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극의 업종은 어떤 종류가 있습니까?

한극과 후베이 청극, 후베이 월조는 민간에서' 일청, 이황, 삼월조' 라는 말이 있다. 그 지점은 모두 일말, 이순, 삼생, 사단, 오추함, 육외, 칠소, 팔스티커, 구부, 십잡10 대 업종이다.

말, 추함, 남편은 속칭' 당음' 이라고 부르는 본목으로 불린다. 학생들은 본 목청을 위주로 하며, 속칭' 본 협변' 변음으로 불린다. 순, 잡용 변두리 목소리; 댄, 작은 목소리로 틈새.

말단은 노년생각으로 극중 연로한 제왕, 재상, 고위 관리, 학사, 현사, 의종 등 긍정적인 인물을 많이 연기한다.

한극은 노년생각으로 극중 노년의 제왕, 재상, 고위 관리, 학사, 현인, 의종 등 긍정적인 인물을 많이 연기한다. 말각 중의 대표 인물은 여홍원이다. 또한 말각 임천전, 채병남, 후쌍희, 류병남, 위평원, 후계림, 황명진, 여춘형 등도 명성이 높다.

여홍원은 청대 말기의 유명한 말각으로, 4 대 유파를 하나로 합쳐 임천천 채병남 후쌍희제가의 길이를 한 가족으로 채취하여 융창하고 한 난로에 읽어 옹용, 단정, 창력, 대범한 예술 풍격을 형성하여 한극 말각에서 정통으로 추앙받고 있다.

1921 년, 여홍원이 베이징에 가서 구호 공연을 돕고,' 군영회' 에서 제갈량을 꾸몄는데, 매란방은' 활공명' 이라고 불렸다. 그가 잘하는 연극은' 조부구계',' 흥한도',' 사진사',' 도종권',' 이릉비' 등이다.

채병남은 청대 동치년 동안의 한극 명숙이다. 창일말, 삼생 * * * * 의 선례를 만들어 인물을 잘 헤아리고, 노래를 잘 부르고, 노래를 잘 부르고, 늙어도 시들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채병남 공연의' 청두',' 장송헌도',' 욕왕랑',' 마초' 등의 극은 유창하고 섬세한 솜씨, 도백이 또렷하고 청자가 이해하기 쉽다.

후쌍희는 1874 년 쌍자과의 고재생으로' 여파' 창시자 여홍원의 선생님이다. 그의 노래, 일, 독서는 모두 우수하다. 사진사',' 도종권',' 보련등',' 천뢰보',' 지주당' 등의 극으로 유명하다.

후계림은 1915 년 한구의 천자과에 앉아 1917 년 효감 계자과학의 종말에 들어갔다. 그는 분장이 단정하고 점잖으며, 목소리는 창력이 깊고 둥글고 부드럽다.

후계림이 출과한 후 사단 후쌍희가 창곡에 홍원의 유운이 꽤 남아 있다. 잘하는 연극은' 흥한도',' 강위 수령',' 솔솔',' 조부구계',' 이릉비',' 법장 환전' 등이다.

황명진은 1930 년대 초 유명한 말각이다. 황 mingzhen 부문 양 tiansheng, 웨이 평야 에서. 그의 목소리는 창건하고 순하며, 도백은 우렁차고 힘차고, 솜씨가 대범하고, 노련하며, 연극이 넓고, 여러 집안의 길이를 잘 융해시켜 관통한다.

황명진이 잘하는 연극은 매우 많은데, 특히' 청두',' 솔솔',' 설타트 그릇' 으로 가장 유명하며 경극' 동풍 차용',' 서책 달리는 도시',' 북한왕' 등의 길이를 모두 흡수하여 걸작으로 삼았다.

이순은 한극의 가창공의 꽃얼굴이다. 극중 간신 명장을 많이 연기한다. 예를 들면' 대보국' 중 서연조,' 백양관' 의 위지공,' 하동' 의 조윤등. 또한' 기러기 문' 의 반인미,' 방조' 의 조조,' 독포형' 의 양광 등과 같은 간웅폭군을 연기한다. 이순신은 변음을 주로 부르고,' 등 활' 을 하는 것은 난이도가 크다. 유명한 정각은 나분생, 정만년, 여홍규, 주홍수 등이다.

