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의 정의
빗속에서 너를 기다리고, 무지개 비 속에서.
매미가 개구리를 떨어뜨리다.
한 못의 붉은 연꽃이 붉은 불꽃처럼 빗속에 있다.
오든 안 오든 상관없지만
연꽃 한 송이가 모두 너와 같다.
특히 황혼을 지나 이 가랑비를 통과한다.
영원, 순간, 순간, 영원
시간 외, 시간 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을 기다리고, 순간, 영원에서.
만약 너의 손이 내 손에 있다면, 지금 이 순간.
만약 당신의 청핀이
내 콧구멍에서, 나는 작은 애인이라고 말할 것이다.
아니, 이 손은 무궁에 있는 채련이어야 한다.
이 손은
목란 배에 계피 한 자루를 흔들다.
별 하나가 과학박물관의 처마에 걸려 있다.
귀걸이처럼 걸려 있다
스위스 시계가 7 시라고 했는데 갑자기 네가 왔다.
비 온 뒤의 붉은 연꽃, 나풀나풀, 네가 왔구나.
시 한 수 같다.
당신은 사랑 이야기에서 왔습니다.
강백석의 말에서 운을 맞추면 네가 온다.
둘째, 아홉 번째, 린
그녀의 눈, 입술,
입술에 둥근 소용돌이가 하나 있다.
이슬처럼 아름답습니다.
찬란한 미소.
반짝이는 베치에 숨다.
그것은 미소입니다-하나님의 미소, 아름다운 미소:
물의 반사, 바람의 가벼운 노래.
그녀를 웃게 하는 것은 그녀의 느슨한 곱슬머리였다.
그녀의 귓가에 흩어져 있다.
부드럽고 꽃다운 그림자,
간지러운 달콤함
너의 내면으로 들어가라.
그것은 미소-시 같은 미소, 그림 같은 미소:
구름의 흔적, 파도의 부드러운 파도.
서지모는 이 재녀를 우러러보고 시를 쓰기 시작했다고 한다. 하지만 린은 결국 양사성을 선택했고, 나중에 많은 사람들이 이 전고로 그 이름을 알게 되었다. 나는 이런 작품을 쓸 수 있는 이름이 전고로 외울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셋째, 여덟 번째, 폐명의' 별'. -응?
하늘의 별,
영원한 봄꽃이라고 합니다.
동벽 해당화의 그림자,
성단은 이것이 영원한 가을달이라고 말한다.
아침에 일어나는 것은 겨울밤의 꿈이다.
어젯밤 자정 별,
그물을 밝고 아름답게 닦고,
소홀히 해도 잃지 않고,
봄꽃과 가을달도 마찬가지다.
아이는 물고기가 아니다.
풍문병은 자신이 좋아하는 노장을 시가에 융합하여, 사상이 작품 곳곳에 흐르고 있다. 그 소위 철리시들은 그와 비교하면 전혀 등급이 아니다.
넷째, 일곱 번째, 총통의' 단장'.
너는 다리 위에 서서 경치를 본다.
경관이 위층에서 너를 보고 있다.
밝은 달이 너의 창문을 장식했다.
너는 다른 사람의 꿈을 장식했다.
-응?
다섯 번째, 여섯 번째, 정근심이 준' 실수'. -응?
나는 강남을 지나갔다.
계절의 얼굴은 연꽃 같다.
동풍이 오지 않으면, 3 월에는 버들개지가 날지 않는다.
너의 마음은 마치 작은 고성 같다.
밤을 향하는 청석거리와 같다.
칩이 울리지 않아 3 월 봄막이 열리지 않는다.
너의 마음은 굳게 닫힌 작은 창이다.
나의 달달말굽은 아름다운 잘못이다.
나는 귀환이 아니다, 나는 나그네다 ...
아마도 이 잘못은 쇼윈도에 있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행인에게도 한 말일 것이다. 쇼윈도에서 기다리는 것은 그가 아니기 때문이다. 정근심이 준 많은 시들은 읽을 만한 가치가 있다. 특히' 부인' 이다.
여섯째, 다섯 번째, Wen Yiduo 의 "죽은 물".
이것은 절망적인 죽음의 물이다.
미풍이 조금도 불지 않는다.
더 많은 쓰레기를 버리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너의 남은 음식을 버려라.
어쩌면 구리는 녹색으로 변해서 옥이 될 수도 있고,
주석 항아리에 복숭아꽃 몇 꽃잎이 수놓아져 있다.
느끼하게 한 겹을 짜게 하고,
곰팡이가 그에게 구름을 좀 쪄주었다.
고인 물을 발효시켜 청주를 만들고,
진주 거품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작은 구슬의 웃음소리가 큰 구슬로 변했다.
또 술을 훔친 꽃모기에게 물렸다.
절망적인 죽음의 도랑,
또한 약간 전설;
개구리가 외로움을 참을 수 없다면,
또 죽은 물이다. 그것은 노래를 부르고 있다.
이것은 절망적인 죽음의 물이다.
이것은 확실히 아름다움이 아닙니다.
왜 우리는 그것을 추함을 위해 남겨두지 않습니까?
그가 어떤 세상을 만들었는지 보세요.
이런 사람만이 이런 작품을 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