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서유기는 책 충돌 문제 ~ 김주

A. 동물 전술 분류:

공격 범주: 연격, 참수, 각종 마술공격, 법파, 법련, 파파,

방어 범주: 잠행, 행운, 모집, 방어,

보조류, 비행, 자정 전투, 인식, 지혜의 뿌리, 기적, 영원, 민첩함, 힘, 기습, 엑소시즘, 요심, 불신, 집중력, 독, 둔감, 반격, 항쇼크.

회복, 흡혈, 재생, 명상, 신유부활, 귀신술, 각종 흡수

대체: 스릴, 선악, 분열, 밤춤, 죽음.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심리학 지식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고, 분류도 다를 수도 있다. (만약 무슨 번거로움을 빠뜨렸다면, 사정을 봐주시고 나중에 고치세요.)

-히히.

2. 책 하단으로 때려주세요

다기능 애완동물을 얻은 후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블루북을 밑책, 속칭 밑본으로 사용하는 것이다.

하지만 맨 아래에 있는 책에 무엇을 입력해야 합니까?

나는 이 원칙을 가지고 있다: 1. 주문을 공격하지 않는 것은 주로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서이다.

절대 클래스를 흡수하지 마라, 비교적 이해하기 쉽다.

[14] 유령, 비행 (반드시 무협을 칠 준비가 되지 않는 한) 을 부인하지 마세요.

4. 혜근에 가서 명상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 두 점은 비교적 이해하기 쉽고, 세 번째 네 번째 항목은 주로 내 자신의 감정에 근거한다. 네가 뒤에 높은 책을 덮을 때, 이 물품들은 비교적 제거하기 어렵다.

위의 기본 경험을 통해 우리는 블루 (낮은) 짐승 전술을 연주하기 시작했습니다.

다기능사랑: 축복, 재생, 행운, 집중력, 모집, 기적, 인식, 엑소시즘, 영원, 4 법.

만약 느린 법귀라면, 여기는 직접 느릴 수 있다.

다기능력 애완동물: 천우, 재생, 행운, 야전, 모집, 지각, 엑소시즘, 영원,

다기능고속 애완동물: 천우, 재생, 행운, 집중력, 모집, 기적, 민첩성, 지진, 영원, 독.

다기능거북속애완동물: 천우, 재생, 행운, 집중력, 모집, 기적, 둔감, 지진, 영원, 독.

물론, 만약 당신의 기술이 비교적 많다면, 약간의 기술을 적당히 추가할 수 있지만, 네 가지 원칙에 주의하세요.

낮은 책이 비교적 싸기 때문에, 여기에는 어떠한 타자 기교도 필요하지 않다.

한 권씩 또 한 권의 책에서, 무엇이 망가졌는지, 계속 두들겨 맞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제안: 만약 당신이 일주일에 다섯 권의 다른 책을 읽는다면, 잠시 멈추고 다음 주 화요일에 수리하고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총결산: 다기능 애완동물에게 기초서를 다 읽어주면, 애완동물에게 위의 네 가지 원칙 중 동물의 수를 볼 수 없다. 기초책을 다 읽어도 너는 끝이다.

3. 고음을 연주하는 기교

다기능 애완동물이 위의 책에 쓴 후, 4 원칙 중 어느 것도 기술이 없을 때.

우리는 책을 읽기 시작했다.

물론, 우리는 보통 먼저 높은 책 한 권을 수집하여, 이렇게 하면 가능한 한 빨리 일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서 먼저 와서 도착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다. 각종 우수한 서예가들이 각자 체험을 가지고 있어, 백가쟁명의 기세가 크다.

나의 원칙은 모든 연설 경험을 버리고 싼 것부터 시작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우리가 타이핑하는 순서는 고령, 고각, 고엑마, 고기, 고파보, 고법염, 고천우, 고법폭이다.

그러나, 네가 책 한 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아니라, 너는 한 벌씩 다 읽었다.

하지만 규칙적으로, 서로 다른 시간에 책을 씁니다.

끝까지 책이 좋은 8JN 방법 애완동물을 가져간 후, 나는 단숨에 처음 세 권을 다 볼 수 있고, 다시는 빨간 책을 잃어버리지 않을 것이다. (적어도 책을 쓸 때는 항상 이렇게 한다.)

즉, 두 번째 책은 1 홍본을 받들지 않고, 세 번째 책도 처음 두 권의 홍본을 받들지 않는다.

하지만 문제는, 네 번째 책에 이르면, 처음 세 권의 빨간 책 중 어느 한 권을 넘어설 수 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독서명언)

하지만 정상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 파란 책 한 권을 계속 받쳐주세요.

만약 네가 한 번에 네 권의 책을 쓴다면, 너는 멈추고 잠시 책을 뒤에 남겨 두어야 한다.

꿈의 총애기술서 (살수전술) 가 이렇게 설계되었기 때문에 몇 가지 순환이 있다.

