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관련 숙어

1, 독수에 따르면: 독수에 따르면: 세게 때리다. 무정한 타격을 일컫다.

2, 장애물: 장애물: 장애물. 남을 방해하다. "방해물" 을 사용하다.

3. 손드는 일: 손드는 일. 묘사하기 쉽고 힘들지도 않다.

4. 한 손으로 하늘을 가린다: 한 손으로 하늘을 가린다. 권세에 의지하고 권세를 부리며 대중을 속이는 것을 묘사하다.

5, 7 피트 8 손: 동작이 바쁜 것을 묘사하고, 많은 사람들이 함께 손을 댄다. 일명' 칠척팔손' 이라고도 한다.

6, 손 씻기: 손 씻기: 손을 깨끗이 씻는다. 정직함을 비유한다. 직책: 한 위치를 유지합니다. 직무에 충실하고 청렴결백하여 공적인 것을 비유하다.

7, 어떡하죠: 손가락으로, 발로. 말을 할 때 손발을 함께 사용하는 것도 눈먼 지휘를 비유하고, 함부로 손가락질하고, 함부로 비판하는 것을 비유한다.

8, 소심: 추위로 사지를 뻗을 수 없다. 겁이 많고, 걱정되고, 손을 놓지 못하는 것도 묘사한다.

9. 남몰래 숨어서 못된 짓을 하다: 걸음걸이가 가벼운 모습을 묘사한다. 몰래 만지는 것을 묘사하기도 한다. 발끝으로.

10, 무정함: 마음이 독하고 수단이 독하다.

1 1, 눈길이 예민하다: 기민하고 민첩함을 묘사한다.

12, 수완: 획득: 획득, 사고; 대답: 반응, 협조.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것은 손이 할 수 있는 일이다. 능숙하거나 일을 잘 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13, 대표작: 원작은 배우가 잘하는 연극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기술이 가장 좋은 것을 가리킨다.

14, 손에 닭을 묶을 힘이 없다. 닭을 묶을 힘도 없다. 몸이 허약하고 힘이 약하다고 묘사하다.

15, 앉아서 보세요: 두 손이 아치, 앉아서 보세요. 관여해야 할 일에 대해 무력하거나 무관심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16, 어쩔 수 없음: 전략: 방법. 네가 문제가 생겼을 때, 마치 손을 묶은 것 같다. 네가 할 수 있는 일이 없다.

17, 멀티 핸드믹스: 멀티 핸드를 의미합니다. 사람이 많이 붐비면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잃어버리기 쉽다.

18, 한 상대와 경쟁: 유언과 다른 담합. 속임수를 쓰고, 공모하여 부정행위를 하는 것을 비유하다.

19, 어쩔 수 없다: 손을 묶고 발을 묶고 할 일이 없다는 뜻이다. 문제를 형용할 방법이 없다.

20, 춤: 춤: 밟다. 양손으로 춤을 추며 두 발을 뛰다. 행복을 극치로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춤의 미친 상태입니다.

2 1, 수단을 가리지 않음: 선택: 선택. 목적을 달성하는 모든 수단을 가리킨다.

(22), 부드러운 발: 여전히 서투른 말. 걸음걸이가 가벼운 것을 묘사하다.

23, 항복: 항복: 자기 구속, 비유는 노력하지 않는다. 그냥: 고통; 생포: 생포. 너의 손을 묶어서 사람들이 너를 붙잡게 해라. 아무런 저항도 없이 붙잡히다.

24. 마음가짐: 머리가 예민하고 솜씨가 교묘하다.

25, 두 손으로 발을 묶다: 손발을 묶다. 소심하고 걱정하는 것을 묘사하다. 손발을 묶다.

26. 묘수 회춘: 회춘: 봄을 돌려보내라. 죽어가는 사람을 구하는 것을 비유한다. 의사의 기술.

나는 놓을 수 없다: 풀어 라: 내려 놔. 너무 좋아해서 놓아주고 싶지 않아요.

28, 죽기를 기다리다: 죽음: 죽음. 손을 묶고 죽어라. 비유는 적극적으로 방법을 강구하지 않고 어려움에 맞서고 앉아서 실패를 기다린다.

29. 수수방관과 시계: 소매에 손을 넣고 보세요. 일에 관여하지 않고, 묻지도 않고, 다른 사람을 돕지도 않는 것을 비유한다.

쉬운 백핸드: 케이크 한 조각. 일을 아주 쉽게 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3 1, 백핸드 사용 가능: 반전: 뒤집기. 손바닥을 뒤집으면 얻을 수 있다. 묘사는 매우 쉽게 얻을 수 있다.