여홍규는 청대 광서년 중 이순명각, 표우 출신이다. 자물쇠 오룡',' 포미안',' 타륜운전' 등의 연극에 능하다. 가창곡은 꽤 멋이 있고, 공틀은 노련하고 점잖다.

주홍수는 여홍규에 이어 순행에 이어 특출난 인재이다. 그는 체구가 우람하고 목소리가 우렁차고 발음이 또렷하다. 잘하는 연극은' 2 진궁',' 정군산',' 참웅신',' 오대',' 백양관' 등이다.

한극의 삼생은 중년의 생각, 재창공으로,' 문소관' 의 오자서,' 원문 참자' 의 양연조,' 법문사' 의 조염 등 관대하고 충직한 정면 인물을 많이 연기한다.

한극의 유명한 생각은 진정이미, 돈문규, 오천보, 고록사, 윤춘보, 하명봉, 서계성 등이다. 그중 오천보 성과가 가장 크다. 그는 과감하게 혁신하여, 높고 격앙된' 오파' 창곡을 만들었다.

한극 중 삼생이 연기하는 인물은 대부분 문인데, 무예가 있지만 문가를 위주로 노래, 읽기, 겸비한 연극이 많다. 리메이크 때문에,' 철편대 라인' 이라고도 불린다.

오천보는 1915 년 한구 천자과반에서 과습삼생을 타고 출과 후 기예가 날로 진진하여 강성을 두루 다니며 군중들이 그를' 삼생왕' 이라고 칭찬했다. 그는 노래 곡조가 깔끔하고, 발음이 분명하며, 공동이 신선하다. 공로를 읽으면 성운 () 을 중시하고, 낭랑하고 상쾌하다. 일을 하는 것은 규범과 엄격함을 추구한다. 그는 음성으로 정을 전하고, 정서로 인물을 묘사하는 데 능하다.

오천보는 선배 장거지의 노래 기교와 돈문규 공틀의 길이를 계승하여 한극생, 외, 말단을 하나로 융합하여 삼생 노래를 만들고 똑같이 하는' 오파' 스타일을 만들었다. 그의 대표극' 사랑 탐모',' 굴문 참자',' 법문사',' 울조묘',' 미중앙궁',' 오한살처',' 드럼 욕조' 에는 모두 그의' 절기' 가 있다

전문규 출신은 이원세가로 어려서부터 아버지 돈명과 예술을 배웠다. 장거지에 이어 한구가 오랫동안 명성이 자자한 생각이다. 그의 목소리는 정당음으로, 생행마다 모두 능통하며, 노래공극으로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작극은 특히 독창적이다. 연극에는' 불타는 면산',' 칼 세 개',' 수탈파운드' 등이 있다.

고록스는 청광서 년 동안 유명한 삼생이다. 곡조는 교묘하게 이기고, 화조와 뒤틀림을 잘 활용해 대중의 환영을 받는다. 그 주특기는' 가운 고르기',' 욕라야',' 혼소관',' 북을 치며 조조를 욕하다' 등이다.

한극의 사단은 대갓집 규수, 중년 여성, 황후왕비, 정녀열부 역을 많이 맡았는데,' 2 도 매' 의 진살구원,' 대보국' 의 이염비,' 2 왕도' 의 축하후 등이다.

한극의 사단 캐릭터 연기는 단정하고 위엄 있고, 수려하고 대범하며, 재창공이다. 유명 단각은 이채운, 유순아, 진백화, 취시아, 등운봉, 만선하, 전화 등이다. 그들의 노래 곡조는 제각기 특색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진백화의 성취가 가장 두드러진다. 그녀는 청의와 화단, 규문이 한 난로에 녹아 화려하고 다채로운' 진파' 창곡을 만들어 다양한 성격의 인물 이미지를 만드는 데 성공했다.

