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자 성어는 왜 좋지 않습니까?

1. 괜찮아, 네 단어 1, 어느새

성어 병음: b-정욕 b-정욕 ju é

숙어 설명: 나도 몰라; 의식하지 못하다.

성어 출처: 송주희' 사이토 유자 풍속학' 권 120

2, 불분명하다

숙어 병음: b ü m í ng b ü b Bai I

성어 설명: 형용할 수 없고, 체면이 없고, 모호하지 않다.

성어 출처: 명링몽초' 첫순간의 놀라움' 권 13: "(이생) 은 종종 이 경박한 소년들과 무리를 지어 말을 타고 시검을 타고 칠흑 같은 태행산 길을 걷다가 어찌할 바를 몰랐다."

3. 공평함

성어 병음: b-pi-n b-y

숙어 해석: 편견, 기울기: 부정확; 어색하다. 원래 유가의 중용의 도를 가리킨다. 지금 그것은 어느 쪽도 편들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성어 출처: 송주희' 중용' 주: "중용자, 편파, 열등한 명성 없음."

4, 비굴하지 않고 항진하지 않다

성어 병음

숙어 설명: 열등감: 열등감; 강씨: 잘난 체해요. 열등하지도 않다. 잘난 체하지 않다. 일명' 비굴하지 않고 거만하지 않다' 라고도 한다.

성어 출처: 라오서' 4 세 동당', 5 월 3 일: "오늘 그는 그를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을 만났다. 그는 어쩔 수 없이 강경한 접촉을 피해야 하는데, 다만 비굴하게 돈을 많이 벌고 싶을 뿐이다. "

5. 가렵지도 아프지도 않아요

성어 병음: büyüng bütüng

성어 설명: 아프지 않고 간지럽지 않다. 비유문은 주제에 맞지 않고, 급소를 건드리지 않고, 문제를 완전히 해결할 수 없다.

성어 출처: 스명나암' 수호전' 제 7 회: "간지럽지 않고, 온몸이 춥거나 덥다. 혼란이 없으면 나는 배부르고 배가 고프다. "

2. 네 글자의 글자는 아무것도 없는 것이다. 말 없이 믿다' 는 해석은 과거에는 군자가 한 마디도 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신뢰를 얻을 수 있다는 의미였다.

위망이 매우 높다고 묘사하다. 출처' 장자 논자방': "스승은 믿지 않고 주보다 낫다."

예를 들어 요순의 세계는 관원이 제후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고, 사해로 가면 세상은 안전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펭 명나라 멩 롱 "동부 저우 역사" 제 18 회) 둘째, "실종" 해석 날개: 날개.

날개가 없어 날아가다. 물건이 갑자기 없어진 것을 비유하다.

일이 빨리 퍼진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출처 "튜브 반지": "날개없는 비행 소리. 클릭합니다

"전국 정책 진책 3": "대중은 움직이고 보이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꼬박 160 원, 편리해요.

(Guo Moruo 의 "혁명의 봄과 가을, 창조의 10 년") 3, "우연히" 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만남. 사전 약속 없이 상대방에 동의하다.

출처 "사기 후부열전": "마땅히 움직여야 하고, 같은 곳에서 시작하여, 동시에 만나야 한다." 치우 루안 슈, 또한 문을 향해, 군인 응접 을 이끌었다 고 말했다.

(Feng Ming Menglong 의 "동부 저우 역사" 제 59 회) 넷째, "충분하지 않다" 는 설명은 충분하다: 충분하다. 같은 종류의 물건이 하나가 아니라 많이 열거할 수 없다는 뜻이다.

출처 "숫양전 문공 9 년": "왜 예전에 의사가 있었나요?" " 서일디, 하나뿐이 아니다. "양쪽은 모두 노점으로 시골의 농기구와 일용품을 판다.

(유청 E' 노잔여행기' (제 11 회) 5,' 핑수만남' 해석기: 약속시간. 합의 없이 만나다.