32. 손에 손을 잡자: 네 손을 묶어, 사람들이 너를 잡게 해라. 아무런 저항도 없이 붙잡히다. "속수무책으로 붙잡다" 를 만나다.

(33), 손이 하늘을 향하고 있다: 비유 방법이 많고 수단이 교묘하다.

34. 한 손과 한 발: 한 사람의 손과 발. 힘이 얇다는 뜻이다.

35, 문 에 손: 외침: 캐치. 원래 의도는 전쟁이 단번에 적을 포로로 잡을 수 있다는 것이었는데, 나중에는 일을 하는 것이 당당하고 힘없이 하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36, 발을 꼬집다: 부드럽게 걷는 것을 묘사한다. 경박한 행동도 형용한다.

37. 손가락을 가리킴: 말을 할 때 제스처를 사용한다. 아무렇게나 말하거나 경솔하게 지적하고 비판하는 방법을 묘사하다.

(38), 손은 루: 루: 옛날에 수포극의 다섯 아들이 모두 검어서 승산이 가장 많았어요. 비유가 단번에 이겼다.

39, 깨진 절차 옥: 깨진: 잘라; 계속: 연결. 너의 손을 잘라서 옥 한 조각을 동봉해라. 득실을 비유하다.

40, 싸울 방법이 없습니다: 손을 문지르고, 방법이 없습니다.

4 1 .. 손을 들어 발을 움직여라. 묘사하기 쉽고 힘들지도 않다.

42. 단청 묘수: 단청: 원래 주사, 녹옥을 물감으로, 뒤에 물감을 가리킨다. 국화의 대가들을 많이 가리킨다.

43, 포인팅 포인트: 말할 때 다양한 동작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말이 방자하거나 까마득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44. 감정은 형제다: 형제: 형제를 비유한다. 우정이 두터워서 형제처럼 친하다.

45,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에 침을 뱉습니다. 손으로 들 수 있어요. 은유는 매우 쉽게 얻을 수 있다.

46, 뜨거움: 손을 만지면 매우 뜨겁다. 강력하고 오만하여 사람들이 감히 접근하지 못하게 하는 것을 비유하다.

어찌할 바를 모르다: 조치: 조치, 방법. 네가 문제가 생겼을 때, 마치 손을 묶은 것 같다. 네가 할 수 있는 일이 없다.

48, 맨손 치료: 처음 치료를 시작하면 병은 제외된다. 의술을 묘사하다. 또한 잘 하고 문제 해결이 빠르다는 것을 비유한다.

49. 손들어 올리기: 고대인의 축하의 본의였다.

50. 손을 들어 축하합니다: 손을 들어 축하하는 뜻입니다.

5 1, 수직: 수직: 수직. 손대지 않고 받을 수 있다. 조금도 힘들이지 않고 묘사하다.

52. 물구나무서기판: 고대 관원들이 손바닥을 들고 북한을 향하였다. 손잡이판을 넘어뜨리는 것은 놀라고 태도가 거칠다는 것을 나타낸다. 거꾸로 매달리다.

53. 볼륨을 놓지 마십시오: 해제: 내려 놓으십시오. 볼륨: 책을 나타냅니다. 책은 결코 그들의 손을 떠나지 않는다.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것을 묘사하다.

54. 맨손으로 시작하다: 기초나 조건이 없으면 사업을 시작한다는 것을 묘사한다. "0 부터 시작" 과 같습니다.

55. 손이 바빠요: 손이 바빠요.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겠어요.

손의 습관 용법

1, 쉽게 얻을 수 있다: 원래 전투에서 단번에 적을 포로로 잡을 수 있는 것을 의미했고, 나중에는 일을 자신이 있고 힘들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2, 혼자 힘으로, 비록 병은 조용하지만: 병: 빠르고 맹렬하다. 한 사람이나 일방적인 힘이 일을 잘 해내기 어렵다는 것을 비유한다.

3, 손 눈 하늘: 은유 적 방법, 영리한 수단.

4. 손바닥을 뒤집는 것처럼 간단합니다. 일을 아주 쉽게 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5,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손을 대지 않고 얻을 수 있습니다. 조금도 힘들이지 않고 묘사하다.

6, 혼자 힘으로: 한 사람이 독점하고, 다른 사람이 끼어들지 못하게 하는 것을 말한다.

전문가 손: 내부자: 내부자. 이 분야에 정통한 사람을 일컫는 말.

8, 손드는 일: 손드는 일. 묘사하기 쉽고 힘들지도 않다.