진백화예명 신화차이, 이후 사단 모란화 동요계로 인해 작은 모란화로 이름을 바꿨다. 그녀의 스승은 유본옥을 계승했고, 선배 명단 이채운 () 과 모란꽃 () 의 친분, 융단 (), 스티커 연기 기교 () 를 한 몸에 받고, 아름답고 청명한 가창공 기교도 있고, 섬세하고 대범하고 날렵한 솜씨도 길며, 목소리와 묘함, 신상을 겸비한 독특한 예술 풍격을 창조했다.

진백화는 온화하게 인물을 묘사하는 데 능하다. 옹용화귀한 귀부인부터 전쟁터를 질주하는 수건 영웅, 아름답고 어수룩한 묘령소녀에 이르기까지, 모두 묘연하게 연기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그녀가 잘하는 레퍼토리는' 2 도 메이',' 장원매체',' 귀비 취함',' 캐비닛 중연',' 메룡진',' 소란금 계단',' 다리 끊기',' 무계영지 파천문진',' 3' 이다

이채운자 현헌은 유명한 사단 배우로, 사승이사희입니다. 그는 목소리가 맑고, 공연이 섬세하며, 노래를 잘 부른다. 성강의 억양 속에서 슬픔과 이별의 감정이 서서히 전해져 청중을 절절하게 했다.

이채운은 제자가 많아 공연한' 백화정',' 비바람회',' 우주봉',' 뇌신동',' 총대별',' 비파사',' 단절회',' 제창장' 기예가 뛰어나다

Qu cuixia 는 qingguangxu 의 마지막 해에 유명한 청의입니다. 선창공이 하고, 실감이 나고, 당시의 작은 구름노을과 함께' 이노을' 라고 불렀다. 우주전선',' 총대별',' 백화정',' 휴이화',' 제창장' 등의 연극을 잘 연기한다.

등운봉은 사단 등협신으로부터 한극 10 대 명각 반열에 올랐다. 그는 분장을 하고, 몸매가 모두 좋고, 목소리가 둥글고, 글이 또렷하다. 삼사 이채운, 기예가 정진하여, 노래공을 부르고, 백설을 늘어놓는다. (공자, 논어, 논어, 예술명언) 우주전선',' 삼모교자',' 제창장',' 단절회' 등의 연극을 잘 연기한다. 특히 연대본극' 설인귀' 에서 류영춘을 장식해 시청자들의 환영을 받았다. 1930 년대 사단행 중에는' 장원' 이라는 명칭이 있다.

Wanxianxia 이름 qianhua, 키안 wenqui 의 딸입니다. 수선화를 스승으로 모시고 이채운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그녀는 목소리가 넓고, 노래를 잘 부르고, 표정이 좋고, 연극을 많이 할 수 있어,' 다리 끊기',' 총대별',' 떠아불의' 등의 극이 최고다.

한극의 오추극은 매우 넓어서 노년의 빈부, 유치한 인형, 몽롱한 제왕, 교활한 샤오리, 강직한 노인 등 다양한 종류의 역할을 할 수 있다. 그 공연은 익살스럽고 재미있는 것을 위주로, 일이 무겁고, 다리가 무겁고, 가랑이 힘, 난쟁이보 등을 중시한다. 대표 인물은 이춘슨, 리록 등이다.

이춘삼은 스님 연기로 유명하기 때문에 예명이 큰 스님이다. 1921 년 한극 여경은 구호의연을 도왔고, 그는' 군영회' 에서 장간을 꾸몄다. 공연이 뛰어나기 때문에' 라이브 장간' 으로 불렸다.

이춘삼은 선배의 이름 추악함을 흡수하고, 왕천중의 길이를 흡수하며, 스스로 일파를 이루며, 우아하고, 못생기고, 천박하지 않고, 희롱하지 않고, 재미있는 예술 풍격을 가지고 있으며, 추행 예술 공연에서 독창한 것이 많다.

이춘슨이 연기를 잘하는 한극은' 진회 청소',' 추충충',' 심도대',' 화고',' 광평부',' 산랑 생포',' 추강',' 구석궁',' 구석궁' 이다

이록은 이원 세가에서 출신으로 큰 스님에 이어 한극 명추이다. 선배 스님, 여평왕의 훈도와 지도하에 그는 편집, 지도, 능문, 무예를 할 수 있고, 한극 음악에 정통하며, 전통을 새롭게 만들어 각종 이미지가 뚜렷한 인물을 만들어 익살스럽고 재미있는 예술 풍격을 형성하였다.

