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 사랑시를 듣다
소개하다
솔로몬의 노래는 시 한 수이다. 그것은 "사랑" 과 "사랑" 이라고 쓰여 있기 때문에 우리의 개인적인 경험을 깨우고, 영원히 우리의 내면을 파고든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작가는 이 신비로운 베일을 벗기기 위해 두 사람의 환상적인 만남을 마련했다. 찾고, 만나고, 피하는 것은 언제나 매력적이고 진실하다. 사랑받는 사람은 자신이' 그 사람'-'유일한 사람' 을 마주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기 때문이다. 애인은 그녀를 찾는 데 집중한다. 그녀는 그의 선택이다, 독특하고, 대체될 수 없다. 그래서 제목은 솔로몬의 노래-솔로몬의 노래입니다. 히브리어에서 이 단어의 구조는 가장 높은 의미, 즉 본질의 노래나 지존의 노래를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
독자는 여전히 질문을 해야 한다: 시에서 표현한 사랑에 제목을 붙여서는 안 되는가? 우리는 하나님이 사랑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면 시에 표현된 사랑을 하느님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까? 저자가 이야기하고 표현하는 것은 신이 아닌가? 기독교 언어에서 신은 신성한 존재일 뿐만 아니라 인격화된 존재이기 때문이다. 우아한 노래는 사랑하는 사람의 사랑을 열정적으로 찬양한다. 온 마음을 사로잡는 사랑이다. 진정한 사랑의 칭찬이라고 생각하게 한다. 종교적 성향은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이집트와 인도의 문학에서도 사랑을 크게 찬양하는 시편이 있어 결국 무한한 신비와 하나가 된다. 이 예가 여기에 적용됩니까?
성서 문화에는 자기만의 독특한 방식이 있다. 사랑을 발견하는 길에는 먼저 선지자가 있는데, 그들은 유일한 자의 열렬한 사랑에 삼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들의 경험에서 인류의 사랑은 정련되고 승화되었다. 예언자들은 이미 그들이 경험한 결혼 관계를 통해 하느님과 그분의 백성 사이의 언약을 묘사했다 (1: 2). 우리는 오델로 시 2:4-22 에서 같은 표현을 찾을 수 있다. 두 가지의 주된 차이점은 오델로가 음행한 이스라엘에 의해 버림받은 하느님을 대표하고,' 사랑하는' 이스라엘은 감정과 열정이 없다는 것이다. 고아는' 사랑하는 사람' 의 느낌과 사상을 표현하고 있다. 그녀는 말하고 느끼고 분석하고 있다. 이런 변화에는 시간 변화의 흔적이 있다. 모든 자료에 따르면 솔로몬의 노래는 기원전 3 세기와 4 세기에 형성되었다. 그 당시 이스라엘의 소수의 사람들은 어떤 영감도 놓치지 않고 사랑하고, 깨어나려고 애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들은 "이스라엘 처녀" 의 대표이다. 고아의 저자는 의심할 여지없이 그것의 대변인이다. 그에 더해, 그들은 인간사랑의 말로 하느님과 특별한 관계를 표현합니다. 어느 날, 이 관계는 이스라엘 전체로 확대될 것이다.
고아의 작가가 그의 사랑의 꿈을 퍼뜨렸을 때, 그는 다시 한 번 유권자들의 희망을 체험했다. 신은 이스라엘과 그녀의 땅을 사랑한다. 저자는 이스라엘에서 가장 급진적인 소수민족처럼 연인들이 메르시아 왕과 유권자 배우자로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 배경은 노래에 사용된 많은 대비를 설명할 수 있다. 일반 약혼 커플에게 사용하면 이상하다. 사실 이것은 과거 이스라엘의 절과 사람을 암시하는 것이다.
솔로몬의 노래는 위대한 예언자들과 마찬가지로 서로 다른 언어 표현을 사용하지만 모두 하느님의 사랑의 체험을 썼는데, 바로 하느님의 사랑이 꿈 전체를 자극하고 인간의 이미지를 차용한 것이다.
유대인 전통은 그것을 성애의 노래로 여긴다. 아니, 신은 의도적이다. 그는 시종일관 존재한다. 그는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사랑하는' 유일한' 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사랑명언)
우아한 노래의 저자
솔로몬의 노래는 솔로몬의 작품으로 여겨진다. 성경의 다른 책들처럼, 그것은 단지 그 이름을 차용했을 뿐이다. 작가는 기원전 3 세기의 성인이자 성서' 지혜서' 의 저자 중 한 명이다.
