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앙, 누가 나를 도와 전문을 번역해 줄 수 있니?
언제 양춘을 볼 수 있나요?
나를 보지 마라, 나는 가시덤불 천진을 도살하는 노래를 한 곡 부를 것이다. 나는 서팔십리에 가서 위빈을 건져낼 것이다.
차라리 백발의 물빛을 부끄러워할 것이고, 매번 숨을 내쉬며 경제를 생각할 것이다.
광장 삼천육백 낚시, 바람이 어둡고 가깝다.
대성호는 어리석어 예측할 수 없게 되었고, 당시에도 매우 평범했다.
그대가 보이지 않자, 레빈 술객들이 초안을 작성 중인데, 그들은 일찌감치 산동룡준공에게 경의를 표했다.
초심자는 허장성세를 숭배하지 않고, 두 여자는 세례를 끊었다.
제나라 성동 일흔두, 추 한유가 펭으로 방향을 바꾸도록 지휘하다.
광신자들도 그렇고, 하물며 우리 세대가 최고야!
나는 용에 올라 주님을 만나고 싶다, 뇌공이 북을 치고 있다.
황제 옆에는 옥녀가 많았는데, 그들은 웃으며 3 시의 번개를 켰다.
눈 깜짝할 사이에 비가 와서 9 문이 통하지 않아 이마가 삽을 만지는 사람들이 모두 화를 냈다.
만약 하늘이 내 성의를 따르지 않는다면, 제나라는 걱정할 것이 없다.
너는 이를 갈고 인육을 다툰다.
손을 잡고 싸우며 호랑이를 조각하고, 옆발은 씁쓸하지 않다.
현자는 어리석은 자를 부자로 만들 수 있고, 세상은 나를 홍모처럼 여긴다.
남산 삼장사들이 서로 죽이도록 강요하려면 복숭아 두 개가 필요하다.
오추의 전술은 헛수고지만, 야브의 노력은 헛수고이다.
푸량은 노래를 불렀고, 그의 목소리는 매우 슬펐다.
장궁과 이룡쌍검, 신과 사물이 때때로 합치한다.
풍운감은 물고기를 잡을 수 있으니 어른은 안전해야 한다.
모든 의견
1.' 부량사':' 부량사' 라고도 불리며, 악부와 노래의 초조에는 제갈량의' 부량사' 가 포함되어 있다. "삼국지 촉지 제갈량전" 은 "명나라는 주보다 못하다. 기쁨은 주보다 못하다" 고 말했다. 그러나, 미안 의' 진삭' 은' 부량의 노래' 가 증자가 지은 것' 이라고 말했다. 채용 \ "거문고 푸 \": \ "푸 리앙 슬픔, 저우 공 옷. \" 푸량: 일명 푸량, 산의 이름은 태산 아래에 있어요. ""
2. 긴 휘파람: 노래.
3. 송재구 예배: 여상 (즉 여망 강태공) 을 가리킨다. "전국책 진책 3": "나 (범화) 는 여상 () 의 유문 () 을 처음 듣고 어부의 몸으로 미앙의 귀를 낚았다. 또' 진 오책':' 태공왕, 이지주부, 아사고 비도'. "한시 열전" 볼륨 7: "여망은 50 세 때 가시진을 팔았고, 70 세 때 송에 의해 도살당했고, 90 세 때 천제의 스승이었으므로 문왕을 만났다." "한서 시전" 은 "태공왕 ... 도살소는 노래를 부르고, 가시진 () 에서 세내고, 판계 () 를 낚고, 문왕 () 을 위해 쓰고, 함께 봉한다" 고 말했다.
4. 경제학: "이경 둔괘": "군자 경제". 경제: 국가를 다스리는 것을 비유한다.
5.3600 낚시: 여상이 웨이헤강에서 10 년 동안 낚시를 했다는 뜻입니다. * * * 3600 일. 풍상: 풍채와 전략.
6. 대선: 노상. 호랑이 변화: "이경 부점" 95: "위인이 변하다." 위인의 행동이 갑자기 갑작스럽게 성공하게 하는 것은 매우 뜻밖의 일이다.
7. 라이 마시는 사람: 서한 사람들이 그것을 먹는다. "역사 기록 Lu Jiasheng Li chuan": "리 원시, 첸 lulai. 책을 잘 읽고, 가난하고 초라하고, 식량과 의복을 생각하지 않고, 감독관이 되다. 그러나 군 중 성현이 감히 싸우지 못하고, 군명은 광생이라고 한다. 레빈에 가서 전파를 하는 것은 사람들이 이생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빈, 레빈, 레빈, 레빈, 레빈, 레빈, 레빈) 이 씨는 태어날 때 절에 들어갔다. 다른 한편으로는 두 여자의 발을 씻고, 이생을 만났다. " 승냥이가 태어난다면, 오랫동안 머리를 숙이지 않을 것이다. "이생은 자칭 레빈 술꾼이라고 부른다. 용준: 높은 코. 용준공: 유방을 가리킨다. "사기 한고조 열전": "고조는 사람됨이 높고, 멀리 내다보고, 얼굴이 길다." 바람의 기세: 바람처럼 달려가다. " 사기 이생루자열전' 재재: 초한은 영양과 고도가 서로 맞지 않아 유련이 항우를 고립시킬 것을 건의했다. 그는 제나라 에서 로비를 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제왕전광은 관할하는 70 여 개 도시를 한에게 돌려주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8. 소용돌이: 공중에 떠 있는 풀. 광란: 승냥이가 먹는 것을 말한다.
