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급생에게 장난을 치는 이야기

동급생이 도끼를 가지고 놀던 이야기 동급생이 도끼를 가지고 놀던 이야기 1

꼬마 목수는 2년 동안 기술을 배우고 자랑스러워했습니다. 루반(魯熙)의 조상이 있는 목수의 집 앞에서 솜씨를 뽐내며 사람들의 비웃음을 샀다.

젊은 목수는 2년 동안 기술을 배워서 몇 가지 도구를 만들 수 있다는 자부심과 자신이 훌륭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더 이상 주인의 말을 듣지 않고 도끼를 들고 돌아다니며 목공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날 꼬마 목수는 주인의 일을 돕지 않았기 때문에 몰래 밖으로 나가서 다시 놀았습니다. 그가 문루에 갔을 때, 그는 문루 아래에 목수의 조상인 여반의 집이 있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가 도끼를 들고 있는 것을 보고 “도끼로 무엇을 합니까?”라고 묻습니다. 젊은 목수는 거만하게 “안 보이세요? 나는 목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도끼로. 어떤 사람이 큰 나무 조각을 가져왔고, 그는 그것을 몇 번만 쪼개어 구부러진 의자를 만들었습니다.

루반문 앞에서 큰 도끼를 만들고 있다고 많은 사람들이 웃었다. 불행하게도 그는 의자를 들고 주인에게 돌아가서 루반이 누구인지 물었습니다. 주인은 큰 소리로 웃었다: "당신은 내 조상 앞에서 감히 당신의 재능을 보여주기에는 너무 오만합니다. 당신은 떠나도 됩니다. 나는 당신을 가르칠 수 없습니다."

그때 작은 목수는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하지만 너무 늦었습니다. 명인의 실력 이야기 2

설명 :

전문가 앞에서 자신의 실력을 뽐낸다는 비유이다. 주로 자기 소멸에 사용됩니다.

채석장 옆에 쌓인 흙더미, 리바이의 이름은 영원히 기억될 것이다

시가 왔다 갔다 하고, 루반이 대문 앞에서 큰 도끼를 휘두른다.

동급생의 도끼 이야기

명나라 매지환이 지은 이백의 묘에 관한 시입니다. 태백이라고도 알려진 이백은 당나라의 위대한 시인이었습니다. 그의 죽음에 대해서는 신화 같은 전설이 다양하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이백이 만년에 Dongting, Yueyang 및 Jinling(현재 난징)을 방문했다고 말합니다. 어느 날, 보저우(Bozhou)는 강가에서 채석을 하고 있었습니다(현재의 안후이 성 당투 현, 북쪽의 장강에 인접한 채석). 밤에는 달이 낮처럼 밝았습니다. 이백은 배에서 달을 바라보며 술에 취해 물에 비친 달의 그림자를 보고 손을 뻗어 물에 빠졌습니다. 강물에 빠져 사라졌다. 어떤 전설은 더 신비스럽습니다. 갑자기 강에 폭풍이 몰아쳤고, 거대한 고래가 하이에나와 함께 일어섰다고 합니다. 두 선녀는 깃발을 들고 리바이에게 고래 뒤에 앉으라고 했고, 음악이 울렸습니다. 그들을 이끌고 날아갔습니다. 물론 이러한 전설은 믿을 수 없지만 나중에 채석장에서 유명한 장소가 많이 나타났습니다. 이백의 묘뿐만 아니라 불멸의 유배탑, 문주각 등도 있어 수많은 관광객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기사를 이해하지 못하면서도 우아한 척하고 싶은 일부 관광객들은 이백의 무덤에 말도 안되는 질문을 하기까지 하는데, 이는 매우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메이즈환(Mei Zhihuan)의 이 시는 그러한 관광객들을 풍자하고 있습니다. 그는 위대한 시인의 묘에 비뚤어진 시를 새기는 것은 "여반의 문 앞에 큰 도끼를 만드는 것"과 같다고 믿었습니다. 그것은 너무 주제넘은 일이었습니다.

