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자 성어의 세 번째 글자는 for 입니다
[법으로 충분하지 않음] 충분: 가치; 법칙: 모방. 공부와 모방할 가치가 없다.
[걱정할 것이 없다] 충분하다: 그만한 가치가 있다. 걱정: 걱정. 걱정할 필요가 없다.
"분열 작전" 은 독립작전을 말한다.
각자 정치란 각자 직권 범위 내에서 자신의 의견에 따라 행동하는 것을 말한다. 서로 협력하지 않다. 은유는 전반적인 상황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각각 한 세트씩 만들다.
[하나로 결합] 은 둘을 하나로 결합하는 것이다.
안팎: 안팎; 강간: 위선과 교활함. 담합, 사기 등 부정한 수단을 통해 나쁜 일을 하는 것을 비유한다.
공통의 목표 없음: 토론. 우리는 서로 토론할 수 없다. 다른 관점을 가리킨다. 함께 일을 계획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자세히? 나는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는다. 나는 이것이 수치스럽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이것은 파렴치한 것을 의미한다. 자세히?
이상하지 않아, 나는 놀라지 않아. 이것은 매우 흔하다는 뜻이다. 자세히?
[동의하지 않음] 물론: 네; 나쁘지 않아요. 다른 의견을 표현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하지 마라. 경멸을 뜻한다.
[마음에 들지 않는다] 마음에 두지 마라. 사람에 대해 일에 대해 경멸을 표시하다.
[증거 부족] 충분: 충분; 근거: 증거. 근거로 삼을 수 없다.
부족: 그럴 가치가 없습니다. 시작: 인증서 근거하다. 자격 증명이나 근거가 될 수 없습니다. 증거 부족' 이라고도 합니다.
2. 4 자 단어의 세 번째 단어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땅을 감옥으로 그렸고,
불복하다
차근차근
이웃에게 구걸하고,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마라.
다른 사람들을 돕고,
진퇴양난을 겪고 있습니다.
세상은 열려 있습니다.
세상을 구하고,
타인을 잘 대하고,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독선적 인,
낭패하여 간교한 짓을 하다.
훈련용이 부족합니다.
사람을 거울로 삼다.
동맹을 위해 싸우고,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경고를 받아들이고,
첫인상은 가장 오래가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악을 행하도록 돕고,
수입을 헤아려 내고,
세계 곳곳에서 집처럼
생존을 위해 서로 의지하다
3. 세 번째 글자는 네 글자의 성어이고, 집안은 네 벽밖에 없다.
Ji-t-s-b;
해석자: 오직, 오직. 집에는 벽이 네 개밖에 없다. 형용이 매우 가난해서 아무것도 없다.
삼종사덕
산곤세드
봉건예교가 여성을 속박하는 도덕 기준 중 하나를 설명하다.
문방 사보
반 팡 세보 오
석속은 펜, 잉크, 종이, 벼루를 말한다.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명양 사희
사해를 해석하다: 세계. 명성이 전 세계에 퍼졌다. 명성이 매우 크다고 묘사하다.
국경은 평온하지 않고 적의 침입이 있다
비바람이 몰아치다
전쟁이 사방팔방에서 불타기 시작했다. 변방이 불안하여 도처에서 적의 침입을 묘사하다.
이웃
길방성림
이웃 설명: 이웃. 아주 가까운 사람을 가리키다.
곳곳에 위험한 위험이 있다
사랑해요
곳곳에 숨겨진 위험이 있다는 것을 설명하다.
오호 사해-오호 사해
W. 후세시
통역은 전국 각지를 가리키며, 때로는 세계 각지를 가리킨다. 지금은 광범위한 단결의 은유이기도 하다.
눈부신 빛을 발하다
Guāng máng sì shè é;
설명 빛: 영광; 촬영: 조사. 강한 빛이 사방팔방으로 비치다.
새로운 시대의 행동 규범
W. 강 심시
다섯 가지 설명: 문명, 예의, 위생, 질서, 도덕 사미: 심령미, 언어미, 행동미, 환경미. 신시기 사람들의 행동 규범을 일컫는 말.
언제 어디서나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고향에 있는 것이 아님)
Zhi z 圵 I s 圵 ng
사방 설명: 세계. 원대한 포부와 이상을 가지고 있다.
위기에 빠지다
사랑해요
곳곳에 숨겨진 위험이 있다는 것을 설명하다.
삼처사첩
S n q é s é qi é;
다처제 소첩의 의미를 설명하다.
광장을 내려다보기 위해 최선을 다하세요
제임시온
설명 극: 소진; 극: 시력으로 멀리 본다. 네가 할 수 있는 한 사방을 둘러보아라.
