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자 성어란 무엇입니까?
깃털의 실패를 설명하십시오: 깃털이 파괴되어 실패나 좌절을 비유합니다. 실패나 실망을 일컫는 말.
남송보조' 경시랑' 에서' 깃털이 비늘이 끊어지고 또 비약이 보인다' 고 말했다.
새의 깃털이 떨어져 물고기를 기르는 물이 말라서 뒹굴고 뛰는 것을 보았다.
처음부터 행간에 구멍이 많았는데, 고양이와 새가 나이팅게일을 쪼아먹었다.
문법은 공식적이다. 술어로 삼다 비하적
동의어가 도망치다
반의어는 날카롭고 기세는 막을 수 없다.
확장 데이터
동의어 1 이 (가) 반환되지 않았습니다.
황무지에 떨어져 도망가다
패전 후의 공황과 탈출을 설명하고 묘사하다.
무명씨' 마령로' 에서 30% 할인된' 네가 천천히 길을 가면 나는 당황하고 곧 가겠다' 고 말했다.
너 혼자 길을 천천히 걸으니, 나는 당황하여 달아났다.
적벽전 조조가 참패하여 패군이 궤멸하여 도망쳤다.
문법은 공식적이다. 술어로 삼다 비하적
2, 실패의 반의어
저항할 수 없다
날카로운 설명: 앨런 당: 반항.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형용할 때, 기세는 막을 수 없다.
송 예판' 후한서 우한 전': "기세는 막을 수 없다."
그의 날카로움은 거부할 수 없다.
예를 들어, 해방군 전사들은 용맹하고 용맹하며, 일거에 적을 무수히 섬멸하였다.
문법 주체-술어 형식; 술어, 목적어, 정어, 부사로 삼다. 찬양을 포함하다
2. 깨진 물건은 모래와 같고, 노래는 모래를 측정하고, 모래는 쌀처럼 보고, 측정할 때는 숫자를 외친다는 4 자 성어가 있다. 군심을 안정시키고 허상을 만들어 적을 미혹시키는 것을 비유하다.
큰 파도 모래 제거: 물로 헹구십시오. 불순물을 제거하다. 큰 파도가 모래를 씻다. 격렬한 투쟁에서 시련과 선별을 견디는 것을 비유하다.
주먹 속의 모래를 손에 쥐면 안 된다. 비유가 조화롭지 못하다.
송곳처럼 모래를 그리다. 서예 필법이 가지런하고 획일적이며, 예봉을 드러내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산사는 힘이 분산되고 조직이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원숭이, 학, 곤충, 모래는 한때 전쟁터에서 전사한 병사들의 은유였다. 전쟁에서 죽은 사람을 가리킨다.
Euphorbia 쉔 모래 창: 고대 무기. 부러진 창이 모래 속으로 가라앉다. 실패를 설명하다.
흙을 불어 모래를 부는 것은 허장성세를 가리킨다.
갠지스-모래의 비유는 매우 작다.
흙을 쌓고 모래를 쌓는 것은 쌓인 것이 적다는 것을 비유한다.
마각용사는 변방을 질주하여 강역 밖에서 위망을 얻는 것을 가리킨다. 세북 사막의 땅 용사.
모래를 바다 (1) 에 세어 모래를 해저까지 세다. 비유가 헛수고이다. (2) 여고와 근면하다.
강남의 물 속에 독충이 있다고 모사적으로 말하다. 사람이 기슭에 있을 때, 즉시 물이 있어, 일제히 목표로 삼거나, 혹은 모래로 사람을 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피부근에 관해서는, 그 종기가 종기와 같고, 중영자도 병이 있다.
산사 비유의 힘은 분산되고 조직되지 않았다. "모래 한 접시" 와 같습니다.
등반, 등반, 등반과 같은 다른 네 단어는 무엇입니까?
첫째, 크리프
백화해석: 걸음걸이가 가벼운 것을 묘사한다.
왕조: 청나라
저자: 조설근
출처:' 홍루몽' 제 54 회: "그래서 모두들 살금살금 거울 벽 안으로 들어가 보았다."
둘째, 조용히 걸어요
백화해석: 걸음걸이가 가벼운 것을 묘사한다. 경박한 행동도 형용한다.
왕조: 송원
작가: 이름없는
출처:' 경본 대중소설 잘못 참수 최녕': "나는 방에 있을 때까지 조용히 걸었다. 아무도 의식하지 않았다."