이스라엘에서 다른 많은 나라들처럼 결혼식에는 "신랑 노래" 와 "신부 노래" (Jer) 가 포함된다. 7 시 34 분 16:9; 소리 없음 18:22). 그러나 우리는 이집트의 사랑시에서 이스라엘에서 이 유행곡들이 흔적을 남기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우리 작가는 의심할 여지없이 성인이다. 그가 한 일은 위대한 음악가처럼 유행하는 멜로디로 위대한 예술작품을 완성하는 것이다. 시적인 방식으로 그가 해야 할 말을 하기 위해 그는 전통 발라드의 표현 방식과 외적 구조를 채택하였다. 이것은 솔로몬의 노래에 대한 설명이며 성경으로서 매우 중요하다.
기독교 국가의 노래
기독교 국가에서는 승려가 노래 속의 노래를 소유하고 있다. 그들은 일상생활에서 사랑의 만남을 포기하고' 솔로몬의 노래' 를 우화, 정신적인 체험의 그림으로 삼았다. 육체적 사랑에 대한 묘사는 그들의 머리를 조금도 잡을 수 없지만, 그들이 유일한 사랑과의 강렬함, 갈망, 몰입을 이해하도록 도와준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사실, 그들은 빼앗은 보물을 기독교에 돌려주고 싶어한다. 12 세기에 인간성의 사랑을 이해하는 첫 번째 조짐이 유럽에 나타났고, 야만인이 침입한 지 수백 년 동안 이 점은 간과되었다. 그때서야 몇 명의 큰 스님과 은둔자의 정신적 경험이 결정적인 요인이 되었다. 그들이 노래를 다시 읽고 해석한 후에 사람들은 사랑의 신비에 대해 이해했다. 처음에는 발라드와 이야기가 상당히 거칠어서 점차 궁중 사랑 문학으로 대체되었다. 그 후로 수백 년 동안 결혼과 사랑의 중요성이 반복적으로 인정되었다.
때때로 사람들은 결혼이 사랑의 무덤이라고 의기소침하게 말한다. 영화와 텔레비전은 타락한 문화를 반복하는 것을 결코 잊지 않고, 영원히 실현되지 않겠다고 약속한 사랑만 표현한다. 솔로몬의 노래의 중심은 진정한 사랑에 대한 갈망이다. 그것은 항상 하느님으로부터, 하느님처럼 충성스럽고, 죽음을 초월한다. (마하트마 간디, 사랑명언)
제 1 장
1 훌륭한 시, 작가 솔로몬.
신부
-응? 너의 키스로 나를 덮어라.
너의 사랑은 술보다 더 달다.
너의 연고는 향기가 좋다.
당신의 이름은 향수와 같습니다.
모든 소녀들이 너를 갈망하는 것도 당연하다.
나를 데리고 너를 만나러 가라.
우리 같이 달리자.
국왕, 나를 너의 내실로 데리고 들어가라!
우리는 당신을 위해 흥분할 것입니다.
우리는 와인보다 당신의 애무에 더 감사해야합니다.
너는 정말 사랑할 만하다.
예루살렘의 딸이여
비록 나는 매우 어둡지만, 나는 매우 귀엽다.
키달의 텐트처럼
솔로몬의 커튼처럼.
내 어두운 얼굴을 쳐다보지 마라.
태양이 나를 검게 그을렸다.
제 어머니의 아들은 저에게 화를 냈습니다.
포도밭에서 일하게 해주세요.
나는 더 이상 나의 포도원을 돌볼 수 없다.
내 사랑, 말해줘:
어디서 양을 키우세요?
정오에 너는 어디에서 양을 방목하니?
왜 내가 너의 동료의 양 떼 옆에 있어야 하니?
혼자 떠돌이?
엽정 소녀 합창단
가장 아름다운 여인,
만약 여러분이 모른다면,
그는 양 떼의 발자취를 따라갔고,
양치기의 텐트 옆에
너의 어린 양에게 먹이를 줘.
신랑
내 사랑,
나는 네가 파라오의 왕실 차에 있는 암말과 같다고 생각한다.
10 볼에 귀걸이를 끼는 게 얼마나 귀여운지.
