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경쟁 계획

일이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기 위해서는 미리 훌륭한 계획을 세워야 하는 경우가 많다. 계획은 조작성이 강한 서면 계획이다. 그렇다면 계획은 어떻게 수립되어야 할까요? 다음은 제가 수집하고 편집한 7가지 지식 경쟁 계획입니다. 이것이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지식공모전 기획1부

목적: 임직원들이 준법경영에 대한 보다 깊은 이해를 갖고, 준법홍보를 더욱 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준법지식 공모전을 특별히 개최합니다.

시간 : 대회시간은 20xx.5.8 낮 12시 예정

장소 : 사내연수실

참가자 : 각 부서에서 3명씩 파견 3명이 한 조를 이루어 총 8개 조로 구성됩니다.

질의응답 방법 : PPT 질문을 활용하여 필수질문, 속답질문, 대체질문으로 나누어 출제됩니다. 은행 콘텐츠

채점 방법: 필수 문제의 정답마다 1점을 부여하며, 오답에는 감점하지 않습니다. 급습 문제의 경우 정답일 경우 해당 점수에 해당 점수가 가산되며, 오답일 경우 해당 점수가 차감됩니다.

시상 : 본 행사는 1등 1개 조, 2등 1개 조, 3등 1개 조로 나누어 점수가 동일할 경우 대체질문을 실시하며 각 조의 대표자가 출품한다. 동일한 점수로 준비를 위해 출제됩니다. 문제 선택에서 해당 점수가 있는 문제를 선택합니다. 마찬가지로 정답에 해당 점수가 추가되고, 잘못된 답변에 대해서는 해당 점수가 차감됩니다. 각 그룹은 동일한 수의 질문을 선택하며, 점수가 높거나 낮을 경우 점수가 더 높은 쪽이 승리합니다.

예산: 1등상: 200*3

2등상: 150*3

3등상: 100*3

참가상 : 60*15

직원: 60*5

배너: 100

기타: 350

합계: 3000 지식경쟁 계획부 2

전 직원의 화재안전의식을 제고하고 직장과 청년동맹에서 더욱 나은 삶을 영위하기 위해 노동조합과 청년동맹지부의 연구와 의결을 거쳐 계획하고 있다. 11월 8일 ××××안전지식 경진대회''소방·화재안전의식 경진대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대회는 노동조합과 청년동맹 지부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활동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대회 일정 :

11월 8일(금)이 대회일입니다.

2. 참가자 범위 및 그룹화:

모든 직원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룹화: *** 4개의 그룹으로 나뉩니다.

첫 번째 그룹: 일반부, 재무부, 엔지니어링부, 레스토랑

두 번째 그룹: 자산부, 배관부

세 번째 그룹: 자산부 , 전력부

네 번째 그룹: 공안실

각 팀에는 3명의 선수가 있으며, 최소한 한 명의 레즈비언이 있습니다.

3. 대회 심사위원

심사위원장: ××

심사위원: ×××××××××

4. 경연대회 출제 범위

"화재 안전 지식 경진대회 문제 은행", "보일러 안전 작동 절차", "스토커의 규칙 및 규정", "전기 안전 관리 절차", "배관 공학 건설 및 유지 관리 매뉴얼" , "용접사" 꼭 알아야 할 사항과 답변", "엘리베이터 및 에스컬레이터 설치, 점검, 유지 관리"

5. 대회 형식

대회는 A 형식을 채택합니다. 질의응답 대회. 개인 필수 답변, 집단 필수 답변, 긴급 답변 등으로 구분됩니다.

개인 필수 질문: 각 사람은 2개의 질문에 답하며 각 질문은 10점의 가치가 있습니다.

그룹 필수 답변 질문: 그룹당 5개의 질문, 각 20점.

빠른 답변 문제: ***12개의 질문이 있으며, 각 질문은 20점의 가치가 있으며, 정답은 10점을 감점합니다.

빠른 답변 문제에 답한 후에도 두 팀의 점수가 여전히 같은 경우 승자가 결정될 때까지 각 질문에 20점을 부여하는 추가 테스트 문제가 대회에 추가됩니다.

관객들은 질문에 참여하고 정답에 따라 기념품을 받을 예정이다.

