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그 진정한' 손바닥 속의 물건' 인가?

햇빛 아래' 라는 논란이 많은' 형법극' 의 인기와 함께 원작' 손바닥 속의 물건' 이 주목받고 호기심에 이끌려 다음 줄거리를 간단히 이해하다가 갑자기 이 드라마를 발견하기 2 년 전부터 들었지만, 당시 소개를 보면 줄거리가 너무 심란해 남자 주인공이 여주인을 학대하는 드라마는 별로 대수롭지 않았다. 지금 드라마로 찍히다니, 이 소설이 그 가치가 있다는 것을 설명하는데, 이전에 생각했던 것과는 달리, 단지 어떤 특별한 흥미를 만족시키거나 다른 자극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쓴 작은 대중 소설일 뿐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방학을 틈타 인내심을 가지고 탐구한 심정을 안고 자세히 살펴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독서 후, 크게 자극을 받지 않았다. (하하하 나이는 더 이상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이 없다.) 그러나 확실히 약간의 감동이 있어서, 이 작품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간단하게 쓰고 싶다. 순전히 지루하고 허튼, 아무런 전문적인 견해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PS: 아래도 푸신행인지 심지절인지 구분하지 않고, 모두 푸신행으로 남주를 부른다.

남자 주인 푸신행본은 용서할 수 없는 거리 깡패, 강도 살인범이다. 한 번의 탈출에서 뜻밖에 여주인을 만났는데, 여주인을 폭행하려 했으나, 뜻밖에도 악행 계획이 여주인에게 휘저어지고 (그러나 여주인 자신도 침해당했다), 자기 형제의 목숨을 잃었고, 자신도 감옥에 들어가 거의 목숨을 잃을 뻔했다. 이후 남자 주인의 사적인 신세가 다행히 탈출하여 단번에 부씨 총재가 되어 권력과 세력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여주인을 손바닥에 쥐고 모욕을 마구 짓밟았지만 보복 과정에서 어느새 여주인을 사랑하게 된 이후 자신이 감정에 시달린 고초와 여주인의 역보복, 결국 만재불사의 땅에 빠져 비참하게 죽고, 누가 그 진정한 손바닥의 물건인지 알 수 없다.

이렇게 간단한 묘사는 일반인의 독서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어렵다. 마치 개피의 도시 감정극인 것 같다. 키워드: 호문, 보복, 반살, 자세히 읽은 후, 이 키워드들은 모두 있지만, 작가의 뛰어난 문필, 섬세한 감정 묘사, 기복이 심한 줄거리 때문에 최종 인물은 무너지지 않고, 이미지는 그런대로 괜찮다.

이에 앞서 먼저 여러분이 가장 관심을 갖고 있는 질문 중 하나인' 하연이 도대체 푸신중을 사랑하게 되었는가?' 에 대해 먼저 답해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내 대답은: 아니, 가학 소설, 여주인이 남자 주인에게 감정이 없다니? 네, 감정의 흔적도 없이, 신의 시각으로 우리 모두가 남자 주인에게 감화될 때가 많았지만, 여주인은 시종일관 움직이지 않고, 어떤 것은 점점 더 독하고 혐오스러워지고, 마지막에는 연기도 못하고, 이성도 이길 수 없는 생리적인 저항과 헛구역질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연의 모진 마음과 결단이 여러 차례 나를 직설적으로 패기를 부르게 했다. 확실히 변태 푸신행은 정말 하연의 약간의 연민에 합당하지 않다

푸신중행 초기에 어떻게 보복했는지 세어보자. 집에 카메라 감시, 휴대전화 감시, 수하 QJ 허용, LJ 를 찾아 프로비디오로 찍고, 가까운 사람을 이용해 위협을 협박하고, 성학대 성향을 가진 노인을 굴욕적으로 만든다.

