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별자리의 수호여신은 무엇입니까?
양자리: 운명의 여신 팔카 (운명의 세 여신의 총칭)
양자리 사람들은 정의감이 강한 경우가 많으며, 이는 그들의 불공정과 괴롭힘에 대한 반대를 나타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로마 신화 중에서 운명의 세 여신은 친자매이다. 가장 어린 크로토, 영구 스핀들 고정 라이프 라인; 라크로스는 스핀들을 돌리고, 기복의 생명선을 돌린다. 아트로포스는 생명선의 길이를 결정한다. 그들 세 사람은 모든 사람의 공적과 죄악에 근거하여 모든 사람이 어떤 처지를 가져야 하는지를 판단하고 인류의 운명을 직접 결정한다. 천칭자리와는 달리 양자리의 정의는 운명의 여신의 손에 있는 선과 같다. 일단 결정하면 흔들리고 변할 수 없다. 그들은 자신이 믿는 진리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
황소자리: 곡물 여신 케레스 (데메테르)
드메르텔은 긴 금발 머리를 가진 여신이다. 그녀는 인간의 작물과 모든 땅에서 자란 식물을 관장한다. 그녀는 인간의 생존에 필요한 신이라고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황소자리 여자에 대한 인상은 강인함, 인내, 예술감, 재테크 두뇌다. 그러나 황소자리 계약은 토상인 염소자리와는 달리 극단적인 경향이 있다. 딸이 사라진 후 슬픔이 극에 달하는 메르텔 여신처럼, 그녀의 슬픔은 대지를 풀 한 방울도 낳지 못하게 한다. 하지만 데메테르가 딸을 찾았을 때, 한순간 꽃이 만발하는 광경도 황소자리가 너그러울 수 있는 특성들을 대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쌍둥이자리: 서광의 여신 오로라
쌍둥이자리 여학생을 누군가로 계획하는 것은 어렵다. 이런 양면 이브는 기본적으로 고대 로마의 신화 속에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 복수의 여신과 서광의 여신 중에서 나는 결국 서광의 여신 오로라를 선택했다. 서광 여신의 사랑과 생명에 대한 태도가 두 영혼을 가진 여자들에게 더 가깝기 때문이다. 오로라는 어린 에로스 큐비트 (에로스) 의 마법의 화살 때문에 태양신 아폴로를 싫어할지도 모르지만, 세상의 모든 여자를 끌어들일 수 있는 아폴로에게 거절을 하는 것은 자기에 집착하는 오로라뿐인 것 같다. 오로라는 어려서부터 아름다운 여자였지만, 감정에 대한 그녀의 태도는 소탈하고 탐닉하지 않았다. 이런 냉혹한 냉정함은 잠재의식 속 쌍둥이의 또 다른 개성과 비슷하지 않니? 결국 오로라는 월계나무로 변해 왕과 승리를 상징한다. 그녀의 영혼은 올림푸스의 서광 여신이 되어 여명 앞과 아침 햇살이 나타나는 순간, 가장 어두운 순간, 밤낮없이 활동했다.
게자리: 집안의 여신 헤스티
로마 신화 중에는 집안의 여신 헤스티에 관한 일은 많지 않지만, 이 여신은 내 생각에는 대부분의 게자리 여성을 가장 잘 대표하는 잠재적인 특징일 것이다. 내가 아는 사람들은 게자리 여자가 상당히 부드럽다고 말한다. 더욱이, 그들은 많은 별자리의 여자들이 할 수 없는 다른 사람의 행복을 위해 희생을 치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성격 중 다소 날카롭고 부드러워졌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것은 그들을 여성스럽고 귀엽게 보이게 한다. 집안의 여신도 마찬가지다. 소녀의 순결과 행복을 더 잘 보호하기 위해 평생 결혼하지 않고 밤낮으로 고생을 마다하지 않는다. 모든 소녀를 위해 밤을 새웠는데, 문헌에 의하면 이 여신은 쉬지 않았다. 남을 위해 자신의 영원한 생명을 완전히 바쳤다.