6. 시상 설정

1등상은 1개이며 각 참가자에게는 500위안이 수여됩니다.

나머지 3개 그룹에는 우수상이 수여되며 각 참가자에게는 200위안의 표준상이 수여된다.

팀 상금은 1개이며, 1등 상을 받은 팀의 각 팀원에게는 표준 100위안이 수여됩니다.

×××× 노동조합 및 청년동맹지부 지식경쟁 방안 3

1. 활동 주제 :

2. 목적 및 의의 :

< p>학교 환경교육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우리 학교 교사와 학생의 환경도덕의식을 제고하고, 학생들의 생태의식과 환경의식 확립을 지원하며, 학생들의 과외지식을 풍부하게 한다. 이번 환경보호 지식경진대회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유익하고 흥미로운 지식경연대회를 통해 환경보호 지식과 환경보호 규정을 널리 알리고 학습하며, 교사와 학생들의 환경의식 향상을 독려하고,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며, "모든 사람을 위한 환경 보호"라는 좋은 분위기는 환경 보호와 학교의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합니다.

3. 활동시간 :

4. 활동장소 : 지리연구소

5. 활동대상 : 고등학교 1학년

6. 대회 내용 : 환경 보호에 관한 기본 지식, 시험 문제는 학교에서 발행한 "환경 보호 지식 공모전 검토 자료"에서 발췌

7. 대회 형식 및 규칙

이번 대회는 두 단계로 나누어진다.

첫 번째 단계: 예선. 각 수업은 자체적으로 구성되며 수업 교사는 구현을 담당합니다. 각 클래스는 2015년 3월까지 각각 1번, 2번, 3번 선수 3명을 선발해 경쟁팀을 구성해야 합니다.

두 번째 단계: 결승전. 기말고사에는 필수문제, 속답문제, 위험문제 세 가지 유형의 문제가 있습니다. 각 과목별 기본점수는 100점입니다.

1. 필수 질문 규칙

(1) 각 팀은 3개의 질문에 답해야 하며, 각 질문은 10점입니다.

(2) 각 참가자는 질문을 선택하고 자신의 번호에 따라 차례로 답해야 합니다.

(3) 질문에 답할 때 참가자는 큰 목소리, 명확한 발음, 명확한 대답을 해야 합니다.

(4) 답하실 때 문제번호와 제목을 먼저 읽고 답해 주세요. 문제번호를 읽지 않으신 분은 점수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5) 각 정답은 10점의 가치가 있으며, 오답은 채점되지 않습니다.

2. 빠른 답변 질문 규칙

(1) 각 질문은 20점의 가치가 있습니다. 정답에는 20점이 부여되며, 오답에는 점수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2) 질문을 잡고 답변을 하지 못한 경우 20점이 감점됩니다.

(3) 진행자가 "응답 시작"이라는 네 단어를 읽은 후 각 팀은 자동 응답기를 눌러 응답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답변 위반으로 간주됩니다.

(4) 질문을 파악한 후 팀에서는 답변할 사람을 한 명 선택합니다.

3. 위험 질문 규칙

(1) 각 팀은 20점, 30점, 40점의 점수로 3개의 질문을 추첨합니다.

(2) 각 팀은 최소한 하나의 질문을 선택하고 한 명의 플레이어가 답변하도록 해야 합니다.

(3) 답할 때 문제번호, 제목, 점수를 잘 읽고 답하세요. 문제번호를 읽지 않으신 분은 점수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4) 정답에 대해서는 해당 점수가 부여되고, 오답에 대해서는 해당 점수가 차감되며, 포기에 대해서는 감점되지 않습니다.

8. 시상 설정

본 대회에는 단체상과 개인상 두 가지 시상이 있습니다.

1. 단체상:

1등상 1개, 2등상 1개, 3등상 1개

2. 개인상:

p >

우수 답변자 3인을 위한 지식 콘테스트 계획, 4부

1. 지원 계획 개요

인터넷, 휴대폰, 위챗 휠 추첨, 무선 응답 및 기타 새로운 미디어 경쟁의 형태로 다양한 유형의 마약 방지 지식이 대중에게 널리 전파됩니다.