네, 푸신행은 이 세상에서 가장 더럽고 비열한 보복 수단을 취했습니다. 즉, 가문이 결백한 숙녀를 방탕하고 비천한 창녀로 길들이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것은 단지 초기 단계일 뿐, 뒤에는 아직도 많은 비인간적인 수단이 있는데, 만약 한 사람이 너에게 이런 일을 한다면, 너는 여전히 그를 사랑할 수 있을까? 나는 푸신행 뒤에서 무엇을 하든 보완해 줄 것이라고 생각한다. 설령 자신을 천칼로 도려내더라도 소용이 없을 것이다. 어떤 일은 하는 것이다. 만약 무슨 일이든 회전할 여지가 있다면 형법은 무엇을 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해변의 맨체스터" 라는 영화가 표현한 바와 같이, 남자 주인의 부주의로 인해 자신의 아이들 몇 명이 모두 목숨을 잃었기 때문에, 그 이후로 남자 주인은 자신을 용서하여 속죄를 위해 자신을 벌하려고 하는 것을 용서할 수 없었다. 그의 아내가 결국 그를 용서해 주어도 그는 여전히 자신을 놓아줄 수 없었다. 평생 이렇게 자신의 구차한 생활을 망칠 수 없었다. 어떤 일은 용서받을 수 없고, 무심코 과실도 안 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뒤에도 진정한 마음이 아무리 강한 사랑도 자신의 보응에 지나지 않는다. 그래서 하연의 사랑, 결단, 지혜, 반살은 이 소설이 볼 수 있는 기본 밑줄과 원칙이다. 여주인이 결국 감화를 견디지 못하고 마음이 약해지면, 이 소설은 삼류 독서로 전락하고, 환상을 사랑하지 않는 남자나 어떤 정서나 성모심을 가진 여자만 만족시킬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연이 실제로 푸신행에 대한 감정이 있다는 약간의 해석이 있다. 이를테면 잠자는 자세, 알 수 없는 설레임, 결국 울기도 하고, 여주인이 징그럽고, 감정을 학대당하는 것 같다. 이 내 개인적인 견해는 정말 아무것도 느끼지 않는다. 오히려 묘한 곳이다. 인간성이 복잡하기 때문이다. 아무리 결연한 사람은 평생 이성을 유지할 수 없다. 아무리 큰 원한이 있는 사람이 항상 진심으로 너를 기쁘게 해 준다면, 가끔은 한순간 마음이 너무 정상적이지만, 원칙은 깨질 수 없다. 게다가 여주인의 그 점은 내가 정말 마음이 약해 보이지 않는 것 같고, 눈물을 흘리는 것도 마음속의 마지막 선의에 지나지 않는다 마찬가지로, 독자로서 우리도 처음부터 푸신심에 대한 미움을 품고 빨리 죽기를 바랐는가, 대부분 그랬을 것이다. 그러나 일부 집단은 가끔씩 연민을 가졌을 것이다. 이 작은 처리방식도 그들에게 약간의 위로가 될 것이다. 인간성은 온도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또한 어떤 사람이 하연이 어떤 반살자가 있는지, 기본적으로 자신이 처음부터 끝까지 학대를 받았다고 말하는 것을 보았다. 노노, 나는 하연이 푸신행에게 자신을 좋아하게 한 순간이 이미 역전되었다고 생각한다. 좀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푸신행이 자신이 하연을 사랑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하연재가 정말 자신에 대한 애정이 전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좀 더 정확하게, 하연과 그의 남편이 연합하여 처음으로 성공적으로 탈출한 것이다 그 순간 하연의 눈빛과 그를 즉시 죽이려는 결심은 부신행에게 처음으로 만화살이 마음을 꿰뚫는 것이 죽음보다 낫다는 것을 깨닫게 했다. 그리고 자제력이 강한 한 사람이 끊임없이 담배를 피우며 잠을 자지 않는 것은 전혀 좋지 않았다. 하연은 확실히 학대를 받았지만, 푸신행에 대한 확고한 불애, 증감할 수 없는 증오와 혐오는 그를 가장 독하게 하는 가장 효과적인 역살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연을 한 글자로 형용하려면 많은 사람들이' 참담하다' 를 쓸 수 있지만, 내가 가장 쓰고 싶은 것은' 피곤' 이라는 단어다. 정말 피곤하다. 하연이 푸신행과 함께 있는 매 순간을 생각해 보면, 하는 말마다, 하는 모든 동작은 기본적으로 계산이다. 계획하고 있다. 매일 놀라움 속에서 보낸다

네, 하연은 죽을 수 없는 소강입니다. 심리적 소질이 너무 강해서 항상 그렇게 진실하지 않은 것 같아요! !