리록은' 화고',' 쌍하산',' 추강',' 말막음',' 궤중연',' 해주 관문' 등의 연극을 잘 연기한다.

한극의 6 외는 다시 일하는 생각으로,' 군영회' 의 노숙,' 표공' 의 진경,' 좌루살석' 의 송강 등과 같이 폭이 넓다. 예를 들어,' 표공' 의 진경 () 은 백여 개의 문장을 읽으면서 허리, 다리, 몸, 손, 수염, 눈빛이 각각 그 능력을 과시하며 모두 교대한다. 대표 인물은 주천동이다.

주천동은 1915 년 한극 천자과반에 입학해 삼생을 처음 공부한 뒤 6 외로 바꿨다. 그는 선배 외각 진왕희, 정쌍전 공연 예술 특색을 계승하여 경극' 기파' 의 길이를 흡수하여 풍부한 공연으로 유명하다.

주천동은 주름살, 관의극으로 장관을 보고, 낭백하고 힘차고, 섬세하게 다림질하고, 노래하고, 하고, 읽고, 모두 묘하며, 스스로 소탈하고, 호방하고, 섬세하고, 엄밀한 예술 풍격으로 동행을 추앙한다.

주천동은 주연한' 요리철철',' 대합은메달',' 누추한 살석가',' 고기잡이가' 에서 모두 훌륭한 공연을 하고 있다.

한극의 7 작은 것은 문 무소생을 포함한다. 문극은' 장사마기' 의 조총애,' 2 도 매' 의 매량옥,' 꽃밭 잘못' 의 총생 등이다. 무극의 속임수는' 노화탕' 의 주유,' 황학루' 의 조운,' 백문루' 의 여포 등이다. 웃통을 벗고 태어나면 바로 짧은 소생이 자주' 무송타호',' 쾌활림' 등을 연기한다. 한극의 유명한 소생은 유준경, 황쌍희, 동금림, 이사립 등이다.

동금림은 사단 오원려 () 에서 유문 () 이후 큰 이름을 누리고, 소생행의 대표자로 삼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접는 연극에 능숙하고, 손잡이에 의지하고, 꼬리극을 하는 것도 좋다. 봉의정',' 삼국지' 등 극중에서 곡조가 단정하고, 솜씨가 섬세하며, 행동거지가 소탈하며, 단 스티커와 호흡을 맞추고, 서로 어우러져 극생색을 하고 있다.

황쌍희가 쌍자과반에서 출사했는데, 먼저 소생을 공부한 후 외각을 바꾸었다. 이원가 황여의 아들을 위해 아버지의 훈도, 연기의 정수, 동금림과 함께 일시적인 요가를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의 가창공과 목소리는 어린 학생의 정통 정취를 지니고 있으며,' 기러기 문',' 장한포',' 백문루' 등과 같은, 사모극에 능하다.

이사립은 이원가 이대박의 아들로, 스승은 동금림을 계승한다. 그는 동금림, 황쌍희의 예술의 참뜻을 잘 알고 있으며, 두 사람의 예술을 하나로 융합하여 문무를 겸비하였다. 노래 곡조가 둥글고, 솜씨가 섬세하며, 유아하고 소탈하며, 독백하고 억양이 있다. 대표극은' 서면삼라',' 화살로 덮다',' 굴레문 사창',' 조운',' 봉의정',' 백로셔츠' 등이 있다.

왕효루 본명 왕국균. 1936 년 이원학 소생에 투신하여 예로부터 50 여 년을 보냈다. 그의 목소리는 아삭아삭하고 너그럽고 우여곡절이 자유로워 한극 소생과 진위를 결합한 창법의 창시자이다.

왕효루가 자주 공연하는 연극' 삼국지',' 백문루',' 장우요리해' 는 한때 연극계에 이름을 날렸다.

