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견새의 실수, 영리한 실수, 치매의 실수

단견새의 실수, 영리한 실수, 치매의 실수

맹만 교수의 억양은 매우 접지적이다.

그녀의 당시 감상 수업을 들으면 시에 들어가 묘사한 장면과 분위기를 쉽게 따라갈 수 있다.

당대의 두순학의' 맹만원춘궁' 시에는' 아름다움을 아는 나의 불행' (아름다운 용모로 오랫동안 지체됨) 이라는 문구가 있고, 수시의 시' 나는 총명함에 오도되었다' 는 말을 인용해' 랑재' 와' 여모' 가 어느 정도 생활에 오도될 수 있음을 설명한다.

수업을 듣고 난 후, 나는 수의 그 세례시를 잊을 수 없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확인했다.

어린이 세탁시

모든 사람이 아들을 입양하면 똑똑해지고 싶어한다.

나는 평생 작은 총명에 의해 오도되었다.

저는 이 아이가 어리석고 정직하길 바랄 뿐입니다.

부장에게 도착하기 어려운 재난은 없다.

사실 두보시의 실수, 수시의 잘못은 질식할 수 있는 환경과 운명의 침몰에 대해 불평하고 있다. 다만 두순학은 궁녀 사이의 사춘으로 하소연하고, 수시는 신생아의 세례로 하소연한다.

흥미롭게도, 스시의 시가 끝난 후 역대 시인들은' 세아시' 를 읊고, 어떤 시인들은 은밀히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며, 어떤 시인들은 그 반대의 길을 걷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의견이 분분하지만 먼 시인들의 작은 모임이기도 하다. 실크 대나무 관현의 번영은 없지만, 그 속의 친밀감에 대해 이야기하기에 충분하다. "이것은 고아한 일이다.

명대 문학가 랑영 () 은 항저우에 구존재 () 의 시 한 수를 기록했다.

예로부터 문장 가난하다.

지혜가 반드시 무지보다 좋은 것은 아니다.

필끝의 꽃, 가슴속의 금,

네 개의 벽을 그렇게 많이 벌었다.

랑영은 굴가가 "방종한 욕망은 동파처럼 보인다" 고 생각한다. 즉, 스시의 시는 더 직설적이고, 굴곡시는 같은 뜻을 더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명나라의 양련과 함께 일부러 스시를 반대하다.

동파는 어리석기를 원하고,

단지 작은 영리함을 위한 것이다.

부끄러운 것은 내 일생이 어리석고 무례하다는 것이다.

아이를 낳으면 동파를 넘어도 된다.

청나라 추 캡처, 소릉 (두보) 에서 이사:

세상에는 현자와 어리석은 자가 있다.

왜 팔을 잡고 놓지 않는가?

나는 이렇게 마음이 비교적 넓어서 자녀와 손자가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한다.

명말 청초 문학가가 쓴' 반동파 세동' 시는 스시처럼 직설적이지만, 오히려 그 도리에 어긋난다.

동포의 양자는 영리함을 두려워한다.

나는 치매 때문에 인생을 놓쳤다.

저는 아이를 갖는 것이 우연의 일치였으면 좋겠습니다.

하늘로 파고들어 갑자기 벼슬에 도착하다.

콜라를 믿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