루반(Lu Ban)은 성은 공수(Gongshu)이고 이름은 반(Ban)이라고 합니다. 그는 전국시대의 루(Lu) 국가 출신으로, 루반(Lu Ban)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정교한 도구를 만드는 전문가이며 사람들은 그를 "교인"이라고 부릅니다. 사람들은 항상 그를 목수의 조상으로 여겼습니다. 누가 감히 루반 앞에서 도끼 실력을 과시하겠습니까? 즉, 큰 전문가들 앞에서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고자 하는 이런 어처구니없고 무례한 행위를 '루반의 문 앞에서 큰 도끼놀이', 혹은 줄여서 '반의 문 앞에서 도끼놀이'라고 부른다. "관공 앞에서 큰 검을 보여준다"는 말과 거의 같습니다.

당나라 문학가 유종원(劉宗源)은 『왕형제를 위한 화창시』 서문에서 “반영문에서 도끼를 휘두르는 것은 안얼을 강하게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잉은 또 다른 고대어를 가리킨다) 도끼의 대가, '도끼의의'를 보라. '강안'은 뻔뻔함을 의미한다.) '도끼가 되다'라는 관용어는 위의 명나라 매지환의 시에서만 유래된 것이 아닌 것 같다. 왕조도 존재했지만 당나라 초기에도 존재했습니다.

이 관용어는 전문가 앞에서 자신의 실력을 감히 발휘하지 못한다는 뜻을 표현하기 위해 때로 자조적인 말로 사용되기도 한다.

20xx년이 넘는 중국 제국의 역사에서 황제가 다른 곳에서 죽는 일이 흔하므로 여기서는 나열하지 않겠습니다. 그렇다면, 중국 역사상 최초로 다른 곳에서 죽은 황제는 누구일까요? 사실 그는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만세를 통틀어 한 명의 황제'로 칭송받는 황실제도의 선구자 진시황이었습니다. 후세대에 의해.

진시황(秦始皇帝) 영정(秦秦)은 진나라의 시조 황제이자 중국 역사상 최초의 황제인 진장상왕의 아들이다.

기원전 221년 진시황은 육국(초, 연, 한, 조, 위, 제)을 멸망시키고 중국을 통일하고, 삼제의 '황제'와 천황의 '황제'를 양자로 삼았습니다. 5대 황제'는 '황제'라는 칭호를 형성하고 중국 봉건 왕조의 첫 번째 황제가 되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권력을 과시하고 국내 인민에게 봉사"하기 위해 여러 차례 나라를 방문했습니다.

진시황 37년(기원전 210년) 7월, 진시황은 조고, 리시 등과 함께 다섯 번째 순행을 했다. 이후 순찰대가 베이징으로 돌아가던 중 평원진(현재 산둥성 평원현 남부)에 도착했을 때 진시황이 갑자기 병에 걸렸다. 7월 빙음 순찰대가 사구 플랫폼(현재 허베이성 싱타이시 광종현 다핑가이 마을)에 도착했을 때 진시황의 상태가 악화되어 셴양에서 거의 800km 떨어진 곳에서 사망했습니다. 그는 진나라의 수도였으며 중국 역사상 처음으로 다른 곳에서 죽은 황제였습니다. 『사기』 제6권 『진시황』에 따르면, “7월 빙음월에 시황제가 사구 위에 쓰러졌다.

당시는 한여름이었고, 날씨가 좋지 않았다. 매우 더웠고 진시황의 몸이 빨리 죽었습니다. 조고 등은 남을 속이기 위해 시체 냄새를 생선 냄새로 가리기 위해 진시황의 차에 전복을 잔뜩 싣고 진시황의 시체를 수도 함양으로 호송해 장례를 치렀다. '사기 6권'에 따르면, "수레에서 냄새가 나자 관리들에게 전복돌을 수레에 실어 냄새를 없애게 했다"고 한다.