9. 까치발: 걸음걸이가 가벼운 모습을 묘사한다. 몰래 만지는 것을 묘사하기도 한다.

10, 편리함: 편리함; 선택: 손가락으로 물건을 꼬집다. 가져가. 더 많은 것은 문장 쓰기 시 자유롭고 능숙하게 단어를 선택하거나 고사를 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생각할 필요가 없다.

1 1, 한 손으로 하늘을 지탱하는 것: 불가능에 대한 은유.

12, 손추구를 갈망하다: 흠모: 부러워; 추격: 추격. 마음속으로 부러워하고, 손에 모방하다. 열심히 모방하는 것을 묘사하다.

13, 한 손으로 하늘을 가리다: 한 손으로 하늘을 가리다. 권세에 의지하고 권세를 부리며 대중을 속이는 것을 묘사하다.

14, 수공 연마제의 유산: 수공 연마제: 손땀에 촉촉한 적이 있습니다. 조상의 유물을 일컫다.

15, 절대군주: 한 손으로 하늘을 가린다. 권세에 의지하고 권세를 부리며 대중을 속이는 것을 묘사하다.

16, 마음가짐: 머리가 민첩하고 솜씨가 능숙하다.

17, 손가락, 발 동동: 손가락을 가리키며 발을 동동 구르면서 악담을 퍼붓는다. 오만하고 무리한 모습을 묘사하다.

18, 춤: 춤: 바닥에서 발을 동동 구르다. 양손으로 춤을 추며 두 발을 뛰다. 행복을 극치로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춤의 미친 상태입니다.

19, 묘수 회춘: 의사의 기술을 가리킨다.

20, 시작부터 봄까지: 시작: 시작. 처음부터 봄이 되었어요. 시의 본의는 자연스럽고 신선하다. 의술의 비유를 거쳐 나는 처음부터 병세가 호전되었다.

2 1, 한가함: 빈둥빈둥 놀다가 노동에 참여하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을 가리킨다.

22, 바퀴의 베테랑: 바퀴: 바퀴는 유칼립투스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어떤 방면에서 경험이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23, 자비: 처음에는 감정을 남겨주세요. 일을 처리하는 데 너무 가혹해서는 안 된다.

(24), 손이 무겁고 발이 겹쳐서 움직이지 않는다. 극도의 공포의 모습을 묘사하다.

25, 한 손 한 발: 한 사람의 손과 발. 힘이 얇다는 뜻이다.

26. 눈고수 낮음: 요구기준이 매우 높지만 (심지어 비현실적이지만) 실제로 스스로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27. 굳은살이 가득하다: 일이 힘들어서 손과 발에 굳은살이 났다.

28. 손으로 이마를 늘린다: 이마에 손을 얹는다. 기쁨과 환희를 표현하다.

29, 오른쪽 손으로 원을 그리고 왼쪽 손으로 그림을 그리다: 비유가 성실하지 않아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머리가 총명하고 행동이 민첩하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30. 수수방관과 시계: 손을 소매에 넣고 보세요. 일에 관여하지 않고, 묻지도 않고, 다른 사람을 돕지도 않는 것을 비유한다.

3 1, 마음이 잊혀진다: 극단적인 말은 수월하다.

32, 다림질: 만지면 매우 뜨거워요. 강력하고 오만하여 사람들이 감히 접근하지 못하게 하는 것을 비유하다.

손발 공황: 손발이 자리를 잃었다. 극도의 공황을 묘사하다.

34, 포인팅 포인트: 말할 때 다양한 동작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말이 방자하거나 까마득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35. 어떡해: 손가락으로, 발로. 말을 할 때 손발을 함께 사용하는 것도 눈먼 지휘를 비유하고, 함부로 손가락질하고, 함부로 비판하는 것을 비유한다.

36. 옷이 손을 뻗어 밥을 벌리다: 게으르고 남의 노동 성과를 즐기는 사람을 묘사한다.

손이 비무장: 손에 무기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38. 심수대응: 능숙한 묘사, 마음속으로 어떻게 생각하는지, 손에 어떻게 하는지.

39, 맨손: 인치: 작고 짧은 설명; 철: 무기를 가리킨다. 그는 손에 무기가 없다.

40. 손드는 일: 손드는 것처럼 조금도 힘들지 않음을 비유한다.

4 1, 벼랑에서의 포기: 1 은 절망을 비유하고, 의연히 다른 선택을 할 수밖에 없다. ② 비상 사태시 모든 것을 내려 놓는 것을 의미합니다.

42. 웅문 대작: 기세가 웅장한 시를 잘 쓰는 거장.