너의 목은 구슬에 싸여 얼마나 아름다운가.
우리는 너를 위해 금반지를 만들 것이다.
은사슬이 박혀 있다.
신부
왕이 침대에 누워 쉬었을 때,
내 향수는 매우 향기롭다.
13 제 애인은 약봉지가 없는 것 같아요.
종종 내 가슴에 묶여있다.
14 내 사랑은 봉선화 같다.
엥 겔의 포도원에서 열립니다.
신부와 신랑
내 사랑,
너 얼마나 아름다운가!
너의 눈은 비둘기 눈 같다!
내 사랑,
너 얼마나 멋있어!
우리 침대는 늘 푸르다!
17 실삼나무는 우리의 빔입니다.
삼나무는 우리의 서까래이다.
제 2 장
저는 샤론의 장미입니다.
산골짜기의 백합.
내 애인은 여자 중에 있다.
가시덤불 속의 백합처럼.
신부
내 애인은 군중 속에 있다.
숲 속의 사과나무처럼.
나는 그의 그늘을 찾아 나무 그늘 아래 앉아
그의 열매를 맛보니 달콤하다.
그는 저를 술집으로 데려갔습니다.
내 머리 위에 펄럭이는 깃발은' 사랑' 으로 가득 차 있다.
건포도로 나의 체력을 보충해 주세요.
사과로 나를 응원해 주세요.
왜냐하면 나는 상사병에 걸렸기 때문이다.
그의 왼손이 내 머리를 받치고 있다.
그의 오른손이 나를 안았다.
신랑
예루살렘의 딸이여
나는 들판의 영양과 노루를 가리켰다.
나는 너에게 간청한다: 그녀가 자원하기 전에,
사랑을 자극하지 마세요.
신부
-응? 8 들어 봐! 이건 내 애인의 목소리야!
봐라! 그는 산을 넘고 산을 넘었다.
가젤과 사슴처럼.
그는 우리 벽 뒤에 서 있었습니다.
창문을 통해 안을 들여다보고,
창으로부터 안쪽으로 응시하다.
10 내 연인이 나에게 말했다:
신랑
"일어나, 내 아름다운 애인!
1 1 화이팅, 겨울이 끝났습니다.
장마철이 벌써 멎었다.
12 지구 꽃;
노래의 계절이 왔다.
산비둘기의 꼬르륵 소리가 끝이 없다.
무화과나무는 첫 열매를 맺었습니다.
덩굴이 향기롭다.
일어나, 내 미인,
어서, 내 사랑,
저를 따라오세요.
나의 비둘기는 바위의 갈라진 틈에 있다.
낭떠러지의 은신처에 있다.
너의 얼굴을 보자.
너의 목소리를 들어라.
너의 얼굴은 얼마나 귀여워!
너의 목소리는 얼마나 달콤한가! ""
신부
15 여우 잡기,
포도밭을 망가뜨린 작은 여우를 잡고
우리 포도나무에 꽃이 피었다.
16 내 애인은 나에게 속하고, 나도 그에게 속한다.
그는 백합화 속에서 양을 방목한다.
17 저녁 바람이 불기 전에
태양의 그림자는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내 애인, 돌아와
영양이나 사슴처럼
험한 산을 달리다.
신부
제 3 장
-응? 밤에 저는 침대에 누워 있었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찾고,
나는 그를 찾았지만, 그를 찾을 수 없었다.
나는 일어서서 도시 주위를 한 바퀴 돌 것이다.
시장 광장을 가로질러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찾다.
나는 그를 찾아봤지만 찾지 못했다.
도시를 순찰하던 경비병이 나를 만났습니다.
\ "당신은 내 애인 을 본 적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방금 그들을 떠났다.
나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보았다.
나는 그를 붙잡아 떠나지 못하게 했다.
그를 우리 엄마 집으로 데려갔어요.
나를 임신한 사람의 방으로 들어가다.
신랑
예루살렘의 딸이여
나는 들판의 영양과 노루를 가리켰다.
나는 너에게 간청한다: 그녀가 자원하기 전에,
사랑을 자극하지 마세요.
엽정 소녀 합창단
-응? 광야에서 올라온 사람은 누구입니까?
연기 기둥처럼 생겼습니다.
몰약과 유향 냄새가 난다.
이봐, 솔로몬의 운전사 야.