셋째, 까치발
백화해석: 손발이 가벼워서 소리를 내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왕조: 명나라
작가: 풍몽룡
출처: "깨어나고, 약속을 지키고, 관무의 아들이 이웃배에 가는 계약": "그래서 나는 살금살금 창문을 열고 나갔다."
확장 데이터:
동의어: 남몰래 숨어서
첫째, 남몰래 숨어서 못된 짓을 하고 있다
백화설명: 몰래 만지작거리고 공명정대하지 않은 행동을 말한다.
왕조: 청나라
저자: 조설근
출처: "red mansions 의 꿈" 제 31 회; "내가 너를 부끄럽게 생각하지 마라! 네가 비밀리에 한 일. 클릭합니다
둘째, 몰래
백화설명: 일을 하면 다른 사람에게 알리지 않고, 사람들에게 알리지 못하는 것을 묘사한다.
왕조: 청나라
저자: 조설근
출처:' 홍루몽' 제 80 회: "몰래 만지지 마, 소용없어."
4. 어떤 4 자 성어가 [N N Y 40G275SH] 의 의미를 버리기 어렵다. 인용은 바이두 백과를 버리기 어렵다.
1.① 포기하기 어렵다는 것은 장소나 상황에 따라 포기하거나 버리기가 어렵다는 것을 의미한다.
② 포기, 포기를 의미한다. 아깝다, 주관적으로 원하고 아깝지 않다. 당대의 장쿤' 유선동' 에서 "공통점과 차이점이 있다. 자기 행보에 수행한다. 즐거움과 슬픔은 고대에 흔히 있었던 일이다. " 너의 부인이 자신에게 조금을 주길 바란다. ""
3 어려운, 아니 의미; 쉽지 않다.
문장 만들기:
지금 우리는 보고 있다. 포기하기는 어렵지만, 확실히 떠나고 싶은 사람이 있다.
나는 아무것도 포기할 수 없다.
그러나 그의 무거운 이성 뒤에는 소탈한 감정에 대한 동경을 버리기가 어려웠다.
2.' 포기하기 어렵다' 는 신수가 쓴 소설이다.
5.' 무슨 질질 끄는 것' 이라는 4 자 성어에는 이런 성어가 없다.
멜론으로 시작하는 모든 숙어: 멜론은 눈물로 가득합니다: 작은 멜론; 연속: 연속적으로 나타납니다. 크고 작은 많은 오이가 계속 자라는 덩굴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자식 손주들이 번창하는 축복으로 이끌다. 멜론 얼굴 의심: 멜론 필드 리 시아.
비유가 의심스러운 위치에 있다. 오이가 콩으로 갈라져 마치 오이가 갈라지고 콩이 콩꼬투리에서 갈라지는 것 같다.
땅을 다른 사람에게 나누어 주는 것을 비유하다. 오이의 성숙한 꽃줄기: 꽃이나 화분은 너무 어색하지 말고 열매와 줄기가 연결된 부분일 뿐이다.
오이가 익으면 티가 자연스럽게 떨어진다. 시기가 무르익으면 일이 자연히 성공할 것이다.
과전은 신발을 가져가지 않았고, 리는 왕관을 쓰지 않고 지나갔다. 허리를 굽혀 신발을 들지 마라. 매실나무 아래를 지나면서 손을 들어 모자를 정리하지 마라. 비유로 혐의를 피하다.
이 비교 상황은 의심을 불러일으키기 쉽다고 생각한다. "박" 자는 초기에 구시대의 학자들이 두 글자, 즉 16 세로 나누었다.
여성에게 많이 쓰인다. 신발을 받지 않으면, 이 부적절한 관은 혐의를 피하는 비유이다.
"신발 안 입고 이전관 아래" 로. 오이밭은 여전히 오이밭과 이하를 의심한다.
비유는 의심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분열지못은 국가의 분열과 영웅 간의 대립을 상징한다.
콩을 나누고, 오이를 썰고, 콩을 썰다. 그것을 분리하다. 토지가 합병되고 분할되는 것을 비유하다.
관련 오이와 갈: 모두 엎드린 식물이고, 그들의 덩굴은 다른 물체로 올라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덩굴, 덩굴, 덩굴, 덩굴, 덩굴) ① 사회적 관계에 집착하는 것을 비유한다.
