로 무능한 그는 가을바람을 틈타 고향의 산나물과 물방아탕, 나물이 그리워졌다고 선언했다.

여기서 Xin Qiji는 Zhang Han을 이용하여 자신을 비교하지만 그의 의도는 반전됩니다. 그는 현재의 상황을 잊을 수 없으며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공직을 포기했다고 밝혔습니다.

신치기는 한편으로는 현실과 투쟁에서 벗어나 은둔 생활을 반대하는 동시에, 나라를 희생하면서 명예와 봉급만을 탐하는 쾌락주의적 행위를 경멸했다. 그는 Liu Bei가 Xu Fan을 조롱하는 것을 매우 높이 평가했습니다. "삼국지"에 따르면, Xu Fan이 Liu Bei에게 Chen Deng이 자신의 방문에 대해 한마디도 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그를 침대 밑에서 자게 했다고 말했을 때 Liu Bei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세계는 혼란에 빠졌고 황제는 자리를 잃었습니다. Chen Deng 여러분이 조국을 걱정하고 고향을 잊고 세상을 구할 아이디어를 가지기를 바랍니다. 그런데 땅과 재산을 달라고 했으나 좋은 말은 하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Chen Deng이 가장 금기시하는 것이므로 그는 당신에게 말할 것이 없습니다. 나라면 너는 침대 밑에서 자고 나도 침대에서 자는 것이 아니라, 나는 100피트 높이의 건물에서 자고 너는 땅에서 자고 있을 것이다. Liu Bei는 온 세상을 품에 안고 Xin Qiji는 그것을 "Liu Lang의 재능"이라고 부르며 자신을 그것과 비교했습니다. 그는 땅을 구걸하고 사리사욕을 추구하는 권력자들이 자신의 영웅적인 정신 앞에서 부끄러워한다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마음의 고백은 영혼의 외로움을 덜어주지 못하고 오히려 비참함을 가중시킨다. 이때 Xin Qiji는 10년 전 Langxie가 심은 버드나무가 벌써 10그루가 된 것을 보고 참지 못하고 눈물을 흘리며 한숨을 쉬었습니다. 나무가 아직도 이렇는데 어찌 사람이 부끄러울 수 있겠는가?" 시간은 무자비하고, 해를 거듭할수록 세월이 흐르고 있습니다. 비바람과 나라의 슬픔, 나라의 위태로운 정세에도 불구하고 나의 마음이 안타깝습니다. 국민을 돕고 나라를 구하려는 야망은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누군가가 자신의 마음 속 우울함을 덜어주도록 도와주길 바랐지만, 그에게 위로를 줄 수 있는 사람은 누구였습니까? 이 두 번째 영화의 마지막 문장은 첫 번째 영화의 마지막 문장과 밀접하게 일치합니다. 감정적으로는 Xin Qiji의 이루지 못한 업적과 이루지 못한 열망으로 인한 고뇌와 슬픔을 더 깊은 차원에서 표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