60 명의 경비병 전사들이
그들은 모두 이스라엘의 엘리트 여단이다.
8 명은 각각 칼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투에 능하다
모든 사람의 허리춤에는 날카로운 칼날이 걸려 있다.
야간 습격을 막다.
솔로몬 왕은 레바논의 향목을 사용했습니다.
자신을 운전자로 만들고,
10 은기둥 금등, 자금방석,
사면에 상아를 박다.
1 1 서영의 딸, 화이팅,
솔로몬 왕이 왕관을 쓰고 있는 것을 보세요.
오늘은 그가 결혼한 날이다.
그가 기분이 좋을 때,
그의 어머니는 그에게 옷을 입혔다.
신랑
제 4 장
1 내 애인, 네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너 얼마나 아름다운가!
너의 눈은 베일 뒤의 비둘기 눈과 같다.
여러분의 머리카락은 염소 떼와 같습니다.
길르앗 고원에서 뛰어내리다.
너의 이빨은 방금 털을 자른 양과 같다.
청소와 청소, 무리지어
쌍으로, 쌍으로,
아무도 외롭고 버려지지 않았습니다.
3 너의 입술은 한 가닥의 붉은 실과 같다.
너의 목소리는 아름답고 매혹적이다.
너의 볼은 베일 뒤에 숨어 있다.
둘로 나누어진 석류와 같다.
너의 목은 다윗의 탑처럼 그의 승리를 자랑한다.
수천 개의 방패를 매달고,
전사의 무기입니다.
너의 유방은 가젤 쌍둥이 같다.
백합화 속에서 풀을 뜯다.
저녁바람이 불기 전에
태양의 그림자는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빨리 몰약산에 가야 한다.
유향령을 오르다.
내 사랑,
너는 완벽하다.
제 신부는 레바논 출신입니다.
나와 함께 레바논을 떠나다.
아마나 산꼭대기에서
셀닐과 헤르몬트의 산꼭대기에서
사자의 둥지에서
표범이 출몰하는 높은 산에서 내려오다.
제 여동생, 제 신부,
너는 내 생각을 가져갔다.
네 눈으로 주위를 둘러보고,
목걸이에 진주 한 알,
내 생각을 가져갔다.
제 여동생, 제 신부,
너의 사랑은 얼마나 달콤한가!
너의 사랑은 좋은 술보다 낫다.
너의 향수의 향기가 모든 향신료보다 낫다!
제 신부는
너의 입술에 이슬이 뚝뚝 떨어지고,
혀 밑에 우유와 꿀이 있습니다.
너의 옷은 레바논의 향기를 풍기고 있다.
-응? 내 여동생과 나의 신부.
너는 잠긴 정원이다.
밀봉한 샘물, 폐쇄된 연못.
13 당신의 농작물은 석류원에서 왔습니다.
우수한 과일나무가 안에서 자란다.
봉선화와 감송이 있습니다.
14 글리세롤 로진과 사프란,
창포와 시나몬,
다양한 향신료 나무가 있습니다.
몰약 알로에 베라 모든 최고의 향신료.
너는 화원의 분수이다.
이것은 레바논의 자류 우물이다.
신부
16 북풍, 일어나!
남풍, 일어나!
내 정원으로 불어와
향기가 넘치게 하다.
내 사랑이 그의 정원에 오게 해줘.
최고의 과일을 맛보다.
신랑
제 5 장
1 내 여동생, 내 신부,
저는 제 정원에 왔습니다.
내 몰약과 향신료를 골라라.
제 꿀과 벌집을 먹었습니다.
나의 생크림과 술을 마시다.
얘들아, 먹어라! 마셔!
나의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 건배!
신부
-응? 나는 잠을 자지만, 내 마음은 밤새 잠을 자지 않는다.
나는 내 애인이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들었다.
"내 여동생, 내 사랑,
나의 완벽한 남자, 나의 비둘기,
문 좀 열어 주세요!
내 머리에 이슬이 가득 묻었다.
내 머리카락이 만서리에 젖었다. ""
3 "나는 이미 옷을 벗었는데, 어떻게 다시 입을 수 있을까? 클릭합니다
나는 이미 발을 씻었는데, 어떻게 다시 더러워질 수 있단 말인가? ""
제 애인은 열쇠 구멍에 손을 넣었고,
내 마음은 그 때문에 떨린다.
나는 일어나서 문을 열었다.