② 두 가지 또는 두 사람이 서로 연결되어 있음을 비유한다. 과연만은 인사에 휘말리는 비유를 들었다.
과피는 자두나무에 비할 수 없다. 친족에 대한 강한 동의를 일컫는 말.
멜론 지역의 콩은 질서 정연하다.
6. 호영의 성어는 없다.
안복존용안: 안일함 돈: 돈; 고귀한: 뛰어난; 영광: 영광입니다. 안정과 부, 명예와 영광.
그것은 또한 부유하고 편안한 생활에 만족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교만은 세상에 세워지고, 교만은 세속에 굴복하지 않고, 오만함은 충만하다.
이런 튼튼한 나뭇가지는 건장해서 가지와 잎이 무성할 수 있다. 사물의 기초가 튼튼해져야 다른 부분이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이런 번영의 말기 뿌리가 발달해야만 가지와 잎이 무성할 수 있다. 사물을 대하는 것이 근본에 있음을 비유하다.
영예를 자랑스럽게 여기다: 제발. 자리를 유지하세요, 여러분.
꾸르륵꾸르륵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은둔이란 세상과 단절되어 번화함을 버리는 것을 말한다.
세상에 존경을 받는 것은 세속을 영합하고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하는 것이다. 남편은 고귀하고 아내는 영광이다. 무성한 식물은 번영의 은유이다.
남편이 벼슬을 하는 것은 아내의 영광이다. 부귀현영화, 부귀는 얼마나 높고 찬란하다.
과거에는 부와 명예가 부유하고 강하며 혁혁한 가문으로 묘사되었다. * * * 생존 * * * 영광 * * * 공존, * * * 번영.
일반적으로 국가 간의 관계를 가리킨다. 대우가 후하고 관리가 높다.
고목이 빛나고 고목이 부활하다. 부패한 사물의 중생을 비유하다.
영광을 위해 나라를 배신하고, 적과 동류하며, 국가의 권익을 배신하고, 개인의 부를 도모하다. * * * 아첨을 구하다: 아첨하다.
개인의 이익을 위해 외국인을 아첨하다. 명예를 위해 친구를 배신하고 명예와 지위를 위해 친구를 팔아요.
판매자의 명예에 대한 추구는 주인의 이익을 팔아서 개인의 부유함을 교환한다고 지적했다. 성현의 길을 즐겁게 지키고, 영광과 부귀를 버리다.
은혜와 영광을 구걸하다: 구걸하다. 애완동물: 애완동물 영광: 풍부해요. 행운을 빌어 부를 얻다.
존경할 만한 사람은 죽었지만 영광스럽게 죽었다. 푸 샤오 아이 샤오 룽, 아이: 아이 예, 아이 잔디; 푸 룽: 꽃이 피다.
쑥갓이 무성하게 자라다. 천부적인 재능이 낮고 품행이 비열한 사람이 잠시 권력을 얻는 것을 비유한다.
소인이 뜻을 얻는 것을 비유하다. 번영: 식물의 왕성한 성장을 묘사한다. 영광: 울창해요.
초목이 무성한 것을 묘사하다. 사업이 번창하고 나날이 번창하는 것을 비유하다.
유산과 영광은 전임자가 남긴 명성과 공훈과 비교된다. 여영은 선인이 남긴 명성과 탁월한 업적을 비유하는 유풍이다.
구: 보세요. 재능 있는 사람에게 반해 즉시 자신의 사회적 지위를 높이는 것을 말한다.
금의영은 부유해지면 귀향의 영광이다. (서양속담, 돈속담) 한쪽의 영광: 만남; 영광: 영광입니다.
한 번 혹은 한 번 뵙게 되어 영광입니다. 인생의 영예는 관원으로 임명된 영예를 가리킨다.
나는 매우 자랑스럽다. 나는 옥석에 의지하는 영광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그것에 의지하라. 영광: 영광입니다.
나는 미녀 옆에 앉게 되어 영광이다. 결혼이 원만하다고 묘사하다.
낮에 비단이 화려한 옷을 입고 화사하다. 관직이나 지위가 탁월하기 때문에 더할 나위 없이 영광스럽다는 것을 비유한다.
알고 지내는 은혜: 인정받거나 중용하다. 감상과 중용의 영예를 가리킨다.
100 구의 시체를 되찾는 방법: 100 번 사망; 구속: 온다. 나를 백 명 데려가도 나는 너를 찾을 수 없다.