9. 용오르기:' 후한광무제전': 강순은 유수에게 "천하사의사는 왕남징과 함께 용림을 오르고 싶었는데, 봉익이 붙어 공명을 이루기를 바랐다" 고 말했다. 후세 사람들은 용부봉에 오르는 비유로 황제에게 의지하여 자신의 공적을 세웠다.
10. 뇌공: 전설의 뇌신. 펑: 소리가 크다고 하네요.
1 1. 황제 옆에는 많은 옥녀가 냄비를 던진다.' 기협전' 과' 광야동' 고전에서 동은 늘 한 옥녀와 냄비 던지는 게임을 하며, 매번 1,200 을 던진다. 놓치면 매일 웃어야 한다. 하늘이 크게 웃을 때, 흐르는 불이 빛난다. 이것은 번개다. 3 시: 아침, 중, 저녁. 깜박임: 번개. 슬프게도: 슬프게도. 이 두 문장은 황제가 하루 종일 쾌락을 추구하고, 권간환관이 권력을 다투고, 조정의 정령이 변덕스럽다는 것을 암시한다.
12. 조화: 신화 속 천문문. 천문을 지키는 사람. 이소? Quot 나는 황제에게 열고 닫으라고 명령했다. 기대고 또 기대하고 있다. 이 두 말은 당현종의 어리석음, 편파, 배신을 가리켜 재능 있는 사람이 그들의 나라를 위해 봉사할 수 없도록 하는 것이다.
13. 제나라는 걱정이 없다:' 열자 다서': "제나라는 하늘과 땅이 무너지고 죽도록 걱정하는 사람이 있다." 두 번째 문장은 황제가 나를 이해하지 못하여 내가 걱정이 많다고 생각한다는 뜻이다. 이 자조의 뜻.
14. 고대 신화 속 식인 짐승. 이곳은 음험하고 악독한 사람을 비유한다. 인육을 다투다. 이어: 고대 신화 속의 인수, 흑백으로, 인축을 해치지 않고, 잔디를 짓밟지 않는다. 여기서 이백은 자신을 마음이 예측할 수 없는 사람에 비유하여, 그가 매국노와 동류하지 않을 것임을 보여 주었다.
15. 대답: 전화. 날으는 호랑이: 위험한 인물을 비유한다. 주원: 춘추시대에는 방원 50 보 떨어진 신국에 큰 돌이 하나 있다고 전해집니다. 교원이라고 합니다. 아래에 심연이 있습니다. 두려움 없는 사람만이 감히 그 위에 서 있다.
16. 현자의 두 마디: 현자는 일시적인 좌절을 견딜 수 있고, 어리석은 자는 교만만 알고 자만한다. 세속적인 사람이 나를 깔본다.
17. 이파 두 번째 문장: 춘추 제 2 권' 충고' 다운로드: 부하 세 명의 용사: 공, 전개강, 곡야자, 세 사람 모두 호랑이를 잡는 능력이 있지만 예의를 모른다. 재상 안영은 제경공이 그들을 제거할 것을 건의했다. 그는 공 징 (gong Jing) 이 공을 세운 사람들에게 복숭아 두 개를 줄 것을 제안했다. 그래서 세 용사가 공을 다투고 굴욕을 참으며 자살했다. 제갈량의' 푸량음'? Quot 은 대문을 나서서 그림자를 보았다. 숲에는 세 개의 무덤이 있는데, 그 수는 비슷하다. 누구의 무덤입니까? 전잎. 권력은 남산을 그릴 수 있고, 문학은 제다이 학과가 될 수 있다. 일단 비방을 당하면, 두 복숭아가 세 사람을 죽인다. 누가 이것을 할 수 있습니까? 이 나라는 얀 닫아 (Yan zi) 과 화목하게 지낸다. " 이백은 이 전고로 당시 이씨에게 모함을 당한 이영 배돈복 등의 대신을 풍자했다.
18. 오추 문장: 한경제 재위 중 오초와 다른 7 개국의 왕자가 일어나 한나라에 반항했다. 경제는 대장 주야프를 파견하여 군대를 이끌고 토벌하였다. 하남에서 맹을 만나 기병반한, 맹을 쓰지 않고 실패할 운명이라고 기쁘게 말했다. 야엘: 웃어요.