4. 세 번째 단어는 3 의 4 자 성어로, 시보다 3 배, 3 배 3 배, 6 탑에 3 배, 3 배 3 배, 3 배 3 배 3 배, 3 배 3 배, 3 배 3 배, 3 배 3 배, 3 배 3 배, 3 배 3 배
세 번째로, 국왕은 대청소를 하여 백옥 한 조각을 얻어 옥으로 조각하여 세상에' 조화의 옥' 이라고 불렸다. 좋은 재능이나 재능을 모른다는 비유.
삼와트 비유가 완전하지 않다. 피군은 물러서고 피하는 것이다.
집 한 채: 3 마일. 팔난삼재해는 아이가 태어날 때부터 병이 났다는 것을 비유한다.
그것은 또한 잦은 불행을 묘사한다. 자정은 5 반으로 나뉘고, 자정은 자정이다.
심야를 뜻합니다. 침을 흘리다: 침을 흘리다.
침을 3 척 걸다. 극도로 탐욕스러운 모습을 묘사하다.
매우 뜨거운 눈으로 묘사됩니다. 삼모지 삼모지: 불교 용어, 산스크리트어 음역어,' 정정' 이라는 의미, 즉 잡념을 막고 마음을 진정시키는 것이 불교 수행의 방법이다.
은유는 이것의 비밀이다. 삼각대는 세 개의 다리로 나뉘는데, 이는 삼방이 분리되어 서로 경쟁하는 것을 의미한다.
3 점' 과 같습니다. 대안 3 일: 모여서 술을 마셔요.
봉건 제왕은 경축하기 위해, 백성들에게 3 일 동안 술을 많이 마시도록 허가했다. 나중에 대규모 축하 행사를 나타내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삼모지 삼모지: 산스크리트어, 정정을 의미한다. 모든 잡념을 배제하고, 자신의 마음을 진정시키고, 주의력을 집중하여 깨달음에 이르게 하다.
기술 노하우나 본질까지 확장하다. 어떤 면에서는 비교적 심오하고 본질에 익숙하다는 뜻이다.
세 가지 형용책을 읽는 것은 매우 진지하다. 복부에 세 가닥을 묶다: 가는 대나무로 돗자리로 짜낼 수 있다.
막대기 세 개로 배를 받치다. 허리띠를 졸라매라.
배고픔을 참고 가난에 안주하는 것을 비유하다. 독서 3 시간 이상: 입동 후, 밤이 된 후, 비 온 후, 맑은 날 후.
이것은 네가 너의 모든 여가 시간을 잡아서 좋은 책 한 권을 읽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두 번 세 번: 한 번 또 한 번.
한 번 이상 반복해서 반복하다. 2 황 3 왕 2 황: 당요와 우순; 삼왕: 우하, 상탕, 주문왕.
고대 제왕을 가리키다. 이만삼평은 생활이 괜찮고 만족스럽다는 것을 비유한다.
"3 급 2 만" 과 같습니다. 두 복숭아 세 사람: 무사.
봄과 가을 기간 동안, qijinggong 는 공공, 티안 kaijiang 과 고대 야생 아들 에게 두 개의 복숭아를 주고, 세 사람은 모두 복숭아를 버리고 자살했다. 칼을 빌려 사람을 죽이는 것을 비유하다.
반심 반심.
생각이 프로답지 않고 불확실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삼심 이심" 으로.
반심반의는 우유부단, 망설임, 우유부단함을 묘사한다. 풍석 삼굴중의 풍요: 전국시대 맹시군의 손님 돈풍; 동굴: 둥지.
안전을 위해 여러 은신처를 설치하거나 각종 조치를 취해 재난을 피하는 것을 비유한다. 삼보로 전환: yield 삼보: 불교는 불, 법, 스님을 가리킨다.
불교의 계율을 믿고 준수하다. 부리가 3 피트 길이입니다. 부리: 입.
입은 길이가 3 피트이다. 논쟁에 능한 사람을 묘사하다.
하동은 실전된 책을 가리킨다. 화풍 주삼화: 오래된 지명입니다.
봉인: 경계, 범위. 화풍: 아이오와 이곳.
화주 인민은 선현 당요에 대한 세 가지 축복을 받았다. 즉 생일, 재운, 남자가 많아 함께 삼소원이라고 한다.
분노가 극에 달한 것을 묘사하기 위해 3 피트 화가 치밀었다. "화가 치밀어 오르다" 와 같다.
불이 삼장 솟구쳐 나오다. 분노가 극에 달한 것을 묘사하다.