이런 일이 누구에게나 일어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결말은 무엇일까? 굴욕 자살, 경생으로 미친 사이코패스, 반항을 시도하다가 결국 죽임을 당하는 것 같다.

힘의 불균형이 너무 커서 하연도 죽고 싶었지만, 위협을 받아 온 가족이 모두 장례를 치러야 했다. 결국 자존심과 교만을 버리고, 은근히 살며, 몇 차례 정신 붕괴의 가장자리를 헤매고 있었지만, 결국 메고 말았다.

하연이 부신중과 함께 하도록 강요한 줄거리 추진/마음여정은

이다

사실, 나는 한 가지 질문을 해왔다. 푸신행이 예약없이 호연 서재 탈출 통로의 각 비밀번호를 알려줬을 때, 뒤에서 자신의 비참한 결말을 예지한 적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예쁜 여자도 많고 똑똑하고 예쁜 여자도 많은데, 냉정하고 이성적인 결정적인 순간에도 마음이 독하고 단호하고 아예 예쁜 여자도 드물지만 하연이라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어리석은 처녀의 진화과에 구덩이가 생겼을 때, 그 아가씨는 무모하고 기후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자신이 이상한 파트너가 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설령 뒤에서 그가 푸신행에게 속아 놀았다는 것을 알면서도 상관하지 않고, 이지적이고 대국적인 사상이 있고, 성모심이 없으면 자신도 구할 수 없고, 다른 사람을 어떻게 단속할 수 있는지 알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남편이 손가락을 잘랐을 때, 마음속으로는 분노를 표출할 수 없었다. 푸신행은 과격하지 말라고 분명히 경고했지만 냉정함 때문에 하연은 대머리를 손바닥을 뚫기로 했다. (부신행이지만), 단호하고 마음이 독하다. 하연은 이를 통해 자신의 태도를 표현하고 부신선의 최종선을 밟지 않고 예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가장 중요한 점은 하연재가 시종일관 원칙의 최종선을 포기하지 않았고, 푸신행에 대해 약간의 부드러움이 없었고, 인설은 무너지지 않았고, 오대까지 몇 번이나' 그는 정말 너를 사랑하고, 네 목숨을 구해줬는데, 정말 손을 댈 수 있을까?' 라고 말했다. 너 이 여자 정말 독하다. "물론 샤오오 () 는 하연 () 의 생각을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서라고 말했다. 만약 이 여자의 협동이 반쪽이 연약하다면, 몇 년 동안 필사적으로 살아온 침대 밑바닥 생활은 헛수고가 될 것이다. 하연의 결단은 아예 그녀의 마지막 성공의 가장 중요한 요인이다. 이것은 정말 인간성을 시험한다

먼저 푸신행이 어떻게 하연을 사랑하게 되었는지 살펴보자. 미성숙한 총결은 다음과 같다.

의심할 여지없이 푸신행은 철두철미한 비극적인 인물로, 몇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사생아로서 권세 있는 아버지로서 버림받고, 어려서부터 빈민가에서 자랐고, 무식하고 무식한 악당으로 성장했고, 강도 살인만 아는 악당으로 성장했다. 사랑이 무엇인지 전혀 모른다. 어려서부터 사랑의 맛을 경험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비참한가? 비참하지만 연민할 가치는 없다. 신세는 선택할 수 없지만, 어떤 사람이 되어도 스스로 선택할 수 있다. 푸신행행이 이런 불귀로를 선택했고, 최종 멸망도 시간문제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게다가, 푸셴이 미워하는 곳은 아직 여기에 없지만, 그는 이렇게 나쁘다. 하늘은 그에게 다시 태어날 수 있는 기회를 주었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사형수에서 사장으로 바뀌었다. 이 총재도 그가 하고 싶은 것이 아니더라도, 그의 가족도 어쩔 수 없이 이렇게 하는 것은 진심이 아니다. 그럼 어떻게 하는 것이 죽음보다 낫다. 이때, 마음을 씻고 총재가 되어 회사를 위기에서 구해내야 하는 것이 아니라, 생명을 구하는 은혜로 보답해야 한다. 물론 부심은 이렇게 하지 않고, 마음이 좁고, 짬을 내서, 한 여자를 지역으로 끌어들여 온갖 고초를 겪어야 한다. 불쾌한 사람은 온 가족을 멸망시키고, 사람은 원칙이 없고, 형법 반부의 죄를 범했다.