19. 장궁: 서진의 장화를 가리킨다. \ "진 장 후아 전기 \" 기록에 따르면, 서진 봉성 (오늘 장시 봉성) 행정 장관 뇌환에는 각각 고대 검명과 모사 () 라는 두 개의 칼이 있다. 레이는 장화에게 중위를 주었고, 스스로 모사를 떠났다. 나중에 장화가 살해되어 간부가 유실되었다. 죽은 후, 그의 아들 레화는 어느 날 신발을 신고 연평법 (오늘 푸젠남평시) 을 통과했다. 갑자기 칼은 허리춤에서 물속으로 뛰어들어 이미 물 속에 있던 장군과 만나 두 마리의 거룡으로 변했다. 이 두 가지 전고는 언젠가는 현명한 군자의 인정을 받게 될 것이라는 뜻이다.
폭풍의 느낌: 폭풍입니다. 옛사람들은 구름이 용을 따르고, 바람이 호랑이를 따르고, 늘 군신 관계를 대업으로 묘사한다고 생각했다. 성인: 재능 있는 사람. * 제니: 불안하네요. 이것은 일시적인 요동을 가리킨다.
이 시는 이백천보 3 년 (744) 이 장안을 떠날 때 지은 것 같다. 노상과 이시기의 이야기, 그리고 신화 전설을 통해 작가는 그의 좌절과 현명한 군주가 되고 싶다는 소망을 표현했다. 시 전체가 기복이 심하고 풍운이 돌변하여 비장하다. 창 "운재" 권 11: "처음에 어부가 문왕을 만났다고 하고, 술꾼은 증조부를 만났고, 졸이는 그 불행을 후회했다" 고 말했다. 청대 측의 "소미" 권 12: "이것은 큰 시, 의청단 소홀함" 입니다. 증국번' 궐재 독서록 찾기':' 태백시 헌국제회'. 오성' 고금시화' 권 9: "장엄하고 아름답고, 한궁은 이른바 얼굴이 환한 사람이다." 비유가 완벽하여 오차가 있고 기세가 웅장하다. "일부 평론가들은' 문풍이 그다지 촘촘하지 않다',' 글자의 의리가 뒤죽박죽이다' 고 생각한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푸량음' 은 고대에 노래를 만드는 데 쓰였던 민간 곡조로 음조가 서늘하다. 옛말은 이제 더 이상 전해지지 않는다. 송인 곽모겸의' 악부시집' 에는 제갈량의 시가 한 수 있는데, 춘추시대 연자' 두 복숭아가 삼사를 죽인 것' 을 쓴 것이다. 그는 고인에 대한 애도를 통해 선현을 해치는 비방자의 음모를 비난했다. 이백의 시에도' 남산 삼장사들이 서로 죽이도록 강요하고 복숭아 두 개를 썼다' 는 말이 있는데, 분명히 제갈량의 생각에 근거한 것 같다. 이 시는 이백이 장안을 떠난 후 쓴 것 같다. 이 시는 이백의 대표작 중 하나로 좌절 후의 고통과 이상에 대한 기대를 표현하며 기세가 분방하고 감정이 격앙되었다.
처음 두 문장: "언제 양춘을 만나요? 클릭합니다 긴 휘파람' 은 노래보다 더 귀에 거슬리고 자극적인 감정 표현이다. 이 시는 올라오자마자 주제로 곧장 달려와 시인의 심정이 매우 불안하다는 것을 보여 시 전체에 감정적 기조를 정했다. 송옥' 구변' 에는' 죽음을 두려워하지만 양춘을 보지 않는다' 는 말이 있어' 양춘을 본다' 는 말은 매장을 통해 중용되는 것을 의미하며, 울에서 뜻을 드러내는 것을 의미한다. 다음 시구는 모두 이로부터 태어났다.
그런 다음 두 그룹의 "나는 너를 보지 못했다" 로 두 개의 역사 이야기를 제기했다. 첫째, 서주 시대의 여망 (강태공) 이 오랫동안 민간을 묻었다. 50 세 때 김금에서 행상인으로 일했고, 70 세 때 조고에서 도살꾼으로 일했고, 80 세 때 위하 해안에서 낚시를 했다. 그는 10 년 (하루 낚시, 10 년 삼육백 낚시) 을 낚고서야 문왕을 만났고, 그는 일생의 포부를 나타냈다. 하나는 시립, 진말의 한 학자이다. 유방원은 그를 평범한 유생으로 여겨 그를 업신여겼다. 그러나,' 레빈' 이라고 자칭하는 이 유생은 웅변적인 말솜씨로 유방의 태도를 바꾸었을 뿐만 아니라, 왕기율 72 성이 한나라에게 투항하여 초한쟁의 풍운인물이 되도록 설득했다. 시인은 이 두 가지 역사 이야기를 인용해, 실제로는 자신의 이상과 포부를 구현했다. "대성현호가 어리석고, 종잡을 수 없고, 그 해의 일반인과 비슷하다." "미치광이도 초라한데, 하물며 장사는 영웅이다." 그는 자신이 오랫동안 사라질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시인은 미래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곳의 음조는 높고, 언어 리듬은 명쾌하다. 중간에 운율을 한 번 바꾸었지만 모두 평평하고 성조도 평평하다.