제 손이 몰약을 떨어뜨리고 있습니다.
빗장 위의 물줄기.
나는 내 애인을 위해 문을 열었다.
내 애인은 이미 돌아서서 떠났다!
내 영혼이 그를 따른다!
나는 그를 찾아봤지만 찾지 못했다.
나는 전화했지만 그는 대답하지 않았다.
도시를 순찰하는 경비병이 나를 만났다.
그들은 나를 다치게 했다;
성벽을 지키는 사람이 나의 외투를 가져갔다.
예루살렘의 딸이여
나는 너에게 간청한다:
내 애인을 찾으면
뭐라고 하셨죠?
내가 상사병에 걸렸다고 전해 주세요.
엽정 소녀 합창단
가장 아름다운 여자!
당신의 애인은 다른 사람보다 무엇이 더 많습니까?
당신의 애인은 다른 사람보다 무엇이 더 많습니까?
네가 이렇게 우리에게 부탁하게 했니?
신부
-응? 10 내 사랑은 밝고 빨갛다.
이 정자는 1 만여 명을 수용할 수 있다.
1 1 그의 머리는 순금처럼 찬란하다.
그의 머리카락은 야자엽과 같습니다.
까마귀처럼 검고 밝습니다.
그의 눈은 개울가의 비둘기 같다.
우유에 담그고,
보석으로 상감하다.
13 그의 향기로운 두 볼은 향신료의 묘상 같다.
그의 입술은 백합처럼 몰약을 떨어뜨렸다.
14 그의 손은 금봉 같다.
보석으로 장식하다
그의 몸은 매끄러운 상아와 같다.
사파이어를 박다
15 그의 다리는 눈송이 기둥 같다.
순금 받침대에 올려놓고
그의 외모는 레바논과 같습니다.
실삼나무처럼 아름답다.
그의 입은 매우 달다.
그는 가장 사람을 동경하게 하는 사람이다.
예루살렘의 딸이여
이것은 나의 애인, 나의 친구이다.
엽정 소녀 합창단
제 6 장
1 중 가장 아름다운 여자,
당신의 애인은요?
당신의 애인은 어디로 갔습니까?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신부
나의 애인은 그의 정원에 갔다.
그는 향신료의 묘상에 갔다.
그는 정원에서 양을 방목하고,
백합을 따다.
-응? 내 애인은 내 것이다.
나도 그에게 속한다.
그는 백합화 속에서 양을 방목한다.
신랑
내 사랑,
너는 득사처럼 귀엽다.
예루살렘처럼 아름답습니다.
가지런한 군대처럼 장엄하다.
눈을 치워라.
너의 눈은 나를 곤혹스럽게 한다.
여러분의 머리카락은 염소 떼와 같습니다.
길르앗 고원에서 뛰어내리다.
너의 이빨은 양과 같다.
청소와 청소, 무리지어
쌍으로, 쌍으로,
아무도 외롭고 버려지지 않았습니다.
너의 볼은 베일 뒤에 숨어 있다.
둘로 나누어진 석류와 같다.
-응? 황후 60 명, 후비 80 명, 수많은 소녀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내 비둘기, 나의 완벽한 남자, 단 한 마리.
그녀의 어머니가 사랑하는 외동딸이다.
그녀는 처녀의 복이라고 불린다.
황후와 후궁들도 그녀를 칭찬했다.
10 "여명 같다.
달처럼 밝다.
태양처럼 밝다.
가지런한 군대처럼 장엄하다.
누구야? ""
1 1 나는 살구밭에 왔다.
산골짜기의 신록을 감상하고,
포도가 싹이 나는 것을 보세요?
석류꽃이 토하나요?
12 어느새 ,
나의 욕망은 나를 배에 태우게 했다.
나의 인민 지도자의 운전기사.
엽정 소녀 합창단
제 7 장
1 돌아와, 돌아와,
라미트 아저씨!
돌아와, 우리가 너를 볼 수 있게!
신랑
왜 슈라미트를 보셨어요?
두 팀 사이에서 춤을 추나요?
-응? 2 왕자의 딸,
네가 샌들을 신은 발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너의 다리는 옥처럼 둥글다.
그것은 예술가의 걸작이다.
너의 배꼽은 둥근 병 같다.
결코 조화로운 와인이 부족하지 않다.
너의 배는 백합으로 둘러싸인 밀 더미와 같다.