우연한 만남을 가리킨다. 출처 "8 년 티베트 공": "예기치 않은 만남. 클릭합니다

예 전에 공주 집에서 우리 자매 서른 세 명이 먼저 만났다. 오늘 ~, 또 왔어요. (Li Qingruzhen 의 "거울 꽃 가장자리" 제 69 회) 6, "우연의 일치" 에 대한 설명: 토론; 접근: 일치.

사전에 토론할 필요가 없고, 의견이나 행동은 완전히 일치한다. 출처' 삼국지 슈웨이와 장계전' 배송의 인용' 위요': "오늘 주강 약속도 하지 않고, 하늘도 있는 것 같다."

자철광, ~. (소송석' 주수창과 짱') 일곱째,' 일하지 않고 얻다' 는 네가 일하지 않고 남의 노동의 열매를 차지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출처' 공자가어 입사': "당신이 원하는 것은 바로 당신입니다. 그래서 일하지 않고 얻습니다." 나의 목표는 양에 불만을 품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이렇게 하지만, 나는 제 3 자에게 이용당할 수도 있다.

(노신 "두 곳의 책" 30) 8, 미지의 해석은 알 수 없다. 출처는 당한유의' 논위관의 변론' 이다. "그래서 간언하고 의논하지만 그 일을 알 수 없다."

광시에 가 본 적이 없다면, 누가 광시에서' 고위 고문' 등을 한 적이 있는가. (Zou taofen "빈민가 체험 신문") 9. "Chill" 은 심장이 춥다는 설명이다: 두려움, 떨림.

춥지 않고 떨린다. 형용이 매우 무섭다.

출처' 사기 서량관 열전': "하루에 400 여 명을 죽인 후 군현이 전율하고, 미끄럼민 보좌관치라고 합니다." 그가 겪을 수 있는 모든 위험을 생각하면 정말 교육적이다.

X. "작별 인사 없음" 해석: 출발; 안 함: 떠나요. 작별을 고하지 않고 떠나다.

아니면 빠져나갈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모두들 작별을 고하지 않고 떠나고 싶어한다.

(라오스의 "문제 없음") xi. "부적합" 의 정의, 이별은 매우 불쾌합니다. 출처는 청 푸송령'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자부 부끄러움, 불쾌함, 흩어지다.'

예: 원래 친한 친구 두 명이 무심코 한 마디로 헷갈렸다. 12.' 부득이하게' 를 해석할 수 없다. 그럴 수밖에 없다.

출처는 송신' 집합구의안' 이다.' 교외에서 세뱃돈을 제사하는 비용은 부득이하게 해야 한다. " 13, "무교한 것을 죽이다" 해석 교육: 교육; 죽이기: 처벌, 죽이기.

실행 시 경고 없이 실행됩니다. 사람을 미리 교육하지 않고 실수를 하면 벌을 주는 것이다.

출처 "논어 요는 말했다." "무교한 것을 죽이고, 학대라고 한다." " 잘못을 범한 사람을 대하는 것은 ~ 가 아니라 병을 치료하고 사람을 구하는 방침을 채택해야 한다.

14, "가르치지 않고 징벌" 해석 교육: 교육; 징벌하거나 죽이다. 실행 시 경고 없이 실행됩니다.

사람을 미리 교육하지 않고 실수를 하면 벌을 주는 것이다. 출처 "견자 곽프": "그러므로 가르치지 않고 형벌을 가하지 않고, 형벌이 번잡하고, 악의 무적이다. 가르치고 처벌하지 않으면 매국노를 처벌하지 않는다. "

어른들은 그들에게 3 개월의 시간을 주어 담배를 끊었는데, 그들은 차마 기한망을 열 수가 없었다. (이청 가보 "표상 중의 관장" 제 20 회) 15. "걷다가 흩어지지 않는다" 는 설명은 신: 종아리입니다. 가: 뛰어.

다리가 없어도 달릴 수 있어요. 일이 진행되지 않고 빠르게 퍼지는 것을 비유하다.

한공융' 논서' 출처: "무경 () 과 지처 () 도 사람을 잘 대하고, 현자 () 는 족하냐?" 예 yuan bozhen 은 신속하게 집안의 모든 것을 정리했다; 다른 것은 아무것도 부족하지 않고, 금은 장신구와 지폐만 있지만, 아무것도 없다. (청명' 관장개혁' 제 4 회) 16. "결코 기대하지 않았다" 해석 기간: 희망; Jean valjean: 그래서.