그 "나는 용을 타고 주님을 만날 것이다" 라는 말이 있은 후 시인은 낙관론에서 단번에 고통에 빠졌다. 또 억양의 변화는 갑자기 비바람이 몰아치는 것처럼 느껴졌다. 이 말은 굴원의' 이소' 와 매우 흡사하다. 시인은 자신을 판타지 판타지 신화 경지에 두고 기이한 경험을 묘사함으로써 현실 생활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반영한다. 봐라,' 지주' 를 만나기 위해 그는 비룡을 끼고 천국에 왔다. 그러나 사나운 뇌공은 징과 북을 치며 귀청이 터질 듯한 북소리로 그를 위협했다. 그가 보고 싶은' 슬기로운 주인' 은 같은 계급의 여자 애완동물에게만 관심을 갖고 냄비 던지기 게임을 한다. 그들이 즐겁게 웃을 때, 하늘은 눈부신 번개를 반짝이고, 그들이 분노할 때, 그것은 세상을 어둠과 폭풍우로 만든다. 그럼에도 시인은 필사적으로 이마로 풍습을 두드리며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그를 만나러 갔다. 생각지도 못했지만 천문 수비군을 화나게 했다. 이 묘사에서 시인의 감정은 이처럼 강렬하다. 마치 호탕한 강물이 갑자기 넓은 강바닥에서 협곡의 급류로 들어와 여기저기 맴돌고, 펜티엄 쉬지 않고 막을 수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의 천국 경험은 사실 그의 현실 생활에서의 경험이다. 신화 같은 환상의 경지를 빌어 그는 가슴 속의 분노와 억울함을 토로했다.
다음 12 문장은 또 한 단락이다. 시인은 각종 전고를 통해 내면의 걱정과 고통을 명쾌하게 표현하며 현실 생활의 불합리한 현상을 맹렬히 비난했다. 국주는 국가에 대한 나의 성의를 볼 수 없지만, 나를' 기우' 라고 말한다. 매국노는 악수와 같습니까? 그렇게 이를 갈고 이를 갈면 사람을 해치고, 시인의 이상은 인정천하이다. 그는 고대의 용사들이 왼손으로 파리를 잡고 오른손으로 호랑이를 잡는 것처럼 건곤을 바로잡을 수 있는 충분한 재능과 용기가 있다고 자신했다. 위험에 처해 있지만, 그는 여전히 고통을 느끼지 않는다. 시가 쓰러진 것 같지만, 또 무겁게 쓰러졌다. 실생활에서는 평범한 세대만이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는 반면, 진정한 재능이 있는 사람은 자신의 총명함과 지혜를 접어야 세상이 나에게 홍모처럼 가벼워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대 제나라에서 산을 넘고 바다를 넘어갈 수 있는 용사 세 명이 곽향연자 디자인에 의해 살해된 것을 보면 인재가 늘 의심을 받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맹이와 같은 유능한 사람이 있다면, 국가의 전도는 정말 상상할 수 없다. 이 단락의 두드러진 특징은 문장의 안배가 관례를 돌파했다는 것이다. 만약 뜻이 일관된다면,' 손잡고 날다' 라는 말 뒤에는' 남산을 힘차게 누르라' 라는 말이 있어야 하고,' 현자가 말릴 수 있다' 는 말 뒤에는' 오추 사병' 이라는 말이 있어야 한다. 그러나 시인은 직설적인 서술을 피하기 위해 고의로 그것들을 위아래로 배열했다. 시인이 팽배한 감정의 격류가 일파삼할인으로 우회의 기세가 되어 더욱 오만하고 오만해졌다. 이 단락의 음조와 리듬도 감정의 발전에 따라 기복이 있고, 급급하고, 느긋하고, 펴지고, 평평하고, 운율이 변하고, 갑자기 운율이 변한다. 짧은 12 문장, 운율 변화, 변화무쌍하다.
마지막 단락의 시작 부분에서' 푸량의 목소리는 슬픔일 뿐이다' 는 문장 처음 두 문장을 직접 호응하며 슬프고 슬픈 어조를 띠고 있다. 갑자기 시인의 펜이 다시 접혀' 장궁 이룡' 아래의 네 마디가 여전히 자신있게' 내가 언제 양춘을 볼 수 있을까' 라는 질문에 답했다. 시인은 중위와 모사의 두 칼이 오랫동안 먼지투성이가 되지 않는 것처럼 나도' 민주주' 와 한동안 떨어져 있다가 결국 만나게 될 것이라고 굳게 믿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도살꾼과 어부가 된 여망은 결국 요행으로 공을 세울 수 있으니, 상황이 호전되는 그날을 기다리자. 실의에 빠진 시인은 혼란과 고통에 빠져 있지만 여전히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자신을 위로하며 이상에 대한 추구를 포기한 적이 없다.