그리고 진시황의 경우, 진나라 통치 하에서 국력이 최고조에 이르렀고, 일련의 정치 체제를 확립했는데, 이는 후대에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그는 나라를 폭력적으로 통치하고 형벌을 남용하여 신민들에게 큰 재앙을 가져왔고 진나라를 급속히 멸망시키는 씨앗을 뿌렸다. 오직 역사가 말해줄 것입니다.

진시황은 37년 동안 통치했고, 그 동안 25년 동안 왕이 되었고, 12년 동안 황제로 즉위했습니다. 그는 중국 역사상 첫 번째 봉건 왕조의 황제이자, 중국 역사상 최초로 대통일을 이룬 황제였으며, 중국 역사상 첫 번째 타지에서 죽은 황제였습니다. 도끼 3을 연주하는 반문의 이야기

1 도끼를 연주하는 반문의 이야기

육반은 전국시대 노(魯) 출신이다. 그는 정교한 도구를 만드는 데 능숙한 명인으로, 사람들은 그를 '교인'이라고 부르며, 사람들은 항상 그를 목수의 조상으로 여겼습니다.

어느 날 젊은 목수는 커다란 빨간 대문이 있는 집에 무심코 다가와 손에 도끼를 들고 “내 도끼는 눈에 띄지 않아도 상관없다”고 말했다. 내 손에 나무를 하나 가져다가 내 도끼만 사용하면 아주 아름다운 것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옆에 있던 사람들은 그가 너무 자랑스럽다고 느껴 손가락으로 가리켰다. 그 뒤에 있는 커다란 빨간 문은 "작은 주인님, 이 문보다 더 좋은 문을 만들 수 있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젊은 목수는 거만하게 말했습니다. "나는 자랑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한때 루반의 학생이었습니다. 그래도 만들 수 있을까?” 이렇게 간단한 문도 못 만들다니 농담이다.

이 말을 듣고 모두들 웃음을 참지 못하고 “여기가 루반 씨 집이구나”라고 말했다. , 그리고 이 문을 직접 만들었어요. "그래, 정말 이 문보다 더 좋은 문을 만들 수 있겠어?"

젊은 목수는 당황해서 도망갔습니다.

학급 도끼 재료 2개

표음 표기 bān mén nòng fō

출처: 송나라 구양수(宋樂)의 "매성우와 함께 하는 책": "어제 나는 7개의 시가 있습니다. 지금 녹음된 시는 우스꽝스럽고 우스꽝스럽습니다."

설명: 루반문 앞에서 도끼를 들고 춤을 춥니다. 전문가 앞에서 자신의 실력을 과시하고, 자신의 능력을 과대평가하지 말라는 비유다.

술어, 속성, 부사, 목적어로 사용되며, 능력이 남보다 좋지 않음을 나타내는 경멸적인 의미를 갖습니다.

동의어: 부굴레이먼, 사람들을 웃기고 관대하게 만드는, 동시 모방

반대말: 열린 마음, 자기 인식, 남을 아는 것, 부끄러움

고대< /p>

예문 나는 문학과 예술의 감정가가 아니기 때문에 오래된 "예술가"인 당신 앞에서 문학과 예술에 대해 감히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3 기술의 대가에 대한 코멘트

이 이야기는 사람이 늙을 때까지 겸손하고 살고 배워야 한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그는 알겠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를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하려고 노력하는 행동이 있습니다.

반문도끼에 대한 새로운 해석: 한걸음 물러서려면 노반문 앞에서 감히 도끼를 들고 춤을 추는 사람도 대담하고 재치 있고 예민하고 지식이 풍부한 사람이어야 한다. 사회의 발전은 무지에서 지식으로, 지식에서 따라잡기까지, 선배들을 능가할 때까지 '자신의 분야에서 일한다'는 정신을 가진 이들의 끊임없는 노력과 혁신에 기인합니다. 지식이 전혀 없으면 "똑같은 일을 한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학생으로서 우리는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자"는 정신을 가져야 합니다. 왜냐하면 시행착오와 실천의 과정에서만 우리는 새로운 지식을 얻고 발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Axe"는 특허가 아니며 "Luban"은 고유하지 않습니다. 멋지고 정확하게 춤추면 모두가 응원해 줄 거예요! 반먼이 도끼를 가지고 노는 이야기 4

채석장 옆 흙더미, 이백의 이름은 영원히 불멸로 남았습니다.