2. 행사 시간

매월 1일부터 현지 마약퇴치 지식 홍보가 진행됩니다. 대회 기간은 반달 또는 한 달간 진행됩니다.

< p> 3. 대회 형식

p>

1. 대회 계획 1: 인터넷 지식 대회

1) 대회 설명

두 가지 버전의 대회 구성 온라인 및 모바일 위챗 대회 시스템, 시민들은 'XX 마약 방지 사이트'(주최자 사이트)와 '전국 대회 네트워크' 사이트에 로그인해 '연습 시스템'을 통해 반복적으로 마약 방지 지식을 학습하고 질문에 답할 수 있다. 공식 대회는 각 질문에 대해 30초의 시간 제한 답변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답변이 완료되면 점수표가 표시되고 개인은 성적 순위 및 단위 순위가 새로 고쳐집니다. WeChat 답변은 동기화되고 요약되어 친구와 질문을 공유하면 순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2) 플랫폼 참조 스크린샷

온라인 답변: (허페이 마약퇴치 지식 콘테스트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① 콘테스트 홈페이지

< p> ②등록 정보

③질문 답변 시간 제한

④실시간 결과 순위

WeChat 대회

주최자의 WeChat 플랫폼 질문 전에 먼저 주최자의 WeChat 계정을 팔로우하세요.

위챗 대회 홈페이지

개인 성과 대회 순위

조직 단위 순위

결과 조회

3) 플랫폼 특징

① 시간과 노력 절약: 프로그램 계획, 시험 문제 준비, 경쟁 플랫폼, 기술 지원, 참가 목록 편집 등은 모두 National Competition Network의 책임이며 많은 작업 시간을 절약합니다. 주최자를 위해.

② 대규모 및 좋은 효과: 수만 명의 시민이 간섭이나 혼잡 없이 빠르게 참여할 수 있으며 재미, 경쟁 및 오락이 통합됩니다.

③ 편리한 참여: 휴대폰과 인터넷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④ 빠른 확산: WeChat에 공유하면 보상이 제공됩니다. 홍보효과.

⑤ 자금 절약: 성숙한 경쟁 플랫폼은 구축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절약된 비용은 더 많은 상품을 배포하거나 일반 대중에게 이익이 되는 기타 홍보 활동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⑥편리한 평가: 각 하위 단위의 참가자 수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 평가가 용이합니다.

⑦ 추세에 발맞추어 '인터넷 + 마약 방지 지식 홍보'는 온라인 및 WeChat 뉴미디어 대회의 형태를 취하는 마약 방지 지식 홍보의 현재 추세입니다.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으십시오.

8대회 빅데이터 분석: 다양한 차원의 귀중한 빅데이터 정보를 심층적으로 탐색 및 분석하여 주최자에게 요약 보고서 자료, 의사결정 근거, 연구 분석 및 기타 목적을 제공합니다.

2. WeChat 계획 2: WeChat 복권 대회

1) 대회 설명

WeChat에 대한 질문에 답변하여 법률 지식 상호 작용 및 활동 설정에 대중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상금은 상금 순위와 법률 대중화 전문가 지수의 '영광'을 통해 사용자의 공유 및 재게시를 유도함으로써 법률 홍보의 범위를 확대합니다. 동시에 "Rule of Law Shanghai"(주최자)의 WeChat 계정을 팔로우하는 사용자 수를 늘립니다.

2) 플랫폼 참조 스크린샷

대회 홈페이지

답변 페이지

점수 페이지 표시, 추첨 및 순위 보기(추첨 설정 가능) 보시려면 먼저 위챗 계정을 팔로우하세요)

이벤트 시상 및 시상 순위 규칙을 이해하세요.

3) 플랫폼 특징

① 편리한 답변: 시민들은 위챗에서 10개의 질문에만 답변하면 되며, 전문가 색인이 즉시 표시됩니다.

② 빠른 확산: 질문에 답한 후 친구들과 공유하여 도시 순위를 높이세요. WeChat 팬 수를 빠르게 늘리세요.

③좋은 상호작용성: 대형 캐러셀 복권을 통해 즉시 복권을 추첨할 수 있고, 당첨되면 정보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3. 대회 계획 3: 현장 무선 응답 대회

1) 대회 설명

각 소속 단위에서는 시민들이 참여하는 지자체를 구성합니다. 현장 대결, 휴대용 전자기기를 활용한 게임은 자동 응답기를 통해 대형 화면으로 시청되며, 게임 종료 후 즉시 순위가 표시되고 현장에서 상품이 배포됩니다.