43. 나는 놓을 수 없다: 내려놓자, 내려놓자, 나는 내려놓을 수 없다.

44, 압도: 조치: 배치. 내 손과 발이 어디에 놓여 있는지 모르겠다. 행동이 당황하거나 대처할 수 없는 것을 묘사하다.

45, 손발 굳은살: 굳은살, 굳은살: 손바닥과 발바닥. 손바닥의 밑부분에 굳은살이 가득하다. 자주 열심히 일하는 것을 묘사하다.

46. 입점 절도: 남의 양을 빼앗다. 비유는 적을 잡거나 다른 사람을 이용한다. 지금은 남의 물건을 가지고 비행기를 타는 것을 비유한다.

47. 한가함: 한가함: 익음; 민: 예민해요. 숙련된 기술, 차분한 심리, 민감한 기술을 묘사하다.

말과 관련된 성어

1, 사슴을 말: 일부러 흑백을 뒤바꿔 옳고 그름을 혼동하는 것을 비유한다. "사슴을 말로 가리킴" 과 같습니다.

2. 만마지: 이봐: 벙어리. 구사회에서, 모든 말은 침묵했고, 사람들은 말하는 것을 두려워했다. 지금도 정치 상황이 둔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3, 흑백마각: 까마귀가 하얗게 변하고 말머리에 뿔이 있다. 비유는 할 수 없다.

4. 마풍: 선상용 마스트. 바람 속의 돛, 전투 중의 말. 웅장하고 빠른 것을 비유하다.

5. 일념의 차이: 마음은 원숭이처럼 뛰고, 말은 달리는 것처럼 통제되지 않는다. 마음속의 생각을 형용하여 마음을 가라앉힐 수 없다.

리드: 원래 전투 앞에서 말을 타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망 고객을 설명합니다. 또한 일이 대중 앞에서 걷고 적극적으로 앞장서는 것을 비유한다.

7, 점프 말 활: 점프 말 선회, 활 촬영. 자세를 묘사하고 전투를 준비하다. 비유 후, 나는 놀라운 손짓을 했지만, 실제로는 즉시 행동하지 않았다.

8. 옥당 김마: 옥당: 한대 절 이름; 김마: 한대 궁문의 이름은' 금문' 이라고도 합니다. 과거에는 은유가 우수하고 풍부했다.

9. 신뢰 말: 말을 타고 목적 없이 방황하다. 비유가 왔다갔다하다.

10, 현지 소 트로이 말: 진흙 소, 트로이 목마. 비유는 아무런 실제적인 의의가 없다.

1 1, 노루코: 행동이 서두르고 당황한 사람을 비유한다.

12, 바로 기다리시면 됩니다. 곧 가실 바로 서류 초안을 작성하시면 초안이 완성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문장 쓰기가 빠르다는 것을 비유하다.

13, 말 일곱 종이에 기대어: 비유가 빨리 쓰여졌다.

14, 절벽 레마: 절벽: 높은 절벽; 말을 잡아라: 고삐로 말을 잡아라. 말을 높은 절벽 가장자리로 끌고 가다. 위험한 변두리에 이르러 정신을 차리고 제때 뒤돌아보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15. 즉시 도착: 새 위원회 관리들이 신속하게 도착하는 것을 가리킨다. 나중에는 새로운 일을 인수하는 것을 가리킨다. "말 타고 취임" 하면서.

16, 유인원: 마음이 불안하다는 것을 묘사하고, 원숭이가 뛰고, 말이 뛰는 것과 같다.

17, 죽마의 친구: 어린 시절의 친구를 가리킨다.

18, 사슴을 말이라고 함: 사슴 한 마리를 가리키며 말이라고 말한다. 일부러 흑백을 뒤바꾸어 시비를 혼동하는 것을 비유하다.

19, 점프 채찍질: 말등에 뛰어올라 채찍을 들어 올립니다. 용감히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묘사하다.

20. 장강의 말 마시기: 장강변의 말을 위해 물을 마신다. 강을 건너 남쪽으로 내려가는 것은 정복을 위한 것이라고 한다.

2 1, 주마장대: 장대: 한대 장안장대 아래 거리명, 예전에는 사창가의 대명사였다. 원래 말은 말을 타고 플랫폼을 통과하는 것을 가리킨다. 뒷손가락은 매춘부를 섭렵한다.

22, 향차 BMW: 화려한 차, 소중한 BMW. 우아한 승마를 일컫는 말.

23. 마운트 해제 feng 부인: 옛 직업을 다시 운영하는 사람들을 비유합니다.

(24), 감병 목마: 병기를 씻고 말에게 먹이를 준다. 전쟁 준비를 잘하다.