시가 왔다 갔다 하고, 루반이 큰 도끼를 가지고 놀았습니다. 문 앞의 도끼.

명나라 시인의 '이백묘비문'이다. 이백은 당나라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시인으로, 그의 명성은 그가 죽은 후에도 여러 시대에 걸쳐 전해졌습니다. 이백의 무덤을 지나던 많은 문인들이 잠시 멈춰 시를 낭송하여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행동은 예술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Lu Ban은 그 앞에서 모든 것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는 자신의 능력을 너무 과대평가하는 것입니다.

루반은 전국시대 루(魯) 출신이다. 그는 정교한 도구를 만드는 데 능숙한 명인으로, 사람들은 그를 '교인'이라고 부르며, 사람들은 항상 그를 목수의 조상으로 여겼습니다. 누가 감히 여반의 문 앞에서 도끼 솜씨를 과시하는 자, 즉 큰 전문가들 앞에서 자신의 도끼 솜씨를 과시하고 싶은 자, 이 어이없고 무례한 행위를 『여반의 문 앞에서 큰 도끼를 만드는 것』이라 하고, 또는 줄여서 "Ban Men 앞에서 도끼 만들기". 이는 "관공이 눈앞에서 대검을 가지고 논다"는 말과 비슷하다.

사실 '만인이 도끼를 가지고 일한다'는 관용어의 원형은 이미 당나라 때부터 있었다. 문학가 유종원(劉宗源)은 서문에 “반영(父燈)의 문에서 도끼를 사용하라, 시옌얼!”이라는 문장을 남겼다. 도끼 전문가이기도 함) 그는 자신의 능력에 비해 피부가 너무 두꺼워요.

전문가들 앞에서 자신의 작은 실력을 감히 뽐내지 못한다는 뜻을 표현하기 위해 때로 자의식 표현으로 사용되는 관용어이다. '반멘농도끼' 이야기 5

"반멘농도끼

이 관용어는 전문가 앞에서 자신의 솜씨를 과시한다는 비유이다. 고대에는 "반멘농도끼"라고 했다. 농도끼'는 무식하지만 과시하기 쉬운 사람들을 비난할 때 사용했다. 요즘은 과감하게 자신의 실력을 뽐내도록 격려받는다. 의욕이 넘치고, 과감하게 자신의 능력을 과시하고, 권위에 도전하고, 때로는 '가야 한다'고 말한다. 도끼를 가지러 교실 문으로 가세요."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전국시대 노(魯)나라에 노반(魯板)이라는 장인이 있었는데, 그는 대대로 장인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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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렸을 때부터 가족을 따라 토목공학에 참여했습니다.

그의 손은 매우 능숙하여 많은 도구와 장비를 만들 수 있으며 정교한 도구를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p>

자신의 기술이 숙달됐다고 느끼는 젊은 장인 견습생이 있는데, 누구도 자신의 능력을 묻어두지 않기 위해 방법을 생각해냈다

< p>그는 자신을 증명할 기회가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거리로 나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어느 날 무심코 길을 걷다가 번화가 입구에 이르렀다.

그는 큰 소리로 “여러분 여기 좀 보세요~ 안에 도끼 본 적 있어요?”라고 큰 소리로 말했다. 내 손?

내 손에 도끼로 가공만 하면 아주 정교한 가구를 만들 수 있다.

옆 사람들은 이 말을 듣고 자랑인 줄 알고 멀리 있는 저택을 가리키며 말했다.

"동생, 내 장식 좀 해줄래?" 이 집보다 나은데 괜찮으세요?

젊은 장인은 "물론 루반이 나에게 질문을 한 적이 있다.

어떻게 집을 만들지 않을 수 있겠는가"라고 말했다.

이 말을 듣고 다들 웃으며 “여기가 루반 씨 집이에요

여기 가구 대부분이 그 사람이 만든 거잖아요.