긴 노래를 쓸 때는 밋밋함을 피해야 한다. 이 시의 가장 큰 예술적 특색은 그것의 기이한 배치와 변화무쌍함에 있다. 그것은 전편에 전고를 사용하지만, 표현 수법은 때때로 변한다. 여망과 시립의 두 이야기는 모두 긍정적인 묘사로' 역사를 거울로 삼는다' 는 역할을 한 뒤 각종 동화 이야기를 통해 자신의 고통스러운 경험을 담고 있다. 세 번째 단락에서는 몇 가지 관련이 없는 전고가 얽혀 있다. 아청 왕조의 심덕잠은 "후반부의 이야기는 뒤섞여 있지만 흔적은 보이지 않는다" 고 말했기 때문에, 시의 의경은 때때로 맑고 봄기운이 넘친다. 말은 간단명료하고 심오하며, 때로는 모호하고, 심오하고 헤아릴 수 없다. 게다가 언어 리듬의 끊임없는 변화와 기복까지 더해져 시인의 강렬하고 복잡한 사상 감정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은년: 한작가: 이름없는
대문을 나서서 그림자를 바라보다. 숲에는 세 개의 무덤이 있는데, 그 수는 비슷하다. 누구의 무덤인지, 전엽인지 묻다.
권력은 남산을 그릴 수 있고, 문학은 제다이 학과가 될 수 있다. 일단 비방을 당하면, 두 복숭아가 세 사람을 죽인다. 누가 이것을 할 수 있습니까? 곽향이가 기러기를 잡다.
주다주석을 달다
① 지성: 제나라의 도성은 린쯔로, 산둥 성 박시 린쯔 북쪽 80 리에 있다.
② 음과 리: 일명' 음양리' 는 현재 린쯔 남부에 위치하고 있다.
3 다양함: 링크의 모양. 이 두 문장은 세 개의 무덤이 인접해 있고 무덤 모양이 대략 비슷하다는 뜻이다.
④ 전엽:' 봄' 기록에 따르면 여름, 궁, 전개강, 곡엽이 싸우던 적이 있어 용감히 유명하다. 안영 () 은 셋째로, "군신의 의도 없고, 지도자의 덕도 없고, 내부에는 강간도 없고, 외부에는 위협의 적도 없고, 나라의 위기다" 고 말했다. 그는 공 징 (공 징) 디자인이 그들을 제거하도록 제안했고 공 징 (공 징) 은 세 학자에게 복숭아 두 개를 주어 먹게 했기 때문에 동의했다. 쿵 신문 우유 호랑이 신용, 티안 카이 지앙 신문 두 번 적, 복숭아 를 각각 했다. 마지막으로 고야자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너를 따라 황하를 건넜고, 병거 말은 인형 물고기에 끌려 중류 기둥이 되었다. 어렸을 때는 수영을 할 줄 몰랐지만 몰래 상류로 100 보 가서 인형 생선을 죽였다. 내가 왼손으로 말을 끌고 오른손으로 머리를 들고 수면 위로 뛰어올랐을 때, 기슭에 있던 사람들은 하버로 오인했다. 나는 내가 복숭아를 가장 먹을 자격이 있다고 말할 수 있다. 너희 둘은 왜 복숭아를 돌려주지 않느냐? 클릭합니다 이 말을 듣고 공전개강은 부끄러워서 자살했다. 곡야자는 이 광경을 보고 슬프게 말했다. "나의 두 친구는 모두 죽었고, 나는 외아들이다. 나는 마음이 없다. 자신의 공로를 자랑하고, 두 친구, 불의를 부끄러워한다. 네가 한 일은 불친절하고 불공정한 것이다. 만약 네가 죽지 않는다면, 너는 전사가 아니다. " 그래서 그도 자살했다.
⑤ 행: "아래로 밀기" 를 의미하는 푸시. 남산: 제성남의 우산을 가리킨다.
6. 절대: 끝, 끝. 지리학: 또는 지리 개요. 천지는 하늘과 땅 사이의 큰 도리를 가리킨다. 예를 들면 인, 의, 의식, 지혜, 편지. 이 두 문장의 의미는, 세 수재 문무를 겸비하여 남산을 물리칠 용기가 있을 뿐만 아니라, 내일의 규율의 참뜻을 깊이 이해하고 있다는 것이다. 한편, 삼재재는 감히 천하를 앞세우고, 소위 쓰는 것은 없고,' 쓰기' 를' 너' 로 여긴다. 이 두 구절과 장자의' 논검' 은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이 칼은 구름이고 제다이 계율이다." 장자' 의 두 문장은 모두 검에 관한 것이고, 두 문장 모두 용기에 관한 것이다. "지리" 는 "기초" 이다.
