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시, 지식사전 한 권
깊은 인내는 불교 경전에 대한 확고한 수용과 긍정을 의미한다. 부처의 말과 가르침에 동의할 수 있기 때문에, 나는 가르치는 수행에 따라 점차 법의 맛을 맛보며 점차 법에 대해 기쁨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행복" 즉 취미입니다. 이때 독서인은 불교를 세상의 어떤 것보다도 더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는 이것이 고난에서 벗어나 즐거움을 누리는 법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수행이 깊어짐에 따라, 당신은' 욕망' 의 단계로 들어갈 것입니다. 이것은 사실 평온에 대한 갈망과 욕망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수행명언) 이런 갈망은 자의식, 타인의 의식, 성불을 연습하는 방식이다. 결국' 적자의 마음, 즉 성' 의 경지에 이르렀다. 믿지 않거나, 믿을 수 없거나, 불법을 듣고 반신반의한 사람들에게 그들을 대하는 방법은 악을 깨고 선을 고치는 것부터 시작하여 점차 업장을 없애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이렇게 되면 좋은 뿌리가 드러나고 자신감도 커진다.
믿음이 탄생한 후, 두 가지 표현이 있다. 하나는 불교를 믿는 덕성이다. 둘째, 자신의 불성을 믿어라. 셋째, 불교의 교리를 완전히 받아 들인다. 넷째, 부처님을 수행하기를 바랍니다. 다섯째, 성불에서 벗어나려는 욕망이 있을 수 있다. 염불하고 정토에 사는 사람들에게 정토법의 가르침을 듣고 깊은 뿌리를 내렸다면, 그들의 표현은 물론 세 가지 측면, 즉 신앙, 의지, 행동이었다. 신앙: 하나는 아미타불의 큰 소망이 진실이라고 믿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자신의 불성이 아미타불의 가조에 의해서만 드러날 수 있다고 믿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바라건대, 이 오탁악세를 떠나 극락세계로 가서 사는 것이다. 대사는 염불하기를 원하는 것이다. 염불은 충분한 것을 믿는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불교 수행자의 자신감 상승의 가장 직접적인 표현이기도 하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정위지론' 의 자신감에 대한 해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