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
지금의 문화 형식은 사실 현재의 경솔한 마음가짐을 반영하고, 물욕에 대한 끝없는 추구는 시가에도 반영되어 있다. 시평인은 집단 실어증 상태에 있다. 가장 기본적인 문제는 기술 미디어의 카니발입니다. 정보 과부하는 혼란스럽고 분별할 수 없는 상태로 이어졌다. 인터넷에서, 보는 것과 보는 관계는 더욱 갑작스럽고,' 새로운 것을 구하다' 와' 추태를 살피다' 는 마음가짐에 집중한다. 바로 이런 요소들이 현재 문화의 범람, 흥청거림, 경솔함, 불안에 녹아들고 있다. 시는 영혼의 깊은 곳에서 나오는 소리입니다. 시는 인간의 영혼을 정화하는 음악이다. 시는 생명의 꽃 속의 꿀로, 향기롭고 달콤하다. 시는 맑은 샘처럼 목마른 영혼으로 살며시 흘러들어가야 한다. 자, 우리는 무엇을 들었습니까? 시의 소리는? 이 아름다운 시들은 모두 어디에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현대시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고개를 저거나 한숨을 쉬었다. "내일부터 행복한 사람이 되어 바다를 향하고 봄에는 따뜻한 꽃이 핀다." 해자는 행복을 동경하는 이 시를 남기고 23 세에 멈췄다. 해자의 생명은 가장 청춘의 날에 멈추고, 시는 봄의 가지에서 핀다. 죽기 전에 그는 무명이었다. 죽은 후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그를 그리워하고, 그의 시를 읽으며, 봄꽃이 피는 날을 환상한다! 이후 많은 시인들이 현실에서 해자를 본보기로 삼아 자신의 시를 생사의 빛으로 빛나게 했다. 괴테를 모방했던 소년 위트가 자살한 것처럼! 해자는 영원히 80 년대에 정해졌다! 그는 떠난 지 이미 26 년이 되었다. 그 후에 더 좋은 시가 있습니까? 대답은' 예' 입니다! 침묵하는 군중 속에서 착실하게 생활하고, 열심히 일하고, 시를 열심히 쓰는 사람. 공을기선생이 그 중 하나이다. 그는 시로 자신을 따뜻하게 하고, 다른 사람을 밝게 비춘다 ...
인터넷은 편리함을 제공한다. 나는 블로거가 쓴 시를 많이 보았는데, 공선생이 그 중 하나이다. 몇 년 동안 걸어오면서 그의 시를 많이 읽었다. 그의 시는 많이 쓸수록 맛도 있고, 시크하고, 소탈하고, 진지하고, 더 전하며, 소박하고 풍요롭고, 공허하다. 공을기씨의 시는 봄의 꽃과 같고, 꽃이 비단 같고, 분홍색과 녹색이며, 번창하고, 생기발랄하며, 힘을 주고, 생각을 주고, 사람들에게 준다.
시 몇 수를 꺼내 감상하다. 여명' 에서 사랑하는 두 사람은 간단한 몇 마디로 생활했다.' 손가락 몇 개가 수탉의 울음소리를 누르고 있다. 그들은 복숭아꽃의 입을 하나씩 두드렸다. 키워드를 말하기 전에 날이 밝았다 "고 말했다. 이곳의' 복숭아꽃' 은 나무가 가득한 복숭아꽃이 아니라 서로 흠모하는' 사랑' 을 가리킨다. 가장 중요한 말 한마디는 말하지 않고 간결하고 아름답다. 진정한 사랑' 은 입으로 말하는 것이 아니라 그 긴 전화에 녹아들었다. 두 지기가 잡담하는 행동에서 어느새 날이 밝았다! 시간이 참 빨리 간다! 말할 필요도없이, 장미 보내기; 말할 필요도없이, 얼마나 많은 아카시아; 말할 필요도 없이 눈은 눈을 본다. 긴 전화는 이미 전화의 양끝에 있는 사람들을 밀접하게 연결시켜 함축적이고 심오하며 진실하며 품위 있게 표현했다! 유채꽃' 에는 간결하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상상이 가득한 대사들이 있다. 예를 들면,' 햇빛만으로도 충분하다. 황혼에 멀리서 걸어올 것이다. 나비 한 마리를 만드는 것이 얼마나 좋을까.' ! 꽃과 나비는 이미 하나가 되었다! 그것은 꽃입니까, 나비입니까? 사실, "나는 독수리의 날개가 평생 지평선으로 날아갈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나는 초원을 벗어나지 않았다. 아주 멀다. 나는 눈앞의 눈줄을 넘을 힘이 없다. 한 가지 사실에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더 이상 믿지 않고 일의 진상을 폭로했다." 우리는 현실을 인정해야 한다, 우리도 마찬가지다. 우리는 때때로 현실을 믿거나 인정하기를 원하지 않지만, 인간의 힘이 제한되어 있다는 사실을 인정해야 한다. 어쩌면 우리는 독수리처럼 날개를 펴고 높이 멀리 날 수 있을지도 모른다 ... 하지만 우리는 결코 지평선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공 선생의 시는 여러 방면을 포괄한다. 그는 고토, 초원, 부모의 애정, 풍토인정, 사회현상 등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시인의 독특하고 예민한 감각력으로 시에서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했다. 그의 시구는 짧고 생략되어, 짧은 문장으로 시를 짓는 데 능숙하며, 복잡하고 비대한 긴 문장을 포기한다. 구호를 거절하고, 반복해서 외치다. 언어가 간결하고 정련되다. 어조가 명쾌하고, 리듬이 경쾌하며, 이미지가 선명하고 독특하며, 상상력이 풍부하며, 의인화 참신함을 비유한다. 때로는 함축적이고 직설적이지만 시의 표현력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그의 시를 읽고, 슬픔을 읽고, 온기를 읽고, 맑은 바람을 읽고, 인생 철학을 읽고, 아름답고 희망을 읽는다. 예를 들면,' 고향에서 오는 바람 메시지',' 데이트',' 봄비',' 초원으로 가다',' 복숭아꽃',' 사월의 오후'.
공선생의 시는 토지, 인민, 생명에 대한 연민, 경외심, 그리고 아끼는 정으로 가득 차 있다. 바로 이렇다. 그의 시는 더욱 유창하고 생명력으로 가득 차 있으며, 성실과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다! 무심코 그의 시에서 자주 언급되는 꽃의 이름은 복숭아꽃, 살구꽃, 배꽃, 사과꽃 등이다.
공선생의 시는 봄꽃, 오색찬란한, 현란하고 향기로운. 꽃이 떨어지면 조용히 가을이 오기를 기다리며, 나무가 가득한 꽃이 나무가 가득한 달콤한 열매를 형성한다!
문, 청천혜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