⑦ 한 번: 한 번.
⑧ 안자: 안영, 제나라 의사, 궁종, 장공, 공경 3 대에 사는 제나라의 유명한 인물이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 시는 고악부시로 상화각 초조곡에 속한다. 하나는' 태산 푸량의 노래' 입니다. "아버지" 는 "아버지" 라고도 합니다. 곽무겸의' 악부시집' 은 "푸량 () 에 따르면 산명은 태산 () 아래에 있다." 푸량윤은 "사람이 죽고, 이 산을 묻을 것이고, 코로나도 마찬가지라고 우리에게 말했다." 무덤을 쓰는 것으로 시작하는 이 고시는 코로나치의 흔적을 간직하고 있지만, 내용상 코로나치와 무관하지만, 한 편의 서사시로, 제경공 일도가 세 곳을 죽이는 음모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따라서 주간' 악부 정의' 는 "(이 시) 도 애통해하고, 살사는 무죄이며, 군자를 다치게 하는 것은' 황새' 의 슬픔을 듣는 것과 같다" 고 설명했다. 나중에 나는 코로나흐를 생각했다. 클릭합니다 그것은 먼저 당시 작품을 애도한 후 나중에' 코로나치' 가 되었다고 지적했다. \ "연 닫아 봄과 가을 \" 두 번째 계명에 따르면, 봄과 가을 기간 제나라 전사 티안 카이 지앙, 밸리 야코, 쿵 은 모두 자신의 독특한 공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상 안영은 한때' 파도에 쫓기고, 삼자는 감당할 수 없다' 며 안영이를 난처하게 했다. 그래서 경경 앞에서 법정에 나가 "이 세 사람은 인의가 없고, 아래는 오랜 우정이 없다" 며 "나라를 해치는 도구" 라고 말했다. 공 징 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 그래서 연 유아 는 복숭아 를 위해 경쟁 할 수 있도록, 세 사람 에게 두 복숭아 를 주었다, 그것을 디자인했다. 궁전, tiankaijiang 먼저 전력 을 보고, 각 복숭아 를 했다. 마지막으로, 구 유 는 말했다: "나의 공덕은 너보다 크다. 나는 복숭아를 먹어야 한다. " 그는 이 완료되면, 칼을 뽑아 나왔다. 와다 개강은 듣고 모두 부끄러움을 느꼈다. 그들은 작은 소란을 피우고 복숭아를 다투는 것은 탐욕이고, 잘못된 것을 다투고 죽지 않는 것은 용맹하고 무모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들은 복숭아를 돌려주고 자살했다. 그가 무력으로 복숭아를 쟁취하는 것을 보고 부끄러워서 죽을 지경이다. 그는 또한 자신의 불친절과 불의를 자책하고 자살했다.
역사상에는 고진 사업에 기여한 조신이 살해된 사례가 많다. 이 시가' 푸량의 노래' 라고 불린 것은 너무 극적이고 충격적이어서 더 많은 경각심과 깊은 생각을 불러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시의 처음 네 구절은 제나라 도시 (오늘 산둥 박보) 동남의 당음리 (일음 일양리) 삼장사묘에서 나왔다. \ "qisheng 문 밖으로 걸어, 그림자 를 바라 보았다. 클릭합니다 발출' 은' 멀리서 보다' 와 호응하고, 사람은 아직 오지 않았다. 먼저 도착했으니, 세 무덤에 대한 집중을 알 수 있다. "숲에는 세 개의 무덤이 있는데, 모두 비슷하다." 이것은 이미 무덤 앞이다. 나는 세 개의 무덤이 서로 연결되어 있고 모양도 비슷하다는 것을 보았다. 무겁고 기복이 심한 모습. 이 세 무덤은 유사하며, 이것은 또한 세 용사의 유사성을 상징한다. 그들은 모두 용감한 슈퍼맨이며, 모두 군주를 위해 공을 세운 적이 있으며, 모두 분노와 승리로 우매한 적이 있다. 다음 여섯 마디는 세 사람이 무덤에 있는 이야기로 옮겨갔다. 누구의 무덤인지 묻다' 는 알면서도 일부러 묻는 것은 읊조리는 대상을 강조하기 위해서이다. 답:' 천천고야자' 는 세 사람의 이름이 아니라 두 사람의 이름이다. 공손첩을 포함한다. "이찬은 남산을 저으며 제다이가 되었다." 이전 문장에 이어 나는 세 사람의 비길 데 없는 용기를 칭찬했다. 남산을 물리치고 허물어뜨리다. 제다이 계명, "장자 설검": "이 검결운, 제다이 계율." 이것은 끊어진 정맥을 가리킨다. 이런 용사의 결말은 무엇입니까? "일단 비방을 당하면 두 복숭아가 세 사람을 죽인다." 