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 웨스턴은 무엇을 했습니까?
에드워드 웨스턴
에드워드 웨스턴 (EdwardWeston, 1886 -1958 년 1 월 1 일) 은 시카고에서 태어난 미국 사진작가로, 고전적인 대표작' 앵무조개',' 피망',' 배추',' 나체',' 나체' 를 대표했다
중국어 이름: 에드워드 웨스턴
외국어 이름: EdwardWeston
국적: 미국
출생지: 미국 시카고
생년월일: 1886 년
사망 날짜: 1958 년 1 월 1 일
직업: 사진작가
주요 성과: 구겐하임상을 수상한 최초의 사진작가
F64 그룹의 설립자 중 한 명
대표작:' 피망',' 앵무조개',' 켈리스의 알몸',' 줄기',' 바위' 등
개인적인 경험
1886 년 미국 시카고 부근의 한 가정 형편이 그다지 부유하지 않은 가정에서 태어났다. 첫 접촉 촬영은 1902 년 8 월 미국 중서부에서 휴가를 보내던 중 에드워드가 아버지로부터 코닥 황소 눈 2 호 카메라 한 대를 받고 처음으로 사진을 접해 16 세의 그를 환희에 넘쳤다. 시카고로 돌아온 후, 카메라, 그는 10 대 때 매일 학교에 가서 10 마일을 걸었다. 차비 한 푼을 아끼기 위해 도심 쇼윈도에서 발판과 필터가 장착된 5×7 인치 중고 카메라를 샀다. 열여섯 살 때 웨스턴은 마침내 자신의 소원을 이루어 11 달러를 들여 낡은 카메라를 샀다.
청소년 시절의 에드워드는 학교에서 육상과 예술 수업이 모두 훌륭했지만, 그는 고등학교를 마치지 않고 중퇴했다. 그는 먼저 가게 관리들의 일자리를 얻었고, 나중에 몇 차례 교체 작업을 거쳐 사진사가 되어' 요람 속의 신생아부터 관 속의 시체까지 모든 것' 을 촬영했다. 1907 년 가을, 에드워드는 전문적인 사진 훈련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고, 그는 일리노이 사진학원 9 개월 수업에 등록했고, 6 개월 만에 학업을 마쳤는데, 이것이 그가 유일하게 받는 정규 사진 교육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의 데뷔작은 시카고 워싱턴 공원에서 찍은 설경이다. 사진이 처음 인쇄되었을 때, 그는 매우 기뻐서 온몸을 떨었다. 며칠 후, 기분이 가라앉았고, 사진이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무는 검고, 눈은 태백하며, 층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상적 완벽의 경지를 추구하기 위해 웨스턴은 사진예술 분야에서 46 년 동안 긴 탐험을 시작했고, 1948 년 파킨슨's Disease 에 이르러서야 카메라를 내려놓을 수 밖에 없었다. 웨스턴은 전문적인 교육을 거의 받지 못했다. 20 세에서 50 세 사이에는 주로 사진관을 개설하여 상업인물의 수입을 촬영하여 생활을 유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진관, 사진관, 사진관, 사진관, 사진관, 사진관, 사진관) 1922 년에 웨스턴은 뉴욕에 한 번 가 본 적이 있는데, 당시 미국 사진사 스티그리츠와 스트랜드를 만났다. 웨스턴은 그의 일기에서 이렇게 썼다. "스티그리츠는 나와 두 시간 동안의 만남을 통해 내 일생의 초점을 맞추었다." 그 이후로 웨스턴의 영화예술은 인물, 풍경, 방문물을 불문하고 자신의 스타일과 특색을 만들어 여론의 중시와 호평을 받고 있다. 1930 년에 그는 뉴욕에서 첫 개인영화제를 열었다.