(25), 말 마시는 돈: 충후가 대중을 해치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26. 고삐 풀린 말: 구속력이 없는 사람이나 통제를 잃은 것을 비유한다.

27, 오마분시체: 오래된 고문으로, 말 다섯 필로 사람의 머리와 사지를 쪼개었다. 비유는 모든 일을 조각으로 나누기가 어렵다.

28. 전투를 멈추고 말을 분산시킨다: 전투를 멈추고 말을 석방하는 것은 전쟁을 끝내는 것을 의미한다.

(29), 죽마의 회전: 죽마: 아이가 말을 타고 있는 대나무 장대. 어려서부터 좋은 친구.

30. 소에게 말을 알아보라: 비유는 측면에서 추론하여 진상을 분명히 한다.

3 1, 마철 김고: ① 위풍당당한 병마를 묘사한다. ② 전쟁, 군사 업무를 말한다.

(32), 베개 gohanma: 베개 무기, 벤 말. 수시로 적을 죽일 준비를 하는 것을 묘사하다.

조암은 좋은 말이다: 연소왕은 말을 좋아한다. 나중에는 구현 수칙이다.

(34), 천마행공: 천마: 신마. 천마가 쏜살같이 질주하는 것이 마치 공중에서 비상하는 것 같다. 시가 분방함을 비유하다. 그것은 또한 사람들이 성급하고 비현실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말을 타고 꽃을 보러 가다: 말을 타다: 말을 타고 달리다. 달리는 바로 꽃을 보다. 원래 묘사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기분이 좋다는 것이다. 뒷면을 빨리 보세요.

36, 말과 안장: 일부일처제, 백년해로를 비유한다.

37. 의마는 살찌다: 가볍고 따뜻한 가죽 가운을 입고 뚱뚱한 말이 운전하는 차에 앉아 있다. 생활이 사치스럽다고 묘사하다.

38. 천소마고추: 천우샤오미, 마생고추. 그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39, 말에 의존: 말에 의존: 말에 의존. 곧 떠날 말 앞에 기대어 서류 초안을 작성하면 천언만어가 완성된다. 사유가 민첩하다고 묘사하다.

마평천: 평천: 평탄한 곳. 말이 질주할 수 있는 넓고 평탄한 땅. 광활한 평원을 가리키다.

4 1, 취임: 승마: 승마; 임: 직위. 옛 손가락은 관원의 도래를 가리킨다. 지금 비유가 직업을 인수하다.

(42), 군인 선거 말: 무기 공급 말 선택. 전쟁을 준비하다.

43, 양 zhima 에게 물어보십시오: 측면에서 진실을 명확히하는 은유.

44. 단서: 매달린 거미줄에서 거미를 찾을 수 있고 말굽의 흔적에서 말의 행방을 찾을 수 있다. 사물이 남긴 흔적과 단서를 비유하다.

(45), 구리 벽 철마: 견고한 전투를 비유한다.

46. 사슴을 말로 사용: 사슴을 말이라고 부른다. 일부러 시비를 뒤바꾸는 것을 비유하다.

47. 징병: 구시대에서는 군대를 조직하거나 확장하는 것을 가리킨다. 뒷비유 조직 또는 인력 확충.

48, 신선한 차 누마: 분노: 기세가 강하다. 새로운 차, 뚱뚱한 말. 정교하고 호화로운 생활을 묘사했다.

49. 아역마: 아역소: 뿔이 없는 소; 각마: 긴 뿔이 있는 말. 비유는 이치에 맞지 않는다. 상식에 어긋나고 존재할 수 없는 것을 비유하기도 한다.

50. 말을 끌고 출근한다: 말을 끌고: 말을 타고 달린다. 임: 직위. 옛 손가락은 관원의 도래를 가리킨다. 지금 비유가 직업을 인수하다.

5 1, 모색으로 말을 논하다. 겉으로는 문제를 보고, 이해는 종종 현실과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투어: 투어: 승마 달리기. 달리는 바로 꽃을 보다. 원래 묘사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기분이 좋다는 것이다. 뒷면을 빨리 보세요.

53. 허머한심: 허머: 황궁의례식중의 말. 궁외역 말, 추운 날 매미 같다. 비유는 감히 한 마디도 하지 못한다.

54, 썩은 밧줄 말: 썩은 밧줄로 벤츠를 조절하는 말. 전복의 위험이 매우 심각하다고 묘사하다. 더 무서워요. 일명' 썩은 밧줄 어마'.

야생마에는 고삐가 없습니다. 야생마에는 고삐가 없습니다. 임의로 행동하는 것을 비유하고, 아무런 제약이 없다.

