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우애육모가 구령을 빙빙 돌다
견우와 유모.
견우는 육모를 사랑하고, 육모는 견우를 그리워한다.
견우는 여섯 어머니를 반복적으로 사랑하고, 여섯 어머니는 반복해서 소 어머니를 사랑하고 있다.
견우는 해마다 유랑을 그리워하고, 유랑은 해마다 견우를 읽는다.
랭 lianniang 사랑 랭 년 랭 lianlang 에 온다.
소 유연연소, 소 유념 유염우.
랭 lianniang 사랑 랭, 랭 레이디 사랑 랭 에 온다.
발음 기교
토자가 또렷하고 발음이 제자리에 있으며, 작품에 나오는 혀끝 N 과 관련된 어구가 모두 중점적이다. 혀끝음 N 의 발음 요령을 익히고, N 음을 낼 때, 꼬리음의 혀끝이 잇몸에 눌려 입을 크게 벌려서는 안 되기 때문에 코음 호흡이 가볍다. "진흙", "할머니" 처럼요. 언어 표현은 장난스럽고 활발하다.
구령을 빙빙 돌다
구령을 빙빙 돌며 급한 구령, 구령, 어색한 구령이라고도 한다. 이것은 전통적인 민간 언어 게임이다. 몇 개의 이중음절, 운율, 발음이 같거나 비슷한 단어들을 모아 간단하고 재미있는 운율을 형성하여 발음이 빨라야 한다는 것을 요구하기 때문에, 읽으면 리듬감이 강하고 읽기가 재미있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리듬명언) 구령을 우회하는 것은 중국 민간의 언어 게임으로, 혼동하기 쉬운 성모, 운모 또는 성조가 있는 단어를 반복, 겹침, 깜박임, 어색한 문장으로 결합하여 단숨에 빠른 발음을 요구한다.
구령의 출현은 오천여 년 전의 황제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다행히 고서에 보존된 《연주가》는 황제가 지은 것이라고 한다.