2) 행사의 현장 효과

3) 플랫폼 특징

① 현장감이 좋다 : 시민들이 무선자동응답기를 멀티룸에 들고 있다. 기능적인 회의실과 제한된 시간 내에 질문에 답변합니다.

② 즉시학습: 질문에 답변할 때마다 시스템에서 표준 답변과 지식 분석을 공개합니다.

③강력한 동시 처리: 최대 500명이 동시에 현장에서 질문에 답변할 수 있으며, 시스템은 이를 오류 없이 동기식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④공개 점수 목록: 답변이 완료되면 동일한 점수가 질문에 답변하는 데 걸린 시간을 밀리초 단위로 정확하게 정렬됩니다. 현장에서 상과 증서가 수여될 수 있으며, 지도자들은 연설을 하고, 우승자는 연설을 할 것입니다.

IV. 관련 성공 사례

20xx년 5월 1일부터 20xx년 12월 29일까지 허페이 마약퇴치국이 주최한 '허페이 마약퇴치 지식 대회', 참가자 수는 7657명에 이르렀습니다.

(대회 원본 링크를 보시려면 클릭하세요)

5. 대회 플랫폼 소개

전국대회네트워크(National Competition Network)는 온라인, 위챗(WeChat)을 중심으로 제공되는 지식경쟁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사이트 Q&A 및 기타 대회 플랫폼은 다양한 경쟁 계획, 문제 은행, 그림 템플릿 및 기타 리소스를 제공하며 모든 수준의 정당 및 정부 기관, 기관, 기업, 학교 등에서 이를 사용하여 온라인 대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스스로. National Competition Network는 무료, 유료, VIP의 세 가지 서비스 모드를 제공합니다. 지난 5년 동안 우리는 전국 20개 이상의 성 및 시에서 수천 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일반 고객으로는 30개 이상의 당 위원회 선전 부서, 과학 기술 협회, 사법국, 교육국, 민방위 사무소, 광산 등이 있습니다. 기업체, 초중등학교 등 총 30명이 등록하여 20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지식 경쟁 계획 5부

1. 활동 주제: 대학생들이 법률 지식을 습득하고 법률 개념을 향상시키며 법률 품질을 향상시키고 건전한 성장을 촉진합니다.

2. 활동 목적: 본 활동을 통해 우리 학교 학생들의 법률 인식을 향상시키고 기본 법률 지식의 대중화를 목적으로 합니다.

3. 참가자 : 과학기술대학 재학생 전원.

4. 시간 : 4월 27일 오후 6시 30분 (변경될 수 있으며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5. 장소 : 본관 6층 멀티미디어교실 .

6. 대회팀: 장시이공대학교 제2회 법률지식대회는 교무처, 청년동맹위원회, 각 학과의 교사, 본교 학생회 회원으로 구성됩니다. 단과대학 및 각 학과 학생회는 행사 전반의 기획, 홍보, 조직, 현장질서 유지, 자금신청, 예산예산, 물품조달 등을 총괄 관리한다. 필수 아이템 등 본 행사에 대한 최종 해석 권한은 본교 학생회에 있습니다.

7. 심사위원 구성:

1. 이번 대회의 회장은 왕설동 학장이다.

2. 이번 대회의 심사는 청년연맹위원회 비서인 후이(Hu Yi), 대학 학생회 회장 궈셴룽(Guo Xianlong), 학과의 법학 교사들이 맡는다.

3. 본 대회의 심사위원단은 공개성, 공정성 및 공평성의 원칙을 바탕으로 판단해야 합니다. 모든 참가자는 대회 결과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현장에서 학생회나 교사에게 신고할 수 있으며, 태도가 불량하거나 불합리한 경우에는 대회 종료 후 학생회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 대회에서 나가거나 실격 처리됩니다.

8. 대회 규칙:

1. 대회는 필수 질문, 빠른 답변 질문, 위험 빠른 답변 질문, 자기 구조 질문의 네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유형에는 객관식 문제와 사례 분석 문제가 포함됩니다.

