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의 Tian 문자 패턴을 쓰는 올바른 방법

4자 티안 그리드를 쓰는 올바른 방법은 중앙에 배치하고 위쪽은 넓고 아래쪽은 좁은 원칙을 따르는 것입니다.

이 한자 4는 필드 그리드의 왼쪽에 먼저 쓰여지며, 왼쪽 상단 그리드의 중심점에서 조금 아래로 시작하여 왼쪽 하단의 중심점까지 쭉 쓰여집니다. 그리드. 그런 다음 두 번째 가로 접기를 씁니다. 첫 번째 세로 획의 위에서 시작하여 오른쪽 사각형의 중심점에 쓰고 아래쪽 오른쪽 사각형의 중심점에 도달하여 약간 올라올 때까지 아래로 접습니다.

그 뒤 세 번째와 네 번째 획은 'er' 글자를 축소한 것이고, 왼쪽 곡률을 쓴 뒤 오른쪽 곡률을 쓴다. 마지막으로 마지막 가로획인 이 글자의 다섯 번째 획을 쓰고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연결해 봉인한다. 참고로 글자는 위쪽으로 갈수록 넓어지고 아래쪽으로 갈수록 좁아지므로 이렇게 쓰면 보기에 좋습니다.

한자 쓸 때 주의점

1. 비스듬한 자세: 한자를 너무 곧게 쓰면 자세가 밋밋해져서 지루해집니다. 기울기와 스트로크 균형을 적절하게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I"라는 단어의 강한 갈고리 부분은 기울어져 있어야 합니다.

2. 메인 펜 강조: 메인 펜은 한자의 중추 역할을 하며, 메인 펜의 돌출은 기본 펜과 보조 펜의 대비를 만들어 더 일치합니다. 미학적 원리. "순수"라는 단어의 세로 후크와 같은 것입니다.

3. 공간창조: 건축은 공간구조의 미학이다. 서예와 건축미학은 서로 연결되어 있다. 이 원리를 이해한다면 작품에서도 공간을 창조해야 한다. 예를 들어, "near"라는 단어의 베이스는 오른쪽에 있는 "jin"이라는 문자를 덮을 수 있도록 약간 더 커야 합니다.

4. 필치 탐닉: 필치 탐닉이란 의도적으로 어떤 필치를 탐닉하고, 그것을 아무렇지도 않게 쓰고, 다른 말로 뚜렷한 효과를 만들어 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일"이라는 단어의 가로 및 세로 획과 같은 것입니다.

5. 구조적 대비: 구조적 대비는 주로 왼쪽과 오른쪽 구조, 위쪽과 아래쪽 구조 등을 포함합니다. 위쪽과 아래쪽, 왼쪽과 오른쪽 사이의 획을 사용하여 크기, 무게, 밀도와 같은 대조 관계를 구성합니다. , 등. 문자의 아래쪽 부분이 작을수록 위쪽 부분이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