사자자리: 천후 주노 (헤라)
헤라는 하늘의 신 크로노스 (사투온) 의 아이이자 헤라는 제우스의 아내였다. "그녀의 위엄과 힘은 우주의 자연영기에만 복종한다" 며 헤라와 같은 고귀한 기왕의 기풍을 지닌 사자자리 소녀들의 관계를 쉽게 알 수 있다. 헤라의 권력은 모든 것을 지배하는 제우스에 버금가는 것으로 올림푸스에서의 지위는 만인 위에 있다. 때때로 제우스조차도 이 교만하고 매력적인 아내를 수용해야 한다. 헤라는 여자의 수호신이다. 그녀는 사자자리처럼 도도에 가까운 고귀함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이 존귀한 여신이 늘 남편의 다정다감함에 질투를 하는 것도 논란의 여지가 없는 사실이다.
대부분의 사자자리 여성들은 그들보다 우수한 사람을 대할 때 질투나 반감을 분명히 나타내지만, 종잡을 수 없는 물병 쌍둥이와 암암리에 원한을 품는 전갈염소보다 그들의 본색으로 볼 수 있다. 이렇게 시원스럽게 표현한 그녀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귀엽다.
처녀자리: 죽음의 여신 프로셀피나
관련 글에 따르면 죽음의 여신 프로셀피나는 흰 양귀비 꽃과 별이 달린 왕관을 쓴 검은 미인이다. 프로셀피나의 임무는 망령과 망령의 귀령을 잡는 것이므로 지옥의 여신이라고도 불린다. 이 여신과 처녀자리 여자는 상당히 공정하고 엄밀한 것 같다. 그들은 내가 한 가지 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왜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지 않는가? 상대적으로 다른 사람에 대한 요구도 엄격하다. 따라서 처녀자리 여상사가 있다면 영광이다. 엄격한 요구는 부하들에게 규범적인 작풍을 줄 수 있다. 죽음의 여신은 의심할 여지없이 이렇다. 그녀는 어떤 혼백도 놓치지 않을 것이다. 그녀의 일은 완벽하다. 항상 더 나은 처녀자리를 추구하고 있는 친구들과는 달리? 다소 있습니다.
천칭자리: 사랑과 미신 비너스 (아프로디테)
모든 여신 중에서 비너스는 인류의 사랑, 결혼, 출산을 관장하는 가장 아름다운 여신이다. 그녀는 크로노스가 그의 아버지 우라노스의 팔다리를 바다에 던졌을 때 거품에서 태어났다. 금성은 사랑과 아름다움의 완벽한 조화입니다. 천칭자리 여성은 아름다움으로 인정받고 있다. 청수한데도 천칭자리의 유행에 대한 파악과 패션감은 그들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천칭자리 여학생이 사람을 끄는 것은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그들의 일거수일투족에 우아함과 적당함이 흐르고 있다. 그들은 품위 있는 사람들, 기질과 내포, 안팎의 아름다움이 100% 매력이다. 그러나 세월은 얼굴을 빼앗을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라. 마음으로부터 평온함과 안정을 느낄 수 있는 천칭자리만이 놀라지 않고 매혹적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비너스처럼 내면의 천평이 흔들리고 나쁜 행동을 하지 않도록 더욱 주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너스, 비너스, 비너스, 비너스, 비너스, 비너스, 비너스)
전갈자리: 밤의 여신 녹스
전갈자리 여성은 가장 섹시하다고 불리지만, 그들의 매혹적인 겉모습에는 변함없는 날카로움과 야망이 있다. 그들은 이를 이빨로 갚는 성격이니, 은혜는 반드시 갚고 드러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별자리 물고기자리, 게의 타협과는 달리, 모든 마음을 밤의 장막 속에 감추고, 그들의 아름다움은 신비롭고 매혹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름다움명언) 항상 긴 검은 머리를 걸치고 있는 밤의 여신처럼, 청량한 얼굴에는 종잡을 수 없는 미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항상 그림자 속에 숨어서 자신의 본성을 전혀 드러내지 않는다.