2. 각 학과별 기본점수는 100점이며, 이를 기준으로 가감이 이루어져 최종점수가 결정됩니다.

3. 필수 질문은 30개, 팀당 5개이며, 각 질문은 10점이며, 답변 시간은 15초입니다. 각 팀은 3명이 돌아가며 왼쪽부터 순서대로 답변하며, 나머지 구성원은 질문이나 보충을 할 수 없습니다. 정답에 대해서는 10점을 가산하거나 초과 근무에 대해 감점하지 않습니다.

4. 빠른 답변 질문은 10개입니다. 답변 시간은 20초입니다. 진행자가 질문을 읽는 동안 10점이 추가됩니다. 정답. 문제를 파악한 후 5초 이내에 답변하지 못하거나, 초과근무 또는 오답일 경우 10점이 감점되며, 정답을 맞춘 관객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됩니다. 답변은 선 자세로 진행됩니다. 먼저 일어선 학생이 질문에 답합니다. 답변팀 구성원은 독립적으로 질문을 완성할 수 있으며, 한 사람이 답변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참가팀이 3회 응시 후에도 답변을 하지 못하거나 부정확하게 답변할 경우 해당 팀의 답변 자격은 박탈됩니다.

5. 위험 관련 질문, ***12개 질문. 각 참가 팀은 호스트가 질문을 발표하기 전에 동시에 포인트를 베팅합니다. 10, 20, 30의 세 가지 포인트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각 팀이 차례로 대답합니다. 팀 구성원은 동시에 작업을 완료할 수 있으며, 한 사람이 질문에 답변할 수 있고, 같은 쌍의 팀 구성원이 보충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각 팀에는 포인트에 베팅할 수 있는 기회가 두 번 있습니다. 질문은 필수이며 답변 시간은 30초입니다. 정답일 경우 해당 포인트가 추가되며, 답변이 초과되거나, 오답이거나, 답변이 없을 경우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6. 자구형 질문: 문제 유형은 사례 분석 질문이며, 각 팀은 1번의 자구형 기회를 가지며, 각 팀은 1번부터 30점까지의 자구형 질문을 선택합니다. 6. 가장 낮은 점수를 받은 팀이 먼저 질문에 답변하고, 한 명이 질문에 답변하게 됩니다. 이 문제의 최종 점수는 심사위원들의 논의를 거쳐 결정됩니다.

9. 시상 설정

1. 본 대회에는 개인상과 단체상이 있습니다.

4. 대회가 끝난 후, 본교 학생회에서는 지식대회 계획 제6부

학생들의 경제에 대한 이해와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수료증과 상품을 수여합니다. 회계 이론 지식, 마케팅 인식 확립, 마케팅, 회계 및 기타 비즈니스의 종합 처리 능력 향상, 마케팅 작업의 전체 프로세스 숙달, 학생들의 팀워크 정신 강화, 문제 분석 및 해결을 위한 학생들의 실무 능력 향상 회계경제학 및 경영학 연구실에서는 제4회 '마케팅 스타' 기술 대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1. 참가자 : 회계경제학부 및 경영학부 교직원 전원 및 학생 2. 공모시간 : 20xx년 12월 24일 오전부터 20xx년 12월 25일 정오까지 3. 공모요건 (1 ) 교사 요구 사항

마케팅 기술 경쟁은 학생의 전문 기술을 육성하고 향상시키는 열쇠입니다. 강사는 지정된 시간 내에 수업에 참석하여 진지하고 책임감 있고 엄격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 적시에 의사 소통하고, 요구 사항을 통일하고, 표준을 통일하고, 대회를 지도하고, 논평하고, 확인하고 검사합니다.

(2) 학생 요구 사항

1. 출석을 엄격하게 모니터링하고, 학급 리더와 강사 모두 출석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시간: (에 따라 결정될 수 있음) 특정 상황에 따라 조정) 조정, 도중 철회 불가) 오전: 8:30-12:00

오후: 2:30-4:00

2. 학생들은 안전에 주의해야 합니다. 대회 기간 동안 관리 시스템을 준수하고 강사의 배치와 관리에 절대적으로 복종합니다.

