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 금지는 어떻게 된 건가요? 나중에 왜 취소됐어요?
이것은 게임의 역할과 운영자의 이익 두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게임 자체는 양날의 검이다. 잘 쓰면 학습 도구로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높일 수 있다.
많은 복잡한 조작을 시뮬레이션하여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항공기 시뮬레이터는 조종사들이 능숙하게 행동하고 실전 단계로 빠르게 진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비용으로는 위험이 적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물론 게임도 해롭다. 주로 자제력이 없는 학생에게 있다. 그러나 이것은 외부 규범에서 나올 수 있다. 사실 문제는 크지 않다. 목이 메어서 음식을 낭비해서는 안 된다.
미래 게임의 역할은 매우 크며, 많은 기술 교육은 게임과 같은 소프트웨어에서 나올 수 있다.
한편, 게임을 완전히 금지하면 게임 운영자의 개발 열정에 영향을 미치고 결국 게임이라는 산업의 종심발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게임이 나중에 어떤 돌연변이를 일으킬지 아무도 예측할 수 없다. 현재의 추세에서 볼 수 있듯이 게임은 리얼 시뮬레이션과 같은 기술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