윤회 현상은 전후후 몇 개의 수구만 쳤는데, 네가 고급 수단을 몇 개 쳤을 때 애완동물이 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이 애완동물은 짧은 주기에 접어들었다. 즉, 뒤에서 나오는 붉은 보서가 네가 방금 쳤던 빨간 보서를 직접 두드릴 수도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예를 들어, 원을 그리고 있는데, 뒤로 가득 칠하면 앞의 반복을 덮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런 상황에서 우리가 해야 할 일은 기다리는 것이다! !

다음 주 화요일에 수리하고 나서 책을 쓸지 여부를 결정하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화요일의 유지 보수 기간 동안 모든 게임 내 색인이 정리되고 포함된 것은 열거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믿는다.

물론 여기에는 오늘 토론한 애완동물의 기술 비트 설정도 포함되어 있다.

그러나 화요일에 관리하면 타자를 계속하기에 꼭 적합하다는 뜻은 아니다.

즉, 화요일 유지 관리는 충분한 조건이 아니라 계속 타자를 치는 데 필요한 조건이다.

화요일의 보양을 거쳐 가장 중요한 것은 나의 애완동물 기술이 어떻게 변했는지 보는 것이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것도 의견이 분분하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책을 쳐서 당신의 애완동물 기술, 즉 ALT+O 를 보고, 직접 애완동물 기술 인터페이스를 열어 본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하지만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이런 방식이 7JN 이상의 다기능 애완동물 중에서 반드시 정확한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물론 고수가 있을 것이다. 기술을 볼 때, 나는 그런 느낌과 직감 판단이 없다.

내가 너에게 말한 것은 내 자신의 경험이다, 통속적으로 말하다.

애완동물과 사적인 대화를 친구나 무리에게 보내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애완동물명언) 물론 직접 팀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목적은 사적인 대화/부부/갱단/팀 채널에서 애완동물의 기술 순위를 보는 것이다.

이 말은 좀 길어서 천천히 소화해야 할 것 같아요.

자신의 애완동물 기술 순위를 보면 책을 계속 쓸지 여부를 결정한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나는이 평범한 사람에 대해 그에게 말하지 않을 것이다.

농담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당신이 보는 애완동물 기술 순위는 애완동물 인터페이스에서 직접 보는 기술 순위와는 다릅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이 경우 애완동물 스킬 순서를 보면 애완동물의 1 기술, 그리고 마지막 기술은 모두 블루북입니다.

그런 다음 계속 책을 쓸 수 있습니다. 1 이 가장 좋습니다. 두 가지 기술과 마지막 두 가지 기술은 모두 블루북입니다. 비교적 안전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볼 수 있는 스킬 순위로 인해 1 과 마지막 1 이 떨어질 확률이 가장 높고, 그 다음은 두 번째다.

반대로, 1 과 마지막 기술이 레드북이라면, 다음 주 화요일 유지 관리를 계속 기다리라고 권합니다.

-히히.

4. 타자는 시간과 장소와 관계가 있습니까?

나는 무수한 책을 직접 쳤지만, 비록 하홍은 분명히 시간에 따라 때릴 것이다.

그러나 책을 쓰는 것은 시간 원칙을 따르는 적이 없다. 즉, 책을 쓰는 것은 시간과 무관하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독서명언)

장소에 관해서는 애완동물이든 책이든 장소와는 무관하다.

또 다른 이론은 고급 동물 전술이 서로 지지한다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말했듯이.

예를 들어, 당신은 높은 비밀을 가지고 있고, 그리고 높은 요요요를 치면 쉽게 밀어낼 수 있다. (존 F. 케네디, 비밀명언) 개인적으로 이런 견해는 매우 우습다고 생각한다.

물론, 만약 당신이 두려워한다면, 당신은 믿을 수 있습니다.

내 자신의 원칙은 책을 쓰는 것과 고급 동물 전술 사이의 상호 배제는 필연적인 연관이 없다는 것이다.

-히히.

이것은 복잡해 보이지만, 당신이 이해하면 매우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아기의 책 타이핑은 넷이순신의 특정 프로그램이다. 아동서 타자의 마지막 두 가지 기술은 묘기서 기술과 고수 기술이다. 네가 어떻게 책을 쓰든지 간에, 마지막 이 두 기술은 모두 잃어버리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프로그램이 죽은 것이고, 노크할 확률은 0 이다.

보통 아기의 위치 확률도 존재하고, 많은 주기적인 변화가 안에 있다. NetEase 프로그램의 디자인 아이디어를 파악하는 방법은 아기에게 간단한 책 놀이의 기회가 아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만약 그들이 가능한 한 그것을 따를 수 있다면, 그들은 수동적으로 주동적으로 변할 수 있다.

다기능 애완동물은 책을 한 권 때리고, 한 가지 기술의 규칙을 무너뜨리고, 복잡하고, 복잡하지 않고, 간단하고, 쉽지 않다.

이 경험들은 나 자신이 2 년 동안 다기능 애완동물 타자 법칙을 더듬어 총결한 것이다.

화려한 애완동물을 치는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물론, 제한된 개인적 경험과 수준은 당신의 생각과 경험에 어긋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