3. 계획에 따라 기술 대회 과제를 신중하고 엄격하게 완료합니다.

4 외모 요구 사항 : 교복을 입고 좋은 학교를 이끌십시오. 카드, 평상복, 슬리퍼, 학생증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5. 저녁 훈련 준비: 일반적으로 저녁 훈련이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실습을 요약하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6. 대회 기간 동안 게시물 배치를 준수해야 하며 게시물을 떠나거나 임의로 이동해서는 안 됩니다. (부득이하게 학교를 떠나야 할 경우 강사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책임은 학생에게 있습니다.) 4. 대회 준비 (1), 시간 배정:

(2) 인력 배치

V. 대회 내용 (1) 대회 목적:

1. 실시 사업 계획 교육, 조달 프로세스 및 기술 이해, 공급 이해

2. 영업 기술 및 방법을 배우고 적용합니다.

3. 다른 사람과 소통하고 학습 결함과 목표를 찾는 방법을 배웁니다. 4. 분석 및 회계를 위해 회계, 통계 및 기타 지식을 사용합니다. (2) 대회 형식:

1. 각 반은 디자인부, 구매부, 영업부, 회계부(통계, 징수), 물류부로 구분됩니다. 하나의 계정, ***클래스 14.

2. 참여 수업은 생산 및 유통업체와 독립적으로 접촉하여 실제 시장에서 특정 소비재 제품을 조사하여 제품 시장 상황을 이해하고, 기업 관점에서 제품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며, 마케팅 기획안을 대회 조직위원회에 제출합니다. 특정 판매 품목은 12월 10일 이전에 Zhang Ziwen 선생님에게 보고되어야 합니다. 예: 과일, 밀크티, 스낵, 설탕물 등(참고: 12개 클래스 중 2개 이상이 동일하지 않음) 마케팅 계획 계획 요구 사항에 대한 채점 기준을 참조하세요.

3. 구매 비용: 각 그룹의 비용은 약 400위안이며, 이는 수업 비용이나 학생 본인이 지불할 수 있습니다. 이는 주로 POS 레이아웃 및 제품 구매에 사용됩니다. 지식경쟁 기획 7

< p> 1. 행사의 목적

좋은 제품에는 좋은 인격이 필요하고, 좋은 인격이 좋은 제품을 만든다. 오늘날 점점 더 경쟁이 심화되는 사회에서 기업이 지속적이고 빠른 발전을 달성하려면 고품질 인력을 구축해야 합니다. 이번 행사는 국경절을 계기로 회사 전체에 학습 열풍을 활발하게 조성하고, 회사 직원의 지식과 기술의 유기적인 결합을 촉진하며, '학습 중심' 기업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것입니다.

2. 이벤트 테마

학습 기업을 만들고 지식 직원이 되기 위해 노력

3. 이벤트 시간 및 장소

9월 30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식당에서 진행됩니다.

IV. 조직구성

기획그룹과 활동그룹으로 나누어집니다.

1. 기획팀

주요업무: 본 행사의 분석 및 기획, 홍보 및 안내, 자료 준비, 장비 배치 등을 담당합니다.

인사 배치 :

① 종합 기획 : *****

(활동 조정, 조별 보고 청취, 활동 애로사항 적시 해결) )

p>

 ② 실행계획 : ****

 (상세한 조직계획 논의 및 확정, 다양한 기획활동 진행 안내)

< p>  ③회원 :

***** (본 행사를 임직원에게 대외홍보하고, 임직원의 참여의욕을 고취하며, 임직원의 예비지식 학습 및 훈련을 조직하는 역할을 담당함) ***** ( 본 행사를 위한 제품 홍보나 양질의 지식자료 홍보를 담당 준비)

***** (행사장 레이아웃 및 준비 담당)

**** * (본 행사의 지식자료 사진, 음악, 영상 대체를 담당하며 가벼운 영화 제작 준비)

***** (본 행사를 위한 자재 조달 준비를 담당)

2. 현장팀

주요업무 : 책임 행사가 질서있게 진행되도록 행사장을 정리합니다.

인사배치 : 9월 28일 기획준비팀에서 드라마 스태프, 분담, 프로그램 편성 등을 결정할 예정이다.