1927 년부터 1936 년까지는 에드워드 예술 성취의 전성기라고 할 수 있다. 창작에서 그는 먼저 자신을 기쁘게 하고 용감하게 진취했기 때문이다. 생활이 부유하지 않고 개인 생활에서 배교적인 행위가 적지 않지만, 그의 가족, 주변 친구, 과거의 연인들은 여전히 그에게 큰 관용과 양해를 베풀고 있다. 그의 예술길은 음악 조각 문학 회화 작품의 계발로 더욱 넓어졌다. 그의 고전 대표작' 앵무조개',' 피망',' 배추',' 나체',' 줄기',' 바위' 등 시리즈 작품들이 모두 10 년 동안 탄생했다.
1932 년에 그와 안젤아담스, W. 판딕 등 의기투합한 영우들과 함께 미국 사진사에서 유명한' f/64 집단' 을 구성하였다. (thetermf/64 referredtothesmallestaperturesettingonalargeformatcamera, whichsecuredmaximumdepthoffield, renderingapps 올 한 해. 그는 미국의 유명한 구김햄 보너스를 받았다. 그 후로 웨스턴은 그가 이미 지겨웠던 사진관 인물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그의 모든 시간과 정력을 자유창작의 천지에 완전히 던지기로 결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웨스턴의 성격. 자연을 좋아하고, 도시를 싫어합니다. 조용한 것을 좋아하고 시끄러운 것을 싫어한다. 그는 "나는 천성적으로 도시 사람이 아니다. 사실 웨스턴은 당시 사진창작을 맹목적인 모방의 막다른 골목에서 끌어내어 사진예술의 발전을 위해 새로운 세계를 개척했다. 웨스턴은 몇몇 유명한 사진작가들과는 달리, 인물, 공장, 호광산, 모래언덕, 돌조개, 마른 늙은 나무, 고추 배추 등 거의 모든 것을 촬영했습니다. 그가 말하길, "어떤 이유에서든, 어떤 이유에서든, 나를 흥분시키면, 나는 그것을 촬영할 것이다. 나는 특별히 그 심상치 않은 제재들을 물색하러 가는 것이 아니라, 심상치 않은 제재를 심상치 않은 작품으로 바꾸고자 한다. 웨스턴이 찍은 고추는 얼핏 보면 고추인데, 다시 자세히 들여다보면 인체와도 같다. 그가 찍은 고목은 언뜻 보면 벌거벗은 그루터기였다. 자세히 들여다보았지만, 또 불길처럼 하늘로 치솟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점석성금' 의 능력은 웨스턴의 자연에 대한 사랑과 그의 독특한 안목과 미적 소양에서 비롯된다. 웨스턴은 이 작은 것들을 촬영할 때 창작하는 태도가 매우 엄숙하고 진지하다. 작은 고추 한 개, 그는 일주일 동안 사진을 찍을 수 있다.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배경이라도 결코 등한시하지 않고, 보경 양철, 종이걸림, 모직물, 백조성 등 다양한 재료로 반복해서 실험을 한다. 미국 서해안 로레스 반도에 있는 산전수나무도 웨스턴이 자주 촬영한 대상이다. 이 삼나무들, 웨스턴은 종종 부분적인 부분만을 취하는데, 빛의 운용과 각도의 선택에 있어서 매우 세심하고 매우 신경을 써서, 어떤 삼나무는 조각처럼 보이고, 어떤 삼나무는 하늘을 나는 불꽃처럼 찍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웨스턴의 작품이 비범한 탈속적인 느낌을 줄 수 있었던 것은 그의 정신 경지와 관련이 있다. 웨스턴의 일생은 명리를 탐모하지 않고 부귀를 도모하지 않았으며, 시간과 정력을 가능한 한 사진 창작에 사용하기 위해, 그는 자신의 생활을 간소화하려고 애썼다.
에드워드 웨스턴은 1886 년 3 월 24 일 일리노이 주 HighlandPark 에서 태어났다. 1902 년 16 번째 생일에 첫 카메라 KodakBull's-Eye#2 를 받은 뒤 시카고의 공원과 숙모의 농장에서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에드워드 웨스턴 (Edward Weston) 은 1886 년 미국 시카고 근처의 덜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나 전문적인 교육을 거의 받지 못했다. 20 세에서 50 세 사이에는 주로 사진관을 개설하여 상업인물의 수입을 촬영하여 생활을 유지한다.