젊은 장인은 소가죽이 날아간 것을 발견하고 얼굴이 붉어진 채 도망갔다. 도끼를 가지고 놀던 이야기 6

음성기호 bān mén nòng fò

수업 시간에 도끼를 가지고 놀았다는 암시, 잉의 문은 강하고 아름답습니다. 당나라 유종원의 '왕형제시서'가 어제 진딩에 있었는데 지금은 7, 8편의 시를 기록해 두었는데 도끼를 가지고 놀다니 말도 안 됩니다. 송나라 구양수의 '매성우와 함께 하는 책'

해석: 루반의 문 앞에서 도끼를 들고 춤을 춘다. 전문가 앞에서 자신의 실력을 과시하고, 자신의 능력을 과대평가하지 말라는 비유다.

술어, 속성, 부사, 목적어로 사용되며, 능력이 다른 사람보다 좋지 않은 사람을 나타냅니다.

구조가 더 형식적입니다.

동의어: Bugu 레이몬, 이샤오반간다

< p> 반대로 말은 개방적, 자기인식, 타인을 의식함

운율이 좋은 말은 현재를 의심하고 과거를 관찰하며 지치지 않고 일하며, 인간관계로 공존하다 전진하다 후퇴하다 고양이를 따라 호랑이를 그리다 산과 계곡을 건너다 아내와 병든 엄마를 그리워하다 옛 사람을 따르지 않고 일을 하다 웃다 혼나 귀가 더럽고 눈이 아프다 젖어있다...

고대

목수가 등불 수수께끼로 교실을 수리하며 스승 앞에서 자신의 솜씨를 뽐낸다.

언어 루반(Lu Ban)과의 만남; 앞에서 도끼를 휘두르다

속담: 당나라 시인 이백이 술에 취해 강에 떨어져 죽어 당도 니우주산 채석기에 묻혔다. 각 왕조의 문인들이 이곳에 시를 남겼으며, 명나라 시인 매지환(Mei Zhihuan)이 자각하여 강변의 흙더미에 대한 시를 지었는데, 이백의 시는 오랜 세월 동안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오고 가는 것에 대해 두 줄을 쓰자 루반의 문 앞에 큰 도끼가 떨어진다.

관용적 예: 팅팅 자매가 지식이 풍부하다고 들었는데 감히 그와 장난을 치며 말도 안되는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까? 청나라 이여진의 '거울 속의 꽃' 52장

기타 용도

◎ (마이크에 대고 말하는 중) 아! 기다리세요! (마이크를 가리고 잉게에게 말하며) 이해합니다! 사실은 아니지만, 가짜일 수는 없습니다! (마이크에 대고 말함) Xiao Yang, 저는 평신도입니다. 참고용, 참고용! ...그건 그렇고, 세계 문명은 이제 금연을 옹호하고 있습니다. 내 감독하에 그 노인은 오래 전에 담배를 끊었습니다. 왜 아직도 그가 담배를 피우고 있다고 묘사합니까? 아, 다시 말씀드리지만 저는 일반인이고 그냥 "내 일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와, 아, 하하... 괜찮아요?

◎이러한 유형의 원고가 거부되는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 원고를 거부해야 하는 경우에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충분한 사과와 필요한 자기비판, 그리고 진심으로 설명하면 됩니다. 원하는 대로 하려고 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원고의 길이, 장점 및 단점에 대해 언급하십시오. 반문농도끼 이야기 7