왕효루는 진백화와 함께' 2 도 매' 의 매량옥,' 삼청배배' 의 설정산,' 탁문군' 의 사마상루 등의 인물을 성공적으로 묘사했다. 또 왕효루는 현대극' 산향풍운' 에서 흑소를 성공적으로 공연했다.

한극의 팔첩은 일을 위주로 하는 화단으로, 젊은 소녀, 바람둥이' 의 춘란,' 우룡원' 의 염석연,' 청평산' 의 판교운 등을 많이 연기한다. 사단과 같은 여성 역을 맡았는데, 예를 들면' 귀비 술 취함' 의 양옥환,' 반팔괘' 의 땔나무 부인 등이다.

근세의 유명한 화단에는 나김희, 종화경, 동요계, 소청희, 만등 등이 있다. 그중에서 동요계가 가장 유명하여 화단 중의 우두머리로 칭송받았다. 기타 비교적 유명한 것은 진복생, 꽃벽란 등이다.

동요계예명 모란화, 사단 이노오, 경기 황기. 1911 년 한은 복흥반에 들어갔다. 그는 목소리가 맑고, 노래하고, 하고, 읽고, 호환성이 있고 무성하여' 꽃셔츠 장원' 으로 불린다.

동요계 초 인형단으로 생장을 보았는데,' 소란금계' 의 조서련,' 매룡진' 의 이봉언니처럼 모두 뛰어나다. 중년은 풍류단을 개조하여 연기로 인물의 성격을 묘사하는 데 능하다. 특히' 수호전' 에서 개성이 뚜렷한 세 여성인 판금련, 염석연, 판교운의 형성에 대해 상당히 잘 알고 있다. 만년에 이춘삼과 합작한 것은 더욱 주옥이 어우러져 공연한' 산랑 생포',' 화고',' 노등' 세 편의 연극이 삼절이라 불린다.

진복생예명 소추희, 8 스티커 명숙은 한극생 각진계재의 아들이다. 특히 매력적인 웃음을 표현하는 데 뛰어나며 모란화 기고와 맞먹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주특기는' 화극주 따기',' 서면삼라',' 고기잡이가',' 고아를 수색하다',' 송십회',' 대합은메달' 등이다.

화벽란은 1946 년 사단 모란화에서 8 스티커를 배워 오천보, 이사립, 주천동 등 명각과 함께 연극을 하며 계시를 받았다. 여러 해 동안 한극 명추이록과 같은 무대에서' 화고',' 추강',' 쌍하산' 등의 연극을 공연했다.

화벽란은 다양한 종류의 인물을 연기한다. 현대극과 신편 사극을 빚은 각종 여성 이미지에서' 달콤한 사업' 의 당둘째 숙모,' 홍등기' 의 이할머니,' 강언니' 의 쌍총 노파,' 무측천' 의 무후를 훌륭하게 연기했다.

한극의 구부는 노인 여성을 많이 연기하며,' 사랑탐모' 의 태군,' 낚시거북' 의 강씨 등과 같은 연기 스타일에는 빈부분점이 있다. 그 대표인물은 동섭당, 진봉진 등

이다

동섭당은 유자림에 이어 일어난 구부 명령이다. 그의 목소리는 목청이 넓고, 창곡의 정취가 순수하며, 노래공에 능하며, 손놀림에는' 법장 교환자',' 태군사조' 등이 있다.

진봉진은 대야현 진영단 마을의 이순표우로, 후봉자과에 들어가 심학을 하고, 습예기간이 만료되면 목소리를 거꾸로 하고, 왕단을 개학한다. 노래 잘 부르고, 하고, 목소리만 정통하고,' 4 장 묶기',' 탕자 참수' 가 가장 잘하는 연극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한극의 10 잡다한 작품은 솜씨가 화려하고, 용맹하고 어수룩한 무장이나 횡포한 권신을 많이 연기한다. 장비, 마무, 후연찬 등, 하고 견장을 하는 것. 대표 인물은 장천희입니다.

장천희는 체구가 우람하고, 얼굴이 넓고, 목청이 겸비되어, 예술조예가 깊고, 무대 명성을 얻은 10 잡명숙이다. "백양관", "홍압궁", "용막 때리기" 등의 연기를 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