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한 마작은 어떻게 놀아요?

우한 마작은 일명 입을 벌리고, 붉은 혀를 뒤집어라. 핵심은 258, 뒤집기, 입을 벌리고 입을 뒤집는다. 복잡하고 승패는 일념의 차이일 뿐이다. 따라서 마우는 정확한 계산으로 큰 패를 만들 필요가 있으며, 동시에 서두르거나 부주의하게 수축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이 연극은 매우 사람을 흥분시킨다. 카드놀이에는 카드, 매, 란, 대나무, 국화, 춘하 가을겨울, 총 136 이 없습니다. 먹고, 만지고, 바를 칠 수는 있지만, 먹을 수 없고, 바를 만질 수 없고, 먹을 수도 없고, 바를 만질 수도 없다. 빨간색 중 빨간색은 언제든지 꺼낼 수 있고, "빨간색 중 빨간색" (×2) 이라고 하는 카드이기도 합니다. 붉은 쪽은 만지고, 열고, 장봉할 수 없고, 붉은 쪽은 호패할 수 없고, 바가지를 빼앗을 수 없다. 전갈 우한 마작' 전갈' 은 네 명의 플레이어가 한가롭게 13 장을 잡았고, 농가가 14 장을 잡은 후 뒤집은 첫 번째 카드다. (예를 들어, A 는 5 만, 6 만 원은 전갈이고, 9 만, 1 만 은 "전갈" 이다. 1, 똥은 부의 신이다. 소지자는 그들을 다른 카드 (만능카드) (부드러운 후, × 1) 로 취급하거나 몇 개의 수염 (딱딱한 후, ×2) 을 써서 자신과 함께 할 수 있다. 2. 똥은 혼자 술집에 들어가' 똥바' (x 2) 가 될 수 있다. 3. 소지하거나 때린 똥은 보통카드로 입찰할 수 없다. 즉 먹고 만지는 데 사용할 수 없고, 다른 사람도 먹고 만지는 데 사용할 수 없다. 4. 문둥이를 들추어낸 후, 모두들 알고 있다. 다음 그림은 1 에서 9 까지의 순환, 동남북서쪽이 하얗게 변하는 순환 ('북' 과' 중' 을 만지는 것은 모두' 털' 이 가시라는 의미) 이다. 5. 두 개의 "똥자" (즉, 재물신) 가 "콧수염" (카드를 뽑을 때 "똥자" 가 하나 있는데, "똥자" 를 쳐야 할 때), "똥자" 는 열 수 있다 (x 2), 때릴 수 있다 바 펀치 바: 손에 비밀 각인 (세 가지 같은 글자) 이 하나 있는데, 다른 사람이 네 번째를 주면 너는 술집을 열 수 있다. 곧은 막대기는 빼앗을 수 없고, (×2) 를 계산한다. 바 저장: 네 번째 카드를 만지면 제때에 꺼내서 강탈당할 수 있습니다 (×2). 철봉과 저장봉은 개봉에 속하므로 반드시 밝혀야 한다 (×2). 숨겨진 막대: 네 개가 같을 때 숨겨진 막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밝지 않으면 입을 열지 않고, 당연히 빼앗을 수 없다 (×4). 뺏어라: 한 번 건드린 적이 있으니 이 카드를 잡고 열어라. 다른 세 집 모두 카드를 들어본 적이 있다면, 이 카드만 있으면 뺏는 거죠. 별장을 타다: 시계 반대 방향으로 별장, 농가 호표 또는 황장 (유주) 이 계속 한다. 타이거 카드 규칙 타이거 카드 요구 사항 1. 타이거 카드의 기본 카드형은 (1) 1 1, 123, 123,/kkk 입니다 111(111, 아래 동일) (3) 1 1, 123, 1 1/kloc 11(5)11,11/kloc 참고: 한 쌍 (1 1) 은 2 개, 5 개, 8 개 (예: 2 만 개, 5 개, 8 개 파이프 등) 여야 합니다. , 아쉽게도 바람은 같은 색이고, 같은 색깔이 될 것이고, 수염에 부딪쳐 제복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바람명언) 2. 우한 마작 7 벌은 없습니다. 3. 두 개의' 똥자' 가 있을 때는' 후' (카드를 뽑을 때' 똥자' 가 하나 있고,' 똥자' 가 하나 나와야 한다) 를 낼 수 없고,' 똥자' 는 열 수 있다 (x2) 또는 때릴 수 있다 (x2) 4. 바람은 한 가지 색이고, 색깔은 흐트러질 수 있다. 손에 전부 풍패나 카드만 있으면 호패가 될 수 있다. 카드를 뽑을 때 어떤 바람도 대포가 될 수 있다. ) 5. 만약 플레이어가 대포를 놓치면, 그는 자신이 카드를 만지기를 기다리지 않고 다른 플레이어가 쏘는 대포를 계속할 수 있다. 입을 벌리고, 만지고, 노봉하며, 반드시 입을 벌리고 (또는 입을 벌리고) 후패를 쳐야 한다. 즉, 먹고, 만지고, 노봉해야 한다. 호패형 호호 (즉 방귀, 기초점 1), 일반카드는 반드시 2, 5, 8 의 쌍을 사용해야 한다. 후다 (기본점 10, 누적 가능): 후를 만지고, 패를 만지며, 어떤 장군이든. 도움을 청하고, 밥을 먹고, 바를 네 번 만지며, 손에 카드를 바보로 만들 수 있는 카드를 한 장 남겨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한 가지 색상, 한 가지 색상의 바람 (모든 바람의 표지에는 흰색이 포함됨), 한 가지 색상 (모든 2, 5, 8), 한 가지 색상 (모든 줄무늬 또는 수만 또는 파이프); 어떤 장군이든.