1 반문농도끼 이야기

여반은 춘추시대와 전국시대의 숙련된 장인이었다. 사람들은 아직도 루반(Lu Ban)이 목수의 조상이라고 말합니다. 그 당시 Shi라는 장인이 있었는데, 사람들은 그를 목수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초국의 수도인 영도 출신이었고 그의 기술은 여반과 동등하다고 합니다. 그의 능력은 얼마나 높나요? Zhuangzi는 "Xu Wugui"에서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이 장인에게는 좋은 친구가 있어 두 사람이 자주 함께 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 친구는 코끝에 흰 재를 얇게 바르고 있었다. 장인은 손에 도끼를 들고 코끝을 바라보며 "쯧쯧" 하고 도끼로 끝에 붙은 흰 재를 쓸어냈다. 코 끝이 피부를 긁지도 못합니다. 이는 그가 얼마나 능력이 있는지를 보여준다. 그래서 나중에 Liu Zongyuan은 누군가가 "Ban and Ying의 문에서 도끼를 뽑았다"고 Luban과 Yingdu의 장인 앞에서 감히 도끼를 가지고 놀았다면 약간 "비겁한", 즉 뻔뻔한 일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수업 중 도끼 연주 재료 2개

발음 bān mén nòng fō

출처 1. 당나라 유종원의 "왕보종 시 서문" : "수업에서 도끼 연주, Yingzhimen, Si Qiangyan'er."

2. 송나라 Ouyang Xiu의 "Mei Shengyu와 함께 책": "어제 Zhending에는 7-8 편의 시가있었습니다."

루반의 대문 앞에서 도끼를 들고 춤을 추는 설명. 전문가 앞에서 자신의 실력을 과시하고, 자신의 능력을 과대평가하지 말라는 비유다.

동의어: 부굴레이먼, 사람들을 웃게 하고 관대하게 함, 동시 모방

반의어: 겸손, 자기 지식, 타인에 대한 지식, 자기 부끄러움

사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술어, 속성, 부사, 목적어로 사용됨

관용어 예 그는 실제로 피아노 대가 앞에서 자신의 피아노 솜씨를 과시했는데, 이는 정말 그의 솜씨의 대가입니다. 도끼를 들고 춤추는 반남자 이야기 8

해석: 루반의 대문 앞에서 도끼를 들고 춤을 추는 것은 전문가들 앞에서 자신의 실력을 과시한다는 비유이다.

반 : 고대 우리나라의 숙련된 장인 루반.

출처: 명나라 매지환의 '이백묘비문'.

루반(Lu Ban), 공슈반(Gongshu Ban)으로도 알려진 루반(Lu Ban)은 춘추시대 루(魯)주(현 산둥성 취푸) 출신이다.

전설에 따르면 그는 조각과 건축에 능통한 숙련된 장인이며 그의 기술은 세계에서도 유례가 없습니다.

사람들은 늘 그를 목수의 조상으로 여겨왔다.

한번은 명나라 시인 매지환이 채석기에 와서 이백에게 경의를 표했다.

채석기는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 이백이 말년에 채석강을 찾아 물 속의 맑은 달을 보고 손을 뻗어 그것을 잡으려 했다는 전설이 있는 곳이다. 강에 빠져 죽었습니다.

이백이 이곳에 발자국을 남겼기 때문에 전설도 많고 이백릉, 배니싱 불멸탑, 주오위에관 등 유명한 곳도 많이 남겼다.

이로 인해 차이시지는 관광 명소가 되었습니다.

어느 날, 메이즈환은 채석기 근처 이백의 무덤에 와서 무덤에 시가 가득하다는 것을 발견했는데, 그 중 일부는 전혀 시와 같지 않았습니다. 서투른 매지환은 너무 화가 나서 다음과 같은 시를 지었습니다. "채석장에 쌓인 흙더미, 이백의 이름은 시대를 초월하여 높으니, 시는 왔다 갔다 하고, 노반은 큰 도끼를 앞에 두고 있다."

'교실에서 도끼치기'의 초기 원형은 유종원의 '교실에서 도끼치기와 영사강연아'이다.

루반의 대문 앞에서 도끼를 조작하는 것은 뻔뻔하다는 뜻이다.

(또 다른 고대 도끼 명인 잉)는 자신의 능력을 과대평가하는 이들을 풍자하고 전문가들 앞에서 실력을 과시한다.

메이즈환은 시를 쓸 수 있다고 생각하는 관광객들을 "루반문 앞에서 큰 도끼를 치고 있다"고 풍자했다.

이렇게 '하고 싶은 대로 해라'라는 관용어가 전수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