이렇게 악무도하고 용서할 수 없는 비열한 사람이 아직도 열등한가? 물론 ...

총재는 단지 칭호가 아니라 풍부한 지식비축, 각종 처사 기술, 개인적 소양이 필요하고, 한 명도 안 되는 것이 분명하다. 분명히 길거리 깡패 출신의 부신행은 어느 것도 부족하지 않고 똑같이 구비되어 있지 않다. 해외 포장 2 년 동안 줄곧 폐쇄적으로 공부했지만, 2 년은 얼마나 짧았는지, 언어와 같은 많은 일이 아예 배울 겨를이 없었다. 외국 파트너와 사업에 대해 이야기해야 할 때 자신의 무능함을 느낄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는 하연과 원래의 푸신행이야말로 함께 서 있어야 할 사람이라고 마음속으로 느꼈다. 그들은 어려서부터 좋은 교육을 받았고, 책에 대한 타고난 사랑, 두뇌가 민첩하고 이력서가 아름다웠고, 어디든지 우월감을 느꼈고, 그는 그들보다 20 여 년 늦게 달렸고, 그렇게 긴 거리는 보이지 않고 멀리 떨어져 있었다. 어떤 필사적으로 쫓아갈 수 없었다

가증스러운 것은 푸신행의 열등감이 그에게 잠시 수렴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비록 그가 자신이 비열하고 나쁜 일을 다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그녀를 감당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는 그녀를 놓아주고 싶지 않았다. 설령 지옥에 떨어지려고 해도, 그는 그녀를 잡아당겨 자신의 눈앞에 잠시 밝은 빛이 있을 수 있도록, 얼마나 밉고 슬픈 일인가!

\ "사랑은 무엇입니까? 예약없는 지불입니까, 아니면 전심전력의 신뢰입니까? 혼자서 모든 것을 떠맡고서 TA 의 행복과 안녕만을 바라는가, 아니면 TA 비바람과 환난과 함께 * * * * * * * * * * * * * * * * * *? \ "이것은 세계 문제, 몇 사람이 대답 할 수 있지만, 어떤 대답이든, 확실히 푸 쉔 같은 사랑, 사랑이 아니라, 공포 소유욕과 통제욕, 이기심과 잔인함, 원하지 않을 때 마음대로 짓밟는 사람을 찾고 싶지 않을 때, 원할 때 자신을 위해, 아무도 생각조차 할 수 없다고 말하지 마라, 시기심이 매우 강하더라도 한 번의 절망과 의기소침한 후, 아이를 통해 마지막 발버둥을 치는 것을 상상하며 (자신이 볼 수 없는 진화과가 됨), 자신과 하연이 영원히 끊을 수 없고 어리석고 슬프다. 죽어가는 그 아이에 대한 갈망 모습은 솔직히 나를 좀 울먹이게 하고, 약간의 연민을 낳아 사람을 말하는 것은 정말 복잡한 생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푸신행은 사랑이 무엇인지 모른다고 말했다. 어려서부터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았기 때문이다. 존중이 무엇인지, 아끼는 것이 무엇인지, 아끼는 것이 무엇인지, 신임이 무엇인지, 그가 배운 것은 쟁탈, 이용, 사기, 배신뿐이다. 이 말은 매우 불쌍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자세히 생각해 보면, 이것이 바로 그가 선택한 길이 아닌가, 칼날로 피를 핥는 악당이 되어, 무슨 말을 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마침내 마음을 열고 하연에게 사랑이 무엇인지, 공부를 시작하려고 할 때, 하연은 그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주었고, 속임수가 무엇인지, 증오가 무엇인지, 희망찬 생각이 무엇인지, 골수에 들어가는 동시에 자신이 결코 하연의 사랑을 받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철저히 깨닫고, 영원히 사랑을 배우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깨닫고, 뒤이어 더욱 더욱 더욱 가혹해진 통제욕만 가르쳐 필사적으로 붙잡으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원택은 말할 필요도 없이 절세의 위대한 사람, 하연이 견지해 온 원동력, 하연의 마음 속의 빛, 이 빛은 한때는 꺼진 줄 알았고, 사람도 퇴폐적이었고, 눈빛은 광채가 없어 좀비가 되어 좌지우지되었다. 이 빛이 다시 켜질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하연의 눈은 순식간에 밝아지고, 활력이 넘치고, 계속 때렸다. 그래서, 리앙 yuanze, 이 캐릭터는 조금 도구 사람, 아름 답 고 강한 현실 처럼 되지 않습니다, 나는 또한 저자의 마음에 흰 달빛 수 있다고 생각, 그의 입을 빌려 푸 shenxing 에 대 한 마지막 선의를 표현: 우리는 그와 달리, 아 이들이 있어.