당신의 두 우유는 영양 쌍둥이와 같습니다.
너의 목은 상아보탑과 같다.
너의 눈은 헤스본의 한 도시와 같다.
바트빈 문 옆에 있는 연못;
너의 코는 다마스쿠스를 내려다보는 레바논의 탑과 같다.
너의 우뚝 솟은 머리는 게일머 산과 같다.
너의 매끄러운 머리카락은 보라색 새틴 같다.
바로 이 머리카락이 왕을 매료시켰다.
내 애인, 너는 너무 아름다워.
너는 얼마나 귀엽고, 얼마나 사랑스러운가!
너는 손바닥처럼 가늘다.
너의 가슴은 나무의 열매와 같다.
저는 말했습니다. "야자수 한 그루를 오르고 싶습니다.
나무에서 과일을 따다. ""
당신의 유방이 포도 한 송이와 같기를 바랍니다.
당신의 호흡은 사과처럼 달콤합니다.
10 너의 입은 좋은 술과 같다.
신부
-응? 술이 내 입술에서 흘러나오길,
내 애인의 입에 넣다.
1 1 나는 내 애인에게 속한다.
그는 나에게 미련이 있다.
어서, 내 사랑,
우리 야외로 나가자.
시골에 살다.
우리 일찍 일어나자.
포도밭으로 향하고,
포도에 꽃이 피는지,
꽃봉오리가 피어나는지,
석류가 토하는지 여부.
그곳에서 나는 나의 사랑을 너에게 바칠 것이다.
14 만다라 향기 넘치는;
우리 문 앞에는 이국적인 과일이 있다.
내 사랑,
신선하든 낡든,
나는 너에게 다 남겼다.
제 8 장
-응? 네가 내 형제가되기를 바란다.
제 어머니의 유방에 의해 먹여졌습니다.
그래서 내가 밖에서 너를 만났을 때,
나는 멸시를 받지 않고 너에게 키스할 수 있다.
나는 너를 우리 엄마 집에 데려다 줄 것이다.
너는 거기서 나를 가르쳐 줄 수 있다.
나는 너에게 향기로운 좋은 술을 줄 것이다.
석류의 이슬.
그의 왼손이 내 머리를 받치고 있다.
그의 오른손이 나를 안았다.
신랑
예루살렘의 딸이여
나는 너에게 간청한다:
그녀가 자원하기 전에
사랑을 자극하지 마세요.
엽정 소녀 합창단
그녀의 애인에게 기대고,
누가 황야에서 왔습니까?
신랑
나는 사과 나무 아래에서 너를 깨웠다.
너의 어머니가 너를 낳은 곳,
그곳에서 너를 낳은 그 사람은 출산의 고통을 겪었다.
신부
-응? 나를 당신의 마음에 각인처럼 넣어 주세요.
나를 너의 팔에 도장으로 올려 주세요.
사랑은 죽음만큼 치열하기 때문에
질투는 명계의 힘처럼 완고하다.
그것은 불꽃처럼 타오르고,
불처럼 타오르다.
홍수는 사랑을 막을 수 없다.
강은 그것을 침수할 수 없다.
누군가가 모든 재산으로 사랑을 사고 싶다면,
그가 얻을 수 있는 것은 경멸뿐이다.
-응? 우리에게는 여동생이 하나 있습니다.
그녀의 가슴은 미성숙하다.
누군가가 그녀에게 청혼한 날,
우리는 그녀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합니까?
만약 그녀가 장애물이라면,
우리는 그 위에 은탑을 지을 것입니다.
만약 그녀가 문 부채라면,
우리는 실삼나무 널빤지로 그것을 둘러쌀 것이다.
10 저는 장벽입니다.
내 가슴은 탑이다.
그의 눈에는
나는 화목한 사람 같다.
1 1 발하몬에서
솔로몬은 포도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정원을 관리인에게 위임했다.
왜냐하면 그 열매는
누구나 1000 은화를 내야 한다.
하지만 저는 제 포도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직접 볼게요.
솔로몬, 은화 천 개는 너의 것이다.
정원사는 200 파운드를 받았다.
정원에 사는 그대,
여러분의 동료들은 모두 주변에 있습니다.
내가 너의 말을 들어줄게.
14 내 사랑, 화이팅,
영양이나 사슴처럼
바닐라 산에서 달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