1922 년에 웨스턴은 뉴욕에서 사진작가 스티그리츠와 스트랜드를 만났는데, 이번에는 웨스턴의 사진 창작에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1930 년에 웨스턴은 뉴욕에서 첫 개인영화전을 열었다.
1932 년에 웨스턴은 아담스, 판딕, 커닝안 등과 함께 사진사에서 유명한' f64 팀' 을 구성했다.
1937 년은 51 세의 웨스턴 사진 생애에서 중요한 해였다.
올해 그는 미국의 유명한' 구김햄' 보너스를 받았다. 그 이후로 웨스턴은 이미 지친 인물 사진에 작별을 고하고, 어린 시절부터 창작한 천지에 전심전력으로 몰두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웨스턴 작품의 특색은 신선함, 솔직함, 자연, 소박함이다. 나중에 그의 어린 아이처럼 단순한 주의력은 채소, 곤충, 과일, 조개 등 평범한 것들의 표면 질감과 형태로 바뀌었다. 이러한 익숙한 것들이 필름과 인화지에 남아 있는 영상은 그로 하여금 종종 믿을 수 없는 발견을 하게 할 뿐만 아니라, 수많은 사람들을 감동시켜 보이지 않는 것들 앞에서 눈을 다시 뜨게 하였다.
Edward Weston' Nude' (1925) 는 2008 년 4 월 뉴욕 소더비 경매에서 160 만 9 천 달러를 찍었다. 미국 사진작가 에드워드 웨스턴 (1886-1958) 은 인체 사진사에서 가장 대중의 인지도가 높은 사진작가이다. 그는 미국 사진사에서 유명한' F64 그룹' 회원으로 사물의 표면 질감과 형태를 집중적으로 관찰함으로써 생명의 핵심을 건드리는 것을 주창했다.
미국의 유명한 사진작가 앙젤 애덤스는 웨스턴의 가장 친한 영화친구이다. 그는 웨스턴이 사진예술에 기여한 것에 대해 논평하면서 이렇게 썼다. "솔직히 웨스턴은 현대에서 몇 안 되는 가장 창의적인 예술가 중 한 명이다. 그는 대자연의 본색을 재현하여 조화의 힘을 보여 주었다. 그는 의미심장한 이미지로 세계에서 가장 기본적인 조화와 통일을 새겼다. 인류는 가장 완벽한 정신 영역을 끊임없이 탐구하고 찾고 있으며, 웨스턴의 작품은 이 길을 비추고 있다. " 그의 후배 동행인 에스터 하스는 그의 사진에서' 사진 속에 시가 있다' 는 것을 깨달았다.
1946 년 2 월 11 일, 뉴욕 현대미술관의 대규모 회고 전개막에서 낸시 뉴홀의 서문에서 에드워드는 "그에게 긴 추억은 오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최근 편지에서 그는' 나는 다산, 대량 생산, 잡식 찾기자이다' 라고 썼다. ♫ 그의 최근 작품은 새로운 주제로 쏟아져 나왔다. 모든 조짐이 참신한 지평선을 가리키고 있다. "
하지만 건강이 악화되면서 켈리스와의 이혼과 파킨슨 증상의 고초가 더해지면서 노년의 에드워드의 삶에 대한 이해는 비애, 무력감, 절망을 드러냈다. 아들 콜이 로보스갑각으로 돌아가 사진을 찍을 수도 있었지만, 그는 자신도 모르게 죽음을 중심으로 죽은 새, 죽은 나무, 파도에 모래사장에 떠내려가는 쓰레기를 많이 촬영했다. 그의 사진도 그 어느 때보다도 심했다. 그의 상당 부분은 이전보다 더 개인화되고 상징적이었다.