깊은 애도를 표하다. 죽지 않으면 무엇을 기다릴 수 있습니까?
즉, 반드시 멸망해야 한다. 이전: 이전; 기하학: 몇, 얼마나.
단지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 그것은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가루와 랑찜질: 가루를 바르고 가루를 바르다. 하랑: 화해하고, 자평숙은 조조의 마른 아들이다. 원래 연회석은 연회석이었는데, 마치 가루처럼 하얗다.
뒤에 미남을 가리키다. 남편이 어떻게 말합니까: 말투 보조 단어; 대답: 그래도 다시 한 번.
그 밖의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두터운 감정을 표현하다. 언제 기다릴까: 한 번 더, 한 번 더.
더 이상 기다리지 마라, 해야 한다고 말해야 한다. 무슨 죄여야 하는가: 곰.
무슨 죄를 지어야 합니까? 무엇을하고 싶니: 관련; 소군: 너의 존칭.
너와 무슨 상관이 있니? 사람들은 쓸데없는 일에 참견한다. 무슨 일 있어? 관련이 있습니다.
무슨 상관이야? 남의 일에 참견하기 좋아하는 사람을 비웃는 데 자주 쓰인다. 후회는 무슨 뜻입니까? 후회해도 늦었다.
어디로 가야 하는가: 떠나라; 따르기: 따르기. 떠나는 곳, 가는 곳.
더 많은 것은 중대한 문제에서 어떤 방향을 선택하는가를 가리킨다.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무엇을 걱정하는지: 걱정하다.
생각할 것이 없다. 마음이 넓거나 부주의한 것을 묘사하다.
후회하는 것, 후회하는 것: 후회하는 것. 후회해도 늦었다.
오늘 저녁은 무슨 날입니까? 오늘 밤은 무슨 밤입니까? 칭찬으로 쓰다. 이것은 좋은 시기이다.
의도가 어디에 있습니까? 의도.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정말 안타깝다: 이불 한 채. 너 혼자 있을 때 창피함을 느끼지 않는다는 뜻이다.
사람됨이 공명정대하고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배꼽은 어떻게 물어요? 배꼽을 입으로 물다.
배꼽을 물어뜯는 것처럼 손이 닿지 않는다. 후회해도 늦었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한 남자가 젊은이를 경멸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까? 아이들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또한 겸손한 말로 쓰인다. 볶음의 급급함은 무엇입니까? 고통。
왜 이렇게 약을 달이는 게 급해요? 형제 간의 자멸을 비유하다.
호결결: 불교도들이 제창하는 세속적인' 청정함'. 세상을 버리고 현실을 초월하는 것을 뜻하는 것은 사실 할 수 없는 것이다.
분명히 무죄가 아닌 상황에서도 무죄를 고수해야 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사람이 어떻게 사람을 찬탈할 수 있겠는가: 새를 쏘는 자; 찬탈: 획득.
새를 쏘는 사람은 얻을 수 없다. 이 늙은 성인은 폭도를 피했다.
너는 어떻게 참을 수 있니? 즉, 나는 참을 수 없다.
첫 번째와 첫 번째: 문장의 첫 번째 보조 단어; 유: 도착 후: 그 사람, 어느 것; 맨 아래: 끝. 어느 정도까지
일이 상상하기 어렵고 통제할 수 없다는 뜻이다. 기수란 무엇인가: 새를 쏘는 자; 찬탈: 획득.
새를 쏘는 사람은 얻을 수 없다. 현자가 은신처에 숨어 폭도의 손에 빠지지 않도록 비유하다.
호: 새를 잡는 사람. 사수는 비상하는 새에 대해 어찌할 바를 몰랐다.
늙은 성인은 폭도의 손에 빠지지 않도록 은거했다. 과거를 후회하지만 바꿀 수 없다.
또한 "후회" 를 합니다. 주처와 육주: 남조: 그: 남조의 호은입니다.
주청에는 아내가 있는데, 그는 고기를 먹는다. 모두가 피곤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7. 4 자 성어' 이주수문전': "사람이 하늘보다 낫다."
리우웬은 "양양노래" 를 썼다. "사람은 하늘을 이기고, 반나절은 오래간다." 사람: 사람의 계획을 가리킨다.
사람의 힘이 자연을 이길 수 있다는 뜻이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Geng Yanshan 전기: "장군은 남양에 있을 때 종종 천하가 모이기 어렵다고 생각하고 뜻이 있는 사람은 결국 일을 성사시킨다."