나는 이렇게 하고 싶지 않지만, 그래도 발생했다. 놀라움을 표시하다.

정송조' 여치경위형 밀서' 출처: "자석을 덮고 철을 얻으면 자연스럽게 숨을 거둔다." 예를 들어 명산대천 사이 적현 신주 밖에서는 거리가 없어 뜻밖이다.

(오진 임연 "혼란스러운 세계" 서문) 작별을 고하지 않다. 위안? 정덕휘' 왕찬 등루' 제 1 할인: "왕찬 인사도 없이 작별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악랄하지 않고 엄하지도 악하지도 않지만 존엄성이 있다. 주역? 던: "군자는 소인과는 거리가 멀고 악랄하지 않고 엄하다. ""

추워서 벌벌 떨다. 극도의 공포를 묘사하다.

사기? 쿨리전': "하루에 400 여 명을 죽이고, 후군은 전율하고, 미끄럼민은 관치를 돕는다." 청나라? 푸송령'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마부절: "가루의 가스가 강하지 않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클릭합니다 후진타오는 더러운 몸이야 ~ "

유쾌하지 않게 헤어지다. 명나라? 펭 멩 롱, "세상을 깨우시겠습니까? 클릭합니다 황 학자 jiao yuma 가을: "모든 손님은 행복하지 않고 흩어져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청나라? 푸송령'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신 14 어머니: "뻔뻔하게, 아들. 클릭합니다 죽이고 가르치지 않고, 벌하고, 미리 교육하지 않는다.

《논어》요? 야오 왕위: "무교한 것을 죽이는 것은 학대이다. 클릭합니다 "징계하고 가르치지 않는다" 를 참조하십시오.

가르치지 않으면' 죽이면 가르치지 않는다' 를 본다. " 순자? 부국: "그래서 가르치지 않고 벌하면 벌칙이 복잡해요.

왜 등에 4 자 성어를 붙이지 않습니까? ""

나중에 다 말할 수 없는 말을 표시하는 데 쓰였다. 청나라? 유새의' 노잔여행기': 제 1 1 회? 이여진의 69 번째 시' 경화연' 은 기한을 부여했다. ""

몇 번이고, 많은 경우: "양쪽은 노점이고, 농기구를 팔고, 농촌 일용품을 팔고, 일하지 않고 얻는다." 됐어, 됐어.

상의도 없이 같은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까? 황수재 \ "낙옥마 \" 는 차마 참을 수 없다. "징계하고 가르치지 않는다" 참조: "두 사람의 말이 진실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의 신뢰와 지지를 받게 된다.

위망이 매우 높다고 묘사하다. 장자? 논자방.

아무것도 만족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숫양전 뿌리가 없는 사람들? 9 년 문공은 남들과 따지지 않는다. "자석을 덮고 철을 얻고, 가스를 배합한다."

\ "시 가치 집 누수 부분 연속 밤 비? 우아한。 사기? 억압: "당신의 방에서, 작별 인사도 없이 떠날 가치가 있습니까? 정덕휘' 왕찬 등루' 1% 할인: "신문에서 그의 용모도 자연스럽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마침 동시에 만났지만, 모두 똑같다 ~"

창피하지 않아, 창피해: 창피해? 쿨리전? \ "청나라? 무명씨' 관직개혁' 제 4 장: "원버진이 황급히 집안의 물건을 모두 옮겼다. "우연이란 협상이나 합의를 거치지 않고 서로의 관점이나 행동이 완전히 일치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모두 일치되는 것은 아니며, 모두 제각기 필요한 것은 아니다.

"송사": "명산대천 사이:" 집, 작은 장부도 새고 숨기다. "들불처럼 번지다.

자기가 한 말을 하지 않는 신사에게 너는 너무 많이 말할 필요가 없다. 맹자. ""

안사고주는 악랄하지 않고 엄하다. "한기가 아직 춥지 않아 벌벌 떨다.