점수 규칙 원리 1) 계약이 없을 때 1 호패와 3 플레이어는 점수를 잃고, 놓지 않는 플레이어는 여전히 점수를 잃는다. 2) 지는 점 = 기본점 (1 또는 10) 에 패자 자신의 번호를 승자의 번호로 곱하고, 이기는 점 = 세 패자의 점수 합계를 곱합니다. 소호의 득점은 1, 개× 2, 각각 장봉 ×2, 자만식 ×2, 철봉 ×2, 각각 개봉 ×4, 주먹 타자 실점 ×2 로 나뉜다. 레저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농가 후 실점 ×2, 한가한 집 후 실점 ×2. 그래서 세 패자의 손실점은 분명 다를 것이다. 입소문: 다른 건 다 같지만 매번 입을 열 때마다 ×2.

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터치 후, 유니폼, 색상, 바람 색상, 바 꽃, 바다 낚시, 잡아 당김 포인트 10, 캐주얼 요인에 관계없이 × 1.5; 입소문: 다른 건 다 같지만 매번 입을 열 때마다 ×2. 대호는 누적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두 대호의 기초분은 20 이고, 세 대호의 기초분은 30 이다.

계약 (후 포함): 계약자는 모든 납품 지점을 부담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계약자는 1) A 를 청부 처리하여 B 에 전체 청구인으로 석방하고 A 는 입찰을 듣지 않고 청부 계약을 해야 합니다. 2) B 후경일, B 의 세 번째 오프닝 대상은 A, A 청부입니다. 3) 을 (를) 빼앗았고, 또 갑도급을 빼앗았다. 상한: 상한은 회사당 포인트 수의 300 배입니다. 세 회사 모두 300 배 포인트 수를 넘으면 각 회사는 400 배 포인트 수 (김정이라고 함) 로 높아진다. 도급이 발생했을 때 도급자가 지불한 포인트 = 세 실패자가 잃은 포인트 합계. 입소문의 경우 김정은 500 배 포인트 수로 설정됩니다.

탈출: 게임이 끝나면 도망친 사람은 400 점 (입소문 뒤집기 500 점) 을 공제하고 해당 게임화 (모두 공제) 를 공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