56. 목마른 말을 위해 봉사한다: 목마른 말을 훈련시켜 목마름을 참으며, 사람을 멀리하게 한다. 가혹한 정치와 인민을 비유하여, 사람들이 진심으로 복종하게 해서는 안 된다.

만: 부디 칼을 뛰어다니며 뛰세요. 기세가 크거나 장면이 시끌벅적한 대중적인 활동을 묘사하다.

58. 말에서 내려서 꽃을 본다: 비유가 멈추고, 실제에 깊이 들어가, 진지하게 연구하고 있다.

나무 관련 숙어

1, 버팀기둥: 버팀기둥: 버팀기둥. 가지와 잎이 무성하고 밀도가 높고 낮았다. 나무가 우거지는 것을 묘사하다. 종파의 흥성에도 비유한다.

2, 디스크 루트 오류 섹션: 디스크: 코일 링; 틀린: 비틀 거리다; 명절: 회외 활동. 뿌리와 나뭇가지가 서로 얽혀 있다. 일이 어렵고 복잡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3, 스트레이트 우드 먼저 컷: 직선: 직선. 직립된 나무가 제일 먼저 베어졌다. 재능이 있는 사람은 박해를 받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일명 "곧은 나무는 반드시 벌목한다."

4. 차양: 나무가 무성하여 햇빛을 가리는 것을 묘사한다.

5, 최종 분석에서 낙엽: 떨어지는 낙엽이 나무 뿌리에 떨어진다. 사물에 일정한 귀착점이 있음을 비유하다. 외지에 사는 사람들은 결국 고향으로 돌아간다.

6. 야오수: 야오와 조안: 미옥. 아름다운 옥석으로 만든 나무처럼. 한 사람의 외모가 출중하고 지능이 출중하다고 묘사하다.

7. 사람은 초목이 아니다: 사람이 사상이 있고 감정이 있어 외부 사물에 쉽게 감동되는 것을 말한다. 생명도 없고 의식도 없고 감정도 없는 나무와 석두. 사람은 목석이 아니다' 와 같다.

8, 마음은 목석과 같다: 마음은 나무석처럼 무정하고 욕망이 없다.

9. 오크 벌크 재료: 오크: 목재가 아닌 나무. 평범하고 쓸모없는 사람을 비유하다. 늘 겸손한 단어로 쓰인다.

10, 통산: 나무가 없고 벌거숭이 산.

1 1, 빨강 녹색: 빨강: 빨강; 빨간색: 붉은 꽃을 나타냅니다. 공포: 분산 녹색: 푸른 잎을 가리킨다. 붉은 꽃과 푸른 잎이 어지럽게 흩어져 있다. 화초와 나무가 바람에 흔들리는 것을 묘사하다.

12,: 야오, 치: 장마. 아름다운 옥석으로 만든 나무처럼. 한 사람의 외모가 출중하고 지능이 출중하다고 묘사하다.

13, 한 가지: ① 이것은 나무의 가지를 가리킨다. ② 사물의 작은 부분을 비유한다.

14, 느티나무 모양: 느티나무: 건조. 모양이 마른 나무 한 그루 같다.

15, 짙은 녹색은 하늘을 가린다: 녹색: 청록색; 차폐: 차폐. 나무가 우거져 햇빛을 가리는 것을 묘사하다.

16, 기이한 화초: 희귀한 나무와 꽃.

17, 나무는 이미 배가 되었다. 일이 이미 확정되어 바꿀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18, 불타는 숲 사냥: 불타는 나무 사냥 동물. 비유는 눈앞의 이익만 말하고, 장기적인 계획은 말하지 않는다.

19, 오디 땅: 오디, 오디: 고대에는 집 옆에 자주 심어진 나무를 고향이라고 불렀습니다. 고향을 비유하다.

(20), 장작 노출 덮개: 노출 덮개: 호이 스팅; 장대: 대나무 장대. 나무를 베어 무기로, 대나무 장대를 들고 군기로 삼다. 무장 봉기를 비유하다.

2 1, 나무가 이러한데 사람이 왜 감당할 수 있을까? 나무가 아직도 쓰러지는데, 사람이 왜 늙지 않느냐?

(22), 침몰한 배의 가장자리에 있는 천돛, 병나무 앞의 만목춘: 침: 침; 측면: 옆; 돛: 배. 침몰선 옆에서 지나가는 배들이 많았고 병목 옆에는 울창한 나무들이 많았다. 이것은 신생력에 대한 은유이다.