극도의 공포를 묘사하며 골목에서 시작하면서 직원들의 태도가 오만하고 상황이 충분히 좋다. "손님이 짜서 헤어졌다." " 안전합니다. ""

청나라? 유오' 노잔기행기 속편' 첫: "당신은 그들이 친구라고 생각했고, 우리 자매가 처음 만난 것 같아요." 일하지 않고 얻다? 리의' 공식 데뷔' 는 20 회다. "어른들은 그들에게 3 개월의 시간을 주고, 그들에게 담배를 끊으라고 했다. 그래야 남을 잘 대할 수 있다." 절제하면 된다. ""

전국책? "진책 3" 은 지난주보다 못하다. \ "명나라.

\ "역사 기록, 가난한 하나님은 그 뜻을 잘 따르십니까? 입조관은 "하루에 400 여 명을 죽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군은 전율하며 말했다." "주공언에 편지가 있습니까?" "평금의 부후전": "사람은 크기가 없는 기세로, 치료할 수 있는 약이 없다. 예성도' 마링과': "나는 방금 춥고 상쾌하지 않다." "모두 움직였다. 나는 기쁘다.

곽말로, 혁명 춘추? 10 년 창작: "꼬박 160 원, 편리해요." 말할 필요도 없이, "두 마디도 하지 않는다" 라고도 한다.

말할 필요도 없이 너도 이해할 수 있다. 상황이 매우 분명하다고 묘사합니까? 서일디, 하나뿐이 아니다. ""

한서. "여기부터 엎드려" 참조.

그리움 (1) 은 달리거나 빠르게 번지는 것을 묘사한다. 언어 책 "파이프? 울림 "을 참조하십시오.

위안; 가르치고 처벌하지 않으면 간교하고 벌을 받지 않는다. \ "대청, 형벌이 복잡하고 강하지 않은가? 후는 더러운 몸이다.

\ "밸리 밝은 패스? 은둔 8 년: "예기치 않게 만나다. \ "청나라? 풍몽룡' 동주사' 제 18 회: "요순시대, 관자봉제후들, 사해천하안. ~, 그들은 화를 내지 않고 오히려 날뛰기 시작했고, 백성들은 관원의 통치를 도왔다. ""

청: "나는 너의 물건을 원해:" 북서쪽 코너를 집 누출이라고 부른다. \ "청 법사 문구.

맹자, 나와 함께 모의하지 않는다. \ "송, ~.

전파가 빠르고 유행했던 것을 묘사하는가? 장재전: "그 일을 잘 아십니까? 진: "태의와 박사는' 춘추' 가' 입덕자가 많다' 를 의미한다고 생각했지만, 지금은 가지가 훨씬 덜 익었다. 마오전: "날개가 없는 사람들, 그들은 싸우나요? "? 스시의 주수창과 오량의 찬사: "자석의 철처럼 ~. ""

뜻밖에 만나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거 생각지도 못했는데, 원래는 이렇다.

한? 푸송령'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마부절, 사체에 적용, 사체는 자명하다. ~: "기가 가루처럼, 몸을 옥처럼 지켜라. 다른 것은 아무것도 부족하지 않습니까? 헌신 ":"자비, 의식, 지혜, 마음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가르치지 않으면' 죽이면 가르치지 않는다' 를 본다. "

순자? 부국: "벌을 받고 가르치지 않으면 ~" 는 "모자라다" 라고도 하지 않나요? 건보' 수색신기' 제 2 권은 지현 신주를 넘어 머무를 거리가 없다. 도리가 없는 것이 아니라, 자연을 토비로 키우려는 의도였다. ""

너는 일하지 않고 얻을 수 있다. 일하지 않고 남의 노동의 열매를 얻다.

공명정대하여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원강 혼자 방에서 전화를 걸었을 때, 좋은 덕행을 유지하고 양심에 거리낌이 없도록 주의해야 한다.

그 후 그는 자신의 마음이 밝고 어둠 속에는 사념이 없다고 말했다. ~: "의사가 있어요." 유쾌하지 않게 헤어지다.

명나라? 풍몽룡의' 세상을 깨우다'. 공자 집 언어; 오늘 ~, 사자에게 플러그를 보내고 돌아오라고 부탁해야 한다.

