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노트 실사판 1부 시청을 마쳤습니다. '라스트 네임' 2부 내용에 대해 알려주실 수 있나요?

실사판 데스노트 2부 '라스트 네임'

이야기는 죽음의 세계에 지루한 사신이 노트를 남기며 시작된다. 세상에서 천재에게 이 노트를 주웠어요. 이것은 말로 사람의 생사를 결정할 수 있는 '데스노트'이다.

야가미 유에(Yagami Yue)는 명문 동영대학교의 우등생입니다. 큰 희망을 가졌던 이 천재는 소위 사법적 정의에 한계가 있다는 것을 남몰래 느꼈습니다. 악랄한 사건이 계속 발생하고, 기소가 이뤄지지 않고 미제 사건이 늘어나는 상황, 마약 중독자들이 살인 혐의로 무죄 판결을 받는 것을 본 야가미 유에는 절망에 빠져 『육법전서』를 버렸다. 이때 갑자기 유에의 지루한 생활에 검은 표지의 노트가 끼어들었고, 그 위에는 "데스 노트"라고 선명하게 적혀 있었다. "사용법"이라는 페이지에는 다음과 같은 문장이 있습니다. 이름이 적힌 사람은 누구나 죽습니다. Yue는 믿지 않았지만 TV에서 본 살인자의 이름을 아무렇지도 않게 노트에 적었습니다. 뜻밖에도 다음날 Yue는 자신이 메모에 쓴 사람이 감옥에서 갑자기 사망했다는 소식을 신문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이 데스노트는 진짜라는 것이 밝혀졌고, 미래는 내가 통제할 것이다!" Yue는 이렇게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 노트의 주인인 사신 류크가 유에 앞에 갑자기 나타난다. 류크의 모습은 아무것도 변하지 않았습니다. 유에는 자신의 손으로 범죄자들을 징벌하고 이상적이고 순수한 세계를 건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도주 중이던 범죄자들, 권력을 이용해 범죄를 피해 도망친 권력자들, 마땅히 처벌을 받았어야 했지만 도망쳤던 모든 이들이 의문의 죽음을 맞이했다. 인터넷에 '키라'라는 이름의 '구세주'가 등장했다. 그는 정의의 사자인가, 아니면 죄 많은 악마인가. 한편, ICPO(국제형사경찰기구)는 이번 일련의 키라 사건 수사를 위해 또 다른 천재를 일본 경찰청에 파견했다. 뛰어난 지능수집능력과 신비한 추리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세상의 수많은 난제를 해결해 온 L입니다. L의 지시에 따라 일본 경찰은 물론 FBI까지 키라를 찾기 시작했다. 이것은 천재와 천재의 대결, 용감한 사람들의 투쟁이다. 정의의 균형은 어디에 있어야 하는가.

이 영화는 동명의 일본 만화 '데스노트'를 각색한 작품으로 현재까지 1400만부 이상 팔렸다. 데스노트' 캐스팅부터 팬들.. 감독은 만화 원작의 맛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영화를 2부로 나누어 6월 1부, 10월 2부를 개봉하며 이번 '데스노트'를 여름부터 회오리바람으로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가을에. 일본에서 같은 해에 두 편의 영화가 동시에 개봉한 것은 2003년 '매트릭스' 이후 두 번째다. 이에 영화사에서는 시청자들이 2회 연속 시청이 가능한 패키지도 특별히 출시했다. 다가오는 1부에서는 원작 만화의 금지된 부분이 처음으로 공개됩니다.

주인공 중 야가미 라이토 역을 맡은 후지와라 류도 첫 번째로 확정된 배우다. 그는 한때 영화 '배틀로얄'에 출연해 가네코 슈스케 감독으로부터 "잘생겼다"고 평가받았다. 만화소년이지만 연기력이 뛰어난 배우." 대학 우등생이자 살인마인 '구세주'이자 선과 악을 합친 '구세주' 역할에 대해 후지와라 류야는 그에 비해 인정했다. 엘의 특이한 점은 예예(Ye Ye)는 표정이 별로 눈에 띄지 않고, 미소에도 다양한 의미가 담겨 있다는 점이다. 후지와라 류야는 이런 데스노트를 현실에서 집어든다면 사용할 의향이 있느냐는 질문에 야가미 유에가 지나친 정의감을 추구하고 있다고 믿었고, 이런 정의에 입각한 그의 행동은 명목상이다. 좋지 않아요. 만약 그가 실생활에서 데스노트를 집어 들었다면, 그는 결코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극중 또 다른 주인공 엘 역은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눈물 1리터'에 출연한 마츠야마 켄이치가 주연으로 스크린에 등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원작에서 이상하게 행동하면서도 이상한 사건을 반복적으로 해결하는 천재 L과 가까워지기 위해, 마츠야마 켄이치는 촬영 중 특별히 아이라이너를 바르고, L의 이상한 앉는 자세를 익히기 위해 노력했다. 마츠야마 켄이치는 원작에 대해 죽음과 선과 악의 경계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매력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