결심과 끈기만 있으면 일이 결국 성공할 것이다. 백척간두, 진일보한 불어, 비유는 비록 깊지만, 여전히 연습을 해서 향상시켜야 한다.
비유는 높은 경지에 이르렀지만 아직 만족할 수 없고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송석도원' 경덕진 등천록' 권 10: "선생님은' 장대머리는 움직이지 않는다. 사실이 아니지만, 장대머리는 반드시 성취될 것이고, 십방대는 전신이다.
닭 춤 냄새' 진서 줄루전': "한밤중에 닭이 우는 소리를 들으면 듣기 싫은 소리가 아닌 것 같아요." 춤을 추기 위해서. ""
닭이 우는 소리를 듣고 일어나 검을 춘다. 후예는 뜻이 있으면 국가에 보답하고, 인민은 제때에 분발하는 것을 비유한다.
맨손으로 시작하여 스스로 노력하여 한 차례 사업을 시작하였다. 그 사람들이 달려왔을 때 먼지가 말렸다.
실패 후의 조직력을 묘사하여 만회하려고 노력하다. 고대의 불교 사원에서는 아침에 종을 울리고 황혼에 북을 치고 신문을 칠 때 깨달음을 주는 데 사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부축을 깨고 침몰하는 것은 과감하게 행동하고 앞을 내다보지 않겠다는 결심을 안고 있어야 한다. 그는 "후한서 반초전" 에 힘쓰고 있다. "군자가 큰 뜻이 없다면, 여전히 이국부개자, 장건 () 를 섬기며 후직함을 얻어야 한다. 그는 오래 머무를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입대: 군대에 입대하다.
펜을 버리고 군대에 가라. 문인 집행군 석개항' 신서 잡사' 를 일컫는 말: "웅굴의 아들은 그 성실함을 보고, 돌은 그것을 열어 준다. 무슨 일이야? " 석두: 금속과 석두, 가장 단단한 것을 비유한다.
석두 마저 열렸다. 한 사람의 마음이 진실하고 강인하며 힘이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근면은 송소영의' 필업' 을 메울 수 있다. "만약 네가 가짜 이미지를 만들었다면, 그것은 영원히 거짓이 될 것이다." 근면은 부족함을 메울 수 있다.
인간은 비유를 통해 자연을 정복할 수 있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만약 네가 확고한 포부를 가지고 있다면, 노력만 하면 성공할 것이다.
좋은 약은 입에 쓰지만, 병을 고칠 수는 있지만, 쓴맛이 난다. 진실을 말하고 비평을 간언하는 것을 비유하다. 듣기는 불편하지만 사람에게 유익하다.
들보에 매달려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묘사하다. 서한 유향은 "전국책 진책제": (수진) 독서는 잠을 자려고 하고, 송곳 가시주를 그리고, 발에서 피를 흘리고 있다. "라고 말했습니다
동한 반고' 한수': "손나문채채, 학문, 조만간 그치지 않는다. 잠이 피곤하면 밧줄로 머리를 묶고, 주택 들보를 매달아라. "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이' 관직현' 22: "다만 앞으로 밖에 바람이 좀 불 것 같아요. 다행히 돈은 스승이 직접 번 것이 아니니, 나는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 당신의 마음을 물어보십시오: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수치심이 있는지 자문해 보세요. 풍명몽룡동주지년' 제 25 장:' 남자지가 사방에서' 라고 들었다.
네가 한창 무성할 때, 너는 벼슬을 하고 싶지 않고, 단지 너의 아내를 졸려 있을 뿐이다. 사방: 천하. 원대한 포부와 이상을 가지고 있다.
바늘로 공이를 찧다: 쌀을 찧거나 옷을 때리는 데 쓰이는 막대기. 쇠막대기를 가는 바늘로 갈다.
끈기가 있으면 노력하면 어떤 일을 해도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송주무' 유 방생 블루메이 주모 자진 Xi': "상이엘 산기슭에서 이태백독주산까지 전해져 버리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개울이었다. 노인을 만났을 때, 나는 철공이를 갈아서 그에게' 바늘이 되겠다' 고 말했다. 태백인데, 여전히 휴학할 의향이 있는 것 같다. "
앞차의 교훈' 순자 상성': "앞차가 이미 덮였으니 언제 알 수 없다!" 항목은 "원산이 말했다" 고 말했다. "앞차 커버, 뒷차 경찰." 거울: 거울은 하나의 수업이다.