사수자리: 달의 여신이자 사냥의 여신 다이애나 (아르테미스, 신시아, 포파)
달의 여신 다이애나는 제우스의 딸 아폴로의 쌍둥이 언니로 달과 사냥을 주관하는 여신이다. 그녀는 제우스에게 말했다. "아버지, 활, 화살, 횃불 한 자루를 주세요. 남자처럼 자유롭게 숲으로 가서 사냥을 할 수 있게 해주세요." 제우스가 동의했고, 그 후로 다이애나는 그녀의 조수들, 산림선녀들과 수택선녀들과 함께 산간숲에서 사냥을 했다. 이런 생활 방식은 자유를 사랑하고 여행을 좋아하는 사수자리 소녀와 상당히 비슷하다. 다이애나는 평생 결혼하지 않겠다고 맹세했지만, 결국 자신의 조수 오리온 (결국 그를 잘못 죽였다) 을 좋아했고, 사수 여자도 자주 스스로 맹세를 자멸했다. 쌍둥이자리처럼 끈기와 인내심이 없었기 때문이다. 달의 여신은 그녀가 좋아하는 준미 남자들에게 키스를 해주고 시인이나 철학자가 되게 할 것이다. 사수자리도 마찬가지다. 주변의 준남 미녀가 눈을 부릅뜨고 헤매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궁수, 궁수, 궁수, 궁수, 궁수)
염소 자리: 정의의 여신 테미스
염소자리 여학생들은 인내심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종종 치욕을 참으며 직무를 다하여 일을 완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워커홀릭이라고 하는데, 나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그들이 필요로 하는 일의 성취감을 얻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했으며, 많은 성공한 여성들이 이 별자리에서 나왔다.
정의의 여신 테미스처럼, 그녀는 종종 제우스의 왕좌 옆에 앉아 자신의 판단으로 제우스에게 여러 가지 논란의 여지가 없는 결정을 내리게 했다. 그녀는 천정 올림푸스 산의 각 전당과 전체 우주 규범을 관장하는 여신이다. 그녀는 제우스에 충실하며 직무에 충실하다. 철면사심, 법 집행은 이 정의의 여신의 특징이다. 확고한 원칙과 두터운 책임감을 가진 것은 모든 염소녀의 특징이다.
물병자리: 지혜의 여신이자 평화의 여신 아테나 (미네바, 팔라스 아테나)
아테나는 모티스와 제우스의 딸, 인간과 신 중에서 가장 지혜로운 여자로 벼락 소리에서 태어났다. 그녀는 전광을 대표하고 부모의 힘을 계승한다. 그녀는 마음씨가 선량하고, 애증이 분명하며, 모든 잔인한 행위를 증오한다. 그리스인들은 아테나가 무적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녀는 여전신으로도 불렸다. 하지만 아테나는 전쟁을 싫어했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평화를 상징하는 올리브나무를 재배하고 다양한 농업 기술, 예술 기술, 직물 기술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물병자리 여자는 떠다니며 플랑크톤처럼 물에 흩어지면 자취를 감추었다. 하지만 그들은 대개 예술적 재능과 지혜와 머리를 가지고 있어서 한 눈에 많은 문제를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들의 본성은 순진하고 선량하며 이상화된 세계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마치 세계 가장자리나 세계 밖에서 사는 것처럼 완전한 세상을 구상할 수 있다. 아마도 아테나의 가장 높은 지혜를 가진 여신만이 그들을 대략적으로 대표할 수 있을 것이다.
물고기자리: 해계 왕비 안피트리트
물고기 자리 여자는 본질적으로 너무 연약하고 감정적이기 쉽다고 모두가 말하지만, 그들이 많은 남성의 마음속에서 가장 좋은 연인이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고, 여성들도 대부분 그들과 친구가 되고 싶어 한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남녀명언) 물고기 자리 여자는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외로움을 두려워하고 생활을 사랑한다. 각종 여자들이 좋아해야 할 것을 좋아한다. 작은 액세서리, 분홍색, 리본 등. 그들은 종종 예쁘고 귀엽고 남자친구에게 매우 부드럽다. 신화 속에는 천후와 명후보다 훨씬 적은 해계 왕비 안피트리트가 물고기자리 여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원래 평범한 해양 선녀일 뿐, 단지 해신 포세이돈의 사모로 존귀한 왕후가 되었다. 그녀는 남편을 온화하고 유순하게 대했고, 아이와 바다의 백성도 친절하고 사랑받았다. 이런 신데렐라식 이야기는 물고기자리 여자에게 정말 잘 어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