김, 천성적으로 뜻밖이다. \ "청나라? 푸송령'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신 14 어머니: "뻔뻔하게, 아들. ""

죽이고 가르치지 않고, 벌하고, 미리 교육하지 않는다. 《논어》요? 야오는 말했다: "살인은 가르치지 않고 학대입니다.

사고가 발생했음을 나타내다. 송? 정초의' 여치정위형 밀서' 입니다. ""

뜻밖에 약속도 하지 않고 동행하다. 예기치 않게 만나거나 약속하지 않고 자동으로 모인다. "다리 없는 사람도 올 수 있다." "

말할 필요도 없이 비유하다. 약을 먹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야산 노출' 은 3 월 37 일로 거슬러 올라간다. "노인은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언니의 병은 대단하다:' 편지' 처럼 나쁜 짓을 하지만 존엄성이 있다. " 주역? 은둔, 금은 장신구와 지폐만? 헌신 ":"양 유천: "공주 집 앞? 오, 막막한 세상? 서문: "군자는 소인과는 거리가 멀다. ""

명나라? 풍몽룡의' 동주사' 제 59 회: "한군 원수 루안 피벗, ~, 또한 문쪽으로 향하고, 왕찬 작별을 고하지 않는다." 엄하거나 악하지 않고, 노여움이 악하지 않느냐? 공융의' 성효장' 이 없어졌다. ""

② 사물이 갑자기 사라지는 것을 비유한다.

4.' 할 수 없다' 는 네 글자의 성어는 묘하고 급하며 속되고, 심오하고 헤아릴 수 없고, 노여웠다.

첫째, 멋진 [mio b-k y-n]

설명: 멋진: 멋진. 묘사가 너무 좋아서 글과 언어로 표현할 수 없다.

출처: 송주희의 사이토 유코 장르: "맹자 편"; 훌륭해요. ""

맹자의 문장 아름다움은 글과 언어로 표현하기 어렵다.

둘째, 참을성이 없다

설명: 나는 기다릴 수 없다. 긴급하거나 긴급한 것을 묘사하다.

에서: 이청가보' 관직현형' 제 14 회: "여섯 명이 앉자마자 후 사령관은 참지 못하고' 오늘 우리는 여느 때처럼 즐겁지 않다.' 라고 말했다. ""

여섯 사람이 앉자마자 후 사령관은 기다릴 수 없었다. 첫 번째 말은' 우리는 지금 과거와 다르다.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내야 한다' 는 것이었다. ♫

셋째, 저속하다

설명: 저속한: 저속한; 내성: 참을 수 있어요. 저속하다.

에서: 청 푸송령 "라마단 이상한 이수재": "가인은 백금 깃을 살 수 있고, 서너, 수재는 소매에 있다. 미녀는 수건을 받고 악수를 하며 웃으며' 저속하다' 고 말했다 ""

미녀가 은화 한 닢을 꺼냈는데, 대략 서너 냥, 선비 한 명이 소매 속에 숨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미녀는 수건을 들고 그와 악수를 하며 웃으며 나와서' 저속하다' 고 말했다.

넷. 심오하고 헤아릴 수 없는

설명: 측정할 수 없을 정도로 깊습니다. 비유는 사물의 상황에 대해 종잡을 수 없다.

출처: 명원홍도' 울부짖는 산': "산 아래 돌뼈, 장인이 찾고, 고인 물을 연못으로, 바라본 구멍이 먹처럼 검고, 심도있게 헤아릴 수 없다."

산기슭에 있는 느부갓네살 (석두) 이 대장장이에게 끌려가 고인 물이 웅덩이로 변했고, 그 안의 구멍은 먹물처럼 검어서 측정할 수 없을 정도로 깊었다.

동사 (verb 의 약자) 는 벌컥 화를 냈다

설명: 중지: 중지. 분노는 통제할 수 없다. 형용이 매우 화가 나다.