5. 필수 자재

1. 행사장 자원 : 회사 식당

2. 행사장 자재 :

① 빔은 내부에 매달린다. 전면 빨간색 배경에 흰색 문자가 있는 '동방홍 최초의 '환영 국경일, 문화 배우기' 지식 공모전' 배너는 광고 회사에서 실제 크기에 따라 제작했습니다.

②타이틀 선정 및 상품 수령; 구역은 무대 뒤쪽에 있으며 스탠드에는 "상품 교환 사무소"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③ 약 50개의 다채로운 풍선, 오리지널 색상의 조명 및 이동식 테이블과 의자

④ 무대 오른쪽에는 회사 스피커가 설치되어 있으며 프레임에는 "음향부"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TV용 프로젝터를 빌려 컴퓨터에 연결하여 영상을 재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팀등산매트 1, 팀등산매트 2, 팀등산매트 3, "부자재팀 1, 부자재팀 2, 보조자재3팀"이라는 틀을 표시하고, 전면에 채점을 위한 화이트보드를 준비하고, 3팀 왼쪽은 세 팀, 오른쪽은 세 팀

⑥무대 아래 첫 번째 줄에는 심사위원석이 있고, 뒷줄에는 관객석이 있습니다.

3. 활동 소품: 지식 경쟁 질문은 컴퓨터(최대 100문항), 화이트보드 펜 10개, 작은 화이트보드 답안판 6개로 준비됩니다.

4. 기타 준비물: 생수 2박스, 지폐시계, 음악CD, 마이크 3개, 카메라, 약간의 현금(10위안환전).

6. 대회 방식

이번 행사는 팀지식대회, 관객 인터랙티브 Q&A, 오락활동 등 세 부분으로 구성된다. 팀지식대회의 규칙은 다음과 같다.

>< p> 1. 본 행사에 참가하는 팀은 등산매트 1팀, 등산매트 2팀, 등산매트 3팀, 액세서리 1팀, 액세서리 2팀, 액세서리 3팀 등 6팀으로 구성됩니다. 각 팀은 5명으로 구성됩니다. 인원(남자직원 3명, 여자직원 1명, 관리직원 1명 포함)을 선택하고, 팀별로 선장을 선출해야 합니다.

참고: (1) 등반 1팀은 현재 등반 1 라인 직원 2명(라인 검사관 포함) + 사무실 직원 1명으로 구성됩니다.

(2) 등반 2팀 팀은 2차 클라이밍 매트 현직 구성원 2명(라인 검사관 포함) + 생산 기획부서 1명으로 구성됩니다.

(3) 3차 매트 클라이밍 팀은 현직 구성원으로 구성됩니다. 3번째 클라이밍 매트 (라인 검사원 포함) 2명 + 창고 1명

(4) 부속품 1팀은 사출팀 2명, 접착제팀 1명으로 구성;

(5) 액세서리 2 팀은 인쇄팀, 봉제팀 2명 + 구매팀 1명으로 구성됩니다.

(6) 액세서리; 3팀은 외주팀 2명, 블랭킹팀 2명 + 품질팀 1명으로 구성됩니다.

2. 이번에 각 팀의 기본 점수는 100점입니다. 대회 질문은 (1) 필수 질문, (2) 빠른 답변 질문, (3) 위험 질문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누어집니다. 그 중 90%는 경쟁 문제입니다. 모두 경쟁 문제 은행에서 나온 것입니다.

대회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필수 질문: 이번 라운드에서는 각 팀의 대표자들이 컴퓨터 추첨을 통해 질문을 선택했습니다. , 질문은 프로젝터에 나타남에 기재되어 있으며, 좌석 순서에 따라 차례대로 답변해야 하며, 같은 팀 구성원은 대체될 ​​수 없습니다. 정답에는 10점이 부여되며, 오답에는 감점되지 않습니다. 이번 라운드의 시간은 40분 이내로 조절됩니다.

이번 라운드의 목적은 각 팀원에게 기본 지식을 익히고 각 팀원이 개별적으로 팀을 위해 싸울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2) 질문 답하기: 진행자가 질문을 읽고 "시작"이라고 말하면 각 팀이 손을 들고 질문에 답합니다. 질문을 잡은 팀의 대표가 질문에 답변할 수 있습니다. 같은 팀의 구성원은 답변이 완료된 후 "답변 완료"라고 말해야 합니다. 이번 라운드에는 15개의 질문이 있습니다. 정답은 20점, 오답은 20점, 미답은 10점이 감점됩니다. 이번 라운드의 시간은 15분 이내로 조절됩니다.