옛날 옛적에, 시간의 속도가 느리든 극의 가벼움이든 모두 두드러지게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비방' 이라는 단어는 뚜렷한 경향성을 띠고 있으며, 세 학자에 대한 동정과 안타까움이자 주모자에 대한 강력한 비난이다. 두 문장을 쩌렁쩌렁하게 써서, 나는 모골이 송연하게 느껴졌다. 두 복숭아, 남산을 넘어뜨리고 대지의 규율을 깨뜨릴 수 있는 용사 세 명보다 너무 보잘것없고 보잘것없지만, 세 수재를 죽이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로 형성된 이런 거대한 대조는 사람을 짜릿하게 하기에 충분하다! 시가 여기까지 오면 다 쓸 수 있을 것 같지만 다 쓰지 않은 것 같은데, 또 한 가지 문제가 있다. "누가 이 일을 할 수 있을까?" " "나라의 합도" 라고 대답하다 마지막에는 또 한 번 문답구를 사용했고, 일파미평일파가 다시 일고, 지명은 장소 이름 국상 안자를 지명했다. 두 문장은 객관적인 서술처럼 보이고, 토론도 없고, 감정도 없고, 사실은 의미심장하다. 질문할 때 독자들에게 이 심상치 않은 계획을 세운 사람에게 주의를 환기시키려는 것이다. 대답할 때 그는 계획을 세운 사람의 이름을 말했다. 곽양' 은 문자 그대로 신분을 지적하며, 실제로 이 생활이 한 사람 아래 살고 있다고 비난하며, 의사 소통을 담당하고 문무를 조율하는' 곽양' 이다. 사람은 왜 여기에 있을 수 없습니까? 이런 행위는' 국상' 의 지위, 기도, 담당과도 어울리지 않는다! 제안자' 는 그 이름을 직접 인용해 대중 앞에 영원히 전시해 타이밍을 잘 바꾸고 기획하는' 이름' 이 이런 일을 했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리고 있다.
이 시 에 관해서는, 일반적으로 이전에 주간을 인용했지만,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중신, 총리 관리 할 수 없다는 반대 견해를 가진 사람들도 있다. yanying 과 같은 중신이 있어야 한다. 사실, 연 닫아 의 \ "봄과 가을 \" 원문을 읽는 것은 매우 분명하다. 안영의 비방은 순전히 개인적인 원한이며, 비방에 세 그림에 첨가된 죄명은 근거가 없다. 안영은 역사상 지혜가 많은' 유명인' 이지만, 사람은 완벽하지 않다. \ "연 닫아 봄과 가을 \" 은 여전히 사실대로 기재되어 있으며, 후세 사람들은 군말을 할 필요가 없다.
이 시의 주제와 언어로 볼 때 이 고시는 한 학자가 쓴 것이다. 한악부의 시에서 이 시는 간단해 보이지만 구조는 비교적 엄격하다. 시는 그늘에서 찾고, 세 개의 무덤이 시작되는 것을 보고, 무덤을 쓴 사람이 비방에 의해 살해된 비극적인 사건으로 돌아서서, 이 독계를 설치한 사람을 폭로하는 것으로 바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 걸음 한 걸음, 언어와 언어가 하나가 되다. 시의 이중 용도 문답문은 모두 시의 관건에 있어서 눈길을 끄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문체를 평범함에서 벗어나게 한다. 언어는 간단하고 문채는 적지만 문장은 간결하고 우아하며 힘들지 않고 분명하고 저속하지 않아 단련된 것으로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언어명언)
[이 단락 편집] 윤년: 명작가: 유길
가을달은 누구입니까? 너는 발로 그것을 덮을 필요가 없다. 강물이 맑다고 누가 그래? 너는 진흙 한 통이 필요하지 않다. 인정이 이미 황혼을 무너뜨리고, 평지가 갑자기 계곡이 되었다.
관우, 환공, 엉망진창을 보지 마라. 진무공은 회손자를 믿고 플리힐라를 침범했다. 빨간 문자 황제, 분명히 마일 떨어진, 율무 눈물 어머니를 문코뿔소로 본다.
정혼한 하인이 얼마나 화가 났는가, 무지개는 푸른 하늘에서 태어났다. 밝은 미래에는 이런 상황이 있을 수 있지만, 어린이의 시각은 좁쌀과 오곡을 구분하지 않는다. 외국 황제 아버지의 아름다운 아내,
말 뿔이 갑자기 튀어나와, 심지어 암탉까지 있다. 청력을 귀머거리로 삼고, 광기를 성인으로 삼고, 옷을 거꾸로 한 그루의 엉겅퀴에 메고 있다. 굴원은 모래를 버리고, 그의 매력은 소봉의 비통한 재촉이라고 한다.