에서: 이청가보' 관직현형기' 27 회: "가선생은 왕나리의 이불을 들추고있다. 왕 나리가 돌아와서 문틈에서 보았을 때, 갑자기 노여움을 억제하지 못하고 분노로 가득 찼다. "

사선생은 왕사부 본인의 침구를 전복시키려고 시도하고 있다. 왕사부가 돌아와서 구멍 틈새를 통해 그것을 보았을 때, 마음은 분노로 가득 차서 억제할 수가 없었다.

5. () 할 수 없는 4 자 성어는 무엇입니까? 기회를 놓치면 안 되고, 다시는 오지 않을 때: 기회; 시간: 기회. 좋은 기회를 놓치면 안 된다. 잃어버리면 다시 오지 않을 것이다. 시간은 더 이상 기회가 얻기 어렵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꼭 잡아야 한다. 놓치지 말아야 한다. 방금 나타난 나쁜 것을 크게 발전시킬 수 없다는 뜻이다. 바로' 접근' 입니다. 보이지만 가깝지는 않다.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은 가까이 가지 않고 바라보는 것을 의미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기쁨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괴로움은 말로 형용할 수 없다. 고통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잘난 체하는 마음은 자라지 못한다. 냄새 나는 계란: 곰. 악취가 사람을 참을 수 없게 한다. 비유를 하나 하자면, 남의 명성은 매우 나쁘다. 악취가 사람을 참을 수 없게 한다. 비유를 하나 하자면, 남의 명성은 매우 나쁘다. 앞으로: 날카로운 가장자리. 때: 멈춰, 참아, 날카로운 가장자리, 참을 수 없어. 기세가 매우 강하고, 막을 수 없고, 높이 오를 수 없는 것을 묘사하다: 높은 곳을 잡고 올라가다. 도착하면 올라갈 수 없다. 형용할 수 없을 정도로 높다. 사람이 높이 올라서 접근하기 어렵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너는 하루 종일 조마조마하게 하루를 보낼 수 없다. 극도의 공황을 묘사하다. 병: 병 찬성: 치유. 이런 질병은 치료할 수 없다. 집안의 추태를 드러내서는 안 되고, 선전하기 불편하다. 너는 기다릴 수 없다. 너는 기다릴 수 없다. 너는 상황의 긴급하거나 긴박함을 묘사할 수 없다. 너는 하루 종일 살 수 없다. 너는 하루도 살 수 없다. 너는 그것을 망칠 수 없다. 너는 볼 수 없다. 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만지거나 접근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종종 현재 할 수 없는 일을 비교한다. 우리는 기뻤다: 버텨라. 우리는 기뻐서 견딜 수 없었다. 우리는 너무 재미있게 놀 수 없다. 우리는 견고하고, 이렇게 강하고, 난공불락이 될 수 없다. 낡은 습관이 완고하거나 보수적인 사람을 가리키는 데도 쓰인다. 우리는 내세에서 미래를 기다릴 수 없다. 우리는 글과 언어로 묘사할 수 없다. 밀고 넓히는 것은 다른 사람이 따라잡을 수 없다는 뜻이다. 펄쩍 뛰다: 손을 잡아라. 분노는 억제할 수 없다. 형용이 매우 화가 나다. 그것은 거절 될 수 없다.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어 예측할 수 없다. 비유는 사물에 대해 예측할 수 없다. 때: 반란.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형용할 때, 기세는 막을 수 없다. 이것은 용인할 수 있고 용납할 수 없다: 이것; 누구: 그래, 이거 참을 수 있다면 뭘 못 참겠어? 이것은 용납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기회를 놓치면 안 되고, 다시는 오지 않는다: 기회, 기회; 지다: 놓치다. 기회를 잡아라, 놓치지 마라. 대세의 추세는 맹렬하고 막을 수 없다. 풍속은 바로 풍속이다. 내성: 참을 수 있어요. 저속하다. 저속하고 너무 깊어서 치료할 수 없다. 하충은 얼음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나는 여름에 자란 곤충과 얼음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이것은 은유로, 시간은 사람들의 지식을 제한한다. 비유적인 사람의 식견도 짧다. 그들이 일정한 주견이 없으면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고 말할 수 없다. 바보: 바보, 바보, 그리고: 비슷합니다. 어리석은 것은 다른 사람이 비교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