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계사전
전고는 "조국봉 남네슬레" 에서 나왔다. "위새는 둥지가 있고, 우위는 그 자리에 있다." 나중에 성어인' 부족북 독거' 는 숙소를 마련하고 신부가 시집갈 때까지 기다리는 것을 의미한다. 나중에는 여자도 결혼하여 시댁에 살게 되었다. 동서의 아들도 옛사람들이 여자 시집을 축하하는 길상어이다. 그래서 "위궐은 보금자리가 있고, 위환거가 있다" 고 말했다. "공자의 아들이 집에 돌아가면 황권백냥" 이란 여자가 시집가는 것을 축하하는 것을 의미한다.
확장 데이터:
"국풍 조남 까치 둥지" 원문:
까치는 비둘기가 사는 둥지를 가지고 있다. 돌아온 아들, 120 어원.
까치에게는 둥지가 있고 비둘기는 할 수 있다. 옥규의 아들, 백양장.
까치는 둥지가 있고 비둘기는 둥지가 가득하다. 아들이 보답해야 하는데, 120% 이다.
전체적으로 평가절상하다
이것은 결혼식에 관한 시입니다. 시에서 차량에 대한 묘사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시는 보통 사람의 결혼식이 아니라 귀족의 결혼식을 써야 한다.
시 전체에는 세 장이 있는데, 영감은 모두 까치 둥지에 사는 비둘기에서 나온 것이다. 까치가 둥지를 짓고 비둘기가 안에 사는 것은 두 새의 천성이다. 지씨' 구름: "까치는 여름부터 지일월로 시작되는데, 비둘기는 자연히 그 성공으로 인해 태어난다." 이 시는 또한 결혼의 계절을 지적한다. 정씨는 "까치의 둥지는 겨울부터 날로 지어져 봄에 완공될 것" 이라고 말했다. 이때도 당시 결혼 시즌이었다. 각 장의 두 문장은 각각 "들기", "놓기", "응당" 으로 수량적으로 진보적인 관계가 있다. "방" 은 이웃과 이웃한다는 뜻이다. "나머지" 는 모두 입주를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시의 세 장은 단순한 반복이 아니다.
백량어장' 은 결혼 과정의 첫 번째 부분이며 신랑이 신부를 맞이한다. 결혼식용 대량의 차량은 신랑의 부유함과 신부의 고귀함을 보여준다. 2 장과 3 장은 결혼 과정의 2 환과 3 환, 즉 귀환과 의식을 계속 쓴다. 120 명의 장군' 은 남자가 돌아오는 길에 이미 결혼했다는 것을 의미하고,' 120%' 는 귀가결혼을 환영하는 것이다. 제왕',' 장군',' 성공' 이라는 단어는 결혼의 전 과정을 요약했다. 아들이 돌아오다' 는 그의 여자 결혼의 주제를 지적했다. 이에 따라 3 장은 세 가지 전형적인 장면을 선택해 요약하며 결혼식 축제의 하이라이트를 실감나게 전달했다. 가능한 많은 교통수단을 사용해야만 결혼식의 장엄함을 나타낼 수 있다.
이 시는 평탄한 언어로 결혼 과정을 적었다. 주남 야오 타오처럼 복숭아꽃으로 신부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거나 신부의 모습을 직접 묘사하지도 않는다. 만약' 내 아들이 집에 돌아온다' 는 말이 신부의 주인공을 지적해 사람들이 차량 행렬에서 신부를 찾을 수 있게 한다면, 또 다른 주인공인 신랑은 시 속에 완전히 숨어 있는 막후에서 그가 결혼식에 참석할 것인지의 여부는 독자들에게 상상할 수 있도록 남겨 두었다. 시에서 셔틀버스는 화면에 강렬한 시공감각을 부여해 짧은 3 장, 긴 뒷맛을 선사한다.
바이두 백과: 국풍 조남까치 둥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