학경 3 일은 핑안 길조의 징조이다. 붉은 날 삼극은 날이 이미 밝았다는 뜻이고, 늦지 않았다.
삼군: 옛 손가락은 상 중 하 삼군을 가리킨다. 한 가족이 삼군의 절반에 해당할 수 있다는 뜻이다.
대가족을 형용하다. 몇 번, 세 번: 번.
몇 번이고 또 몇 번이고. 서술 횟수.
구춘 삼추 구춘: 봄은 90 일 동안 지속되어' 구춘' 이라고 불린다. 삼추: 공연 시즌은 3 개월 동안 지속되어' 삼추' 라고 불린다. 그것은 봄과 가을의 아름다운 시절을 가리킨다.
아홉 가시 세 메뚜기 가시와 메뚜기: 나무의 이름. 고대 황궁 외원에는 가시나무와 회화나무를 심어 조신이 황제를 만날 때 거주하는 위치의 상징으로 삼았다.
후는 삼공 구경 등 고위 관직을 가리킨다. 구경 삼사는 일반적으로 고서를 가리킨다.
세 가지 방언의 가짜 눈썹. 가장하다.
구류삼교는 종교와 학술상의 각종 유파를 가리킨다. 사회 각계각층의 사람들을 가리킨다.
구흉삼절: 정절; 거짓말: 누워라. 봉건 사회는 여성의 정조를 찬양하는 데 사용되었다.
구곡 3 시는 번화한 시장을 가리킨다. 김인의 침묵은 걱정으로 입을 다물었다는 것을 비유한다.
옛 관습에서 신혼녀는 시댁에 가서 세 왕조가 친정에 한 번, 아홉 왕조는 서로 한 번 증정하여 서로 한 번 방문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행색이 황급히 형용하여 매우 서두르다.
세 줄 네 줄. 볼에 있는 세 가닥의 머리카락은 한 편의 문장 혹은 한 폭의 그림의 아름다움을 비유한다.
군자 삼계: 계. 신사는 세 가지 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청소년 반지 아름다움; 장년기에 전투를 포기하다. 노년에 욕심을 끊다.
아홉 번 찌면 세 번 찌고, 열기는 찌고, 불은 마르다. 비유가 여러 번 시도해도 불쾌하지 않다.
구두 삼모지 불교 언어. 온 정신을 집중하여 불경을 암송하고 잡념을 없애고 마음의 상태를 진정시키는 것을 가리킨다.
삼군을 장려하다: 재물이나 음식으로 위로하고 격려하다. 삼복: 춘추시대에는 종군, 좌군, 유공이 삼복이라고 불린다. 나중에 통칭하여 군대라고 불렀다.
지금은 육해 공군을 가리킨다. 군 병사들을 장려하고 위로하는 것을 가리킨다.
나는 법치에 신경 쓰지 않는다. 법을 어기고 규율을 문란하게 하고, 제멋대로 하는 것을 묘사하다.
세 자, 지법. 고법은 3 피트 길이의 죽간위에 써서 이름을 지었다.
고법은 3 피트 길이의 죽간위에 써서 이름을 지었다. 행복의 꿈은 관원의 승진을 가리킨다.
여섯 팔과 세 머리는 사람의 비범한 기술과 신기한 힘을 비유한다. 두 가지 일은 세 가지가 다르고 일치하지 않는다.
반복해서 반복하다. 반복하여 묘사하다.
육가 삼골목은 일반적으로 골목을 가리킨다. "6 가 3 시" 로 말이죠.
육경 삼사 육경: 이순신, 촉, 사, 이, 악, 춘추; 삼사: "사기", "한서", "후한서". 일반적으로 고서를 가리킨다.
6 가 3 성 6 가: 당대 장안시의 6 가; 도시: 고대에는 아침, 중, 밤을 3 시 도시라고 불렀습니다. 일반적으로 골목을 가리킨다.
양면파 비유는 다른 속셈이 있어, 하나는 면전에서, 하나는 뒤에서 비유한다. 2233① 323 그룹을 가리킨다.
② 희소성을 묘사한다. 트리플 이익: 이익; 세 배: 여러 번.
장사의 폭리를 묘사하다. 3 시, 즉시, 즉시.
양면삼칼의 일은 입이 옳고 양면이 얼렁뚱땅 얼렁뚱땅 양쪽이 비위를 맞추는 것을 묘사한다. 같은 "두 개의 하얀 얼굴" 입니다.
유타오와 삼략' 유타오' 와' 삼략': 모두 고대 예술 서적이다. 후에 병법, 병법을 가리킨다.