푸량의 노래는 매우 슬프다. Qishan 대나무 부족, 피닉스는 안전 할 것입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푸량음' 은 악부의 오래된 화제로, 후세 사람들은 종종 그것을 사용하여 자신의 불만을 표현한다. 예를 들어 이백의' 푸량음' 은 원한과 좌절로 가득 차 있다. 유기의 악부시는 원말 사회 현실에 대한 불만을 표현했다. 시 속에는 충신이 버림받고 소인이 뜻을 얻은 책이 많이 사용되어 시인의 현실의 불공정을 반영하고 깊은 역사적 함의를 가지고 있다. 시 전체에는 세심한 구조가 없지만 단숨에 이루어져서 감동적이다.
푸량의 이름은 태산이며 소인의 비유이다. 이우' 겨울밤에 용문취를 잔다' 는 구름: "그리고 내가 뭐지, 용문이 한숨을 쉬어요?" 재물운이 예기치 않은데 누구에게 편지를 써야 합니까? 눈물 로 이동, \ "푸 liangyin \" 소리를 제기, 청운은 자기 감독, 왜 지기를 구해야 하는가? ""
"양춘 구변" "죽을까 봐 양춘이 보이지 않는다" 를 참조하십시오
그림 왼쪽 주 초, 태공 여망명이 천하를 들었다. 50 세는 김금 (하남 연금) 에서 곡식을 팔고, 90 세는 조고 (은도, 이 하남기현) 에서 소를 도살하고, 90 세는 웨이수에서 고기잡이를 하고, 90 세는 주문왕을 보좌한다.
3,600 년의 고기잡이 역사
풍시대의 성격과 포부
대성호는 이경 갈괘를 고치고, 위인호는 고치다. 호랑이가 가을 후에 털을 바꾸니, 문채가 찬란하다. 똑똑한 사람은 순식간에 성공할 수 있다.
한초에 따르면, 레빈 (허난성 치현) 은 빈한한 출신으로, 사람들은 그를 미치광이라고 부르며 레빈에서 술꾼이라고 자칭한다. 유방이 부대를 이끌고 태양 아래로 내려왔을 때, 유정은 두 여자의 발을 씻게 했다. 허리를 굽혀 절을 하지 않고, 유가 노인 (60 대) 에게 무례하다고 말했다. 유 씨는 세례를 중단했다. 이 로비 신하 후 제왕전광은 72 개 도시를 데리고 한에게 항복했다.
긴 코. \ "황제 는 긴 얼굴 사람, 긴 얼굴 사람 이다. 클릭합니다
등룡고는 왕과 함께 "용림을 오르고 봉황날개를 붙인다" 고 했다.
고대 술자리가 주전자를 던졌을 때, 주객이 번갈아 병 모양의 항아리에 화살을 던지고, 패자는 그것을 마셨다.
3 계절: 봄, 여름, 가을
검은 흰 호랑이는 동물을 먹지 않고 잔디를 짓밟지도 않는다. \ "노래 책 \" 에서 \ "자비 욕심 경우, 왕 daocheng 도. 클릭합니다
근심의 날' 열자 다서'' 제나라 사람, 근심이 천하가 무너지고, 보낼 것이 없고, 침식을 잊고 먹는 것을 잊는다. "
"임비의 시체" 재재: 고대 용사들 중 황보 왼쪽은 임비를 잡을 수 있고, 오른쪽은 얼룩호랑이를 칠 수 있다. 또한 석두 이름 초점, 폭 50 보, 심연 100 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담력이 없는 사람은 감히 다가갈 수 없다. \ "연 닫아 봄과 가을 \" 에서, 제나라 징 공 은 궁전, 티안 카이 지앙, 밸리 야코 세 전사 가 있습니다. 어느 날, 얀 닫아 (Yan zi) 이 지나갔고, 그들 중 세 명도 경례하지 않았다. 안은이 세 사람이 경경을 존중하지 않고 후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복숭아 세 명에게 상을 주었다. 그는 공덕이 가장 높은 사람은 복숭아를 먹을 수 있다고 말했고, 궁과 곡야자는 스스로 할 수 없다고 말했기 때문에 돌려주어야 했다. 그들은 부끄러워서 자살했고, 그들은 단지 불의에 불과하다고 생각했다. 고시 "부량의 노래" 는 "권리가 남산을 할 수 있고, 문은 제다이를 훈련시킬 수 있다" 고 불렀다. 한 번 비방을 당하면 두 복숭아가 세 사람을 죽인다. "
역사 기록에 따르면, 반란, 생활 zhouyaf 군대, 저우 허난 타맹. 그리고 나는 오추의 인재에 대한 무지를 비웃었다.
장화는 봉성 (강서) 현 () 으로 임명되어 환이 쌍검을 파고 중국에 하나를 보냈다. "검화신운을 자세히 살펴보고, 그리고 모악이 왜 답장을 하지 않는가?"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결국 귀를 감아야 한다. \ "후아 가 살해 된 후, 칼 은 사라졌다. 환이 죽은 후 자뢰화는 칼로 연평진을 뚫고 물 속으로 뛰어들었다. 나는 물 속의 검을 보지 못했지만, 나는 쌍용 몇 마리를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