23. 녹색 가지와 잎: ① 녹색 가지와 잎. 많이 자란 나무를 가리킨다. 2 젊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24, 어근이 틀렸다: 틀린: 엇갈린다; 명절: 회외 활동. 뿌리가 휘어져 나뭇가지가 엇갈리다. 사물의 난이도와 복잡성을 비유하다.

(25), 칼과 불씨: 텄다: 제초. 파종 전에 고대인들은 나무를 베어 잡초를 태우고 재로 밭에 비료를 주었다. 원시 농경 기술을 일반적으로 가리킨다.

26. 고목과 재: 썩은 나무와 화재 후 차가운 재. 극도로 의기소침하여 어떤 일에도 무관심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27. 나무의 인치: 善: 수심. 전반적으로 장소는 작지만 꽃과 나무가 있고 맑은 샘이 있다.

28. 착장: 착장: 착장; 절: 하나; 디스크: 코일. 뿌리와 나뭇가지가 서로 얽혀 있다. 비유가 어렵고 복잡하다. 2 사람의 끈기를 묘사하다.

29. 매장된 나무는 이미 아치형으로 만들어졌다. 무덤의 나무는 매우 높다. 여러 해를 비유하다.

30. 고목이 무성하다: 고목이 부활하다. 부패한 사물의 중생을 비유하다.

3 1, 식물성 음식: 풀을 짜서 옷으로, 식목과를 먹는다. 생활을 묘사하는 것은 어렵다.

32. 연결목: 서로 다른 뿌리와 가지가 연결된 나무. 고대에는 길조의 상징으로 여겨졌다.

33. 백화일제: 각종 화초와 나무들이 다투어 아름다운 꽃을 피운다.

34. qiongzhi Yushu: 얼음과 눈으로 덮인 나무를 나타냅니다. 또한 한 사람의 품성이 고상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죽은 나무 재생: 죽은 나무가 다시 살아납니다. 좌절을 겪은 후 생명력을 얻었다는 비유.

36. 투슨우: 돌연: 산봉우리가 우뚝 솟아 있다. 삼우: 나무의 풍부함과 울창함을 묘사한다. 산세가 험준하고 나무가 울창하다고 묘사하다.

37. 산나무가 자멸했다: 산의 나무는 유용한 재료로 자라서 벌채되었다. 은유는 유용하기 때문에 필연적이다.

38. 기이한 꽃: 기이한 꽃과 나무.

39. 산에 목수가 있다면, 다음 양: 양: 그림. 산에 나무가 있어서 장인이 쓸 수 있다. 사람은 덕과 재능을 겸비해야 중용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공 징 뽕나무: 공 징: 존경과 사랑; 뽕나무: 뽕나무와 번지나무, 고대에 집 옆에 심었던 나무는 고향의 은유이다. 고향을 사랑하고 존중하는 사람들.

4 1, 지관: 크라운: 모자. 왕관은 나뭇가지처럼 화려하다.

(42), 도끼: 털: 밀리; 코: 도끼손잡이. 작고 가는 잡목은 뽑지 않으면 도끼자루가 굵은 나무로 자란다. 작은 숨겨진 위험을 비유하는데, 제거하지 않으면 재난을 초래할 수 있다.

43, 군인으로 장작, 깃발로 노출 막대: 노출: 리프트; 장대: 대나무 장대. 나무를 베어 무기로, 대나무 장대를 들고 군기로 삼다. 무장 봉기를 비유하다.

44, 울창한 중지: 중지: 잎이 무성하다; 울창함: 연두색. 잎이 무성한 나무를 묘사하다.

45, 뽕나무 존중: 존경: 존경, 사랑; 뽕나무: 뽕나무와 번지나무, 고대에 집 옆에 심었던 나무는 고향의 은유이다. 고향을 사랑하고 존중하는 사람들.

46. 나무가 숲을 보지 못하는 것을 보았다. 나는 앞의 나무만 보고 뒤의 숲은 볼 수 없다.

47. 목각얼음 주조는 나무를 자제 (인공적으로 자라게 함) 하고 얼음을 조각하는 것 (아름다운 공예품이 되게 함) 을 말한다. 비생산적인 일을 처리하는 것을 비유하다.

48, 약 10 나무, 경운기 처럼 시작: 10: 매우 두꺼운 설명; 분얼: 나무의 새싹. 둘레가 10 인 큰 나무 한 그루는 처음 태어났을 때 새싹에 불과했다. 사물이 어려서부터 크게 발전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49, 고대 나무와 우뚝 솟은 하늘: 우뚝 솟은 하늘: 하늘 높이. 고목은 가지가 많고 잎이 무성하여 매우 크다.