이번 라운드의 목적은 각 팀이 적당한 수준의 지식에 대한 친숙도를 갖고, 집단적으로 싸울 수 있으며, 팀 정신을 반영하는 것입니다.

(3) 위험 질문: 각 팀은 위험 점수(3가지 유형: 20점, 30점, 50점)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포인트는 부여되며, 오답에는 해당 포인트가 차감되지 않습니다. 이번 라운드의 시간은 15분 이내로 조절됩니다.

이번 라운드의 목적은 각 팀이 어려운 지식을 익히고 진취적이고 위험을 감수하는 팀 정신을 함양하는 것입니다.

(4) 만약 팀원들이 위의 질문에 답하지 못할 경우, 기회를 관객에게 맡기고 그에 상응하는 상품을 제공해야 합니다. 이의가 있는 경우 심사위원의 결정에 따르시기 바랍니다. (심사위원은 2명의 중간 및 고위 행정관, 1명의 풀뿌리 관리자, 2명의 직원으로 구성됩니다.)

3. 지식 경진대회의 각 라운드는 3차례의 다양한 청중 대화식 질문과 답변으로 구성되며, 총 설정은 12문항입니다. 또한 회사 직원은 자신의 오락 프로그램을 가져와 5가지 오락 프로그램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각 라운드의 삽입 시간은 12분으로 총 40분으로 조절됩니다.

4. 행사가 끝나면 극장 직원이 점수를 집계해 우승자를 결정하고, 현장에서 우승한 팀에게 중대 리더들이 상을 수여한다.

7. 시상 설정

본 행사에는 단체상과 개인상이 있으며, 팀상은 1등상과 우수상으로 구성됩니다. 상금은 600위안, 2위 상금 1개는 300위안, 3위 상금 1개는 150위안, 우수상 3개는 90위안이다. (***총 1,500위안)

개인 성과에 따라 1등, 2등, 3등 상이 있으며 상여금은 100위안, 50위안, 30위안입니다. (***총 180위안) 관객 보너스는 1인당 10위안입니다. (*** 120위안, 총 1800위안)

8. 조기 준비

1. 질문 준비 : 기획 계획에 따라 기획팀에서 질문을 준비할 인력을 지정합니다. 은행. 문제 은행은 (1) 공장 규정 및 규율(20개 문항), (3) 품질 검사(30개 문항), (4) 안전 지식(5개 문항), 흥미로운 질문과 답변(10개 질문)은 5개 파트와 100개의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파트는 2:3:5(어려움:보통:쉬움) 비율로 문제가 있습니다. 실제 대회에는 51문항이 출제됐고 적중률은 51%*90%=45.9%였다.

2. 행사홍보 : 문제은행에 따르면 기획팀에서 3일 전 전사에 공개할 예정이며, 워크숍이나 부서 담당자는 오전 시간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친목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이를 홍보하는 모임 시간입니다.

3. 프로그램 선정 : 기획팀에서는 내용과 관심도가 높은 프로그램 5~10개를 모아 최종 5개를 심사하게 됐다. 각 팀은 참여하도록 구성원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프로그램 선정은 29일 오후에 종료된다.

4. 장소 배치: 장소 배치는 반나절 전에 완료해야 하며, 컴퓨터, 프로젝션, 조명 및 오디오를 설치 및 디버깅해야 하며, 테이블, 의자 및 벤치를 배치해야 하며, 생수를 준비해야 합니다. 배치하고 상품을 준비해야합니다.

9. 재정 예산

1. 보너스 보너스 총액 1,800위안(1,5018120)

2. 생수 2박스 40위안;

3. 배너 및 슬로건 제작 200위안

4. 리본 및 풍선 총 50위안

5. 답변 화이트보드 600위안, 펜 12개 15

6. 음악 CD 100위안

7. 참가상 200위안 8. 사진 개발 50위안 9

총 예산 3055위안

10. 활동과정(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