두 머리와 세 머리는 마음이 심란함을 묘사한다. 여섯 번 물어 세 번 묻다.
5. 4 자 성어의 세 번째 단어는 생활이 무엇인지,
재능이 넘치고,
한 가지 기회,
특별해야 합니다.
뿌리를 내리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숙련은 교묘할 수 있고,
허공에서
착해서 돈을 벌고,
휴식을 취하고,
기쁨은 슬픔을 가져옵니다.
두려움을 불러일으키고,
본문을 보면 이해가 된다.
몽필생화,
현상 유지를 바꾸기 위해서,
현장을 감동시키고,
태평한 자세를 취하고,
당신의 기지를 이용하고,
주위를 둘러보고,
문제를 일으키고,
오래된 홍합과 생진주,
그의 머리카락을 잡아당기고,
군사 경력,
램 틴 옥,
문제를 일으키고,
가상 방은 흰색을 낳고,
독성 생물,
글에는 꽃이 있습니다.
만가의 생불,
실력을 키우고 장기 복수를 위해 준비하다
6. 4 자 성어의 세 번째 글자는 크다. 백년대계는 무엇입니까? 큰 계획: 장기적이고 중요한 계획. 장기적인 이익과 관련된 계획이나 조치를 일컫는 말.
큰 남자: 호랑이: 작은 호랑이, 몸통의 성장을 비유한다. 한: 남자. 키가 크고 뚱뚱한 남자.
벌컥 화를 내다. 벌컥 화를 내다. 갑자기. 갑자기 얼굴을 잃고 화를 내다.
대의에 대한 무지함: 대심: 대국의 진실. 대국을 어떻게 생각해야 할지 모르겠다.
장황하게: 장황하게 말하다. 내용이 복잡하고 문구가 반복되는 장편 연설이나 문장.
부주의: 굵게: 거친 채소. 일을 소홀히 하고 부주의하다는 뜻이다.
부주의: 그림 그리기, 나무 그리기 부주의, 꼼꼼하지 않다. 일이 거칠고 진지하지 않음을 비유하다.
Dawu: 차: 이해합니다. 우: 알겠습니다. 철저히 각성하는 것을 묘사하다.
자랑: 많은 악기가 동시에 연주됩니다. 비유로 투기하다.
자비와 연민: 자비: 사랑으로 모든 피조물에게 행복을 준다. 슬픔: 자비로 중생의 고통을 해소한다. 연민: 불어, 고난 구제해. 사람의 자선을 묘사하다.
그냥 봐: 오만함을 묘사하는 태도.
시비: 원칙적이고 근본적인 시비 문제를 가리킨다.
큰 손: 원래 큰 손. 후자는 늘 돈을 쓰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걸을 때 흔들하다. 스스로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오만한 태도를 묘사하다.
대지대용: 비범한 지혜와 용기를 가리킨다.
대명: 명성이 매우 크다고 묘사하다.
뚱뚱한 머리와 큰 귀: 뚱뚱한 머리와 두 개의 큰 귀. 몸매가 뚱뚱하다고 묘사하고, 때로는 귀여운 아이를 가리킨다.
손뼉을 치며 크게 웃다: 애무: 가볍게 두드린다. 손뼉을 치며 크게 웃는 것은 매우 행복하다고 묘사한다.
전반적인 국면을 고려하다: 전반적인 이익을 고려해야 손해를 입지 않는다.
폭소를 달래다: 방 전체가 동시에 크게 웃는 것을 묘사한다.
황종대율: 황종: 중국 고대 음운 12 율 중 육양율의 첫 통일. 루다: 육음의 법칙 중 네 번째. 장엄, 정의, 신비, 조화로운 음악이나 글을 묘사하다.
문득 크게 깨닫다: 문득 크게 깨달았다. 깨달음: 내 마음속에 수가 있어요. 형용하여 단번에 이해하다.
관대함: 마음이 넓고 관대하다.
활달: 활달: 활달; 대범하게: 시험 문제가 크다. 사람의 관대함, 개방성, 관용을 묘사하다.
강양대도: 강호해에서 강도짓을 한 강도.
큰길: 큰길: 평평하고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사방팔방으로 뻗어 있는 넓고 평탄한 길. 밝은 미래를 비유하다.
관대함: 도량이 커서 사람을 수용할 수 있다고 묘사한다.
탈출: 사람들이 보이지 않을 때 도망 간다. G: 정말 운이 좋다. 몰래 빠져나가는 게 낫겠다.
어색한 사람: 어색함: 분명합니다. 분명하고 중요한 측면을 가리킨다.
위, 참고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