50. 뿌리가 깊지 않다: 뿌리: 나무의 뿌리. 뿌리가 아직 깊지 않다. 사업이나 학술의 기초가 튼튼하지 않고 기초가 아직 얇다는 것을 비유하다.

5 1. 뿌리: 뿌리는 마른 코일로 매듭을 짓는다. 은유가 복잡하게 얽혀 있다.

52. 나뭇가지 끝에 뿌리: 나뭇가지에 뿌리를 내린다. 비유가 불합리하고 불가능하다.

53. 교묘한 조각: 나무의 한 종류. 비유가 교묘하고 뛰어나다.

54. 나무 선택: 서식지: 서식지. 새는 적당한 나무 서식처를 선택한다. 과거에, 이것은 현명한 군주를 선택하고 그를 위해 봉사하는 비유였다.

55. 란지는 숲 깊은 곳에서 태어났다: 란지: 조식과 란초는 모두 초본식물이다. 란지는 나무 깊은 곳에서 자란다. 이것은 비유이다. 덕망이 높은 사람은 아무도 그들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반란을 일으키지 않을 것이다.

56. 건운차일: 건조: 충; 엄호: 엄호. 하늘로 뛰어올라 태양을 막다. 큰 나무나 건물을 묘사하다.

57, 부주의: 그림 그리기, 나무 그리기 부주의, 꼼꼼하지 않다. 일이 거칠고 진지하지 않음을 비유하다.

58. 옥수 qiongzhi: ① 나무의 화려함을 묘사한다. ② 너의 아이를 비유한다.

59, 산에서 나무 따기: 음: 완료, 마무리. 산의 모든 나무를 밝히다. 잔혹한 착취를 비유하다.

60. 죽은 회색 중도리: 차가운 회색, 죽은 나무. 전혀 생기나 기분이 가라앉지 않고 세상에 무관심하다는 비유.

6 1, 중도리 그레이: 고목, 불 후 한재. 극도로 의기소침하여 모든 것에 무관심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62. 포옹 나무는 끝에서 태어났다: 포옹: 두 팔로 감싸 안고, 나무가 굵다는 것을 묘사한다. Millicent: 묘목을 가리키며 비유가 작다. 굵고 큰 나무는 모두 어린 묘목에서 자란다. 하나의 비유인데, 큰일은 작은 일에서 점차 발전한 것이다.

63. 목석은 제자: 제자: 동류입니다. 나무와 석두 동반하다. 산천에 정을 보내고 세상일을 묻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64, 산의 나무를 흔들다: 산의 나무를 흔들다. 힘의 위대함을 형용하다.

65. 죽은 식물과 썩은 나무: 식물: 땅의 뿌리를 드러내다. 썩음: 썩음, 썩음. 죽은 그루터기, 썩은 나무. 부패하고 쓸모없는 사람이나 사물을 비유하다.

66. 사람은 목석이 아니다. 사람은 사상과 감정이 있어 외부 사물에 쉽게 감동되는 것을 말한다. 생명, 의식, 감정이 없는 나무와 석두.

67, 짙은 그늘 하늘: 덮개: 블록. 나무가 우거져 햇빛을 가리는 것을 묘사하다.

오크 나무: 나무가 아닌 나무. 평범하고 쓸모없는 사람을 비유하다. 늘 겸손한 단어로 쓰인다.

69. 탁동산: 탁주: 대머리의 모습; 통: 산에 식물이 없어요. 나무가 없고 벌거숭이 산.

70. 희원희: 희: 서식지 정원: 울창한 나무; 시든: 죽은 나무. 어떤 새들은 무성한 나무에 살고, 어떤 새들은 죽은 나무에 산다. 사람은 서로 다른 흥미와 경향을 가지고 있음을 비유한다.

7 1 .. 적당한 나무를 선택해 보금자리를 만들다. 예전에는 현명한 군주와 현명한 주님을 선택하여 그를 위해 봉사하는 비유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72, 결국 접을 것이다: 끝: 나무 꼭대기, 끝. 나뭇가지가 굵다면 부러질 것이다. 산하의 중권을 비유하여 상급자를 위험에 빠뜨리다.

73. 초목이 희박하다: 희박하다. 화초와 나무가 모두 시들었다. 늦가을의 광경을 묘사하다.

74. 죽은 가지가 다시 태어난다: 죽은 나무가 다시 살아난다. 좌절을 겪은 후 생명력을 얻었다는 비유.

75. 비 크림은 연기 냄새가 느끼하다. 화초와 나무가 연우 속에서 기름지고 윤기가 있어 보인다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