나는 많은 논평을 보고 이 인물이 푸신이 이 악마의 불쌍한 성모심 독자들의 묘사라고 생각하는데, 이 견해는 정말 동의할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첫째, 진화과는 대학에 막 입학한 18 살 소녀일 뿐, 꽃과 같은 나이였다. 책을 읽고 놀고 자신의 세계를 풍요롭게 하는 것이 그녀가 해야 할 일이다. 사회도 발을 들여놓지 않았다. 왜 사람들은 그녀가 부신과 이런 노간사하고 험상궂고 흉악한 노인과 혼투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싸우는 것은 현실에 부합할 수 없다. 오히려 처음엔 조심스레 접근하는 것은 이 소녀가 멍청하지 않고 용기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조지 버나드 쇼, 용기명언)

그러나 푸신행처럼' 용기가 있는 것은 한 가지지만 무모한 충동은 또 다른 일이다' 고 하연이 말했다. 하연이 말했다. "나는 너의 담력을 인정하지만 경솔함은 용기가 아니다." 어린 소녀의 뒤는 점점 무모해지고 무모해졌고, 어리석은 짓을 많이 했다. 하연을 팔아서 자신을 팔았는데, 사회구타를 경험한 적이 없는 아이, 게다가

푸신행이 불쌍하다는 생각에 결국 푸신행을 사랑하게 된 것은 신의 시각인 독자와도 다르다. 독자는 모든 것을 알고 있고, 진화과는 늙은 사회봉에 속아 빙빙 돌고 있다. 그녀는 푸신행이 그녀의 부친의 적이 아니라는 것을 마음속으로 확신하고 있다. 그래서 그에 대한 원한도 없고, 푸신행하의' 영웅구미' 라는 연극까지 더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번거로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그녀를 구해준다. 청춘의 설레임 나이에 있는 어떤 소녀도 도망가지 않아도 적어도 큰 호감을 가질 수 있다. 게다가 이후 푸신행까지 이 날을 위해 일부러 천화연과 진화과를 가까이 가기 위해 그녀에게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한 여자를 깊이 사랑한다고 하는데 이 여자는 그를 사랑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를 다른 사람으로 착각해 그를 미워한다고 오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렇게 되면, 꽃계절처럼 속지 않은 어린 소녀가 사랑에 빠지는 것은 일순간의 일일 뿐, 그에 대한 연민과 독자에 대한 연민은 전혀 똑같지 않다. 독자의 연민은 인간의 복잡성의 구현일 뿐, 절대적인 옳고 그름은 없다.

불행히도, 어린 소녀가 마침내 악마의 얼굴을 보았을 때, 이미 늦었고, 아름다운 나이는 유성처럼 떨어지고, 더 이상 다시 시작할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불행한 인물이다. 만약 그녀가 일반 나쁜 사람을 만난다면, 아마도 사회에 구타를 당해 경험을 한 번 늘렸을 수도 있지만, 아쉽게도 그녀가 만난 것은 푸신행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이 인물의 이미지가 나를 불만스럽게 한 점은, 애초에 하연이 진화과에게 호텔 로비의 묘사할 수 없는 영상이 푸신행 촬영의 주인공이라고 경고했다는 점이다. 다만 그녀에게 복수하기 위해서였다. 뒤에서 지문이 거짓이라는 것을 증명하더라도, 이런 일이 하연은 어떻게 한 사람을 모함하기 위해 자신을 비천하게 만들 수 있었을까. 여성 진화과는 이 일에 하연후속도 아무런 추문도 없이 사랑에 빠졌다는 것을 믿지 않았다. 개인적으로는 매우 기분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논단 필묵은 많지는 않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중 하나로, 총명하고 영리하며, 친구에게 의리를 지키며, 결코 물러서지 않을 수 있다. 어느 정도의 위험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도와준 것도 끝이 없는 것이 아니다. 그녀도 자신의 가족을 가지고 있다. 도움을 주기 위해 자신의 생명을 집어넣지 않을 것이다. 중요한 순간은 친구의 경고로 전신을 물러나고, 위험을 피하러 나갈 수 있다. 그녀가 하연을 폭로한 것은 전적으로 줄거리 발전을 추진하기 위한 것이었기 때문에 저자에게 강제로 냄비를 등에 업혔다는 것은 정말 당연한 일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으로 각본판' 햇빛 아래' 를 간단히 말해, 이 드라마는 나도 주목하고 있지만 자세히 볼 시간이 없다. 심사를 거치기 위해 달라진 면모가 전혀 다르다고 들었기 때문에 보는 의미도 크지 않다. 중국 틱톡(더우인) 속 신선부인들이 편집한 원작에 맞는 버전, 즉 하연과 푸신선의 상대극 부분만 기본적으로 본 것이다. 단편화는 접어도 아마 이해할 수 없고 다 보지도 못했지만, 지금 줄거리는 자신의 견해를 간단히 말해 준다.