앞에서 전복한 교훈. 앞차의 교훈.
장기가 늦게 성사된 사람은 반드시 시련을 거쳐야 만년에 성공할 수 있다. 재능 있는 사람을 묘사하는데 사업이 늦었다.
오기가 쉽지 않다: 장작. 짚에서 자고, 먹고 자고, 담즙 냄새가 난다.
열심히 일하고 상류를 위해 노력하는 사람을 묘사하다. "월왕군가세사기": "월왕횡도, 반국도, 근심, 앉을 수 없고, 먹고 마실 수도 없다."
벽을 파고 빛을 빌려 높은' 밀', 소진의' 가시덤불 참포' 는 세 가지 기이한 독서, 도당운의' 임지지서', 손강영의' 눈',' 반딧불',' 눈',' 열심히 노여움',' 열심히 일하기로 결심한다. 그림: 구하다. 분투하여 번영을 쟁취하기로 결심하다.
탁월함: 완벽함, 좋아요; 이점: 많음. 좋아, 많이 좋아졌어.
논어' 를 배우다:' 시경' 은' 정교하면 깎으면 맷돌' 이라고 말한다. ♫ 그것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송주희 주: "말로 골각을 다스리는 자는 반드시 잘라서 다시 의논할 것이다. 옥을 다스리는 자는 모두 다듬고 다시 갈아서, 이미 정진하고 정밀함을 구했다. "
상류를 쟁취하고, 고군분투하며, 선진을 위해 노력하다. 근면은 타고난 재능의 부족을 보충할 수 있다.
엑스포를 배우겠다는 뜻을 세우고, 일을 도모하고, 성사가 하늘에 있다는 것은 네가 이미 최선을 다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지는 운에 달려 있다. 멍청한 새가 먼저 날다. 예를 들어, 능력이 부족한 사람은 뒤떨어질까 봐 다른 사람보다 일찍 일을 한다.
원한청' 모진애교자' 첫 번째 할인: "나는 너와 비유한다: 나는 영새처럼, 너는 멍청한 새가 먼저 날아간다." 확고부동한 것은 달갑지 않고, 후세 사람들은 다른 사람 뒤에 떨어지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나는 멈출 수 없는' 삼국지 무술 몽로전' 이' 강표전' 을 인용했다.' 무당병마일, 멈출 수가 없다.' " 암시: 해석: 내려 놔; 볼륨: 책을 나타냅니다.
책은 결코 그들의 손을 떠나지 않는다.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것을 묘사하다.
우우가 산을 옮기는 비유는 자연을 개조하고 굳건히 싸우는 것을 견지한다. "열자 당웬" 에 따르면, 공우의 집 앞에는 두 개의 큰 산이 있는데, 그는 그것들을 평평하게 깎기로 결심했다. 또 다른 노인 지작이 그를 너무 어리석게 웃어서 그가 안 된다고 생각했다.
우우가 말했다: 내가 죽었을 때 아들이 하나 있었는데, 내가 죽었을 때 내 아들은 손자가 있었다. 내 아들 손주들은 영원히 끝이 없고, 두 개의 큰 산은 결국 평평하게 깎일 것이다. 가슴에 큰 뜻을 품다: 티베트를 품다.
의지가 높고 거리가 멀다. 나명 관중' 삼국연의' 제 21 회: "영웅의 사람, 지존고원, 복에는 좋은 책략이 있고, 우주를 숨길 수 있는 기회가 있고, 천지를 숨쉬는 뜻이 있다."
좋은 직업: 학습; 정밀: 능숙; 유: 네; 근면: 근면. 해박한 학식은 노력을 통해 얻은 것이다.
당한유 "배워서 알다": "학업은 근면하고, 놀지만 불모지; 한 일은 모두 사상이고, 모두 파멸이다. 클릭합니다 공부, 고집, 둔감, 화가 나서 밥 먹는 것을 잊고, 열심히 공부하거나 일하거나 밥 먹는 것을 잊기로 결심했다.
매우 근면하다고 묘사하다. 공자의 논어: "노여움은 음식을 잊고, 기쁨은 근심을 잊는다. 네가 늙을지 모르겠다. 클릭합니다
"상 첸 지준": "재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