1958 년 새해 첫날 아침, 에드워드는 카멜의 집 밖에 있는 현관 앞에 앉아 조용히 세상을 떠났고, 그의 유골은 로보스갑각의 수면과 바위 사이에 뿌려졌다.
자유, 이상, 타협, 그리고 약간의 방임으로 에드워드 웨스턴은 평생 거의 궁핍한 생활 상태에 처해 있었고, 그가 죽었을 때의 은행 예금은 300 달러에 불과했으며, 다른 많은 예술가들과는 달리 스스로 부유해졌다. 그의 46 년 (1902 년부터 1948 년까지) 사진 창작 생애에서 미국의 웰링턴 도서관에 502 장의 사진을 기증했고, 로스앤젤레스 시립미술관에 113 장, 캘리포니아 대학에 832 장, 아리조나 대학의 사진창작센터에 1826 장의 사진을 저장해 두었다. 사진에 대한 에드워드의 집착은 심지어 가까운 사람, 그의 애인 티나, 그의 둘째 아들 블레트, 네 아들 콜, 그의 손자 김까지 연이어 나무를 쌓은 사진작가가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에드워드의 전설적인 삶과 후손을 전하는 수천 장의 흑백 사진작품은 시대를 초월하는 유산이며, 지금도 후진자들이 오랫동안 헤아려 보고 맛볼 수 있게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요 작품
에드워드 웨스트: thelastyearsincarmel
Edwardandbrettweston: dune
TheDaybooksofEdwardWeston
EdwardWeston:Nudes
PortraitsbyEdwardWeston
Edward Weston: hislife
Edward, Cole, Kim Weston: threegenerationsofamericanphotography
에드워드 웨스트: 1886-1958
Edward Weston (mastersofphotographyseries)
Laughingeyes (acollectionoflettersbetweenedwardandcoleweston)
사회 활동
피망' 작품은 인체와 같고, 꽉 쥐고 있는 주먹과도 같다. 이 작품은 그가 20 년 동안 흘린 땀의 결정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피망, 피망, 피망, 피망, 피망, 피망)
20 세기 사진작가 에드워드 웨스턴 원작전은 2006 년 4 월 18 일부터 2006 년 6 월 18 일까지 베이징 조양구 영천국제미술관에서 열렸다. 에드워드 웨스턴의 고전 원작전이 국내에서 전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전시회는 에드워드 웨스턴의 생애 중 가장 대표적인 작품들을 모아 초기 초상' 티나의 알몸', 예술적 성취 전성기의' 피망',' 앵무조개',' 켈리스의 알몸',' 줄기',' 바위',' 만년의 해안' 등을 담고 있다 에드워드 웨스턴은 생전 대부분 8×10 인치 대형 화폭 카메라를 사용했으며, 그의 흑백 작품은 부드럽고 그윽한 분위기로 20 세기 시각 예술의 전범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에드워드 웨스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웨스턴 (Weston) 의 가장 친한 그림자 친구 인 미국의 유명한 사진 작가 인 앙셀 아담스 (Ansel Adams) 는 웨스턴 (Weston) 이 사진 예술에 기여한 것에 대해 논평하면서 "솔직히 웨스턴 (Weston) 은 현대 세계에서 가장 창조적 인 예술가 중 몇 명 중 한 명이다. 그는 대자연의 본색을 재현하고, 그는 조화의 힘을 보여 주었다. 그는 의미심장한 이미지로 세계에서 가장 기본적인 조화와 통일을 묘사했다. 인류가 끊임없이 탐구하고 추구하는 가장 완벽한 정신 경지, 웨스턴의 작품이 이 길을 비추고 있다. " 그의 후배 동행인 에스터 하스는 그의 사진에서' 사진 속에 시가 있다' 는 것을 깨달았다. 웨스턴의 작품이 비범한 탈속적인 느낌을 줄 수 있었던 것은 그의 정신 경지와 관련이 있다. 웨스턴의 일생은 명리를 탐모하지 않고, 부귀를 도모하지 않고, 전력을 다해 자신의 생활을 간소화하려고 애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