채정정과 펑관영은 정말 연기를 잘한다. 채정정은 너무 예쁘다. 전 코스의 얼굴값 파우더, 펑관영은 볼수록 그만둘 수 없는 그런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원작 타삼관을 보고 이목구비를 따라가는 것이다. 화장이 때로는 미혹되어 너무 의도적이다. 양원택은 확실히 사람들이 말했듯이 연기가 너무 무뚝뚝해서 하연에 대한 그의 깊은 사랑을 볼 수 없었고, 절세의 큰 연인의 그 빛은 빛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확실히 면목이 달라졌다. 주인공이 모두 바뀌었는데 어쩔 수 없다. 누가 우리 라디오 검열을 엄하게 시켰을까, 너무 심하게 삭감했을 수도 있다. 지금 줄거리를 보면, 내가 그다지 만족스럽지 못한 점이 몇 가지 있다:

첫째, 푸신행의 이미지를 추화시켰고, 원작 심지절 성형전 자체는 푸신행장과 거의 비슷했다. (친형제여), 분명 잘생긴 찌꺼기일 것이다. 극판 부신행 성형전 이미지는 추태를 직시할 수 없다. 너무 심각하다.

둘째, 푸 쉔 라인 개인 능력 형성, 위의 분석 나는 푸 셴 라인 열등감, 개인 능력은 원래 푸 쉔 라인 보다 훨씬 더 있지만, 2 년 폐쇄 학습 훈련 후, 기본적으로 대통령 업무 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영어는 말할 것도없고, 스페인어는 조금 할 수 있고, 관리 능력도 매우 강하며, 주변에 원래 아버지가 감시하도록 보낸 부하들은 모두 자신이 길들여졌다 극판은요, 부신행은 독하게 사람을 괴롭히는 것 외에, 직장에서 엄연히 아무것도 모르는 괴뢰인데, 영어도 못 알아듣고, 회사의 재정, 주식, 옵션도 감히 건드리지 못하고, 서명만 할 수 있는 총재가 되어, 어느 날 주식이 전출되었는지도 모르는데, 그가 회사를 구해줄 것을 기대하고 있나요? 연극판이 외국에서 8 개월만 머물렀는데도 아직 공부할 겨를이 없었기 때문인 것 같아요? 늘 이 설정이 만족스럽지 못한 것 같아요. 푸신행의 개인적 매력이 너무 많이 급감했어요. 후속하연을 위해 회사 통치를 돕기 위한 깔개를 깔았는지, 이것도 완전히 새것 같아요. 원작 하연은 회사 업무에 전혀 손대지 않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셋째, 하연에 대한 푸신행의 감정 전환이다. 이 극판은 무뚝뚝해 보인다. 내가 보는 것이 완전하지 않은지 모르겠다. 하연이 목숨을 지키기 위해 자신이 푸신행의 약혼녀라고 말한 것 같다. 푸신행이 끌려간 뒤 사랑에 빠졌다. 그렇다면, 정말 극판이 너무 많이 줄어든다. 원저부신행이 하연에 대한 감정심여정은 그리 간단하지 않다. 이 과정을 심사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