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딕 예술과 로마식 예술의 차이점
고트는 나에게 야성, 홍보, 신비로운 느낌을 주었다.
그들은 종종 과장된 방법으로 전체적으로 어두운 색조를 편향한다 ~
발췌문:
12 부터 15 세기의 중세 유럽 예술.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의 학자들은 이 시기의 예술이 야만적이고 예술적 재미가 부족하다고 생각하여' 야만인' 인 고트라는 단어를 고트라고 불렀다. 그것은 먼저 프랑스에서 생산한 다음 유럽 전체를 휩쓸었다.
고딕 건축물은 로마식 건축물에서 발전되어 왔다.
하지만 더 이상 성형이 아니라 뾰족한 아치, 옆구리 아치, 날으는 아치로 구성된 완전한 시스템으로 수직축의 골격 구조로 건물 무게를 지탱합니다. 모든 문과 창문은 종탑을 포함한 뾰족한 아치로 설계되어 교회의 빛과 수직 모양만큼 높다. 이런 스타일의 특징은 높음, 직선, 뾰족함, 상승세가 강하다는 것이다.
영국 고딕 건축물은 프랑스의 영향을 받았지만, 곧 소위 영국 풍격이 형성되었다.
영국에서는 프랑스 교회의 상승 장력이 길게 늘어지고, 낮아지고, 수평으로 뻗어나가는 형태로 바뀌며, 체감감의 구조적 특징을 더욱 강조하면서 건물 주변의 자연환경에 대한 교묘한 활용에도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고딕 조각은 고딕 교회의 주요 장식이다. 로마식 조각품과는 달리 고딕 조각은 반원형 조각과 높은 부조를 대량으로 사용하여 인물의 동태를 자유롭게 표현하고 공간감을 높인다. 특히 세속적 감정 표현에 대한 추구는 전통적인 종교 모델을 돌파할 뿐만 아니라 인물에게도 생명력을 부여한다. 프랑스 아면대성당의 그리스도의 조각상은 친절하고 진실한 감정을 나타냈다. 남십자당 금도금 마리아는 자애로운 모성으로 가득 차 있다. 독일 반보 대성당 조각상, 마리아와 엘리자베스의 만남은 풍부한 내면 활동을 보여준다. 이탈리아의 조각가 G 피사노가 프라도 대성당을 위해 만든 성모 마리아 조각상은 매우 아름답기 때문에 고딕 기울기라고 불리며 유럽 전체에 영향을 미쳤다.
고딕 회화 고딕 회화는 13 세기 중반에 컬러 유리창, 손으로 쓴 삽화, 북유럽판 그림, 이탈리아 젖은 벽화에 복잡한 방식으로 나타났다. 고딕 조각품처럼, 그것은 점점 더 자연스러운 진화를 겪었다. 스테인드글라스 창문의 모자이크는 고딕 교회의 구조 변화에 따라 발전한다. 그 방법은 쇠막대로 창문을 정사각형으로 나눈 다음 납으로 칸에 그림을 그리고 색유리를 꽂는 것이다. 유리의 색상은 어두운 색과 농도를 위주로 하며, 여러 가지 다른 색상이 자주 겹치고 색상 수준이 더 많다. 프랑스 샤틀 교회, 랜스 교회, 아면대성당의 가로청에 있는 스테인드글라스 유리창 그림이 가장 유명하다. 원고 삽화는 고딕 시대에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다. 프랑스에서는 건축물의 장식 도안이 파리 도서관의 세인트루드비히 시집 삽화와 같은 창작 주제로 자주 쓰이며 고딕 첨탑으로 장식되어 있다. 세속 서정시와 풍자우화의 삽화도 발달했다. 예를 들면 프랑스 린부르크 형제가 묘사한 아름다운 시절, 영국의 큰 동물 우화. 독일 마누스 원고의 발라드는 기사 사랑의 주제를 표현했다. 이탈리아 고딕 건축물은 벽화의 발전을 위한 세계를 제공한다. 가장 중요한 화파는 피자 화파와 피렌체 화파이다. 그들은 비잔틴의 예술 원칙을 흡수하여 고딕 요인과 결합하여 새로운 그림 공간을 창조했다. 시마부에이, 카발리, 두조, 조토 등 화가들의 노력을 통해 르네상스가 마침내 시작되었다.
로마식 예술
나를 사치스럽게 만드는 것은 유럽 고전 예술이다.
그는 여러 가지 스타일을 결합하여 자신의 스타일을 다시 찾았다.
1 세기 이후 예술적 수단이 더욱 풍부해졌다.
그 걸출한 업적은 주로 건축, 인물 조각, 벽화에 나타난다.
로마제국 건립부터 2 세기 말까지 그것은 로마 문화의 황금이었다.
시대는 또한 로마 예술 발전의 절정이다.
통치자는 예술을 이용하여 정의, 용기, 충성, 관용의 정신을 선양하였다.
엄숙한 신과 이상화된 황제를 만들어 부패한 세계 스타일을 바로잡고,
개선문, 기념주, 제단을 건설하여 로마인의 진취정신을 불러일으키다.
로마 건축의 발전은 우수한 재료와 우수한 기술 덕분이다.
로마 조각상은' 사랑' 이라고 불리는 내면의 묘사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풍격을 발전시켰다
서상
로마 그림
다른 스타일과 기교가 있지만, 전반적인 성과는 미묘한 심리적 묘사에 있다.
사실적인 모델링 기술과 숙련된 조명 효과. 다른 분야의 그림이 1 위다.
로마 패션의 영향을 받았지만 현지 스타일도 결합했다.
동양화 전통의 장식성을 계승하고 발전시키고,
평평하고 신비로운 스타일,
나중에 비잔틴 그림의 기초 중 하나가 되었다.
풍격이 생동감 있고 다양하며 색채가 화사하며 공간감과 운동감을 가지고 있다.
발췌문:
로마 미술은 그리스 미술의 성과를 흡수하고, 세루스칸의 미술 전통을 계승하고, 미술을 실용주의로 밀고, 향락을 묘사하는 세속 생활을 내용적으로 중시하고, 형식상 화려한 스타일을 추구하고, 성격 표현에 개성을 강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